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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웨이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왕유(701-761)는 예명이 모계(話節)이며, 그의 이름은 비말라키르티(Vimalakīrti)와 결합되어 있다. p>대승불교의 재가불자 중 유명한 재가보살을 자유번역하면 청정하고 오염되지 않은 사람이라는 뜻이다. 몸 전체가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고르게 염색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왕웨이의 이름은 불교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유대관계를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왕웨이는 살아 있는 동안 사람들은 그를 “현대의 시가이자 선(禪) 철학의 대가”로 여겼습니다.(위안셴(Yuan Xian)의 “왕웨이보상 서문”) 그는 사후에 “시 부처”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Wang Wei가 쓴 "사찰 서문으로 Shizhuang을 부탁드립니다"에 따르면 Wang Wei는 독실한 불교도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채식을 하고 계율을 지키며 명상하며 산과 숲에서 행복하게 살며 평온을 구하라.” 왕웨이는 어릴 때부터 어머니의 영향을 받았다. 동시에 『왕』 25권에 따르면. Youcheng's Annotations"에는 "Dajianfu Temple의 Dade Daoguang Zen Master Pagoda"라는 기사가 있습니다. "비문"에는 시인과 유명한 현대 승려인 Daoguang Zen Master와의 관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몇 년 동안 그는 가르침을 받기 위해 몸을 굽혔습니다. 그는 티끌로 공허함을 측정하고 싶었지만 단지 자신의 유물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을 뿐이었습니다." 왕웨이는 실제로 좋은 결혼 생활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불교에 귀의하여 말년에는 승려와 같은 삶을 살았다. 『당고서』에 따르면 “도성에서는 옷도 없고 문학적 재능도 없었다. 매일 십여 명의 승려를 모시고 신비 담론을 즐겼다. 화실에는 찻주전자와 약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절구와 경전을 위한 밧줄 침대. 궁궐에서 물러나서 향을 피우고 홀로 앉아 독경을 했다.” 이때 왕웨이는 마치 승려 같았다. 당나라 번영의 유명한 시인인 그는 원래 제(현재의 산시성 치현현) 출신이며 포주(현재의 산시성 영기)로 이주하여 불교를 믿었습니다. 말년에는 Lantian의 Wangchuan Villa에서 살았습니다. 그는 당나라 산수 목가 학교의 대표자입니다. 왕웨이는 10대 시절 문학적 재능이 풍부했습니다. 개원 9년(721)에 진사(金師)에 봉해지고 악성(樂成)이 되었다. 어떤 사정으로 인해 그는 제주도 시창으로 좌천되어 군에 입대하게 되었다. 나중에 그는 장안으로 돌아왔다. 개원 22년, 장구령(張琉陵)을 중서령(忠書靈)으로 임명하였다. Wang Wei는 Youshiyi의 직위로 승진했습니다. 당시 그는 장구령이 개인의 이익을 위해 당 창설에 반대하고 권력을 남용하는 것을 찬양하는 시 "선시흥공(Xian Shi Xing Gong)"을 썼습니다. 24년(736), 장구령(張九陵)이 총리직을 사임했다. 이듬해 그는 형(景)태수로 강등되었다. Li Linfu는 Zhongshuling으로 임명되었으며, 이는 Xuanzong 시대의 정치가 상대적으로 명확했던 것에서 점점 어두워지는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Wang Wei는 Zhang Jiuling의 강등에 크게 좌절했지만 공직에서 물러나지 않았습니다. 개원 25년에 부대사 최희(崔熙)로 파견되어 황실 검열관 지남헌(Zhi Nanxuan)을 역임하였고, 왕위는 점차 승진하였다. 안시의 난 이전에 관리들이 곤경에 처했을 때, 당시의 관리들에 대해 피곤하고 걱정했지만, 한편으로는 여전히 가족에 대한 애착을 갖고 결단코 떠나지 못했다. 그래서 그는 관습을 따르고 오랫동안 반공식적이고 반은 숨겨진 삶을 살았습니다. 왕웨이의 시적 업적은 변방의 요새, 산수시, 운율시, 절구 등 다방면에 걸쳐 있습니다. 대중에게 전해지는 훌륭한 시. 그는 실제로 자연 풍경을 묘사하는 데 있어서 그 자신만의 독특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명한 산과 강의 웅장함이든, 국경과 요새의 웅장함과 황량함이든,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의 고요함이든, 많은 잉크와 고상한 예술적 개념 없이도 정확하고 간결하게 완벽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완전한 시와 그림이 왕웨이의 시와 그림(사진 11장)으로 융합됩니다. 풍경 목가시 학교는 번영했던 당나라의 두 주요 시 학교 중 하나입니다. 이 시 학교는 도원명, 사령운, 사조의 후계자입니다. 이 시 학교의 시인들은 산수를 묘사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고즈넉한 풍경을 묘사함으로써 그 곳의 평화로운 마음이나 은둔적인 생각을 반영하고 있어 '산수목가'라 불린다. 주요 작가는 Meng Haoran, Wang Wei, Chang Jian, Zu Yong, Pei Di 등입니다. 그중 가장 성취되고 영향력 있는 사람은 "Wang Meng"으로도 알려진 Wang Wei와 Meng Haoran입니다.

프레코셔스와 한 살 어린 남동생 진은 둘 다 어려서부터 매우 똑똑했다. 그는 열다섯 살 때 수도에 가서 시험을 보았는데, 시를 잘 짓고 서예와 그림을 잘 썼으며 음악적 재능도 있었기 때문에 어린 왕유는 즉시 제후들의 총애를 받게 되었습니다. 수도에 도착하자마자 수도. 그의 음악적 재능에 대해서는 일화가 있다. 한번은 한 남자가 음악 사진을 받았지만 왜 제목을 붙였는지 몰랐다. 그것을 본 왕웨이는 "이것은 '색깔깃옷의 노래' 세 번째 묶음의 첫 번째 박자이다"라고 답했다. 그는 음악가들을 초대해 연주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똑같았다. 시에 관해서는 그가 15세, 17세, 18세 때 지은 기록이 있다. 그가 10대 시절 이미 유명한 시인이었음을 알 수 있다.

시인들 사이에서는 이런 일이 드물다. 당시 그 귀족 사회에서는 왕웨이와 같은 다재다능한 인재가 당연히 높은 평가를 받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스물한 살에 진사시험에 합격했다. 왕웨이는 관리가 된 후 관료 생활의 여가 시간을 활용해 수도 난란천산 기슭에 별장을 짓고 몸과 마음을 닦았습니다. 이 별장은 원래 당나라 초기의 시인 송지문(宋志文)의 소유였으며, 산과 호수, 숲과 계곡이 있고 그 사이에 여러 건물이 흩어져 있는 매우 넓은 곳이었습니다. 이때 왕웨이는 친한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생활을 하고 있었다. 이것이 그의 반공식적이고 반은 숨겨진 삶이다. 언제나 안락한 삶을 살아온 왕웨이는 말년에 예상치 못한 파도에 휘말렸다. 현종천보 14년(755년)에 안시의 난이 일어났다. 전쟁 중에 그는 반군에게 체포되어 강제로 꼭두각시 관리가 되었습니다. 이는 전쟁이 끝난 후 심각한 문제가 되었고, 그는 심문을 위해 넘겨졌다. 반란에 가담했다는 이유로 처형당해야 한다는 말이 타당했다. 다행히 그는 반란 당시 황제에 대한 그리움을 시로 썼고, 당시 법무부 장관이었던 동생(그와 함께 도주)도 있었다. 황제)는 자비를 베풀어 자신의 직위를 형의 생명과 바꾸도록 간청했지만 왕웨이차이는 어려움으로 인해 강등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Youcheng 장관으로 승진했습니다. 왕웨이는 초기에 긍정적인 정치적 야망을 갖고 있었고 큰 일을 성취하기를 희망했습니다. 나중에 정치적 상황이 바뀌자 그는 점차 우울해져서 단식을 하고 부처님의 명호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40대 때 장안 남동쪽 란전현 왕촨에 특별히 별장을 짓고 반공식적이고 반은 은둔생활을 했다. 이 시는 그의 은둔 생활의 한 장으로, 주요 내용은 '야망의 진술'로, 세상과 멀리 떨어져 계속 은둔 생활을 하고자 하는 시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시에 묘사된 풍경은 일부러 배치한 것이 아니라 마치 손에 쥔 듯 자연스럽고 신선하며, 먼 풍경도 저절로 보이는데, 이는 원명의 위대한 유산을 담고 있다. "고당서·왕웨이 전기" 왕웨이(族孝), 예명 묵계(穆絲)는 타이위안 치(齊)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Lian에서 태어나 Fenzhou Sima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Pu로 이주하여 Hedong 출신이되었습니다. 위개원 9년에 진사(金師)로 승진하였다. 시어머니 추이는 이를 효도라고 들었다. 그와 그의 남동생 진은 모두 재능이 있었고 학식과 예술에 있어서도 똑같이 유명했으며 서로 가까운 친구였으며 많은 학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Liyou 보충, Yushi 감독, Zuo Bequ, Kubu Lang Wang Wei

Zhong. 집의 어머니가 슬퍼할 때, 장작이 파괴되고 뼈가 그대로 남아서 그 슬픔은 거의 견딜 수 없습니다. 황제를 섬기고 관리부 의사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천보의 마지막은 베푸는 것입니다. Lushan은 두 수도에 떨어졌습니다. Xuanzong은 운이 좋았지 만 Wei Hu는 따라 잡지 못하고 도둑에게 잡혔습니다. 우리는 이질에 걸리기 위해 약을 먹으며, 이를 누공이라고 거짓으로 부릅니다. Lushan Su는 그를 불쌍히 여기고 Luoyang에서 그를 만나도록 사람들을 보냈습니다. 그는 Pushi Temple에 구금되어 그에게 가짜 증명서를 주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Lushan은 Ningbi Palace에서 제자들을 위해 연회를 주최했으며 음악가는 모두 Liyuan Garden의 제자이자 교육 작업장의 일꾼이었습니다. 위(魏)는 이 소식을 듣고 너무 슬퍼서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습니다. "천 가구가 슬퍼하고 들불이 타오른다. 수백 명의 관리들이 언제 다시 천국에 갈 것인가? 가을에 궁전에 메뚜기 꽃이 떨어지고, 푸른 연못 위에서 오케스트라가 연주된다." 도둑은 패했고, 도둑은 삼급관에게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Wei는 Xingzai에서 "Ningbi Poetry"에 대해 들었고 Suzong은 그것을 칭찬했습니다. 희진은 형의 죄를 속죄하기 위해 형벌사를 잘라달라고 부탁했고, 특히 그를 용서하고 왕세자 종윤에게 상을 주었다. 건원시대에는 태자의 첩이자 중서의 부인으로 왕위에 올랐으며, 다시 석중에게 경의를 표하고 서기인 유성에게 옮겨졌다. 위(魏)는 개원(開源)과 천보(千寶)에서 시로 유명했다. 곤중과 종의 관리들이 두 도읍을 방문하여 귀족의 집에 오는 모든 왕과 왕자들은 그들을 환영하기 위해 돗자리를 날렸다.

Ning 왕과 Xue 왕은 그를 멘토와 친구들에게 이렇게 대했습니다. 웨이위(Weiyu)는 5자로 된 긴 시입니다. 서예와 그림은 특히 훌륭하다. 그러나 산이 멀리 있고, 구름과 바위의 색이 소멸되는 등 창조적인 경전과 그림이 부족하다. 화가의 손이 닿지 않는 곳. 어떤 사람이 '음악 연주 그림'을 받았는데 이름을 몰랐어요. 웨이는 그것을 보고 "'네온 옷'의 세 번째 묶음 중 첫 번째 비트입니다. 좋은 사람이 음악가들을 모아서 연주했습니다." 아무 문제가 없었고, 그의 훌륭한 생각에 감탄했습니다. 위 형제는 모두 부처님을 숭배하고 채식을 하며 고기와 피를 먹지 않았고, 말년에는 오랫동안 단식했으며 우아한 옷을 입지 않았습니다. Wangkou에있는 Song Zhiwen의 Lantian 별장에 가서 집 아래를 돌고 Zhuzhou Huawu로 가서 도교 친구 Pei Di와 함께 떠 다니는 배를 타고 피아노를 연주하고시를 작곡하고 하루 종일 노래했습니다. . 그가 시골에서 쓴 시의 제목은 "왕천집(Wangchuan Collection)"이었습니다. 수도에는 매일 10명이 넘는 승려들이 모여 신비로운 담화를 즐기고 있습니다. 집에는 아무것도 없고 찻주전자, 약 절구, 경전함, 밧줄 침대만 있을 뿐입니다. 그는 궁궐에서 물러난 뒤 향을 피우고 홀로 앉아 명상과 독도를 했다. 아내가 죽은 후 그는 더 이상 결혼하지 않았고, 30년 동안 모든 먼지로부터 격리된 단칸방에서 혼자 살았습니다. 그는 건원 2년 7월에 세상을 떠났다. 임종 당시 진은 봉향에 있었는데 갑자기 펜을 꺼내서 진에 작별의 서예를 썼으며, 또한 친척과 친구들에게 여러 장의 작별 편지를 썼으며 이에 따라 마음을 닦았습니다. 부처님의 지시에 따라. 대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진은 총리였습니다. Dai Zong은 글을 잘 썼고 Jin에게 자주 말했습니다. "당신의 삼촌은 Tianbao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입니다. 나는 왕좌에서 그의 음악을 맛보고 들었습니다. 지금 수필집이 몇 권이나 있습니까? 들어 오십시오." 진이 말했다: "첸 형제님, 개원에는 수백 편의 시가 있습니다. 천 편이 넘는 글이 있는데, 천보가 죽은 후에는 한 편도 남지 않았습니다. 중국인과 외국 친척을 비교하면 1000편이 넘습니다. 400조. "다음날 황제가 이를 칭찬하는 칙령을 내렸다. 진은 자신의 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왕위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당대종은 문학을 사랑한 왕진에게 “당신의 삼촌은 천보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이다. 나는 그의 시를 맛보고 들었다”고 말했다. 왕좌의 방에는 음악이 있습니다. 오늘은 몇 명이나 계시나요?" 작품집들 들어오세요.

왕진은 “진 형제는 개원에서 십만 편이 넘는 시를 지었지만 천보 사건 이후 한 편도 살아남지 못했다”고 전했다. 중국 및 외국의 친척 및 친구와 비교하면 400개 이상의 챕터가 있습니다. "그래서 왕웨이의 시가 연주되었습니다. 왕웨이

[1] 그는 당나라 번영의 대표적인 시인입니다. 왕웨이는 오랫동안 수도에서 관리로 일했으며, 왕웨이와 많은 교류를 했습니다. 그의 문학적 명성은 한동안 큰 인기를 끌었다. 그는 개원시대와 천보시대의 문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음악에 능숙하기 때문에 그의 오자시는 듣기 쉽고 널리 퍼져 있다. 왕웨이가 쓴 현대시는 리듬을 엄격히 준수하고 분위기가 대담하다. 그가 쓴 산수시는 대부분 그의 시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했다. 우아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념이 담겨 있습니다. 마치 봄의 구슬처럼 벽에 그려진 모든 단어와 문장은 평범하지 않습니다. "왕웨이는 시 작법에 있어서 높은 성취도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부정적인 은둔사상으로 인해 그의 시에는 현실도피의 부정적인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 그러므로 그와 맹호연은 역사에서 '동일'이라 불린다. 문학 '은둔시파'의 대표적인 인물인 왕웨이는 남의 시에 나오는 최고의 대사를 존경하고, 이를 자신의 시에 직접 도입하기도 했다. "원원잉화" 모음집 "사막의 논에 백로가 날고, 흐린 여름나무에서 꾀꼬리가 노래한다"는 이가지의 시이기도 해서, 어떤 사람들은 "왕웨이가 주워오는 걸 잘한다"고 말합니다. 당대종(唐大宗)은 왕위(王魏)의 시를 높이 평가했다. 『왕진진의 표수칙서집 논평』에는 “청나라의 삼촌은 천하의 문종(文宗) 가문의 일원이었다. 그의 당시 논평은 아름다웠고 사람들 사이에서 낭송되었습니다. "당나라 말기에도 리원 제자들은 여전히 ​​왕웨이의 절구를 부르고 있었는데, 이는 그의 깊은 영향력을 보여줍니다. 현존하는 왕웨이의 시는 400편도 안 됩니다. 그중 그의 창작적 특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은 자연 풍경을 묘사한 시입니다. 산, 강, 전원 지역 등 은둔 생활을 노래하는 왕웨이웨이는 자연 풍경을 묘사하는 데 있어 높은 성취를 이루었고, 이는 번영하는 당나라 시가계에서 그를 독특하게 만들었고, 산수 목가 시 학교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습니다. 그는 사영운이 창안한 산수시 창작의 전통을 계승 발전시켰으며, 도연명의 목가시의 신선함과 성격을 흡수하여 산수시의 성과가 정점에 이르렀으므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시사에서 맹호연(孟浩然)과 함께 당고(唐記)·왕위전(王孝傳)에 따르면 왕진은 400여 편의 시를 편찬한 인물이다. 왕위(王魏)의 『진왕유성전』은 왕위의 시와 수필을 10권으로 편찬한 것으로 원래 남송시대에는 10권의 『왕유성문집』이 있었다. 이후 송나라 때 육신원(魯信源)이 10권으로 수집하였고, 1982년 상하이고서출판사에서 복사하여 간행하였다. 왕유성(王伯成)'(시집)'은 유서희(劉秀信)가 쓴 『사부총감』에 복사되어 있으며, 거기에는 전기(乾氣), 육향(魯象), 최흥종(崔興宗) 등이 수록되어 있다. 『당나라 왕유성』 외 4권의 작품으로 현존하는 왕웨이 시의 가장 오래된 주석이다. 좋은 주석이다. 또한 1961년 상하이 중화서점(Zhonghua Book Company)에서 편집한 부록으로 왕웨이(Wang Wei)의 삶과 시, 회화 평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Zhao Diencheng의 주석을 추가하여 이 버전을 출판했습니다. 진타는 『사부총간』본을 기본으로 하여 조전성 주석을 포함해 4개 판으로 개정하여 『당서』의 원전에는 주석가의 『연대기』가 첨부되어 있다. of Wang Wei'와 'A Brief Chronology of Wang Wei'('당시 시리즈'에 포함). Wang Wei의 창의적 재능은 다방면에 걸쳐 있습니다. 그는 5운과 5, 7마디에서 가장 높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다른 문체에 능숙하며 당나라 시가 전체에서 상당히 뛰어난 그의 기록은 활기차고 화려할 수도 있고 순수하고 우아할 수도 있으며, 제고의 "도원형", "노장형", "동"이 모방했습니다. 『최복선서답』 등 단정한 형식과 유려한 기세로 당나라의 번영이라 할 수 있다. 7대 고대작품 중에는 뛰어난 산문작품도 있다. 『산중과 배수재제서』 고요하고 의미가 깊으며 매우 시적이며 그림이 아름답습니다. Wang Wei의 시집에서 가장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은 불교를 직접적으로 홍보하는 노래와 시, 작품이 많고 그 내용은 대부분 시시합니다. 진부하거나 지루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운리 황성에 있는 두 개의 바람 탑, 비가 내리는 봄"과 같은 몇 가지 유명한 시도 있습니다. 봄비 속에 머물러 봄의 희망을'), 분위기가 웅장하고 몸매가 섬세하며 사람들의 칭찬도 받고 있습니다. Wang Wei의 시 '청춘 여행'의 삽화는 '칠자'의 판화에서 선택되었습니다. 당시(唐歌)'는 명나라 완리 지야자이(Jiyazhai)의 작품이다.

이 시집과 명작의 내용 편집

왕웨이의 시는 대부분 풍경과 목가적 작품을 소재로 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면서도 한가로움과 황량함을 드러냅니다. 여유로운 삶의 삶. 왕웨이의 풍경시는 5운과 5운의 형식을 자주 사용하며, 길이가 짧고, 언어가 절묘하며, 상대적으로 차분한 음절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조용한 풍경과 시인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왕웨이는 중년 이후 점점 우울해졌고 불교와 산하에서 생계를 찾았습니다. 그는 자신을 '왕웨이의 형상'이라고 불렀습니다.

[2] 침묵의 깨달음은 행복이며, 그는 충분한 여유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생에서”(“부산 스님”). 이러한 분위기는 그의 시 창작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다. 과거 많은 사람들이 왕웨이의 시를 높이 평가했는데, 그 이유는 그 시의 높은 예술적 기량뿐만 아니라 그 속에 담긴 여유로운 분위기와 부정적인 생각에 매료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명나라 때 호잉린은 왕위의 5대 명작이 '선불교에 들어왔다'고 말했고, '요송계'와 '신이오' 두 편의 시를 읽은 후에는 내 인생 경험을 모두 잊어버렸다고 말했다. 생각은 침묵한다"(시소)는 분명한 증거이다. . 설경(Snow Scenery)은 왕웨이(Wang Wei)가 쓴 ​​이별, 여행 등을 주제로 한 왕웨이의 다른 작품에는 "먼 나무가 여행자를 인도하고 고독한 도시가 태양을 비춘다"("보내다")와 같은 풍경에 대한 아름다운 대사가 자주 포함되어 있습니다. 뒤로 물러서지 않고 제나라로"). Pei Xiucai Dihan에게. 산은 녹색으로 변했고 가을 물은 장작 문 밖에 막대기에 기대어 바람에 흔들리는 저녁 매미를 들었습니다.

태양은. 폐허 속에 자리잡고 다섯 그루의 버드나무 앞에서 노래를 부르니 갈 길이 멀다. 어부들이 푸쉔에서 노래를 부른다. 안시 웨이청의 아침 비는 가늘고, 게스트하우스는 푸르고 버드나무는 새롭다. 술 한 잔을 마치고 양관을 서쪽으로 떠났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깊은 숲으로 돌아오니 이끼에 빛이 비치고 있었다. 대나무집에 홀로 앉아 사람들이 피아노 치는 소리를 들으니 밝은 달이 저마다 찾아온다. 내년에는 봄풀이 푸르러질 텐데 봄이 오면 더 많이 따길 바라요. 새 비가 와서 날씨가 늦어지니 소나무 사이에 밝은 달이 빛나고 맑은 샘물과 바위가 솟아오르고 어선 위에 연잎이 쉬어 있으니 왕과 손자가 송산에 머물며 오래 지낼 수 있으리라. 여행은 자유롭고, 새들은 황혼에 돌아오고, 황량한 도시는 고대 나룻배 근처에 있고, 내가 돌아올 때 나는 산이 있는 타이이(Taiyi)로 돌아갑니다. 바다와 연결되어 구름을 뒤돌아 보니 봉우리가 변하는 것을 보고 어딘가에 머물고 싶어서 물 건너편에 있는 나무꾼에게 물었습니다. 산 속에 고목이 어디 있는지 모르나 종소리가 바위를 삼키고 하늘은 차갑고 소나무는 노래하며 독룡은 산에 우뚝 솟아 있느니라 산에는 수백 개의 샘이 있는데, 바족은 토란밭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고, 한강은 추와 샹의 경계를 굽어보고 있다. 하늘에서 맑은 날, 나는 산사람과 함께 지내고, 중난에 와서는 할 일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구름이 솟아오르는 것을 보고 우연히 린소우를 만나 말을 잇지 못하고 웃다가 무슨 일이냐고 물었지만 기분이 좋지 않아 남쪽 산으로 돌아갔다. 가을 이슬이 희미하고 가벼운 옷이 얇아지고 옷이 갈아 입지 않았습니다. 밤새도록 은금 거문고를 연주했는데 소심해서 빈 방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9월 9일: 산둥 형제들을 회상합니다. 우리는 낯선 땅에서 이방인이지만 명절이 되면 사랑하는 사람들을 더욱 그리워합니다. 형들이 높은 곳에 올라갔을 때 말채나무를 심는 사람이 한 명 줄었다는 것을 멀리서 알고 있다. 칭시(靑西) 황화추안에 들어가면 칭시(靑西) 물을 쫓는다. 산을 따라 수천 번의 회전이 있을 것이며 여행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바위에는 소리가 많이 나지만 소나무 깊은 곳에서는 색이 조용하다. 잔물결에는 밤나무가 가득하고 맑은 물에는 갈대가 반사됩니다. 내 마음은 이미 자유롭고 청천강은 너무나 평화롭습니다. 바위 위에 머물러 주세요. 낚시가 끝납니다.

웨이촨 천가 비스듬한 빛이 마을을 비추고 뒷골목에서는 소와 양들이 집으로 돌아간다. 들판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문을 기다린다. 꿩이 날아다니고 밀싹이 보이고, 누에가 자고 있고 뽕잎이 희박하다. Tian Fuhe는 거기 서서 괭이질을 하고 있는데, 그들은 서로 만나면 이야기를 나눕니다. 즉, 여가와 휴식에 대한 부러움은 슬픔과 함께 사라진다. 서시에게 바친 송가 세상의 아름다움은 무겁지만 서시의 평온함은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아침에는 월희의 딸이 되고, 저녁에는 오궁의 첩이 되었다. 값싼 하루가 남들과 어떻게 다를 수 있겠습니까? 고귀한 곳에 와본 후에야 그것이 얼마나 귀한 일인지 깨닫게 됩니다. 사람들에게 화장을 권유하되 혼자 가운을 입지 마십시오. 당신의 애지중지함은 당신의 요염함을 향상시키며, 당신의 동정심에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그때 환샤가 나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나는 같은 차를 타고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옆집 이웃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안커시를 따라해보세요! Qi Wuqian을 그의 고향으로 돌려 보내십시오. 신성 시대에는 은둔자가 없으며 모든 영웅적인 영혼이 돌아 왔습니다. 그래서 동산에서 온 손님은 차이웨이를 방문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진먼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누가 내 길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가? 차가운 음식은 강회에서 쓰고, 봄옷은 징뤄에서 꿰맨다. 장안 가는 길에 와인을 마시겠지만 나도 같은 마음이고 뜻에 어긋난다. 걷다 보면 계수나무가 떠있고, 곧 가시잎이 스쳐지나갑니다. 저 멀리 나무들이 여행자들을 이끌고, 한 줄기 빛이 외로운 도시에 쏟아진다. 내 계획이 적합하지 않다면 친한 친구가 거의 없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기타시 당신은 고향에서 왔으니 고향의 일을 알아야합니다. 내일은 아름다운 창가 앞에 겨울 매화가 피어날까? 대명궁 초기 방문에 대한 그와 Jia Sheren의 작업 진홍색 치마를 입은 닭 남자는 Xiaochao를 멀리 보내고 그는 옷을 입은 채 Cuiyunqiu에 들어갑니다. 아홉 하늘이 궁궐을 닫았고, 모든 나라가 모자를 쓰고 머리를 숙였습니다. 이제 막 해가 떴고, 요정의 손바닥이 움직이고, 용 옆에 담배가 떠오를 참이다. 재판이 끝난 후에는 오색칙령을 잘라내어 이를 입는 소리를 봉지두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궈의 봉사에 대한 보답으로 동굴 문과 높은 정자에는 여운이 있고 복숭아 나무와 매화 나무는 흐리고 Catkins는 날아갑니다. 금지 구역에는 종과 관저가 거의 없으며 지방에는 새를 부르는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아침에는 금궁을 향해 옥목걸이를 흔들고, 저녁에는 하늘에서 내려온 책을 들고 소위를 숭배합니다. 왕에게 복종하려는 의지가 강한 노인은 병으로 인해 궁중의 옷을 벗게 됩니다. Fenghe Shengzhi는 봄비 속에서 봄을 기대하기 위해 Penglai에서 Xingqing Pavilion까지의 길을 떠났습니다. Qin Saiqu에는 Wei River가 남아 있고 Han Palace 주변에는 황산 산맥이 경사져 있습니다. Luan Yu는 Qianmenliu를 나와 정자 길에서 Shangyuan의 꽃을 되돌아 보았습니다. 황성 운리에는 봉황탑이 두 개 있고, 빗속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봄나무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양기를 활용하고 계절을 따르기 위해서는 단지 사물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닙니다. Jiu Yuwangchuanzhuang Zuo Jiu Yu 빈 숲의 늦은 불꽃놀이, 김이 나는 퀴노아와 기장 요리. 사막의 논밭에는 백로가 날고, 흐린 여름나무에서는 꾀꼬리가 노래한다. 산에서는 묵묵히 무궁화나무를 바라보고, 소나무 아래에는 이슬해바라기를 접는다. 노인은 다른 사람들과 자리를 놓고 다투고 있지만 갈매기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더욱 의심스러워한다. 장우(張吳)를 산으로 돌려보내라. 내가 너를 슬픔에서 벗어나게 하리라. 우리는 며칠 동안 손을 잡고, 가끔씩 옷을 털어냅니다. 동쪽 산에는 초가집이 있는데 가시를 쓸어내는 데 사용되는 행운이 있습니다. 떠난 공무원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은 마음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Xinqingye(어느 날 밤)는 Xinqingyuan과 그 광대함을 바라본다. 매우 오염되지 않았습니다. Guomen은 페리를 향하고 있습니다. 마을 나무는 하천 입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Baishui Mingtian 외부. Bifeng이 산에서 나온 후. 농사월에는 게으른 사람이 없습니다. 온 가족이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Huanghuachuan의 위험한 길에는 수만 번의 우여곡절이 있으며 몇 마일 이내에 세 번의 휴식이 있습니다. 돌아보니 숲속 언덕에 숨어 있는 제자들이 보입니다. 빗물이 소나무에 바스락거리고, 물이 바위에 콸콸 흐른다. 조용한 말은 시냇물 깊은 곳에 있고, 포효는 산 꼭대기에서 높다. 난산의 태양을 보면 하얀 이슬이 남아 있습니다. Qinggao Li는 정화되었으며 푸른 나무는 떠있는 것처럼 무성합니다. 비밀리에 지치곤 했는데, 걱정이 한결 풀렸어요. Cui Puyang 형제 Ji Zhongqian의 산은 가을 풍경이 아름답고 Kuang Jun의 연못은 한가합니다. 서쪽으로 긴 숲 아래, 문 앞의 산을 안다. 수천 마일에 걸쳐 하늘은 어둡고 구름 사이로 여러 개의 봉우리가 솟아 있습니다. 사가는 진과 마주하고, 헤타는 징관을 숨긴다. 남은 비는 기울어지고 해가 빛나고, 새들은 황혼이 되어 돌아옵니다. 나의 오랜 친구인 상얼(Shang Er)은 이 퇴폐적인 모습에 한숨을 쉬었습니다. 노병은 15세나 20세가 되었을 때 걸어서 호마기를 사로잡았습니다. 산에서 흰머리 호랑이를 쏘면 예(Ye)에서 노란 수염 아이들을 셀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3천 마일 동안 싸웠고, 그의 칼은 수백만 명의 사단의 역할을 했습니다. 한군은 벼락처럼 빠르고, 포로의 기병은 가시덤불을 두려워했다. Wei Qing의 무패 승리는 신의 행운에 의한 것이고, Li Guang의 성공하지 못한 것은 행운에 의한 것입니다. 버려진 이후로 썩어 세상이 황폐하여 백두가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날아가는 화살에 눈 전체가 없었지만 오늘날에는 왼쪽 팔꿈치에 매달린 포플러가 자랍니다. 길가에서 구호 참외를 자주 팔고, 집 문 앞에 버드나무 심는 법도 배운다. 광대한 고목들이 가난한 골목길과 이어져 있고, 몇 안 되는 차가운 산들이 텅 빈 창문을 마주하고 있다. Shule에서 날아다니는 샘을 보내겠다고 맹세하는 것은 Yingchuan에서 공중에서 술을 만드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하란산 아래에는 구름 같은 형상이 있어 밤낮으로 하늘을 가로질러 깃털이 날아다니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사신 삼화는 젊은이들을 모집하고 오도(五道)의 장수들을 파견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쇠옷을 눈처럼 쓸어주고, 검을 쥐고 별을 움직여 보세요. 연의 활로 장군을 쏘게 했으면 좋겠고, 악가가 왕을 부르게 하는 것이 부끄러울 것입니다. 구름 속의 노병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한 번의 전투에서 공덕을 이룰 수 있습니다! 타오위안을 여행할 때 어선은 물을 쫓아 산과 봄을 사랑하고 해협 양쪽에는 복숭아꽃이 핀다. 앉아서 맹그로브를 바라보며 내가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르고, 푸른 냇가를 따라 걸어가도 아무도 보이지 않습니다. 몰래 산길을 통과하기 시작하면 산이 넓게 열리고 평지가 보인다. 멀리서 보면 구름이 그 안에 있는 나무를 볼 수 있고, 가까이서 보면 수천 그루의 대나무와 꽃이 흩날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무꾼이 먼저 한(族)나라를 물려주었으나 주민들은 진(秦)의 옷을 갈아입지 않았다. 사람들은 Wulingyuan에 살고 있으며 사물 밖에서도 밭을 시작합니다.

달은 밝고 소나무 아래 집은 조용하며, 해가 뜨면 구름 속에서 닭과 개들이 떠들썩하다. 나는 서민들이 모여서 집으로 초대하여 도시에 대해 물었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화창한 날에는 골목길에 만발한 꽃들이 피어나고, 저녁에는 어부들과 나무꾼들이 물 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죽음을 피하기 위해 인간계로 갔지만, 불멸자가 되자 돌아오지 않았다. 협곡에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멀리 공운산이 보입니다. 영적인 영역은 냄새를 맡거나 보는 것이 어렵고, 지상의 마음은 아직 지치지 않고 카운티에 대한 향수병에 빠지지 않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동굴을 떠날 때, 산과 강에 관계없이 Cijia는 오랫동안 여행할 계획입니다. 나는 더 이상 과거에 머물지 않는다고 주장하는데, 봉우리와 계곡이 변할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 당시 나는 그것이 깊은 산 속으로 들어가고 푸른 시냇물이 구름 숲에 닿았다는 것만 기억했습니다. 봄이 오면 곳곳에 복숭아꽃이 피어 있는데, 불멸의 근원을 어디서 찾을지 모르겠습니다. 뤄양(洛陽) 딸들은 길 건너편에 살기 때문에 열다섯 살도 넘을 수 있다. 사랑하는 남자는 말을 타고 있고, 하녀는 금접시 위에 잉어를 들고 있다. 칠해진 누각과 주홍빛 탑이 서로 마주보며, 처마 위에는 붉은 복숭아나무와 푸른 버드나무가 늘어져 있습니다. Luo Wei는 일곱 향 카트를 선물했고 Treasure Fan은 그를 Jiuhua Tent로 다시 환영했습니다. 미친 사람의 부는 젊음에 있고, 그의 오만함과 사치가 지륜을 만든다. 자기연민이 강한 벽옥은 직접 춤을 가르치기도 하고, 남에게 산호를 안아주기도 서슴지 않습니다. 봄 창가의 새벽은 아홉 개의 작은 불을 끄고, 아홉 개의 작은 날아다니는 꽃들이 날아간다. 연극이 끝난 후 Zeng은 무리한 행동을 했을 때 향을 피우고 화장을 한 채 거기에 앉아 있었습니다. 도시는 번영으로 가득 차 있고 나는 밤낮으로 Zhao Li의 집을 지나갑니다. 얼굴이 옥 같은 월녀를 불쌍히 여기는 사람이 누구이랴. 그러나 가난하고 겸손한 강두는 자신만의 실을 가지고 있겠는가? 이른 봄에 여행을 가면 보라색 매화가 처음으로 피고 노란 새의 노래는 여전히 떫은맛입니다. 양의 딸을 잃은 가족에게는 봄이 오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물을 좋아하면 앉아서 화장을 바라보고, 부끄러우면 꽃이 서 있는 것을 보게 된다. 향은 바람에 날릴까 봐, 옷은 이슬에 젖을까 봐 걱정이 됩니다. 옥내실의 녹색 대문에는 일몰과 향차가 들어갑니다. You Yanyi는 사랑에 빠져 화려한 커튼을 향해 울고 있습니다. 너를 떠올리면 꿈에 빠지고, 집에 늦게 들어오면 의심이 더해진다. 푸른 풀밭에 쉬고 있는 적처제비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제왕에게서 양씨의 특업을 넘겨받아 양자가 고전을 이야기하고 회왕과 함께 술을 마셨다. 새들은 일어날 때는 조금 느려지지만, 오랫동안 앉아 있으면 많은 꽃들이 떨어집니다. 은초로 돌아간 후 린 카이는 부담 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도시는 아직 열리지 않았고, 앞길은 노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충치왕은 위씨 가문의 산간 연회에 참석하여 가르침을 베풀고 있었는데, 손님들은 모두 향기롭고 조만이었고, 궁궐의 아이들은 장사였다. 시냇가의 꽃은 연한 분홍색이고 산달은 빛이 거의 없습니다. 쌓인 녹색 망사는 시력이 풍부하고, 날아다니는 봄 자수는 거기에서 유래한다.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고, 돌아오는 길은 멀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치우 축제 밖에서 추이 위안과 함께 머물렀다. 의식이 거행되는 때는 가을 밤이었고 새벽이 기다리고 있었다. 9개의 문은 차갑고 따뜻하며, 수천 개의 우물에는 많은 종이 있습니다. 달은 진주를 감추기 위해 돌아오고, 구름은 강 밖으로 사라진다. 점점 부패해가고 있고, 난모의 목소리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Jingzhou의 Zhang 총리에게 보냈습니다. 텐트는 Jingmen을 깊이 들여다 봅니다. 나는 세상에 아는 사람이 없고 평생 당신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Fang Jiang과 농장은 오래된 Qiu Garden에 예술품을 심을 예정입니다. 거위들이 모두 남쪽으로 날아가는데 왜 나에게 말을 보내나요? 소우 재무부 직원이 직장을 그만두기 위해 란텐으로 나갔으나 남은 일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는 계곡 어귀 근처, 나무들로 둘러싸인 황량한 마을에서 가난하게 살았습니다. 돌길로 돌아가는 것은 헛되고 산 집의 문을 기다리기가 어렵습니다. 어선은 Jiaobiao Pu에 있고 돼지는 추운 평원에서 불타고 있습니다. 흰 구름 밖에는 종소리와 밤 원숭이가 거의 없습니다. 장 치안 판사를 허시로 보냈습니다. 자전거는 한때 요새 밖으로 나갔고 그는 감히 국가에 봉사하고 명예를 초대했습니다. Zhang이 포로를 정복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Huo 챔피언이 생각납니다. 모래는 흰 구름으로 평평하고 노란색 구름이 그 안으로 굴러갑니다. 관대함은 장검을 의지하고 큰 소리로 노래하여 왕에게 들어가게 한다. 추안군은 지위를 잃은 후 추를 보내 강동으로 돌아가게 하고, 천군은 만족하지 못하고 상황은 다시 유조춘으로 돌아온다. 손님들을 위해 금화를 다 썼지만 백발이 되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섯 개의 호수, 3에이커의 집, 수천 마일, 한 채의 집. 당신이 나를 추천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에게 자리를 제공하기가 부끄럽습니다. 집으로 돌아 가기 전에 친구들을 배웅하고 수천 마일의 봄이 반응해야하며 Sanjiang의 기러기도 드물습니다. 한나라는 큰 강이 있고 외로운 손님은 영성으로 돌아옵니다. 윤주의 벼는 아름답고, 초족의 벼는 비옥하다. Xuanzhi는 문에 기대어 밖을 내다보고 멀리서 Lao Caiyi를 만납니다. 그는 요새에 도착했을 때 자전거의 측면에 대해 묻고 싶었고 시골에 속해 있었고 Juyan을 지나갔습니다. Zheng Peng은 Hansai를 떠나 Yan으로 돌아와 Hutian에 들어갔습니다. 사막의 외로운 연기는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습니다. Xiao Guan이 탑승을 기다리는 동안 그는 항상 Yan Ran을 보호할 것입니다. 용희(龍西)에 가려면 말이 10리를 걸어야 한다. 5마일과 1개의 채찍. 보호국으로부터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Huns는 Jiuquan을 포위했습니다. 관산(Guanshan)에는 눈이 내립니다. 비컨 수비대(화재)는 연기 없이 차단됩니다. 사냥바람, 강한 나팔소리, 활소리를 지켜보며 장군은 위성에서 사냥을 하고 있다. 풀은 마르고, 매의 눈은 약하고, 눈은 사라지고, 말발굽은 가벼워진다. 갑자기 우리는 신펑시(Xinfeng City)를 지나 서류 캠프(Xiliu Camp)로 돌아왔습니다. 촬영 장소를 돌아보면 해질녘에 구름이 수천 마일 동안 평평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시냇가에서는 새들이 지저귀고, 사람들은 분주하고, 계수나무 꽃은 지고, 밤은 고요하고, 봄하늘은 텅 비어 있다. 월출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봄 시냇물에서 노래를 부른다. 뮬란 장작 가을산은 남은 사진을 모으고, 새들은 옛 짝을 쫓아간다. 형형색색의 녹지는 맑지만, 황혼의 하늘은 보이지 않습니다. 양쯔강 동쪽에있는 Shen Zifu에게 작별 인사를하세요. Yangliu Ferry에는 여행자가 거의 없으며 Master Yi는 Linqi를 향해 노를 젓고 있습니다. 사랑병만이 봄의 아름다움과 같아서 장강 남쪽에서 북쪽으로 집으로 돌아가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