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성관계 과정에 대한 아주 상세한 이야기(작은 바늘로 인해 부부가 성적 당황감을 느끼는 이야기)

성관계 과정에 대한 아주 상세한 이야기(작은 바늘로 인해 부부가 성적 당황감을 느끼는 이야기)

조카의 보름달 파티에서 알링은 아기를 조심스럽게 안아주었는데, 의외로 잠든 아기가 알링의 품에 안기자마자 울기 시작했다.

이때 A Ling은 친척들 앞에서 조금 당황스러워했지만 어느 노인의 말이 그녀에게 등불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녀는 내가 한 번도 출산을 해본 적이 없으니 당연히 안아줄 수가 없어요!

비 오는 날 차에 앉아 있던 아링이 작은 주사기를 꺼내 능숙하게 자신에게 주사를 놔줬어요. 계란 자극 주사. 40세가 가까운 그녀는 매일 적극적으로 임신 준비를 하고 있다. 외부인들의 눈에는 결혼한 지 8년이 지났는데도 아이가 없는 것은 아링에게 신체적 문제가 있다는 신호였습니다.

아링의 관점에서 보면, 새로운 삶을 맞이하는 과정이 아무리 힘들어도 그녀는 평생 동안 남편과 아이들을 지키고 싶어합니다.

요즘 여성의 삶이 얼마나 피곤한지,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의 다양한 불만이 인터넷상에 자주 떠돌고 있다.

이에 비해 여자들에게 아이 없는 삶은 과연 쉬운 일일까? “배부른 남자는 배고픈 남자가 배고픈 줄 모른다”는 말이 있다.

더 현실적으로 볼 때, 대중의 눈에는 자녀 없이 수년간 결혼 생활을 하는 것은 여성의 부도덕의 징조이자 결혼 파탄의 시작이라는 점이다.

앞서 언급한 알링은 영화의 주인공이다. 이 고전적인 동아시아 중년 여성의 모습, 그녀의 평온하지만 파란만장한 삶이 영화 속에서 서술되며, '어려움'도 찢어진다. 중년여성의 '말'의 고통.

그 중에는 '성적인' 당혹감과 부부애에 대한 슬픔, 여자가 어떻게 인생을 보내야 하는지에 대한 깊은 고문 등이 담겨 있다.

감독은 '열대비'에서 비오는 날의 우울한 분위기를 적절하게 활용해 사람들이 선하고 선한 아링에 대해 늘 가슴 아프게 만들었다.

그러나 비가 그치고 아링의 얼굴에 햇빛이 비치자, 새로운 삶을 맞이하려던 아링은 결혼과 직업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침내 자신의 삶을 빛나게 했다.

중년여성으로서 비참한 삶을 마주하며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중년 여성의 '성적' 당혹감과 행복에 대한 깊은 열망을 작은 바늘 하나가 드러낸다

말레이시아계 중국인 아링(A Ling)과 그녀의 남편은 싱가폴로 일하러 왔다. 이제 결혼 8년 차, 견디기 힘든 '7년차'를 이겨내고 안정적이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부부는 아이의 탄생을 결코 반기지 않았고, 위기는 조용히 다가오고 있었다.

알링은 주변 환경을 극도로 절제하고 가정과 일 모두 최선을 다하지만, 임신이 늦어지면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지칠 때가 많다.

웨륜이라는 학생이 우연히 자신의 삶에 끼어들기 전까지, 비윤리적인 교사-학생 관계가 아링을 변화시키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아링은 사랑을 끊고 남편과 이혼했으며, 웨이륜과의 관계도 끊긴 채 싱가포르를 떠나기 전날, 예상치 못한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점점 더 불행해지던 것 같던 아링은 실제로 인생에서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고, 40세가 가까워지자 새로운 삶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었고, 자유로운 삶을 시작했습니다. 오래된.

영화 시작 부분에 나오는 몇 가지 장면 설명은 평범해 보이지만 무거운 아링의 삶을 설명합니다.

그녀가 가르친 중국어 과목은 싱가포르 교육 시스템에서 가장 가치가 낮은 과목이었고, 이로 인해 A-Ling은 직장에서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매일 집에 돌아오면 뇌졸중으로 몸이 마비된 시아버지를 돌보아야 하는 그녀는 바쁜 남편의 부재로 인해 혼자서 집안일을 꾸려나가고 있다.

가장 끔찍한 점은 아링이 난자 자극 주사를 고집하고 정기 검진을 받으러 병원에 가는 등 임신 준비 생활을 해왔다는 점이다. -처음에는 링.

그러나 거듭된 임신 실패로 인해 남편은 점점 늦어지고 바빠졌고, 이는 두 사람 사이에 조용히 감정적 균열이 생겨날 것을 암시했다.

영화 속 아링은 항상 고결하고 고결한 인물로 등장해 왔으며, 항상 극도로 절제되어 사람들의 눈에는 '인간과 동물에게 무해한' 유형에 속한다.

영화의 클로즈업 샷에서 배란기를 맞이한 아링은 남편이 술에 취해 늦게 귀가한 후 남편과 다시 시도하고 싶었지만 거절당했다.

항상 온화했던 알링은 실제로 남편의 옷 단추를 풀려고 했으나 남편이 그녀를 밀어내며 초조하게 말했다.

"8년 동안 열심히 일한 후에는

영화 전체에서 아링이 파격적인 움직임을 취하는 것은 이번이 유일하지만, 이 움직임은 아링의 인생에서 가장 큰 무기력함, 즉 '성적 당혹감'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

삶이 점차 중년에 접어들게 되면, 특히 평범한 직업과 돌봄이 부족한 여성에게 자녀는 점점 냉랭해지는 부부 관계를 유지하는 중요한 출구이자 연결고리가 될 것입니다.

아링의 남편이 없는 상황에서 형수가 아이를 위해 보름달 잔치를 베풀기 전까지, 오늘날 중년 불임 여성들의 당혹감을 생생하게 그린 몇 장면이 있다.

우선 남편의 부재는 자연스럽게 남의 아이를 보는 생각을 하게 만든다.

파티에서 아링은 기쁜 마음으로 아기를 안아주려고 노력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기가 주체할 수 없이 울부짖는 것을 서툴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는 당연히 아링의 불임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출산 문제가 발생하면 그 문제가 남성인지 아닌지에 관계없이 여성이 책임을 져야한다는 사실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런 면에서는 여자다.

이쯤 되면 중년 여성이 가장 중요한 성적 '당황'을 겪게 될 운명이다.

비 오는 날 차 안에 앉아 있던 아링이 능숙하게 난자 자극 주사를 맞을 때, 모든 것이 무기력해 보였고, 부부에게는 늘 생사가 문제였다.

그러나 이제 이 모든 것이 대부분의 중년 여성들에게 불행의 근원이 됐다. 그 뒤를 이어 무성결혼, 소통 제로, 배신과 별거, 그리고 사별결혼이 도래하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링은 기꺼이 차가운 수술대에 누워 인공수정을 했고, 시아버지 앞에서는 쓰라리게 울면서도 늘 그렇듯 보살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그의 말없는 위로를 받아들였습니다.

아링은 늘 행복에 대한 깊은 열망을 갖고 있었는데, 이는 수천 명의 중년 여성의 전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조롱당하고 도덕적으로 납치당하는 이면에는 중년 여성의 과부 결혼의 슬픔이 있다

웨이룬의 우연한 충돌은 아링의 침체된 삶에 일련의 변화를 가져왔다. .

아링과 웨이룬의 불성실한 관계에 대해 영화의 최첨단과 표현력이 매우 좋았고 관객들은 이 관계의 그늘진 성격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A Ling을 무자비하게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그녀 앞에 있는 불쌍한 여주인공에게는 그녀가 어떤 선택을 하든 너무나 이해가 됩니다.

반 친구들이 중국어 수업을 무시했음에도 불구하고 헌신적인 A-ling은 여전히 ​​모든 사람을 위해 수업을 보충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러나 수업 시간에 그녀의 눈은 점점 어두워졌습니다. 그녀는 쉴 곳이 없었던 A Ling의 마음에 지렛대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A-Ling에 대한 Weilun의 반응은 A-Ling이 친절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Weirun은 무술 대회에서 우승 한 후 A-Ling 및 A-Ling의 아버지와 함께 축하하러 나갔습니다. 시어머니.

전체 그림이 그토록 즐거워 보이는 이유는 세 명의 외로운 영혼이 그 순간 보기 드문 위안을 찾았기 때문이다. 그러한 감정은 인간의 윤리와는 전혀 관계가 없고 오직 인간의 본성과만 관련이 있다.

하지만 <열대비>의 빛나는 점은 같은 비윤리적인 관계 속에서도 사람들의 의견과 관용이 남자와 여자에 따라 다르다는 점인데, 영화 전체가 이러한 불평등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것 같다. 실제로는 스릴이 넘친다.

남편의 차에서 우연히 귀여운 작은 장식품을 발견한 알링은 남편의 일련의 이상한 행동과 함께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알았지만, 그녀는 히스테리를 선택하지 않고 지루한 삶을 이어갔다. .

시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날 밤, 알링은 시아버지가 자신의 품에 안겨 귀여운 아기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 하지만 시아버지의 죽음도 그녀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링과 남편의 관계는 결코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장례식장에 참석한 여주인은 자녀들과 함께 성대하게 조의를 표했다. 이때 참석한 알링은 자신이 여주인과 가장 닮았다고 느꼈다. 쓰러질 뻔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동시에 웨이룬은 아링과 점점 가까워지기 시작했고, 어느 날 웨이룬이 집으로 보내졌을 때 아링은 코피를 흘리는 웨이룬을 돌보기 위해 집에 왔습니다. 서툴고... 그 열정적인 행동은 아링을 서서히 가라앉게 만들었다.

이렇듯 오랫동안 외로웠고 사랑을 갈망했던 두 마음은 비윤리적이었지만 촘촘하게 뭉쳐졌다. 비난할 수 없었다.

열정이 있은 후 알링은 깊은 불안에 빠졌습니다. 웨이륜의 욕망과 내면의 붕괴에 직면한 알링은 여전히 ​​그녀와의 마지막 애정을 지키고 싶었습니다. 남편. .

반면에 아링의 남편과 그의 정부 사이의 모든 것이 너무나 자연스러워 보이며 심지어 가족 생활이 불행한 남자와 여자가 ​​태어날 때부터 합리적인 느낌을 갖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 결혼 생활에 있어서는 바람을 피우는 것은커녕 조금이라도 소홀해지면 주변 사람들에게 무자비한 조롱의 대상이 되기 마련이다.

결혼에 관해 버나드 쇼는 “결혼하고 싶으면 결혼하고, 싱글이 되고 싶으면 싱글을 하라. 어쨌든 결국 후회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p>

이 자유롭고 담백한 문장에 감탄하기 바쁘지만, 후반의 잔인함에도 놀라지만, 아링과 남편은 신혼에서 소통 제로, 무성결혼, 과부결혼으로 돌변한다. , Bernard Shaw의 깊은 의미가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아링과 웨이룬은 차 안에서 격렬하게 다투다가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아링의 남편이 그녀를 부주의하다고 꾸짖자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싱가포르인으로서의 정체성을 바꾸라고 촉구했다.

A-Ling은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지만 8년간의 결혼 생활이 끝났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남편이 더 이상 그녀를 사랑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A- 링은 남편의 반복적인 방치로 인해 쇠약해지고 있었습니다. 남편에 대한 사랑 때문에 두 사람은 오랫동안 낯선 사람이었습니다.

망명과 수용은 중년 여성이 스스로를 구원할 수 있는 유일한 밧줄이다

삶의 잔인함은 계속 선택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인생이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생각을 위한 시간과 공간, 행복은 순간적이지만 슬픈 줄거리는 항상 너무 압축되어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웨이룬이 무술 훈련 중 아링의 사진을 훔쳐봤다는 이유로 캠퍼스 내에서 이들의 불륜이 공개됐고, 아링은 자격정지 처분을 받았다.

폭우는 화창한 날이 오기 전 마지막 진흙이기도 했다. 아링은 마침내 용기를 내어 남편의 사랑이 부족한 상황에 직면하고 근친상간 관계를 끝내기로 결정했다. . 사랑.

폭우 속에서 웨이룬은 아링의 결정을 받아들이지 않고 "마음이 너무 아프다"며 빗속을 질주했다.

하지만 아링의 반응은 “이렇게, 앞으로는 익숙해질 것”이었다.

짧은 두 문장의 대화로는 아링의 무자비함이 드러나지 않았다. .. 오히려 그것은 오랜 세월 사랑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던 한 여성이 만들어낸 무기력한 타협이다. 그러나 하늘에 점점 더 밝아지는 햇빛은 A Ling의 불사조 열반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신중한 고려 끝에 A 링과 그녀의 남편은 변호사의 중재하에 평화롭게 이혼했습니다. 이 순간 A 링의 얼굴에 나타난 결심은 그녀의 남편을 조금 놀라게 했습니다. 링은 깨끗한 양심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짐을 싸던 중 임신 테스트기의 등장으로 줄거리가 바뀌게 된 아링은 사실 임신 중이었고, 아이의 친부는 예상대로 웨이룬이었다.

이 순간, 아링의 불임에 대한 모두의 오해는 풀렸지만, 그다음 일어난 일은 아링과 옛 사랑 사이의 계속되는 얽힘이 아니라, 새로운 삶의 도래로 A의 종말이 임박했음을 예고했다. 링의 삶이 새로운 단계로 들어갑니다.

말레이시아에 있는 부모님 집으로 돌아와 한때 '임신부적'으로 도움을 청했던 어머니를 만나 비록 가난한 삶을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 속에서 따뜻함과 평온함을 느낄 수 있다. 카메라.

하늘은 더 이상 우울하지 않고 따스한 햇살로 가득 차 있어 아링의 얼굴을 아름답게 빛나게 했다. 이때 아링은 자신이 짊어졌던 무거운 족쇄를 풀어주었다. 그리고 그녀 주변의 모든 것.

오히려 그녀의 내면의 목소리를 들어보면 가족과 직장을 잃더라도 모든 것이 뱃속에 새 생명처럼 활력이 넘치는 것 같아 더욱 흥미로웠다.

아링은 온유하고 사려 깊으며, 관대하고 강인한 전형적인 동아시아 여성으로, 살면서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해도 울거나 말썽을 피우거나 목을 매는 등의 추잡한 행동을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다.

영화 내내 아링의 감정은 끝까지 거의 억눌려 있었는데, 종이를 태우는 장면, 열정, 폭우가 내리는 세 장면만이 그녀를 살짝 풀어주었다.

이런 덕후는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지만, 현대 여성들이 사회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인생의 선택은 하나만 있어서는 안 된다.

영화 말미처럼 아내이자 교사라는 정체성에서 벗어난 아링 역시 가장 밝은 미소를 보여줬다. 이 사회는 여성에게 너무 많은 족쇄를 씌웠다.

여성은 자신이 누구인지,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그러한 삶을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이 세 가지 질문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자신을 발견하고 족쇄를 풀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