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산기슭의 한식
산기슭의 한식
1. 중국 고대 산기 번역
석종산기(十中山記)를 번역한 『수경』에는 “포양호 어귀에 석중산이 있다. "
Li Daoyuan은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깊은 웅덩이를 마주하면 바람이 파도를 일으키고 물과 바위가 서로 충돌하여 큰 종소리 같은 소리를 낸다. 이 진술은 종종 의심됩니다.
이제 강한 바람과 파도가 몰아쳐도 돌은커녕 아무런 소리도 내지 못하는 종을 물 속에 넣어보세요! 당나라 때 이보는 유적지를 탐험하러 갔다가 깊은 웅덩이 옆에 있는 두 개의 바위를 발견하고 두드리며 소리를 들었습니다. 남쪽에서 들려오는 소리는 굵고 흐릿한 반면, 북쪽에서 들려오는 소리는 선명하고 시끄러웠습니다. 북채의 소리는 멈췄지만 소리는 계속 퍼져나가고 여운도 서서히 사라졌습니다.
그는 스중산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를 스스로 찾았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이 말을 더욱 의심한다.
산 바위를 치면 찰칵 소리가 나는데, 이 산은 종의 이름을 딴 유일한 산입니다. 원풍 7년 6월 정초일에 나는 건안에서 린루로 배를 탔는데, 큰 아들 소매가 소주현의 현수로 부임하려고 하여 호구로 보냈습니다. 그래서 '돌종'이라는 산이라는 이곳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절에 있던 스님이 아이들에게 도끼를 들고 바위 사이 한두 군데를 치라고 했습니다. 원래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생각하고 그 소리를 믿지 않았습니다.
밤에는 달빛이 밝았고, 수마이와 저는 혼자 배를 타고 절벽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그 옆에는 높이가 천 피트나 되는 큰 바위들이 사나운 짐승들과 이상한 귀신들처럼 서서 사람들을 덮치려고 위협하고 있었는데, 산에 둥지를 튼 독수리들은 사람들의 소리를 듣고 놀라서 날아가서 재잘거렸다. 하늘에서는 땅이 울렸고, 계곡에서 노인이 기침하고 웃는 듯한 소리가 들렸다.
겁이 나서 돌아가고 싶은데 갑자기 물에서 큰 소리가 나더니 계속해서 종소리와 북소리 같은 소리가 났다. 뱃사공은 매우 겁이 났습니다.
산기슭에 돌동굴과 균열이 있다는 것을 천천히 관찰하고 발견했는데, 그 깊이를 알 수 없는 작은 물결이 동굴과 균열에 쏟아져 나왔고, 그 동요와 충격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런 소리. 배가 두 산 사이를 돌아 항구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물살 가운데를 큰 돌이 막고 있었는데, 그 위에는 100여 명이 앉을 수 있을 만큼 구멍이 많이 뚫려 있었습니다. 바람과 파도를 삼켜 뱉어내며 공허함을 만들어내는 지루한 소리는 음악이 연주되는 것처럼 이전의 소리를 울린다.
그리고 나는 미소를 지으며 소마이에게 “알고 계셨나요? 철컥거리는 소리는 주경왕의 무사종 소리이고, 지루하고 지루한 소리는 위장자의 노래하는 종소리입니다. 고대인들은 나를 속이지 않았다!” 모든 것의 존재를 눈으로 보고, 귀로 듣지 않고도 주관적인 상상에 기초하여 유추해도 괜찮을까? Li Daoyuan이보고들은 것은 아마도 나와 같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학자 관료들은 밤에 절벽 아래 정박하기 위해 배를 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할 수 없었습니다. 진실을 알지 못하는 동안 어부와 뱃사공들은 그것을 알고 있었지만 서면 표현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석종산이라는 이름이 세상에 전해지지 않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그러나 단순한 사람들은 실제로 도끼를 사용하여 바위를 쳐서 석종산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를 찾고, 그것에 대한 진실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이도원의 서사의 단순함을 한탄하고 이보의 천박함을 비웃으며 이 사건을 기록했습니다. ================================ "보찬산 여행"의 번역 보찬산은 화산이라고도 불립니다.
당나라 승려 혜보(惠寶)가 산기슭에 집을 짓고 정착하기 시작했으며, 그가 죽은 뒤 이곳에 묻혔다고 해서 사람들은 그때부터 이 산을 '보찬(寶泉)'이라고 불렀다. 지금 사람들이 회공선사라고 부르는 곳은 회보의 무덤 옆에 회보의 제자들이 지은 집입니다.
사찰에서 동쪽으로 5마일 떨어진 곳이 화산동굴(Huashan Cave)이라고 불리는 곳이다. 화산의 남쪽에 있기 때문에 이렇게 불린다. 동굴에서 100걸음 이상 떨어진 곳에 돌판이 떨어졌는데, 그 위에 새겨진 글자는 여전히 흐릿하게 남아 있어 '화산(Huashan)'이라는 이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즘 '화'는 '화'로 발음되는 것이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다. 화산 동굴의 바닥은 평평하고 비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기록하기 위해 비문을 썼습니다.
산을 5, 6마일 정도 올라가면 어둡고 멀리까지 닿는 동굴이 있는데, 그 깊이를 물어보면 방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매우 춥습니다. 끝까지 갈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뒤 동굴"이라고 부릅니다.
나와 함께 여행하던 네 사람은 횃불을 들고 들어갔다. 동굴 속으로 깊이 들어갈수록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더 어려워졌지만, 우리가 본 광경은 더욱 이상했다.
지쳐서 그만두고 싶어하는 몇몇 친구들은 "안 나가면 횃불이 다 타버릴 것 같다"고 말하며 그들과 함께 동굴을 빠져나갔다.
제가 갔던 곳은 즐겨찾는 사람의 10분의 1도 안 되는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좌우의 동굴벽을 보면 이미 이곳을 찾는 사람이 적었습니다. 그들의 여행을 기록하기 위해. 아마도 구멍이 깊을수록 거기에 도달하는 사람은 더 적어질 것입니다.
동굴에서 나가기로 결정했을 때에도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남아 있었고, 횃불도 계속해서 불을 붙일 만큼 충분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동굴에서 빠져나왔고, 어떤 사람들은 나가기를 요청한 사람들을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나 역시 그들을 따라가서 투어의 즐거움을 누리지 못한 것을 후회했습니다.
이런 상황이 안타깝습니다. 고대인들은 하늘과 땅, 산과 강, 초목, 곤충, 물고기, 새와 짐승을 관찰할 때 종종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깊이 탐구하고 생각했으며 어디에나 있었기 때문입니다.
장소가 평평하고 거리가 짧으면 더 많은 사람이 도착하고, 지형이 가파르고 거리가 길면 더 적은 사람이 도착합니다. 그러나 세상의 경이롭고 웅장하며 귀하고 이상하고 특이한 광경은 위험하고 외진 곳에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곳에 거의 도달하지 못합니다.
야망이 있으면 남을 따라가는 것을 멈추지 않지만, 힘이 부족하면 도달할 수 없습니다. 야망과 강인함이 있어 게으르지 않고 남을 따라가다가 그 깊고 어둡고 혼란스러운 곳에 이르면 그를 도와줄 외부의 힘이 없고 도달할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거기에 도달할 만큼의 힘이 있지만 거기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비웃을 수도 있고, 최선을 다했지만 도달하지 못한 자신의 눈에는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후회하지 않고 누가 아직도 그를 비웃겠습니까? 이것이 이번 산 여행에 대한 나의 경험입니다. 땅에 떨어진 돌판에 대해 나는 고서의 상실을 한탄했고, 후세들이 그것이 퍼뜨린 말을 오해했고, 그것을 어떻게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이것이 오늘날 학자들이 깊이 생각하고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이유이다.
저와 함께 여행하는 네 사람은 Luling의 Junyu로 알려진 Xiao Jungui, Shenfu로 알려진 Changle의 Wang Hui, Pingfu라는 남동생 Anguo, Chunfu로 알려진 Anshang입니다. 지화 원년 7월의 어느 날, 린촨 출신의 왕모가 녹음을 했습니다. 2. 작가가 가파른 산을 올랐다는 고대 기사가 있습니다.
"태산 송가"여야합니다
Sun Shukao
아내와 함께 태산에 오른 적이 있는데, 비운정이 안뜰과 연결되어 있었다. 서쪽에는 홍문궁이 있고 동쪽에는 미륵마당이 있습니다. 두무(Doumu)는 강 근처에 지어졌으며 고대에는 용천사(Longquan Temple)라고 불렸습니다. 사람들이 두무(Doumu)의 천문(Tianmen)을 볼 때 그것은 멀리 떨어져 있고 하늘의 건물로는 도달할 수 없습니다. 남쪽을 바라보니 우리가 올라온 길은 낮은 산들로 가득 차 있었다. 태산의 절반인 중천문. 하늘이 무너지려고 하면 올라가기 시작하는데, 발 밑에는 18개의 판이 있다. 천팔백 레벨, 산을 오르는 것이 가장 위험합니다. 두 산 사이의 절벽은 구름 위로 올라가는 사다리처럼 절벽처럼 뾰족합니다. 태산의 웅장함은 모두 18판에 담겨 있습니다. 감히주의 깊게 살펴 보는 비문이 도처에 있습니다. 산계단이 높을수록 발밑에 구름과 연기가 피어올라 더욱 위험해집니다. 하늘을 올려다보면 하늘은 점점 작아진다. 이때 외로운 구름은 높이 떠 있다. 걸음이 빡빡하고 마음이 빡빡해 전진도 후퇴도 어렵다. 우뚝 솟은 구름을 뒤돌아보니 또 다시 돌아보니 마음이 시원해진다. 후퇴할 수 없고 앞으로만 나아갈 수 있습니다. 내 발바닥은 항상 내 인생이 실에 매달려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고개를 들어 두 봉우리 사이에 끼어 있는 천문을 보세요. 한쪽에는 Xiangfengling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Feilongyan이 있습니다. 이곳에 천국의 문이 열리는 것 같습니다. 이 문은 원나라 때 세워졌다고 합니다. 노란색 유약 타일과 빨간색 벽이 너무 눈에 띕니다. 얼마나 웅장하고 문 옆에 대련이 있습니다. 문은 하늘로 열려 있으며 3일간의 경이로움까지 걸어갈 수 있으며, 계단은 수천 층이고, 수천 개의 산의 경이로움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옥황상제봉에 올라가 옥황궁에 도착합니다. 옥황상제는 땅에서 솟아오르며 태산의 정상이라 할 수 있다. 고대에는 황제들이 장작을 태우고 산과 강에서 신을 숭배했습니다. 과거에는 진시황(秦始皇)이 있었고, 태산(泰山)을 선(禪)으로 모셨다. 오늘 태산의 웅장함, 웅장하고 장엄한 풍경을 보러 오세요. 공자(孔子)가 태산(泰山)에 오르니 작은 세상이 그의 말씀을 따르게 되었다. 오늘 나는 이 말을 염두에 두고 Taishan Fu를 씁니다. 3. 한문 고전 "철봉이 바늘로 변하다"의 번역
"철봉이 바늘로 변하다"의 한문 고전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전 개천은 산기슭에 있습니다. 코끼리의 어산(Er Mountain). 이백이 산에서 공부할 때 학업을 마치지 못하고 포기하고 떠났다고 대대로 전해진다. 냇가를 지나가다가 쇠막대를 갈고 있는 노파를 만나 무엇을 하고 있느냐고 묻자 노파는 "그것을 갈아서 바늘로 만들고 싶다"고 말하자 이백은 그 영혼에 감동되어 돌아갔다. 그의 연구를 마치기 위해. 그 노파는 자신을 우(吳)라고 불렀다. 지금은 개울 옆에 우시바위(Wushi Rock)가 있습니다.
원문: 메이저우(Meizhou) 상얼산(Elephant Er Mountain) 기슭의 모진 크릭(Mozhen Creek). 전설에 따르면 Li Taibai는 산에서 공부하고 있었지만 완성하기 전에 포기했습니다. 냇가를 건너다가 막자를 갈고 있는 노파를 만나 “바늘을 만들고 싶다”고 부탁하자 태백은 그 말의 뜻을 이해하고 졸업했다. 내 성이 우(Wu)라고 했어요.
금시강 발원지에는 우시바위(Wushi Rock)가 있습니다.
이 고전 중국어 텍스트는 우리에게 영감을 줍니다.
1. 인내하는 한, 철봉도 갈아서 바늘이 될 수 있습니다.
2. 결과가 어떻든 꾸준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3. 우리가 미심쩍지 않고 일편단심의 목표를 갖고,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인내한다면 아름다운 이상을 실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목표가 있고 멈출 수 없다면, 인내하고 중도에 포기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반드시 아름다운 이상을 실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5. 쇠막대를 갈아서 가는 바늘을 만들려면 인내와 끈기의 정신이 필요한데, 이 정신이 없으면 또 무엇을 이룰 수 없겠습니까?
6. 무엇을 하든 인내심만 있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칠 삶의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세상에 당신이 할 수 없는 일은 없습니다. 열쇠는 당신의 사고방식에 있습니다. 4. 요청 ~ 중국어 고전 번역
원문 :
Mozhen Creek은 Meizhou의 Elephant Er Mountain 기슭에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Li Taibai는 산에서 공부하고 있었지만 완성하기 전에 포기했습니다. 냇가를 건너다가 막자를 갈고 있는 노파를 만나 “바늘을 만들고 싶다”고 부탁하자 태백은 그 말의 뜻을 이해하고 졸업했다. 내 성이 우(Wu)라고 했어요. 금시강 옆에는 우시바위가 있습니다.
번역: 모전강은 메이저우(Meizhou)의 상얼산(Elephant Er Mountain) 기슭에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리바이는 산에서 공부할 때 숙제도 하지 않고 놀러 나갔다고 합니다. 그는 개울을 지나가다가 그곳에서 쇠막대를 갈고 있는 노파를 보고(그는 이상함을 느꼈습니다) 노파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노파는 "나는 이 쇠막대를 갈아서 바늘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리바이는 노파의 인내심에 매우 놀라서 숙제를 하러 돌아갔다. 그 노파는 자신을 우(吳)라고 불렀다. 지금은 개울 옆에 우시바위(Wushi Rock)가 있습니다. 5. 고대 중국어로 산기슭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산기슭(山船): 즉 산기슭을 뜻합니다. 바이
북위의 『수경주·사수』의 이도원: "오늘날 펑성 남쪽에 항우의 양마대가 있다. 단 남서쪽 산기슭에 그 무덤이 있다." Tang Liu Zongyuan의 "Lingling Three Pavilions" "기록부": "Lingling County의 동쪽에 산기슭이 있고 샘은 바위에서 나오고 물은 청나라와 당나라 [1] Sun Hua의 것입니다." "같은 해에 친구 zhiyun과 함께 Xijing을 방문했습니다": "동산에는 도시가 많고 종종 그 뒤에 산기슭이 있습니다. "Xu Dishan의 "딸의 마음": "그녀는 초목을 붙잡을 힘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발이 산기슭으로 미끄러져 내려갔습니다."
산기슭 지역: 언덕이 주변 평야와 연결되는 부분. 이 지형의 전환선은 종종 전환 영역입니다. 이곳은 두꺼운 느슨한 퇴적층으로 덮여 있는 경우가 많으며 산기슭 지역이라고 불립니다. 윈난성 창산 신모(Shenmo)에는 서하과가 『서하과의 여행기』에서 쓴 산기슭이 있습니다. 6.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인다"의 중국어 고전 번역
태항산과 왕오산 두 산은 면적이 약 700마일이고 높이는 7,000~8,000피트에 달합니다. 그들은 원래 Jizhou 남쪽, 황허 북쪽 제방 북쪽에 위치했습니다.
베이산(Beishan) 기슭에 산을 바라보며 사는 우공(儀孝)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나이가 90세에 가깝다. 어리석은 노인은 산 북쪽의 도로가 막혀 산을 오가며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우공은 온 가족을 불러서 의논하면서 말했습니다. "당신과 나는 가파른 산을 평평하게 하여 위저우 남쪽과 한강 남쪽 기슭까지 지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알겠습니다." 그와 함께. 우공 부인이 물었다. "네 힘으로는 계부산도 못 베는데 태항산과 왕무산은 어떻게 하겠느냐? 게다가 흙과 돌은 어디에 두느냐?" 그들은 모두 “발해 바다 가장자리, 숨은 땅의 북쪽에 흙과 돌을 던져라”라고 말했고, 우공은 짐을 지고 돌을 깎고 흙을 파고 흙 바구니를 사용할 수 있는 세 명의 자손을 이끌었습니다. 발해의 가장자리로 수송하십시오. Jingcheng이라는 이웃집 미망인에게는 이제 막 7~8살이 된 고아가 있었는데 그녀는 Yu Gong을 돕기 위해 뛰어들었습니다. 겨울과 여름이 계절이 바뀌면 우리는 한 번만 왔다 갔다 합니다.
허취(河溝)에 지서우(沈来)라는 노인이 있는데 우공을 웃으며 말리며 "당신은 너무 멍청하다. 나이가 많고 힘이 남아서 풀잎 하나도 뽑을 수 없다"고 말했다. 북산우공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당신은 너무 고집이 세서 변할 수가 없어요. 당신은 과부와 아이만큼 훌륭하지 못해요. 내가 죽어도 나는 그럴 거예요." 아들은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들을 낳고, 아들은 아들을 낳고, 자손은 끝이 없으나 산이 더 커지지 않는데 왜 땅을 파서 평탄하게 하겠느냐? 혁은 아무 대답도 하지 못했다.
산신이 이 소식을 듣고 계속 땅을 파게 될까 두려워 천황에게 이 사실을 알렸다. 천황은 그의 진심에 감동하여 강대한 신의 두 아들에게 두 산을 짊어지라고 명했다. 하나는 Shuofang의 동쪽에 위치하고 다른 하나는 Yongzhou의 남쪽에 배치됩니다. 그때부터 지저우(吉州) 남쪽과 한강 남쪽을 막고 있는 산이나 고지가 없었다.
키워드
태항산 - 산시고원과 허베이평원 사이.
왕우산(Wangwu Mountain) - 산시성 양청(Yangcheng)과 위안취(Yuanqu), 허난성 지위안(Jiyuan) 사이.
Ren - 길이가 7~8피트인 1 Ren
Jizhou - 황해 북쪽의 현재 허베이성, 산시성, 허난성을 포함한 고대 지명 강(河), 요녕성(遼寧省) 요하(遼河) 서쪽 지역.
허양 - 황하의 북쪽 기슭. 산의 북쪽과 강의 남쪽을 음(陰)이라 하고, 산의 남쪽과 강의 북쪽을 양(陽)이라 한다.
그리고 - 부사, 거의
산을 향하여 - 산을 향하여 산다
형벌(chéng) - 고통을 겪다, for. . 괴로움
정지(sè) - 막힘
로터리(yū) - 우여곡절을 의미합니다.
방에 모여 토론하세요. 온 가족이 모여 토론하세요. 방, 집
루——너. 당신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Bili Pingxian-산을 근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허난성 남쪽부터 위저우 남쪽까지를 말합니다. 고대 지명인 위저우(Yuzhou)는 현재 허난성(河南省) 황하(黃河) 남쪽에 위치해 있다.
한음(Hanyin) - 한(Han)은 한강(陰), 산의 북쪽 또는 물의 남쪽을 음(陰)이라 한다.
의심을 제기하려면 - 질문을 제기하려면
엇갈린 약속을 하려면 - 그에게 동의하고 약속하세요.
Zeng(céng) - 부정적인 어조를 강화하기 위해 부정 부사 "no" 앞에 사용되며 "even...are..."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Kuifu - 고대 건물 언덕의 이름은 현재 허난성 카이펑현 천류진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운드 - 마운드
장소 - 장소.
게다가 - 게다가.
그(hè) - 축하한다는 소리, 짐, 나르다는 뜻.
箕畚——箕, 발음(jī). 皚, 원음은 (běn) 입니다. 쓰레받기는 대나무, 나무 등으로 만든 땅을 옮기는 도구입니다.
과부(shuāng) - 과부, 과부, 남편이 사망한 여성이다.
Yinan - 고아, 남겨진 아이.
치(chèn) - 아이들은 치아가 바뀌고, 유치가 빠진 후에 영구치가 다시 자라납니다. 여기서 첫 번째 단어는 나이를 나타내며 대략 7~8세 정도입니다.
겨울과 여름은 계절이 바뀐다. 쉽게 교환하세요. 축제, 계절.
왕복은 딱 한 번이에요. 반대로 '돌아가다'라는 뜻이 됩니다. Yan, 모달 입자.
노인(sū) - 노인.
후이(Hui) - 부희(Buhui)라는 뜻의 '후이(Hui)'와 마찬가지로 멍청함을 뜻한다.
그것은——'그런...무엇'에 앞서 수사적 어조를 강화한다.
긴 호흡 - 긴 한숨.
이마오(Yimao) - 풀과 나무, 땅에 자라는 풀과 나무, 여기서는 산의 작은 부분을 가리킨다.
당신의 마음은 너무 완고해서 무너질 수 없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변하지 않을 정도로 고집스럽고 완고합니다. 철저하고 철저합니다.
kuì - 피로를 의미합니다.
죽어도 - 죽어도. 그래도. 응, 의도치 않게.
괴로움 - 슬픔
죽음(wú) - "아무것도"와 동일하며 대답할 말이 없습니다.
뱀신 - 손에 뱀을 쥐고 있는 신화 속의 산신이라 뱀의 신이라 불린다. 관리하다.
그 사람이 두렵다. 그 사람이 계속 그런 일을 하게 될까봐 두렵다. 바로, 어리석은 노인네. 이미 중지되었습니다.
황제 - 신화 속의 천황.
진심이 느껴진다 - 진심에 감동받는다. 느끼다, 감동받다...
Kua'e - 신화에 나오는 매우 강력한 신입니다.
부정—— 7. 한문: 나비천 번역
번역: 남쪽으로 2마일, 두 번째 협곡을 지나면 오른쪽에 마을이 있다. 오래전부터 서쪽산 기슭에 이상한 나비샘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오늘은 현지인들이 서쪽에 있다고 해서 하인에게 짐을 옮겨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리고 화차오아에 있는 삼탑사와 쉬고 있는 승려의 집으로 가서 마을 남쪽에서 산기슭까지 달렸습니다. (운남 창산 신모산 기슭) 늠름한 고대 자귀나무가 절벽을 향해 우뚝 서 있고, 나무 아래에는 나무 뿌리에서 마치 샘물이 동쪽으로 흘러내리고 있다. 봄은 나무뿌리를 씻어내는 것 같이 맑고, 매년 음력 4월 초에 꽃이 피고, 촉수와 날개가 생생하다. 실제 나비와 다를 바 없이, 수염과 꼬리가 연결된 수천 마리의 나비가 나무 꼭대기에서 곧장 물 위로 피어나는데, 그때부터 관광객들이 떼 지어 모여들었고, 그리고 그들은 음력 5월까지 멈추지 않았습니다. 저는 광동성 서부 산리시에 있었는데, 루찬롱이 저에게 이 이상한 일을 말해주었습니다. 이곳은 아직 이른 시간이어서 아직 꽃이 피지 않았습니다. 현지인들에게 물어보니 나비는 꽃의 변신에서 왔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꽃과 나비는 비슷해서 나비를 끌어당긴다는 사람도 있다.
번역 : 남쪽으로 2 마일, 두 번째 협곡을 지나면 길 오른쪽에 폴로 마을이라는 마을이 있습니다. 서쪽 산기슭에 이상한 나비 샘이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들었는데 오늘 동네 사람들이 서쪽을 가리켜서 하인에게 하인에게 짐을 하차오아에 있는 삼탑과 쉬고 있는 스님 집까지 운반해 달라고 부탁하고, 마을 남쪽에서 산기슭까지. (운남 창산 신모산 기슭) 늠름한 고대 자귀나무가 절벽을 향해 우뚝 서 있고, 그 아래에는 나무 뿌리에서 마치 샘물이 동쪽으로 흘러내리는 듯하다. 봄은 나무뿌리를 씻는 것 같이 맑고, 매년 음력 4월 초에 꽃이 피고, 촉수와 날개가 생생하다. 실제 나비와 다를 바 없이, 수염과 꼬리가 연결된 수천 마리의 나비가 나무 꼭대기에서 곧장 물 위로 피어나는데, 그때부터 관광객들이 떼 지어 모여들었고, 그리고 그들은 음력 5월까지 멈추지 않았습니다. 나는 광동성 서부 싼리시에 있었는데, 루찬롱이 나에게 이 이상한 일을 말해주었다. 이곳은 아직 이른 시간이라 꽃이 아직 피지 않았다. 현지인들에게 물어보니 나비는 꽃의 변천에서 왔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꽃과 나비는 서로 비슷해 나비를 끌어당긴다는 사람도 있다.
- 관련 기사
- 태국에서 아내를 살해한 연예인의 처남은 누구인가요?
- Rdr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쑤저우 주름 제거 비용은 얼마인가요? 아스테 주소는 어디인가요?
- 은행 자격증 시험에는 어떤 과목이 있나요?
- 이춘 운전면허 조회 안내
- 한경(Han Geng)과 루징산(Lu Jingshan)은 딸에 대한 사랑을 알리기 위해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결혼하게 되었나요?
- 앞으로 중국의 인구는 대량의 노인 사망으로 인해 크게 감소하게 될까요?
- 고등학교 생활을 다룬 TV 시리즈
- Lida Optoelectronics 부사장 Wang Shixian의 직책은 무엇인가요?
- 새로운 실내 어린이 놀이 시설의 비용은 얼마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