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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 나온 것 같은 제목의 공포영화를 찾고 있습니다.

"Xie 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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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의 원래 이름은 '스피릿'으로 국내 영화 팬들의 관심을 끌지 못했다. 홍콩에서 개봉하고 '스피릿'으로 재번역해 관심을 끌었다. 모두의 관심.

돌연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회학과 학생 지원이 학교로 돌아온 후에도 평화로운 삶을 이어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관계는 좋았지만 그녀는 전혀 감명을 받지 못했습니다. 학교로 돌아온 후 지위안은 매일 밤 여러 가지 이상한 꿈을 꾸어 괴로워했지만, 그 꿈이 어디서 왔는지, 그 의미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곧, 그녀의 친구들 중 몇 명이 익사할 가능성이 없는 곳에서 익사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무서운 '물'에 의해 차례차례 목숨을 앗아가는 상황에서, 다음번엔 누가 죽게 될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지원은 친구의 죽음의 원인을 알아내고 이상한 꿈의 미스터리를 풀려고 노력했지만, 이때 지원 자신도 점점 죽음에 가까워지고 있었고, 그 뒤에는 충격적인 진실이 숨겨져 있었다. . 무서운 '물'이 그녀의 집에 찾아왔을 때, 지원은 복수를 꾀하던 고등학교 시절 우연히 부상을 당한 동급생 여학생의 유령이었고, 그녀의 다음 목표는 자신이었다는 것을 마침내 깨달았다.

이 공포영화는 한국의 신인 감독 김태경이 연출을 맡은 그의 데뷔작으로, 개봉 이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국 청소년 영화 '엽기적인 선생님', '얼음비', 인기 TV 시리즈 '로맨스', '피아노'에 출연한 인기 스타 김하늘이 첫눈에 김하 역을 맡았다. -늘 상큼하고 다정하고 자연스러운 여배우, 옆집 소녀처럼 보이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일상을 바꿔 귀신에게 겁을 먹는 신경증적인 캐릭터를 연기한 것이 작은 돌파구였다. 영화 제작사인 쇼박스는 한국의 유명한 영화 제작 및 배급사로, 탄탄한 자금력을 갖추고 있으며, 한때 한국 감독의 영화사와 협력해 영화 제작, 국내 판매, 해외 배급 등에서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강제규는 '날아다니는 태극기' 등 다수의 우수 영화 촬영 및 배급에 투자해왔다.

한국영화의 급부상은 모든 장르의 영화, 특히 공포영화에서는 한동안 일본 공포영화에 버금가는 수준이라는 점은 누구에게나 명백하다. 이에 팬들은 매료됐다. 한국의 호러팝 트렌드가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공포영화는 큰 스크린에 등장하지는 않지만, 가장 소화력이 좋고 재미있는 저상업영화로 최근 몇 년간 영화시장에 판을 치는 지경에 이르렀다. 최근에는 공포영화에서 '물'을 활용하는 일이 잦아진 것 같다. 많은 영화들이 물을 이용해 공포 장면을 과장하고 있는데, <악령> 역시 이러한 경향을 따르고 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이미 흔히 볼 수 있는 '혈수'와 '검은 물'을 소품으로 활용해 무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아니라, 무색, 무미하며 인간의 삶의 변화와 밀접한 '순수한 물'을 사용한다. 영화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영화의 시작과 끝 부분에 나오는 '뱉는' 장면으로, 관객들은 배우들이 바닥까지 시원하게 물을 뱉어내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그 무서운 효과는 매우 분명하다. 동시에 극중의 순진한 영혼도 익사했다. 그녀는 억울하게 죽은 '물귀신'이었다. 그리고 그녀의 복수의 대상도 하나둘씩 '물'에 빠져 죽었다고 할 수 있다. 영화 곳곳에 물이 있다. 최근 일본 공포영화 감독 나카무라 히데오의 또 다른 작품 '유령수'를 헐리우드에서 각색한 만큼 화려한 대면적 '물' 장면은 없지만, 이 영화 속 물의 '질'은 최고로 꼽힌다. 다른 공포 영화들 중에서 충분한 "흐름"을 지닌 두 개의 "침을 뱉는" 장면이 여전히 무서운 효과를 갖는 경우는 드뭅니다.

'물'을 제외하면 영화의 스토리는 비교적 구식이다. 디테일한 디자인과 핵심 장면 연출은 무난하지만, 특히 3인 유령이 눈에 띄는 부분은 아니다. -초반에 잡기 게임이 실패하면서 관객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다행스럽게도 줄거리의 진행은 비교적 설득력이 있고, 끝에는 약간의 드라마틱한 부분도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수법은 공포 영화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더 이상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배우들의 연기 덕분에 관객들이 줄거리의 지루함을 무시할 수 있다는 점은 칭찬할만하다. 특히 여주인공 김하늘은 의외로 늘 순수하고 순수했던 그녀가 그런 역할에 꽤 편안하고 큰 역할을 했다. 겁에 질린 눈빛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본 장르가 주를 이루는 한국과 일본의 공포영화에서 배우의 위치를 ​​어떻게 볼 것인가는 사실 의견의 문제이다. 관객들의 기억에는 '사다코' 같은 유령 인물만 나온다고 한다. 그 충성스러운 팬들 외에는 기억하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 같아요. 이번 영화에서는 배우들의 연기가 꽤 좋고, 큰 눈의 김태경이 정말 많은 팔로워들을 끌어모으고 있으니 그녀가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되는 것은 당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