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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시잉은 어떻게 죽었나요?

사망 원인은 다음과 같다.

1940년 6월 28일 저녁, 무시영은 예외를 두고 '캐딜락'이 장착된 고급 방탄차를 타지 않았다. 과거 뗄래야 뗄 수 없었던 두 경호원도 그를 따르지 않았다. 그는 스스로 인력거를 불렀다. 그 때, 차가 푸젠로(Fengtai Foreign Trade Co., Ltd.) 입구를 지나갈 때, 두 명의 검은 인물이 갑자기 거리에서 뛰쳐나와 길을 막았습니다. 일행은 즉시 총을 꺼내 그에게 총을 쏘았고, 몇 발의 총성을 쏜 후 Mu Shiying은 인력거에서 피 웅덩이로 떨어졌습니다.

무시잉은 암살 후 오랜 역사 기간 동안 28년의 짧은 삶을 살았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가 '반역자'이며 처벌받아 마땅하다고 믿었습니다. 누군가 홍콩에서 무시잉을 옹호하기 위해 그가 중앙통일의 요원이고 군통일에 의해 우연히 살해됐다는 기사를 썼습니다. 이후 무시잉의 신원과 사망 원인 등을 두고 사람들이 논의를 벌였지만 모두가 서로 다른 의견을 갖고 있어 사건이 미스터리로 남아있다.

인물 소개:

파양(Fa Yang)이라는 필명을 사용하는 현대 소설가 무시잉(Mu Shiying, 1912-1940)은 저장성 츠시(Cixi)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매우 부유한 산업가였으나 나중에 주식 거래로 인해 파산했고, 그의 가족은 몰락했다. Mu Shiying이 10살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그를 상하이로 데려가 공부했고, 그가 미래에 은행 지점장이나 영리한 매판자가 되기를 바라면서 중산층의 취향에 따라 그의 성격과 삶을 형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무시잉은 중학교 때부터 문학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후 광화대학교 한문학과에서 공부했다. 대학 시절 Mu Shiying의 시험 점수는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특히 그녀가 Guanghua University에서 Qian Jibo 선생님의 중국어 수업을 들었을 때 거의 매 학기마다 낙제했습니다. Shi Zhecun의 후기 회상에 따르면 Mu Shiying의 고전 문학과 고전 중국어에 대한 지식은 때때로 중학생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문학에 대한 Mu Shiying의 열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는 외국의 새로운 문학 장르를 연구하는 데 전념했고, 17세였던 1929년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이듬해 무시잉은 『신문학과 예술』에 첫 소설 『우리의 세계』와 『검은 회오리바람』을 출간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시저춘의 추천을 받아 당시 유명 문학잡지인 『월간소설』에 게재됐다. 소설 "북극과 남극"이 단번에 유명해졌습니다. Shi Zhecun은 나중에 그와 Mu Shiying이 어떻게 만났는지 회상했습니다. "그는 Guanghua University에서 공부할 때 Shuimo 서점에 와서 그의 소설 "Our World"를 "New Literature and Art"에 보냈습니다. 당시 그는 고작 17세였습니다. 이 사람은 무엇이든 한꺼번에 배울 수 있는 매우 똑똑한 사람입니다." 1932년 1월, 무시영의 첫 단편집 "북극과 남극"이 상하이 호수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상류층 사회와 하류층 사회의 양극단을 반영한다. 1년 후, 이 책의 개정판과 증보판이 Shanghai Modern Book Company에서 다시 출판되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당시 문학 평론가들은 모두 무스잉의 독특한 관점, 참신한 형식, 계급 대립을 묘사하는 독창적인 예술적 기량을 칭찬했으며, 무스잉을 당시 중국 문학계의 중요한 성과로 여겼습니다. 당시 상하이 거리의 서점에 들어가면 선반에 무시영의 소설 '북극과 남극'이 놓여 있었다고 한다. 무시영의 소설에 푹 빠진 독자들이 종종 그에게 편지를 보내왔다. 심지어 추종자들조차 남양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그의 옛 집 문을 두드리기 위해 특별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때 무시영의 나이는 고작 20세였다.

그러나 사람들이 무시잉에 대해 큰 기대를 품고 그가 '북극과 남극'이라는 방향으로 돌파구를 마련하리라 기대하던 바로 그 순간, 무시잉은 자신의 창작물에 예상치 못한 변화를 가져왔다. 1933년 그는 기괴한 도시 생활을 묘사하는 두 번째 소설집 『묘지』를 출간했다. 그가 묘사한 대상은 모두 매혹적인 도시를 배경으로 관능과 성에 집착하는 도시인이었다. 기법적인 측면에서 무시잉은 일본의 신감각주의자 요코미츠 리치 등의 현대적 기법을 학습하고 응용하는 데 주력했으며, 『북극과 남극』과는 내용과 스타일이 전혀 다른 프로이트 심리학 소설을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 이후 무시영은 소설집 '백금여상', '성모의 감정', '나이트클럽의 다섯 사람', '상하이 폭스트롯' 등 대표작을 출간했다. 이 소설에서 무시잉은 상하이의 나이트클럽, 카페, 바, 영화관, 경마장 및 기타 유흥 장소를 중심으로 폭스트롯, 재즈, 모델, 네온 불빛의 리듬과 색상을 추적하고 감성, 섬세함, 도시 사람들의 심리적 감정.

그는 몽타주, 의식의 흐름, 상징주의, 인상주의 등 정교한 표현 기법을 사용하여 1930년대 상하이의 광대한 사회 생활 장면을 반영하고 도시 생활의 현대성과 도시 사람들 영혼의 소음과 혼란, 특히 중독에 대한 탐구를 탐구했습니다. 도시에서 즐기는 현대 남녀의 에로틱한 세계가 생생하고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동시에 이 소설들은 퇴폐적이고 감상적인 느낌도 뚜렷하게 드러내는데, 무시영의 소설이 인기를 얻은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다. Mu Shiying 자신은 다작의 젊음과 독특한 문체로 인해 당시 사람들로부터 "유령" 작가라고 불렸습니다. 이후 그와 유나우(Liu Naou), 시저춘(Shi Zhecun) 등은 중국 문학계에서 신감각파(New Sensation School)를 결성하였고, 무시잉(Mu Shiying)은 또한 미래 세대에 의해 "신감각파의 대가"이자 현대 학교의 대가로 칭송받았습니다.

상하이 거리의 총성

1930년대 초, 자신의 성공을 자랑스러워하던 무시잉은 스리외국환의 화려함과 화려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는 North Sichuan Road에 있는 Hongkou 아파트에서 혼자 살았습니다. 이 아파트는 1930년대 상하이에서 고급 아파트로 간주되었습니다. 그가 살고 있는 방은 매우 좁습니다. 싱글 침대와 책상만 있고, 방은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으며, 환경은 조용합니다. 그런 방의 월세는 40~50위안이지만 무시잉은 개의치 않는다. "북극과 남극"과 "묘지"가 즉각적인 성공을 거둔 이후, "현대" 잡지는 거의 모든 호에 그의 소설 중 하나를 포함시켰고, 양유 출판사는 "오락으로 이용되는 남자"와 같은 그의 소설을 계속 출판했습니다. "와 "Black Peony"컬렉션, 로열티가 풍부하여 그의 삶을 매우 풍요롭게 만듭니다. 이미 어린 나이에 유명하고 부유한 무시영은 점점 타락해 갔다. 카페, 댄스홀, 영화관, 골프장... Mu Shiying은 당시 그곳에 자주 발을 디뎠습니다. Shi Zhecun은 나중에 Mu Shiying을 회상하며 "그의 삶은 밤문화였습니다. 그는 아침에 자고 오후와 저녁에 문학 작업을 한 다음 댄스홀, 영화관, 카지노에갔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잡지는 농담으로 Mu Shiying Shiying을 "결혼하기 전에는 거의 모든 댄스 장소가 그의 시어머니 집에 있었다"고 불렀습니다. Mu Shiying 자신도 소설 속 '도시인'을 한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재즈 댄스, 폭스트롯, 혼합 와인, 가을 패션 색상, 8기통 스포츠카, 이집트 담배가 없으면... 영혼." 곧 무시잉은 다시 펠로타 도박에 집착하게 되었습니다. 날마다 나는 나 자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그 이후로 무시잉은 괜찮은 작품을 거의 출판하지 않았습니다. 1935년 Shi Zhecun과 Du Heng이 "Modern"의 편집위원회에서 물러나면서 New Sensation School은 무너졌고 Mu Shiying의 작품은 점차 출판될 곳이 없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이전 재산은 그에게 거의 손실되었습니다.

1933년경, 가난한 무시영은 수입을 늘리기 위해 정직한 문인들이 멸시하던 국민당 도서잡지평론위원회에 가입했다. 악명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그곳의 수입은 상당히 높았기 때문에, 그때부터 그의 훌륭하지만 짧은 문학 경력은 소위 "빨간"책을 검열하는 데 소비되었습니다. 이후 『문학화보』 편집에 참여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목시영은 홍콩으로 건너가 대붕영화사의 초청을 받아 영화 '밤의 진주'를 연출했다. 영화는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한 남자를 만난 댄서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이 사랑은 사회에서 용납되지 않았고, 댄서는 증오 속에 죽음을 맞이했다. 이 기간 동안 무시잉 자신도 자신보다 6살 많은 댄서에게 집착하게 되었고 결국 그녀와 결혼하게 되었다. 그러나 홍콩은 무시잉에게 큰 행운을 가져다주지 못했다. 그는 광동어를 구사하지 못하기 때문에 취업이 매우 어렵고 생활도 불편하다. 그는 구룡의 한적한 거리에 있는 2층짜리 집에서 댄서인 아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집은 매우 단순했고 침대도 없었습니다. 낮에는 Mu Shiying이 여기저기에서 사람과 일자리를 찾았습니다. 밤에는 피곤한 채 창 앞에 조용히 서서 홍콩 섬에 있는 수천 채의 집의 불빛을 바라보고 바다에서 들려오는 휘파람 소리를 들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무시잉은 누군가에게 '싱타오일보' 부록에서 편집장 자리를 찾아달라고 부탁했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잠시 후 직장을 그만뒀다. 1939년, 무시잉은 친구 유나우(Liu Naou)의 초청으로 아내와 함께 상하이로 돌아왔습니다. 이때 유 나오우는 이미 왕징웨이 괴뢰정권의 중요한 구성원이었습니다. Mu Shiying은 상하이로 돌아온 후 Wang Jingwei의 꼭두각시 정권의 "China Daily"의 보충 자료 "Literary Weekly"와 "Huafeng"을 후원하고 "National News"를 편집했습니다. 1940년 상하이는 일본과 괴뢰정부의 치하에서 혼란에 빠졌고, 이는 국민당 정부와 왕괴뢰국 사이의 '밀전'이 격화되던 때였다. 국민당 요원의 공격 목표 중 하나입니다. 6월 20일 '내셔널뉴스' 사무실은 협박 편지를 받았다. 신고를 받은 매점순찰실은 신문사 주변에 경비를 투입했다.

이때 무시영은 괴뢰정권 하에서 신문을 인수하고 '국립통신사' 사장직을 맡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