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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 포트리스'가 흥행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 덩화타오 감독, 루한, 서기 주연의 공상과학 영화 '상하이 요새'가 대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상하이 포레스트'는 8월 9일 개봉했다. 그 결과 도우반 점수가 4.2에 그쳤는데, 오늘은 3.3으로 떨어졌다. 3억6천만 위안을 투자한 이 SF 영화는 최소 10억 위안의 흥행 수익을 올려야 제작자가 비용을 회수할 수 있지만, 개봉 사흘 만에 흥행 수익이 겨우 1억 위안을 넘어섰다. , 이는 조롱의 물결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영화 '상해요새' 감독의 사과에 이어 원작자 Jiang Nan 역시 웨이보를 통해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친구들에게 "부족하게 살아온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기다리고 있어." 그는 또한 영화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씀하셨는데, 그 중 많은 분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영화를 봐주신 독자 여러분이었습니다.
영화가 별로인가요? 스크립트 자체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주연배우의 부족한 연기력 때문일까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나요?
베이징 뉴스 : '상하이 포트리스'가 트래픽 스타들의 고액 연봉을 이용해 제작비를 쥐어짜는 바람에 트래픽 스타들의 루트를 따라가는 바람에 트래픽 반발도 겪었다. '유랑지구'와 '상하이요새'는 모두 2015년 개봉했다. 전자는 제작비를 모두 투자했고, 저임금이지만 성숙한 연기력을 갖춘 무명 신인을 과감하게 기용해 높은 영화 보수를 받으며 인기스타의 길을 택했다. 제작 자금을 압박하고 일부 자금은 가장 많이 사용해야 할 곳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영화 흥행에 대한 팬들의 기여는 매우 제한적이다. 시장에서 잘 팔리는 영화는 일반 관객들에게 의존해야 한다. 그러나 요즘 관객들은 일반적으로 인기 스타에 대한 신뢰를 잃어 '상하이 포트리스'의 붕괴를 가속화했다.
중국 검색: 관객을 속이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졌고, 돈을 벌기 위해 부실한 제작에서 벗어날 방법이 없다. 인기스타에 대한 관객의 저항. 관객은 바보가 아니다. 어느 쪽이 돈을 벌고, 어느 쪽이 돈을 잘 벌고 있는지, 평판은 즉각 평가될 것이다. 관객들은 더 이상 인기스타에 집착하지 않고 영화 자체의 완성도에 점점 더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준다. 높은 흥행을 거둘 수 있는 영화는 영화 참여자 모두가 진심을 다해 글을 쓰고, 촬영하고, 참여하고, 제작하는 영화여야 한다. 관객을 속이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고, 조악한 돈을 벌고 싶은 영화는 확실히 희망이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중국 청년일보: 영화에 대한 전문적인 판단력이 부족한 비평 기사가 많다. '상하이 요새'에 대한 자체 언론의 비판 중 상당수는 교통 충동으로 인한 소음에 근거하고 있다. 영화계에 대한 이해와 판단력이 결여되어 있고, 영화의 실패 원인을 창작 측면, 시장 측면, 관객 심리 측면에서 분석하지 못한 채 반복적이고 공허하며 일방적인 카타르시스적 표현에 빠져 있는 기사가 너무 많다. 등화타오가 사과한 뒤 동정과 박수까지 받은 주된 이유 - 눈에 보이지 않게 등화타오의 정체성은 강자에서 약자로, 공격 대상에서 보호해야 할 대상으로 바뀌었다.
위챗 공식 계정 '유원주' : '상하이요새'와 '유랑지구'의 갭은 그다지 크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게 인기를 얻지는 마세요. IMDb 홈페이지에서 '유랑지구' 평점은 6.1점에 불과하다. <유랑지구>는 그다지 좋지 않을 수도 있고, <상하이 요새>도 그다지 나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변동성은 다시 한 번 기대를 높였습니다. 모두가 추천할 만큼 압도적인 현재 두반의 평점은 사람과 왕따를 당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여론의 악랄함을 보여주는 또 다른 예일 뿐이다. 영화는 정말 좋지 않지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그렇게 만들었는가? 화난? 이것이 중국 공상 과학 영화에 공평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