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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쉰의 에세이 10편은 무엇인가요?

루쉰 선생의 회고적 에세이 10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차오 정원에서 산웨이 서점까지", "개·고양이·쥐", "아버지의 병", "아창" 『산해서』, 『잡기』, 『효도이십사도』, 『후지노씨』, 『오창회』, 『범애농』, 『무상』 등 회고문 10편 수록 『황혼에 줍는 아침꽃』에서 현대 작가 루쉰의 수필집이다.

1. '개·고양이·쥐'는 현대 작가 루쉰이 1926년에 쓴 산문이다.

이 에세이는 먼저 저자를 '고양이 혐오자'라고 비방하는 '현대 평론가'들에 맞서 그들의 비열한 수법을 폭로한다. 그런 다음 저자는 자신이 '고양이 혐오'를 하게 된 직접적인 원인을 설명하고 그 모습을 그려낸다. "고양이 증오"의 주요 특징은 어린 시절의 기억을 사용하여 "고양이 증오"의 근원을 설명하고 마지막으로 "황금 평균"을 비판합니다.

그의 본질은 악을 탐닉하고 간음을 조장한다는 점을 지적하고, 저자는 표면적으로는 고양이를 싫어하지만 실제로는 일부 '신사' 등 고양이와 비슷한 습관을 가진 유형의 사람들을 비난한다. " 그리고 당시 사회의 군벌. 가해자의 공범자.

작가는 어린 시절 구출한 귀여운 숨은 쥐가 결국 살해당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약자에 대한 연민과 가해자에 대한 증오를 표현했다. 이 글은 아이러니하고 간결한 글쓰기를 사용하고, 동물을 사람에 대한 은유로 사용하고, 논증을 단서로 삼고, 내러티브와 논증을 결합하여 심오한 함의를 담고 있습니다.

2. "24효도"는 유명한 현대 작가 루쉰이 쓴 것으로, 루쉰의 회고 수필집 "황혼에 꺾은 아침 꽃"에서 나온 것입니다.

'효'는 유교윤리사상의 핵심이자 중국사회에서 수천년 동안 가족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도덕률이자 중화민족의 전통적 미덕이다. 원나라 곽거경(郭居景)은 고대 24명의 효자의 이야기를 엮어서 『이십사효』로 엮었습니다. 나중에 인쇄된 사본에는 일반적으로 "효도 24화"로 알려진 그림이 첨부되어 효도를 장려하는 인기 독서가 되었습니다.

'효'는 우리 중화민족 전통문화의 핵심이다. 신작 '이십사효도'는 진소미 선생이 41세 전성기에 창작한 걸작으로, 희귀한 소재와 우아한 붓놀림, 선명한 색감이 탁월해 명작이라 할 수 있다. 국보.

또한 루쉰은 효도 24도의 주요 목적이 봉건적 효도를 장려하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스물네효도』를 읽었을 때의 자신의 감정에서 출발하여, 『노래가 부모를 즐겁게 하네』와 『궈주가 땅에 묻혔다』 두 편의 이야기를 읽었을 때 느꼈던 강한 혐오감을 묘사하는 데 주력했다. 아들".

3. "백차오 정원에서 산웨이 서점까지"는 루쉰이 1926년에 쓴 그의 흥미로운 어린 시절 생활에 대한 회고적 에세이입니다. 이 기사는 "황혼에 꺾인 아침 꽃"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텍스트에는 서로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지닌 두 가지 주요 명승지인 백차오 정원(Baicao Garden)과 산웨이 서점(Sanwei Bookstore)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저자는 "재미"에 초점을 맞춘 백차오 정원에 대해 선화 기법과 단순하고 생생한 단어를 사용하여 끝없는 즐거움이 있는 어린이 천국을 묘사하고 있으며, "미녀 뱀"의 전설과 눈 속에서 새를 잡는 이야기가 산재해 있습니다. 겨울. 결합되고, 상세하고, 끝없이 흥미롭습니다.

산웨이 서점은 전혀 다른 세계다. 저자는 아이들이 제약을 받는 곳인 “도시에서 가장 가혹한 서적 학교로 알려져 있다”며 산웨이 서점의 낡은 분위기를 생생하게 묘사한다. 규칙의. 하지만 저자는 산웨이서점을 생명력 없이 쓰지 않았다.

그 대신 학생들은 쉬는 시간에 뒷마당으로 몰래 들어가 놀았고, 옛 사립학교 선생님은 수업시간에 독서에 열중하고 있었다. 두 단편의 내레이션이 만들어졌다. 유머가 넘치고 아이들의 감정을 억제할 수 없는 즐거운 성격을 보여준 산웨이 서점. 이 산문은 중학교 중국어, 인민교육출판사 7급(2권)에 선정되었습니다.

4. 『판애농』은 현대 작가 루쉰이 1926년에 쓴 회고문이다.

저자는 판아이농이 일본 유학시절과 중국으로 귀국한 후 접촉한 여러 가지 삶의 단편들을 회고하면서 혁명 전의 암흑사회에 대한 불만과 혁명추구에 대한 판아이농의 경험과 그의 경험을 기술하고 있다. 1911년 혁명 이후 박해를 받은 작가의 옛 민주주의 혁명에 대한 실망감과 이 올곧고 완고한 애국자에 대한 동정과 애도를 표현하고 있다. 전체 텍스트의 언어는 단순하고 감정은 진실합니다.

5. '무상'은 루쉰이 1926년 7월에 쓴 글로, 격주 잡지 '왕원' 제13호에 실렸다.

이 기사는 '정의'와 '정의'의 기치를 내세우는 '신사'에 대한 신랄한 풍자에 내러티브와 토론을 결합했다. 나중에 선집 "황혼에 꺾은 아침 꽃"에 포함되었습니다.

'무상'은 무상의 '유령'과 현실의 '사람'을 대비시키며, '인격'이 '귀신'만큼 좋지 못한 현실 속 일부 사람들의 추악한 얼굴을 깊이 있게 그려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