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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세이팅 드림 큐브의 모든 게임

1. 대응

몽상가 여러분, 파란색 블록이 지상 화면에서 빠르게 움직이다가 어느 순간 갑자기 빨간색으로 바뀔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0. 35초 이내에 버튼을 누르세요. 반응이 충분히 빠른가요?

단순화: 알 수 없음.

2. 그라데이션

드리머님의 임무는 파이프의 한 부분에서 공을 놓는 것입니다. 공이 바닥에 닿으면 파이프의 다른 쪽 끝에 연결하세요. 공을 살아라. 공을 놓을 때와 잡을 때 같은 손을 사용해야 하며, 파이프 바닥을 만져서는 안 됩니다.

단순화: 파이프가 완전히 투명해집니다.

3. 타워

드리머님, 한 베이스에 8개의 상자가 있습니다. 12초 안에 상자를 하나씩 옮겨야 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4. 리바운드

드리머는 공을 티잉 구역으로 보내야 합니다. 리바운드한 후에는 공이 결국 티잉 구역에 머물게 됩니다. 공은 항상 테이블에 닿아야 합니다. 힘이 너무 많거나 적으면 도전에 실패하게 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5. 핀포인트

드리머, 크로스바가 링에 닿지 않도록 크로스바를 통과시켜 엔드 패널을 터치해야 긴장감을 극복하고 떨리는 손을 피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 드리머님, 꿈을 위해 도전해 보시겠습니까?

단순화: 알 수 없음.

6. 카운트다운(Time Freeze)

드리머, 10초는 얼마나 될까요? 타이머를 시작하고 멈추려면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1초의 오차범위가 있을 수 있는데, 즉 9.5초에서 10.5초 사이에 타이머를 멈춰야 한다는 뜻이다.

단순화: 시간 오류가 증가합니다(예: 9초에서 11초 사이).

7. 듀얼 리플렉스

드리머 여러분, 드림큐브 양쪽 끝에서 두 개의 공이 발사됩니다. 착지하기 전에 꼭 잡아야 합니다. 빠른 반응과 적절함이 중요합니다. 잡는 기술. 몽상가들이여,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단순화: 두 개의 공이 발사되는 간격이 0.75초에서 1초로 늘어납니다.

8. 정지 구역

드리머, 버튼을 누르면 지상 화면에 푸른 파도가 솟아오릅니다. 드림큐브의 중심에 도달하면 사라지지만, 계속해서 원래의 속도로 잠입하게 된다. 파란 파도가 목표 지역에 도달하는 시간을 판단하고, 목표 지역에 파도가 나타나면 버튼을 다시 누르십시오.

단순화: 알 수 없음.

9. 쌓기

드리머님, 타이머를 시작하고 10초 이내에 다른 플랫폼에 9개의 블록을 쌓아야 합니다. 챌린지 내내 한 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에 한 블록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버튼을 다시 누릅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10. 드롭 존

드리머라면 공이 더 작은 목표 실린더에 떨어지도록 높은 곳에서 실린더 안으로 공을 떨어뜨려야 합니다. 이 챌린지를 완료하려면 좋은 공간 감각이 필요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11. 장벽

드리머, 마스크를 쓰고 철봉을 넘어 결승선에 도달해야 합니다. 하지만 도전 중에는 크로스바를 쓰러뜨릴 수 없습니다. 마지막 장애물을 두 발로 넘으면 도전 성공입니다. 공간지각력이 좋아야 하는데, 어둠 속에서는 판단이 극도로 어렵습니다.

단순화: 하나의 크로스바가 제거됩니다(두 개의 크로스바가 하나가 됨).

12. 교환

드리머님은 10초 이내에 두 상자에 들어 있는 공을 교환해야 하며, 마지막으로 두 가지 색상의 공을 각각의 상자에 다시 넣으시면 됩니다. 한 번에 한 손에 공 하나만 쥐십시오.

단순화: 알 수 없음.

13. 뒤집기

드리머, 당신은 12초 안에 15개의 실린더를 뒤집어야 합니다. 시간이 다 되면 모든 실린더는 똑바로 세워져 있어야 하며 이 챌린지를 완료하려면 충분히 빨라야 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14. 스파이크

드리머 여러분은 투척 구역에 서서 반대쪽 모퉁이에 있는 수직 기둥에 스파이크를 꽂아야 합니다. 루프의 비행 경로는 제어가 어렵고 공간감이 좋아야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15. 균형

몽상가, 넘어지지 않고 평평한 손잡이 위에 공을 놓아야 합니다. 동시에 드림큐브 주위를 왕복하며 녹지의 모든 마커를 밟아 마침내 결승선에 도달합니다. 한 손으로만 게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단순화: 지면에 있는 마커 1개를 제거했습니다(마커 7개에서 6개로).

16. 뛰어오르기

드리머님, 공이 목표 컨테이너에 떨어지도록 경사진 트랙 위로 공을 굴려야 합니다. 공은 항상 트랙을 따라 굴러야 하며 힘의 제어에 따라 도전의 성공 또는 실패가 결정됩니다.

단순화: 대상 컨테이너가 16.67% 증가합니다.

17. 침착함

드리머님, 센서 핸들을 링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감싸서 링이 다른 쪽 끝에 닿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빨간색 안전지대가 있으면 완료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18. 집중

몽상가 여러분, 드림 큐브의 지상 화면에 여러 개의 빨간색 사각형이 나타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지상 화면이 공백이 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마지막 사각형이 나타나는 곳에 정확하게 표시를 하는 것입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19. 메모리 플래시

몽상가 여러분, 많은 빨간색 사각형이 땅에서 깜박이고 0.5초 후에 사라질 것입니다. 빨간색 사각형의 위치를 ​​결정하려면 빠른 순간 기억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 수량.

단순화: 알 수 없음.

20. 이동(자릿수)

몽상가여, 은색 공을 2미터 길이의 광선을 따라 대상 영역으로 이동하는 데에는 손가락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한이 있지만 공이 목표 영역에 도달할 때까지 크로스바에서 떨어질 수 없습니다. 도전을 완료하려면 처음부터 끝까지 엄청난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단순화: 빔의 너비가 1cm에서 1.5cm로 증가합니다.

21. 틈(Void)

드리머는 지정된 공간의 반대편 틈을 통해 디스크를 직접 통과시켜야 하며, 디스크는 항상 지면에 닿아 있어야 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22. 계산하세요

몽상가 여러분, 일련의 사각형이 땅에 차례로 나타날 것이며 전체에 몇 개의 빨간색 사각형이 있는지 계산해야 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23. 추출

드리머님은 8초 안에 25개의 도미노를 제거해야 하며, 첫 번째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고, 두 번째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한 손으로 순서대로 그립니다.

단순화: 완료 시간이 10초로 늘어납니다.

24. 조리개

몽상가는 20초 안에 빨간 공 20개를 표적 상자에 넣어야 합니다. 공은 약간 더 큰 구멍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속도이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작은 실수도 실패로 이어질 것입니다.

단순화: 완료 시간이 늘어납니다(시간이 5초 늘어납니다).

25. 펜듈럼

드리머가 해야 할 일은 티잉 구역에 서서 타겟 볼을 처음으로 직접 스윙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도전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려면 가장 과학적인 방법은 공을 더 큰 원호로 던지는 것입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26. 건설

드리머님, 건설 과정에서 타워가 무너지면 건설된 타워가 한 번 손실됩니다. 외부의 힘 없이 3초 동안 서 있으면 이 도전은 생각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27. 드롭 슛

공이 목표 구멍으로 직접 굴러가도록 공을 빨간색 영역으로 보내야 합니다. 공은 항상 테이블에 닿아야 합니다. .

단순화: 대상 구멍의 직경이 더 커집니다(알 수 없음).

28. 추방

드리머님은 20초 안에 용기에 담긴 공 500개를 모두 비워야 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29. 추구

몽상가 여러분, 드림 큐브의 지상 화면에 빨간색 사각형 8개가 표시되며, 그 중 하나가 파란색으로 변한 후 무작위로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이동하려면 파란색 블록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지적해야 하며, 도전하는 동안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30. 포지셔닝(주변)

드리머님, 버튼만 누르시면 지상 화면의 빨간색 사각형이 드림큐브 주위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다시 누르십시오. 버튼을 누를 때 빨간색 사각형이 빨간색 상자 안에 정확하게 멈춰야 합니다.

단순화: 빨간색 블록이 더 느리게 움직입니다(알 수 없음).

31. 멀티스피어

드리머님(이 게임은 특이합니다) 당신은 유리관을 집어 들고 20개(혹은 25개)의 공을 드림 큐브에 흩뿌려야 합니다. 모든 공을 되돌리는 데 15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 성공의 열쇠는 민첩성과 속도입니다.

단순화: 목표 공의 수가 2개로 줄어듭니다.

32. 패스파인더

지상 화면에는 경로가 표시되고 5초 후에 사라집니다. 경로를 끝까지 따라가야 합니다. 올바르게 움직일 때마다 지상 화면이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몽상가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세요. 그러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기 기억이 흐려질 것입니다. 이 도전은 생각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33. 하강

드리머님, 공이 두 개의 실린더 각각에서 한 번씩 튕겨져 목표 실린더에 떨어지도록 해야 합니다.

단순화: 대상 원통의 직경이 증가합니다(알 수 없음).

34. 사이드 트랙

금속 기둥은 끝까지 잡아야 하지만, 금속 프레임은 건드릴 수 없습니다. 드리머님, 가장 중요한 것은 집중력입니다. 손을 안정되게 유지하기 위해.

단순화: 알 수 없음.

35. 방향

몽상가들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출발지점부터 결승지점까지 발이 항상 경계선 안에 있어야 하며, 세상에 닿거나 걸어 나가야 합니다. 어둠 속에서는 사람들의 원래 방향 감각과 균형 감각이 완전히 상실될 것입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36. 드리프트

공을 목표 컨테이너에 직접 날려야 합니다. 드리머님, 이번에는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단순화: 알 수 없음.

37. 균형

몽상가라면 20초 동안 바 위에서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 발이 바에 닿으면 여기에서 도전이 시작됩니다. 몸이 지상 화면에 닿으면 도전이 실패됩니다.

단순화: 크로스바의 너비가 4cm에서 6cm로 늘어납니다.

38. 구조

드리머님, 15초 안에 게임 테이블에 있는 그래픽을 구축하려면 15개의 빌딩 블록을 사용해야 합니다. 제한된 시간 내에 도전을 완료하려면 꾸준한 손길이 중요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39. 캐스케이드

몽상가여, 수천 개의 빨간 공이 머리에서 떨어질 것입니다. 그중에는 1(또는 2)개의 더 큰 흰색 공이 있을 것입니다. 하얀 공이 드림 큐브 표면에 닿기 전에 잡아야 합니다. 도전할 용기가 있으신가요?

단순화: 빨간 공의 수가 100개 감소합니다.

40. 전송(큐브 이동)

드리머, 빨간색 큐브 27개를 이동해야 합니다. 20초 이내에 블록을 대상 용기에 넣으세요. 블록의 크기가 딱 맞으므로 조심스럽게 넣어야 합니다. 그 중 하나가 대상 용기보다 높으면 빨간색이 깜박입니다. 땅은 게임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입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41. 슬라이딩(모멘텀)

드리머는 빨간 공을 굴려서 목표 지점에 멈추게 해야 합니다. 힘을 너무 많이 가하면 빨간 공이 크로스바 아래로 떨어지고 너무 가벼우면 목표 지점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42. 블라인드 샷

드리머는 블록이 대상 상자에 직접 떨어지도록 장벽 위로 던져야 하며 완전히 들어가야 합니다. 목표 상자 안에 있다면 이 도전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단순화: 대상 상자가 더 커집니다(25%).

43. 데드 스톱

드리머, 투구 구역에 서서 작은 플랫폼에 공을 던져야 공이 튕겨나오지 않고 그대로 유지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44. 높이

드리머님, 튜브 안의 공이 양쪽 끝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두 개의 빨간색 밧줄을 사용하여 투명한 튜브를 들어 올려야 합니다. 튜브가 목표 튜브 높이에 도달하면 튜브 중 하나에 공을 넣어야 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45. 캡쳐

드리머, 드림 큐브 모서리에서 공이 발사됩니다. 캡쳐 영역에 두 발로 서서 컨테이너로 공을 잡아야 합니다. 용기에 넣기 전에 신체 일부를 포함한 어떠한 물체도 만지지 마십시오.

단순화: 캐치 컨테이너의 직경이 10cm에서 15cm로 증가됩니다.

46. 축

드리머, 빨간색 및 파란색 스크롤 막대가 땅에 나타나며 해당 색상 버튼을 클릭하여 대상 영역 내에서 중지해야 합니다. .

단순화: 알 수 없음.

47. 빠른 발사

드리머님, 드림 큐브 모서리에서 공이 빠르게 발사됩니다. 공이 표면에 닿기 전에 리시브 구역에 서서 공을 잡아야 합니다. 그를 막으면 한 손이나 양손으로 공을 잡을 수 있고 반응 시간은 0.5초에 불과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48. 복귀(사분면)

드리머님, 드림큐브가 지정한 영역에서 출발해야 ​​하며, 최종적으로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챌린지는 없습니다. 안면 가리개를 착용한 상태에서 완료됩니다(단축 코스는 허용되지 않음).

간단화: 빨간색 부분의 면적이 줄어듭니다(변 길이가 125cm에서 110cm로).

49. 균형(안정화)

몽상가는 3미터 길이의 단일 판자 다리를 건너야 합니다. 신체의 어떤 부분도 지상 스크린에 닿을 수 없습니다. 발이 외판 다리에 닿으면 챌린지가 시작되며 외판 다리 양쪽 끝에 있는 흰색 표시 위로 최소 한 번은 바커 단계를 밟아야 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50.펄스

드리머님, 버튼을 누르면 드림큐브의 땅이 중앙부터 점차 붉게 물들다가 바깥으로 퍼지면서 땅 전체가 붉게 변합니다. 3번, 기회를 잘 잡아서 지상 화면이 완전히 빨간색으로 변할 때 다시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지상 화면에 조금이라도 흰색이 생기면 도전은 실패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51. 이상현상

몽상가 여러분, 5초 안에 0부터 9까지의 일련의 숫자가 바닥에 나타나고 그 숫자 중 하나가 1(또는 3)번 나타납니다. , 이 숫자를 반드시 찾아내야 하며, 도전하는 동안 항상 집중해야 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52. 화면 깜박임(토털라이즈)

몽상가 여러분, 화면에 빨간색 사각형이 몇 번 깜박이는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성공했습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53. 방출(정밀)

몽상가라면 한 손가락만 사용하여 공을 대상 컨테이너로 튕겨서 방향을 찾고 적절한 힘을 사용하여 레벨을 부드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

단순화: 알 수 없음.

54. 바운스(실린더)

드리머는 드림큐브 어디에든 서서 공을 실린더 안으로 튕기고, 타겟 실린더 사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 번.

단순화: 대상 원통이 커집니다(알 수 없음).

55. 기울이기

드리머가 해야 할 일은 크로스바를 들어 올려 특정 각도로 기울여 한쪽 끝의 공이 다른 쪽 구멍으로 굴러 들어가는 것입니다. 공이 크로스바 밖으로 굴러가면 기회를 잃게 됩니다. 16cm 너비의 크로스바에서는 공을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56. 메모리(Recall)

드리머 여러분, 드림 큐브의 지상 화면에 빨간색 사각형 무리가 나타났다가 5초 후에 사라집니다. 숨기려면 숨겨진 블록 위치에 마커를 배치해야 합니다.

단순화: 알 수 없음.

57. 접촉

드리머, 크로스바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센서 핸들을 움직여서 두 개가 닿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특히 어렵습니다. 손을 안정시키기 위해.

단순화: 센서 핸들의 직경이 8cm에서 9cm로 늘어납니다.

더 읽어보기: 파동 드림 큐브에는 어떤 게임이 있나요_파동 드림 큐브에 있는 모든 게임-미팡 백과사전/yule/maidongmenglfang/youxi/7499.html#ixzz3fHFV4A4m

(이 내용은 미팡백과사전에서 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