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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는 세계 영화의 발상지입니까? 마스터스님, 도와주세요.

유럽은 영화의 탄생지이자 세계 영화사에서 영광스러운 한 장을 써냈습니다. 유럽의 영화인들은 여러 세대에 걸쳐 끊임없는 영화 예술 추구를 통해 수많은 명작을 세계에 바쳤습니다. 유럽 ​​영화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리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1. 영화에 최초로 사운드와 색상을 적용했습니다. 2. 최초로 와이드 스크린을 사용했습니다. 3. 모든 개념 영화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 초현실주의 영화 운동.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1928년 스페인 루이스 부뉴엘의 24분짜리 단편 영화 'An Andalou Dog'에는 칼날이 사람의 눈알을 자르고 입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등 기이한 장면이 있어 초현실주의 영화를 개척했다.) 뉴 웨이브 영화의 기반. 기술과 스타일의 이러한 영화 혁명은 영화의 원래 모습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영화를 예술로 변화시켰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유럽 영화 제작자들은 일곱 번째 예술인 영화에 지울 수 없는 기여를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록 디스크 시장에서 유럽 영화 거장들의 작품을 보기는 어렵지만, Ingmar Bergman, Alain Resnais, Federico Fellini, Antonioni, François Truffaut, Rainer Werner Fassbinder와 같은 유명한 이름들을 말할 때마다 많은 영화팬들은 어쩔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기뻐하세요. 일년 내내 집을 떠나 있는 네티즌들만큼 중국에서 이 영상들을 쉽게 볼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기 때문에 이 거장들과 그들의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위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 웨이브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클로드 샤브롤, 프랑수아 트뤼포, 장 뤽 골다, 에릭 로마이어가 제작한 1950년대와 1960년대 프랑스 작품들이다. 1958년부터 1962년까지 Cahiers 잡지의 편집자들은 비록 오래 지속되지는 않았지만 영화계 전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시기의 대표작으로는 트뤼포의 '400번의 구타'(즉, '400번의 구타'), 고다르의 '탈진' 등이 있다. 이 격동의 물결에 '좌안' 알랭 레네('히로시마 몬 아무르') 대표 아그네스 바르다, 독일 영화마법사 파스빈더('히로시마 아무르') '세일러 게르' 등 유럽 감독 100여 명이 즉각 반응했다. , 전문적인 배경을 가진 Louis Malle ( "Goodbye Child", "Love is Bad")도 있고 혼합 된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나의 운동으로서 뉴 웨이브는 단명하고 빠르게 사라졌지만, 그 영향력은 다음 두 세대의 영화 제작자들을 변화시켰습니다. 이제 당시 무정부주의로 간주되었던 이러한 경향은 다시 한번 프랑스와 심지어 유럽 영화계를 휩쓸었습니다. 영화 제작자 세대는 현실을 회피하고 '고급 영화'로 돌아가려는 1970년대와 1980년대 경향에 도전합니다. 뤽 베송(바다 깊은 곳으로 은거하는 외로운 삶을 반영한 <푸른 바다>), 장자크 아누(밀폐공포증적으로 인간 본성을 교회 생활에 가두는 <장미의 이름>), 카락스와 함께 ("버려진 돌다리 밑의 영원한 삶") 방황하는 사랑 이야기 "새 다리의 연인") 등의 유미주의와 비인격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에릭 로찬이 개척한 영화의 새로운 물결과 함께 과거로 돌아갑니다. , 코리 코럴(Corey Corral) 등 시대의 사실주의 전통은 시대를 명확하게 할 뿐만 아니라, 화려한 사진 기법을 사용하지 않고 인간 본성의 진정한 구현을 관객에게 감동시키는 데 의존합니다. 1989년 <콜드 세레모니>가 영화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다. 이 영화는 베니스, 세자르, 토론토 영화 비평가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두 여성 모두 개성이 강하기 때문이다. 강간을 당하고, 살인을 강요당하는 경험을 통해 만나 좋은 친구가 되었지만, 실제로는 유모의 집에서 모든 열정이 터질 때까지 예상대로 전개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대표작으로는 1992년 <미친 밤>이 있다. 감독이자 배우 자신이 에이즈로 사망한 이 영화는 현 에이즈 시대의 참된 증언을 반영하고 있으며 열정이 넘치며 양대 명작이라 할 수 있다. 영화사적, 사회학적 관점에서 에이즈 환자의 실제 삶을 처음으로 직시하고, 독특한 매력으로 에이즈와 환자를 대하는 사회의 태도를 바꾸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이정표라고 불린다.

1995년의 <더 헤이트>와 <미끼>(신선한 유혹)는 모두 사회를 기반으로 하고 관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이러한 유형의 영화에 속하지만, 이러한 새로운 영화의 물결이 영화 전체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지 여부. 예술을 제외한 산업과 현재의 사회 상황 그 자체의 요인에 관계없이 여전히 결론을 내리기는 어렵습니다. 이제 돌아가서 고다르의 걸작 <숨가쁜 숨>을 보세요. 이 영화는 미국 소녀의 도움을 받아 경찰을 피해 돌아다니며 악행을 저지르는 강도를 묘사하며, 결국 그는 그녀에게 신고를 받고 총을 맞고 죽게 됩니다. 경찰. 영화가 센세이션을 일으킨 이유는 “새로운 시각으로 삶을 관찰하며 인간관계의 무작위성, 목적 없음, 무관심을 보여주며, 전통적인 영화 규범과 낡은 기술 규칙에 대한 불만도 보여준다는 점이다. 유연한 서사방식, 그림형식, 점프컷 등 과감한 기법을 선보이고 있다." 같은 해 <숨가빠>에 앞서 트뤼포의 <장난>을 쓴 이 사람은 그와 아주 비슷한 경험을 한 감독이 바로 미국의 천재 쿠엔틴 타란티노다. 쿠엔틴은 <느와르 느와르>를 연출하기 전 매일 5~6편의 영화를 감상했다고 한다. 1959년에 제작된 이 영화는 학교, 가족, 사회로부터 따뜻함을 받지 못해 반복적으로 가출을 하고 결국 범죄를 저지른 13세 소년 듀발(Duvall)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트뤼포의 자서전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느와르 느와르"가 쿠엔틴의 갱스터 자화상이고, "맑은 날들"이 강원과 왕숴의 어린 시절을 그린 것처럼, 단순한 다큐멘터리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보다 강렬하다. 삶의 감각, 섬세한 심리적 계시, 실사 촬영, 연속적인 카메라 움직임, 장렌즈의 적절한 사용 등 예술적인 혁신을 통해 트뤼포는 첫 장편영화로 칸 영화제에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Quentin과 그의 "Noir Noir"와 정말 똑같습니다. 독일의 뉴 웨이브를 살펴보자. 역사적으로 독일 영화에는 늘 훌륭한 작품이 많았다. 1979년 슐뢴도르프의 <양철북>은 그의 죽음에도 불구하고 수상하며 독일 영화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독일 영화의 뉴 웨이브는 1960년대 후반에 시작되었으며, 그 가장 대표적인 인물은 바로 라이너 베르너 파스빈더(Rainer Werner Fassbinder)이다. 1969년, 겨우 24세였던 패스벤더는 데뷔작 '사랑은 죽음보다 차갑다'로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올해의 영화 경력* ** 41편의 영화를 제작했는데, 이는 세계 영화 역사상 극히 드문 일입니다. 그가 주도한 "신 독일 영화" 운동은 빔 벤더스로 대표되는 독일 영화제작자들 사이에서 오늘날에도 여전히 발전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파스빈더의 가장 중요한 두 작품은 1979년의 '마리아 브라운의 결혼'과 1982년의 마지막 작품인 '세일러 퀘렐'이다. 전자는 독일 영화가 미국에 진출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심지어 '제강'은 에로틱한 고전이다. 동성애와 양성애, 그리고 소유욕이 강한 중년 여성의 근친상간 행위가 담겨 있기 때문에 에로틱한 작품이라고 불린다. 이 작품은 완전한 서사구조가 없는 표현주의 작품으로, 사건들 사이에 필연적인 인과관계가 존재하지 않으며, 등장인물들의 행동에는 동기도 논리도 없다. 영화 전체가 이미지로 구성된 우화와 같다. "그것은 파스빈더의 개인적인 경험을 묘사한 것이며, 사람들이 싸움, 사기, 살인, 섹스로 가득 찬 세상에서 사는 사랑 없는 세상, 즉 극한의 세계를 구축하기 위한 그의 모델이기도 합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동일한 색상인 오렌지는 에로티시즘을 표현하는 컬러로 관객들에게 '지옥에 들어가는 듯한, 숨 막힐 듯한 우울함'을 선사한다. Wenders의 작품은 "Paris, Texas"(1984)부터 "Until the End of the World"(1990)(디스크 3장), "Angel Wings"(1987)까지 지난 2년 동안 본토 디스크 시장에서 일반화되었습니다. )부터 "폭력의 묵시록"(1997)까지 벤더스의 성공은 그가 현대 독일 영화의 가치 있는 대변인임을 입증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가장 많은 상을 받은 독일 감독이기도 합니다. 유럽 ​​영화제 최우수 영화상.

또한 '천사의 날개'는 뻔뻔한 할리우드에 의해 1996년 '시티 오브 엔젤스(X Lover)'로 리메이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