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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 시간 플레이했던 게임을 왜 포기하셨나요?
'클래시 오브 클랜: 로얄 클래시'는 제가 지금까지 유일하게 진지하게 했던 온라인 게임인데, 이제는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제 이야기가 좀 길었는데, 기분 나쁘게 여기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과거에는 항상 '해피매치' 같은 단독 게임을 하다가 친구들과 함께 '클래시 로얄'을 해보게 됐다. 온라인에 접속하기 전에). 나는 매일 카드 놀이를 고집하고 전략과 덱을 조용히 읽습니다. 나는 마스터는 아니지만 3000장 이상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도 도중에 여러 부족에 가입했는데 활동이 부족하고 카드를 기부하는 사람이 없어서 모두 떠났다. 나중에 '참새산 형제단'이라는 부족에 이르렀다. 이 부족은 매우 활동적이지만 요구 사항도 매우 까다롭습니다. 예를 들어 부족에 들어갈 수 있는 컵 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특정 수의 카드를 기부하지 않으면 쫓겨납니다. 일정 매수의 카드나 부족 보물상자 상위 3장을 기부하면 바로 부단장으로 승진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열심히 카드 기부와 컵 플레이를 해왔고, 카드 기부와 컵 플레이 횟수도 항상 매우 높았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부대표로서의 지위를 유지해 왔습니다.
2인 모드가 나오기 전에는 부족 내에서의 관계가 특별히 친하지도 않았고, 부단장으로서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쫓아내는 역할도 하지 않았고, 그저 그랬다. 가끔 부족의 사람들을 쫓아냅니다. 모든 사람과 몇 마디 대화를 나누고 누군가 부족에 들어가라고 요청하면 문을 엽니 다.
시간이 지나서 나는 지도자와 그의 대리인 몇 명이 모교가 참새산과 인접해 있다고 해서 명명된 모스크바 대학의 동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중학생이 만든 Q 그룹에 합류했다. 부족에서 아플 때 보살핌과 축복을 보냅니다... 나중에 사고로 인해 원래의 큰 숫자가 손실되어 어린 나이부터 조용히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마침내 '참새 산 형제'로 복귀할 자격을 얻었습니다.
이 부족은 처음으로 게임을 해봤고 조직에 대한 소속감을 느끼게 했다고 할 수 있다. 위의 내용이 이야기의 배경입니다.
요점을 말하자면, 게임을 그만둘 생각을 하게 된 것은 2인 모드의 클랜전 이벤트였습니다. 원래는 컵대회를 열심히 해서 2위, 3위와는 거리가 먼 1위까지 올라갔지만(둘 다 합쳐도 우승할 수 없을 정도였음), 클랜 보물상자가 거의 없을 때쯤 채워지려면 열어서 얻을 수 있었는데 막혔을 때 부족의 다른 부대표에게 쫓겨났습니다.
그가 쫓겨나기 전에는 아직도 그와 더블배틀을 하고 있었다. 내 경기력이 특별히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큰 결점은 없었다. 게다가 우리가 보통 더블배틀을 할 때는 가야 한다. 런인 과정을 거쳐 결과가 나온 뒤, 계속해서 노력을 타이핑하고 표현하려고 했을 때 그 사람이 실제로 저를 직접 쫓아냈습니다.
정말 화가 난다! 튀김! 알았어요!
부족 전쟁 중에는 누구도 나가거나 들어올 수 없다는 규정이 부족에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헛되이 얻는 것을 막기 위해) 귀국 신청만 할 수 있다. 부족 전쟁 활동이 끝난 후 부족. 입사 후 가장 먼저 한 일은 나를 쫓아낸 부대표를 확인하고 그가 강등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왜 나를 쫓아냈는지 물었을 때 부족 사람들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
정공월은 우리 부족의 지도자입니다. 제가 아무 이유 없이 쫓겨났고 살인자가 강등된 것은 억울하다고 생각하지만 지도자의 결정을 존중합니다. 벌칙은 제쳐두고, 카드를 못 받아도 상관없으니, 내가 가져야 할 부사장 자리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그런데 부족의 다른 사람들이 "그냥 돌아오면 좋지 않을까?"라며 문제를 해결하자고 설득했는데...
지도자는 침묵을 지켰다. , 그리고 다른 부대표님(역시 그 리더 동문이 한 말은 나를 속까지 서늘하게 만들었습니다.
드디어 위 글을 올린 후 다른 사람의 답변을 기다리지 않고 제가 먼저 부족을 탈퇴했습니다. 당시엔 울 뻔했지만 그 부족을 그만둔 걸 후회하진 않아요.
사실 아무 이유 없이 쫓겨난 사람이 다시 와서 질문을 했을 때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지지해 줬는데 이제 내 차례가 되자 서운함을 느꼈다. 무관심한 부족이 얼마나 냉담할 수 있는지를 깊이 깨닫게 된 것도 그때였습니다.
나중에는 계속 플레이해도 소용없다고 느껴서 게임을 그만뒀습니다. 그 사건은 사실 오래 전 일이지만, 이 세 장의 스크린샷은 항상 내 아이패드에 남아 있었습니다. 언젠가 이 사건을 완전히 기록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쓰촨 출신이고, 게임 내에서 아티팩트를 만들 때 아주 친절하신 마스터님이 계셨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못 구했어요. 주인님이 아실 땐 조용히 다 사러 가셨는데, 서프라이즈로 주겠다고 말씀은 안 하시고 열심히 일을 했을 때. 그림을 그리자 스승님이 저를 위해 스크린샷을 찍어주셨고 견습생을 그리지 마세요. 스승님께서 사주셨고 당신은 여기 있습니다. 낙양이 바로 나를 기다리고 있는데 벌써 9년이 지났습니다. 스승님이 오신 이후로 그의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그 날이 5월 12일이었습니다!
치판을 5년째 플레이하고 있는데 이 게임을 아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제가 아직 초등학교 다닐 때(2008년에 6학년이었죠) 꽤 인기가 있었어요. 저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이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학급 남학생의 50%가 치판을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수업이 끝난 후 매일 모여서 게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어제 MVP를 두 번 획득하고 적을 여러 명 물리친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명한 장군 12는 누구입니까(당시에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왕과 맞먹는 유명한 장군 12가 거의 없었습니다). 아무튼 저는 맨날 이 얘기만 해요. 학교가 끝나자마자 피시방으로 달려가서 몇몇 반 친구들에게 집에 가기 전에 10v10 게임을 몇 번 하자고 했습니다. 가장 열심히 놀 때는 매일 아침 5시에 일어나 7시 50분에 학교에 갔습니다. 가는 길에 인터넷 카페에 가서 게임도 해야 해요. 나중에는 매주 밤을 새워야 했고, 고등학교 입시가 있는 날 밤에도 밤을 새워야 했다. 원래 성적은 반에서 1등이었다. 수업입니다. 이건 정말 자랑이 아닙니다. 게임에 푹 빠져서 고등학교 입시에 실패하여 전형료를 내고 드디어 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어머니에게 여러 번 붙잡혀 매번 구타를 당하기도 했지만, 단지 기억하고 싶지 않았을 뿐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유치하네요. 고등학교 2학년까지요. 어느 날 수업이 끝난 후 누군가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우연히 들었습니다.
'영원의 탑' 샨다의 운영은 정말 형편없다. 그 유명한 '치트의 탑'이 된 이후 1년 동안은 할 일이 없었다.
당시 암살자 캐릭터인 천상의 킬링스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투명화도 가능하고 공격력도 높으며 피부도 얇은 편이었습니다.
킬링스타 군단을 결성해 킬링스타 50개를 모으고, 매일 몇 팀을 이끌고 틈새를 뚫고 악마들을 처치했습니다.
다들 레벨이 50이고 거의 같은 장비를 갖고 있어서 초반에는 아주 재미있었어요. 리스폰 지점은 사람이 더 많은 곳과 적은 곳에서 발견될 것입니다.
참고로 플러그인은 사실 이 시기에도 오랫동안 인기가 있었지만, 이 시기의 플러그인은 주로 자동으로 몬스터를 처치하고 레벨을 올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플러그인은 실제로 게임에 거의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김치 게임은 레벨 40~50의 최종 단계에서 너무 많은 경험치를 요구하고, 수동으로 플레이하면 사람들이 죽을 정도로 아프기 때문입니다. .
그러나 우리가 지속적으로 악마를 죽이기 시작하면서 플러그인에는 투명화 방지라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킬링스타를 겨냥한!
킬링스타의 투명화 기능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투명하게 보이는 가죽 갑옷을 입은 암살자 집단이 군인 집단에게 쫓기고 구타당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아무런 저항도 하지 않았고, 나의 킬링스타군은 와해되기 시작했고, 모두가 하나둘 게임을 종료했다.
거의 매일 투명화 방지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사람이 10명이 넘지만 아무 소용이 없다고 신고합니다.
동시에 플러그인의 새로운 기능도 더 많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우 비정상적인 기능이 나타납니다: 벽을 뚫고 플러그인!
아이온에는 우주에 떠 있는 3층 구조의 오르비스(Orbis)라는 게임 영역이 있다.
오르비스에는 많은 성들이 있는데, 이 성들은 매주 공격과 방어 전투를 위해 개방됩니다.
공격측은 성을 돌파하여 중앙을 공격하고, 도시를 지키는 NPC 장군을 쓰러뜨려야 도시를 승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공격군의 원래 전략은 먼저 보호막을 무너뜨린 다음, 성문을 부수고 성 안으로 진입하는 것이었다.
그런데 이 벽을 뚫는 플러그인으로 실제로 누군가가 이 플러그인으로 200명을 조직해 정지된 도시 지하에서 도시 중심부까지 직접 가서 수호성인 장군을 죽이고, 도시에서 직접!
현재 대부분의 성문은 여전히 성문을 지키고 있습니다!
어떻게 플레이하나요?
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하기 시작했습니다.
플러그인의 비정상적인 기능으로 인해 게임의 밸런스가 깨지고 게임 플레이 전체가 바뀌게 됩니다.
이건 너무하다.
Shanda는 2년이 지나서야 플러그인 문제에 직면하게 되었지만 때는 너무 늦었습니다.
운영 수준이 정말 형편없습니다.
환상서유기는 10년 동안 꿈이었는데 중학교 때부터 시작했어요. 대학 졸업할 때까지 놀아라. 얼마를 투자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16년 동안 함께 살아온 아내는 임신 중이어서 생계를 유지할 돈이 없습니다. 사업의 모든 돈이 묶여 있습니다. 나는 병원에서 아내를 지켜보고 있었는데 그녀가 원하는 것을 먹을 돈이 없었습니다. 나는 노인에게 그것을 물어보기가 너무 부끄러웠다. 10년 넘게 갖고 놀던 드림넘버가 3만원에 팔렸습니다. 보물창고를 걸던 날 밤 나는 거의 울 뻔했다. 여기서 파는 것은 게임이 아니라, 무지에서 가족을 꾸리기까지의 나의 청춘이다. 자금성, 당나라의 '행복한 꿈'.
LoL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시작했는데, 3학년을 졸업한 뒤 중단했어요. 개를 목매어 사람에게 생명을 바친 사람은 셀 수 없이 많다. 골드 1에서 플래티넘으로 가는 것은 2년 동안 플레이하는 것을 의미하며, 계속해서 사람의 목숨을 버리는 사람과 끊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어떤 승격전도 순조롭게 승리했다고 할 수는 없다. 승격대회마다 이런 사람들이 있더군요. 게임에 40번도 넘게 참여했는데, 정말 더 이상 게임을 할 수 없어서 게임을 중단합니다. 대결에서는 누군가는 눈먼 수도사 야스오를 선택해야 하고, 순위에서는 누군가는 눈먼 수도사 리븐을 선택해야 합니다. 금지하지 않으면 후보가 생기고, 금지하면 금지 지점을 낭비하게 됩니다. 리신 리븐이 좀 나은데, 특히 순위가 공개되는 한 한 번도 우승한 적이 없는 야스오가 더 그렇다. 나는 상대 미드라이너에게 지는 것을 선택했고, 상대는 나 자신의 미드라이너에게 지는 것을 선택했다. 이 게임을 그만둔 가장 큰 이유는 초등학생들이 나에게 첫 번째 개를 준 것 같고 야스오를 거의 1년 동안 플레이하지 않아서 더 이상 이해가 안 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LOL이 점점 더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CF는 정신지체 게임이에요!
실력은 좋은데 절대 돈을 받지 않는다.
10년 만에 어느 날 손이 안 좋아지더니 블루다이아몬드 권위견이 내가 패자라고 투표한다!
다른 방에 들어가서 많이 죽인 다음 다시 쫓겨납니다.
오전 내내.
그러다가 다시는 이 게임에 참가하지 않게 됐어요. 불과 유니콘으로 눈부신 것을 볼 때마다 마음 속에 두 단어를 보내겠습니다.
아미타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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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저나, 헤어진 지 1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전설적인 개인 서버를 찾아 가끔씩 놀고 있는 친구를 찾아보자 , 그리고 며칠마다 지루해집니다.
어느 구역에 속해 있는지 잊어버렸습니다. 원래는 여성 마법사였다는 것만 기억나는데, 원래는 남성 계정을 만들려고 했는데 그게 뭔지 이해가 안 됐어요.
ID: 64 달마신
최고의 장비는 보라색 달팽이입니다.
가장 놀라운 성과는 주마의 리더를 만난 것이다.
그가 가진 것 중 가장 많은 금액은 금화 63만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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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이 열리는 익숙한 소리가 들렸지만 더 이상 예전과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 게임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그 게임은 더 이상 그 게임이 아닙니다.
묘한 기분에 휩싸일 때가 많다.
그런데 뭐가 문제인지 지적하라고 하면 못 말해준다.
누가 알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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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극저급 레전드는 평생 버릴 수 없는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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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킹덤'은 텐센트가 운영하는 웹게임으로, 플러그인 지원 등장 이후 레벨 100펫이 여기저기서 뛰어다닌다.
2개월 동안 레벨 100의 벌컨을 훈련했는데, 당시에는 굉장히 신났었습니다. (2009년에는 시어의 경험치 분배가 많지 않았을 때에는 한 달에 한 번씩 100레벨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2011년에는 즉시 100레벨이 되었습니다.) 록킹덤의 펫이 50레벨이 된 이후에는 업그레이드가 느립니다. 코코아 열매는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5개를 연결하려면 경험치 5,000만 필요합니다. 나중에 나오는 경험치 성장 열매는 경험치가 가장 많은 경험치 아이템이어야 합니다. 100레벨 발칸이 하루 최소 2시간(낮, 밤) 접속하고 다양한 활동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BOSS 아이스 나이트(화이트 피크) 발칸이 가장 빠르게 얼음을 물리칠 수 있도록 모든 경험치가 부여됩니다. BOSS, 루시아(다크 스페이스). 과당은 재능 소품을 강화할 수 있으며 록킹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품이기도 합니다. 단, 활동이나 VIP 주간 또는 월간 선물 팩을 통해 획득해야 합니다. 고대 전쟁 용을 얻기 위해 20번도 넘게 갈아서 마침내 최고의 용을 얻었던 기억이 납니다.
나중에 치트가 만연해지면서 갑자기 반대편 경기장(PVP)의 전투력이 급상승하는 걸 느꼈습니다. 나는 한때 레벨 100 Sonic Dog, 레벨 100 Vulcan, 레벨 100 Sleepy King, 레벨 90 이상의 Luo Yin, 레벨 80 Gas Ding Dong 및 레벨 80 Snow Shadow Doll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중상위 수준이고, 팀 전체가 100레벨(있긴 하지만 극소수)인 경기도 거의 없다. 2011년 이후 시간이 좀 흘렀는데, 팀 내에서 자주 100레벨 매칭을 하던 펫들은 왜 작은알룡, 복숭아꽃빵볼, 나비란 같은 쓰레기 펫들도 모두 100레벨까지 훈련을 받았을까요? 쓰레기). 애완 동물, 평균 기술). 전술, 강력한 스킬 등은 말할 것도 없고, 일부 펫은 스킬 칩 '연속 흐름'과 '4배수'로 싸울 수 있지만, 이러한 펫은 대중 펫의 상대가 전혀 아니며, 그렇지도 않습니다. 레벨 80~90 속성 구속이 가능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플러그인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오후에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두 배의 경험치로 레벨 100을 얻을 수 있습니다. VIP가 더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제 반 친구 중 한 명이 어느 날 오후에 레벨 100 두 개와 레벨 76 하나를 얻었습니다. '록킹덤' 게임이 치트 피해를 입는 가장 큰 이유는 앞으로는 크립톤 골드와 펫이 더 많아질 것이기 때문이다. 크립톤 골드가 너무 많으면 더 이상 플레이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저는 텐센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을 플레이했고, 클로즈베타 기간에도 플레이했는데, 결국 6년 동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한개에 1~2천위안이었는데, 결국엔 무기합성이 계속 실패해서 13번 연속으로 돈을 많이 썼어요. 실패율이 높으니 과감히 게임을 제거해 봅시다! 결단코 그 이후로 저는 Tencent 게임을 한 번도 만져본 적이 없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너무 부끄럽네요!
Tencent 게임들, 하하하...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Tencent를 멀리하세요!
공금을 횡령한 혐의로 DNF를 하고 있다가 붙잡혀 감옥에 갇히고 3년 6개월 동안 오염된 분유를 방치하고 지금도 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