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황메이 오페라에 나오는 다섯 개의 황금꽃은 무엇인가요?

황메이 오페라에 나오는 다섯 개의 황금꽃은 무엇인가요?

1. 황메이 오페라의 다섯 가지 황금꽃은 마란(Ma Lan), 우경(Wu Qiong), 우야링(Wu Yaling), 위안메이(Yuan Mei), 양준(Yang Jun)입니다.

금빛 꽃 2개와 5개:

말란

기억 속의 난초

아마 이름이 좋고 기억하기 쉽기 때문이겠죠 , Ma Lan은 내가 아는 최초의 황메이 오페라 배우였습니다. Yan Fengying을 알기 전에 Ma Lan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Yan Fengying을 알려 주기도 했습니다. "돼지 잡초"의 아리아) 이후의 "관을 자르는 꿈"은 그 안에 담긴 심오한 장자 지식을 이해하지 못했고, Tian이 손에 도끼를 들고 관 앞에서 머뭇거리는 장면은 여전히 ​​그의 기억에 생생합니다. 어느 해 춘제 갈라의 오페라 메들리에서 Deng Jie는 사천 오페라 부분이 끝난 후 주변에 묻기 시작했습니다. "말란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때 그녀는 풍차(또는 꽃가지)를 들고 무용수들에게 둘러싸여 걸어 나갔습니다. 정말 특별했어요. "사람들이 그녀를 천 번 찾아요" 그리고 "수천 번 전화를 걸어도 나오도록 만드는 것"의 위대함. 나중에 신문을 보니 그 사람이 유부녀였다고 하더군요. 저는 사람들의 농담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저는 마란을 통해서 Yu Qiuyu를 알게 되었고 점차 그의 작품과 사람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Ma Lan과 Yu Qiuyu의 결합은 Wenjun, Lu You, Tang Wan 및 Qiuyu Malan처럼 중국인의 "재능있는 학자와 아름다운 여성"콤플렉스를 수천 년 동안 이어가고 있으며 우아하고 시대를 초월한 사랑 이야기가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하지만 오늘날 재능 있는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의 만남은 우아하고 시대를 초월한 사랑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능력 있는 남자가 아름다운 여자를 만날 수 있을까?

수필가는 마란이 또 다른 예술적 도약을 가져오지 못했다. 이것은 연극 팬들에 대한 후회인가, 아니면 문학과 드라마에 대한 비극인가? 결혼 후 말란은 점차 사라졌고, 그녀가 20년 동안 춤을 추던 무대는 '동쪽으로 나아가자'는 여성의 결의를 간직할 수 없었다. 가족과 직업 사이에서 Malan은 자신의 행동으로 전자를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열정적으로 사랑하고 구름을 없애지 않고 인연을 남기지 않고 떠날 수 있는 진정한 기질을 가진 여성입니다. 그 아름다웠던 모습은 점차 사라져가고, 결국 내 기억 속에는 어린 시절의 산비탈에 바람에 흔들리는 난초로 변해갔다. 박수와 꽃은 모두 구름이 되었지만 오직 '내면의 평화는 영원하다'.

오경

좋은 말이라도 풀을 먹으러 돌아간다

오경의 명성이 무너지면 용기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습니다. 황메이 경력이 확산되고 있다. 대중가요계에 진출한 그는 '돌이킬 수 없는' 위험을 무릅쓰고 평범한 퍼포먼스에도 불구하고 기꺼이 황메이 무대로 돌아왔다. 시간이 흘러도 사람들은 그대로이고, 아름다운 목소리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변한 것은 자신이 사랑하는 직업을 향한 여성의 사고방식입니다. 1980년대 해외로 나간 영화배우들이 생각난다. 마침내 돌아왔지만 청춘도 관객도 함께 세상을 떠났다. Wu Qiong은 훨씬 더 운이 좋았고 청중은 그녀를 잊지 않았으며 관대 한 박수로 그녀의 복귀를 환영했습니다. 사람이 진정으로 자신을 알고, 자신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다면, 어떻게 불만스럽고 불행할 수 있겠습니까?

우야링

성공한 남자 옆에 있는 여자

우야링은 옆집 이모, 반 친구의 어머니, 음악 선생님을 연상시킨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그녀에 대해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정체는 황메이 오페라 배우입니다. 외모와 노래의 관점에서 볼 때 오야링은 다섯 개의 황금 꽃 중 가장 유리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처음으로 영화에서 연기한 작은 하녀에 압도당했지만 그녀는 너무 훌륭해서 잊을 수 없습니다 . Wu 버전의 Daiyu는 너무 통통하지만 꽃 매장을 바라보는 놀라운 시선은 "미래에 누가 묻힐 지 누가 알겠습니까"Xiaoxiang과 같습니다. 예술적 성취로 볼 때 Wu Yaling은 Ma Lan과 Wu Qiong만큼 좋지는 않지만 그녀에게서 평범한 여성의 행복과 현실을 봅니다. 강딘은 지금은 살이 쪘지만, 성격이 더 우아해졌네요.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늘 모 초등학교 동창의 부모님, 매우 따뜻하고 화목한 가족이 떠오른다. 아마도 그녀에게 평범한 가정을 꾸릴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은 그녀의 평범한 경력이었을 것입니다. 아이를 낳고, 아이를 키우고, 남편을 돌보고, 아이를 키우는 일은 너무 평범해서 언급할 가치도 없습니다.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여자가 가지고 태어난 사명을 완수했고, 여자가 가질 수 있는 행복을 갖고 있다.

위안메이

귀국자가 아닌 행인입니다

위안메이는 황메이 오페라 배우가 아닌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황메이 오페라에 집착하기 전에 나는 그녀를 순수한 영화 및 TV 배우로 여겼습니다. Red Mansion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캐릭터인 Xiangyun과 Xiren은 황메이 오페라 배우였던 배우들이 오랜 세월이 흐른 후 갑자기 발견한 것입니다. 만약 홍저가 없었다면 현재의 황메이 오페라 세계가 어땠을지, 만약 그녀가 오페라 무대를 떠나지 않았다면 위안메이는 어떤 위치를 차지했을지 생각해 본 적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한 사람 때문에 역사가 바뀌는 것은 아니지만, 한 사람의 운명을 바꾸기에는 역사만으로도 충분합니다. 20년 후 붉은 저택 모임에서 시렌 자매는 청중에 앉아 조용히 눈물을 닦았습니다. 20년 전의 꿈은 기회와 희망을 낳을 뿐만 아니라 포기와 후회를 의미했습니다. 다섯 개의 황금꽃이 정말로 다시 모일 수 있다면, 원메이는 그들이 함께 자란 땅에서 어떻게 나타날 것인가? 결국 그녀는 스크린에서만큼 무대 위에서도 땀을 많이 흘리지 않았다. 결국 그녀가 떠난 지 20년이 지났다. 사람을 공격하는 것에 대한 빨간 책의 문장과 일치합니다. "배우라고 불릴 수 있고 축복을 받았지만 젊은 스승이 평생 동안 당신과 함께 머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당신은 모릅니다." 종종 첫사랑이 아닙니다.

양준

벽 안의 꽃은 벽 밖에 심어진다

사람이 많은 모자를 쓰고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것은 어렵습니다. 장 학장과 그의 아내 사이의 노동 분업과 협력은 각자의 경력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예술과 정치 분야 모두에서 양준의 업적은 누구에게도 실망한 적이 없습니다. 예술과 정치는 항상 장칭을 연상시킨다. 나의 보수적인 개념에서 배우들은 자신의 역할을 진심으로 해석해야 한다. 예술과 정치가 완전히 통합될 수 있는 날은 없을 것이다. 나이가 들고 무대가 달라진 탓인지 양준의 변신은 비교적 성공적이었다고 봐야 할 것 같다. 중년에는 예술에 대한 열정이 줄어들고 성숙함과 합리성이 높아집니다. 저는 양준님의 작품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맹장노"와 "창어"의 영상만 봤기 때문에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서중국 지부의 리더인 팡샤오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에 따르면 그녀는 "부드럽지만 단단한 독특한 노래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혹시 이런가요? 여러분의 의견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