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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지던트 이블 6 대 레지던트 이블 계시

올해 카드년은 '레지던트 이블' 두 작품, '레지던트 이블 6'과 '레지던트 이블 레벌레이션스'를 출시했다. 나쁜 작품이지만, PC판이 나온 후 많은 사람들이 꽤 재미있다고 생각했고, 후자는 항상 생화학 시리즈의 부활로 여겨졌습니다. 그렇다면 이 두 작품 중 어느 작품이 더 좋을까요? 이 두 작품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비교 분석을 살펴보겠습니다.

'레지던트6'와 '계시록'을 두고 플레이어들이 논쟁을 벌이는 모습을 자주 봤다. '계시록'에 대해 불만을 토로한 적이 있는데, 이로 인해 진짜 플레이어의 맹렬한 공격이 이어졌다. 글쎄요, 처음에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것이 진짜 플레이어이든 불법 복제 플레이어이든 상관없이 게임 작업에 있어서는 플레이어라면 발언의 자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기사에 대해 모든 독자는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누를 권리가 있습니다. 1998년에 바이오케미칼을 접한 플레이어로서, 이 시리즈는 실로 많은 플레이어들의 애호작입니다. 4세대 후에 출시된 '레지던트 6'와 '레지던트: 레벌레이션'의 PC 버전이 너무 가깝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당연히 그림, 줄거리, 분위기, 시스템, 작동 측면에서 개인적인 느낌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텍스트 시작

사진: 비교할 수 없음

두 작품의 전신은 각각 휴대용 콘솔과 콘솔이었다. 그래픽 측면에서 보면 휴대용 콘솔의 성능은 콘솔에 비해 약하다. , HD로 리메이크하더라도 "레지던트 이블: 레벨레이션"의 화질이 "레지던트 이블 6"에 비해 약간 떨어지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동시대의 명작들과 비교해보면 알 수 있다. 실제로 PC 플레이어의 입장에서 볼 때 더 나은 그래픽과 더 나은 게임 플레이로 작업하면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고 모두가 게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가 결점을 찾으려고 고집한다면 나는 단지 이렇게 말할 수 있을 뿐입니다. 질을 돌려주세요, 펭 자매님, 여기서 나가세요.

줄거리: '레지던트 이블 6'의 작은 승리

줄거리 배치 측면에서 볼 때 '레지던트 이블: 아포칼립스'는 세 그룹의 팀이 런칭하며 서스펜스 요소가 있다. 결국 Chris는 Jill과 함께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것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레지던트 6'에는 주인공이 많고(에이다의 말에 따르면 라쿤시티에서는 정말 큰 파티다. 클레어, 왜 체크인하러 오지 않았니?) 줄거리가 길고, 다양한 감정적 플롯이 있다. 츤데레와 모호함, 동성 우정, 무지와 순수한 사랑이 뒤섞여 서스펜스 요소가 주로 에이다와 카라에 집중된다. 생화학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에이다를 싫어하는 플레이어도 있다. 좋은 플롯은 관객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플롯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플레이어가 에이다 라인을 먼저 플레이한다면 플롯의 우여곡절에 대한 경험은 훨씬 더 나빠질 것입니다. "Resident Evil 6"이 끝날 때까지 플레이어는 모든 내용을 알고 있지만 주인공에게는 많은 퍼즐이 여전히 퍼즐입니다. 예를 들어 Leon은 Ada의 목적을 모르고 Chris는 Ada가 여전히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물론 전화로 소통할 수도 있지만, 이 주인공들 사이의 불분명한 퍼즐은 향후 작품에서 주인공들의 줄거리를 위한 길을 열어준다.

분위기: "BioApocalypse"의 승리

Biopolypse 시리즈가 나왔을 때, 무서운 분위기로 인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게임이 발전하면서 많은 오래된 플레이어들이 무섭다고 느꼈습니다. 분위기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 <바이오아포칼립스>가 많은 노년층 플레이어들의 기를 회복시킨 이유는 공포감이 조금씩 되살아난 것 같다. 이상한 음악, 희미한 음색, 작은 공간, 눈에 띄는 피와 점액 외에는 아무도 없고, 자주 파이프를 차고, 열린 부엌 문을 밀고, 유리를 깨는 괴물들 모두가 우리의 심장이 뛰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오랜만이에요. "레지던트 이블 6"을 되돌아보면 개인적으로 전통적인 레지던트 이블 분위기가 있는 리옹 챕터를 제외하고 나머지 3개 챕터는 기본적으로 공포감이 전혀 없다고 느꼈습니다. 특히 크리스 챕터에는 항공기 대포, 기관단총이 등장합니다. 총과 바주카포, 그리고 친구들의 마지막 이별에 대한 게이 사랑, Ke 삼촌은 Xiaopi에게 소리쳤습니다. NO~Soap! 글쎄, 나는 시간을 여행했고 그들이 Qian 팀과 Soap의 생화학 버전 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몬스터 설정이나 등장 타이밍에도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몬스의 경우, 젠장, 건담 변신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젠장, 무서워요.

시스템: "BioApocalypse"에는 많은 혁신이 있으며 "BioApocalypse"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BioApocalypse"의 레이드 모드는 RPG와 같은 요소가 추가된 것이 특징입니다. 클래식 게임에서 장비를 파밍하는 기능은 항상 플레이어가 이를 즐길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문서 표시줄이 다시 표시되므로 플레이어는 줄거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벤토리 설정이 좀 너무 제한적이라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인벤토리 슬롯은 모두 전용 슬롯이라, 일단 인벤토리가 가득 차면 다른 슬롯을 차지하지 못하고 몬스터를 잡고 계속 뛰는 일이 자주 발생합니다. 남겨진 총알을 집으세요. "레지던트 이블 6"의 시스템은 더욱 간단합니다. 미션 표시 기호는 플롯 흐름을 원활하게 만듭니다. 인벤토리 디자인은 간단하지만 사용하기 쉽고 매우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전용 슬롯이 있습니다. 약간의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Yida, 효과는 매우 강력합니다. 두 게임의 물리 스킬 시스템은 좋은 균형을 찾지 못했습니다. "Biochemical Apocalypse"에서는 물리 스킬의 발동 조건이 더 엄격하고 충전 설정이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레지던트 6'는 체력 게이지에 한계가 있지만 강력한 힘과 섬광의 존재감, 무적 상태로 인해 몬스터를 때리고 보스를 걷어차는 것이 더 이상 꿈이 아닌 공포감을 표현한다. 자신의 존재가 매우 불안합니다.

작전: "레지던트 이블 6"의 승리

이 점에서 우리는 캡콤이 "레지던트 이블 6"의 PC 작동, 특히 사격과 이동이 좀 불편하네요. 사격의 경우 "레지던트 이블 6"의 키보드와 마우스 조준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레벌레이션"에서는 모든 몬스터의 조준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움직이지도 못하고 머리도 움직이지 않습니다(모르겠습니다). 개인 설정 문제인가요? 시야각의 경우, '레지던트 이블 6'의 갑작스러운 시야각 잠금은 처음에는 고통스러운 느낌을 주지만 많이 발생하지 않으며 일반 시야각은 거리 조정 기능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더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레지던트: 아포칼립스'는 시청 거리가 고정되어 있어 시청 범위가 너무 작습니다. 이동 면에서는 '레지던트 레벌레이션스'의 좌우 패닝 속도가 너무 느리고, 달리는 속도도 '레지던트 6'의 일반 이동보다 느린 편이어서 걷기 버튼이 중복되는 것 같아서 더 유용할 것 같습니다. 스프린트를 추가합니다. 호러를 이런 식으로 디자인하는 것이 낫다고 말하는 플레이어도 있겠지만, 어색한 조작으로 인한 불안감으로 인해 호러가 발생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일부에서는 '레지던트 이블 6'가 뒤죽박죽이고, '레지던트 이블'이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 트렌드에 적응하지 못한다고 불평한 적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건 그냥 씹새끼가 점차적으로 적응해가는 개년이라고 생각한다. 레지던트 이블의 포지셔닝. 시대가 변하고, 플레이어의 사고방식도 변하고, 레지던트 이블의 제작자도 변하고 있고, 우리가 똑같은 태도를 가진 플레이어를 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건 10년이 넘도록 변함없었어요. 어느 정도는 카년이 우리를 책임지는 게 사실이에요. 물론,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불만이 반드시 모두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좋아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불만은 모두가 이 시리즈를 싫어한다는 것을 보여줄 뿐입니다. 100% 완벽한 게임은 없습니다. 게임이 아무리 좋아도 사람들이 불만을 품게 되는 것은 있을 것입니다. 동시에 레지던트 이블에 대한 기대도 표현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금 더 관용하고 조금 더 이해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