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살인의 도덕적 측면에서 논의된 사건은 난파선의 선원 4명이 관련된 19세기의 유명한 사건입니다.
살인의 도덕적 측면에서 논의된 사건은 난파선의 선원 4명이 관련된 19세기의 유명한 사건입니다.
이 사건을 더들리 사건이라고 합니다. 전체 이름은 "여왕 폐하 대 톰 더들리와 에드윈 스티븐스"입니다. "살인의 도덕적 측면"에서 소개되지 않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심원에 따르면 사실을 확인한 후 판사는 피고인에게 고의적 살인 혐의로 유죄를 선고하고 형을 선고했습니다. 그들이 교수형에 처해졌을 뿐만 아니라 당시 사회도 그 결과에 놀랐다. 더욱 믿을 수 없는 것은 여왕의 사면을 요청한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었다는 것이다. (왜 그런 '대중적 지지'가 있는지, 이 글 마지막에 소개하겠습니다)?
1884년 7월 5일 더들리 대위, 스티븐스 보좌관, 브룩스 크루맨과 17년차 -배에 타고 있던 소년 파커 훈련생은 폭풍으로 인해 육지에서 1,00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서 난파되었습니다. 소년 파커는 친구가 거의 없는 아버지 없는 고아입니다. 영국에 있는 자신들의 가족. 구명보트에는 물이 없습니다.(그러나 가끔 비가 내립니다.) 약간의 콜라비(곧 다 떨어졌습니다.), 처음 3일 동안은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거북이. 20일까지 7일 동안 물도 없이 지내고 있었는데, 이때 소년 파커는 그 말을 듣지 않고 바닷물을 마셔서 몹시 허약해졌습니다. 더들리 선장은 다른 사람들이 살 수 있도록 자신의 살과 피를 사용하여 그려진 사람을 죽일지 여부를 논의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을 불렀습니다.
24 일 성인 세 명 (소년. 참여하기에는 너무 약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살 수 있도록 모두가 투표해야한다고 다시 논의했지만 실제로는 주제가 나왔을 때 Dudley와 Stephens는 모두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투표하지 말라고 제안했지만, 브룩스는 여전히 반대했고, 스티븐스는 다음날 구조선이 보이지 않으면 그 소년을 죽이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거기에 없었던 소년. 세 사람은 지나가던 프랑스 스쿠너 몬테주마에 의해 구조되었을 때 파커의 시체를 먹고 살아 남았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몬테주마는 잠시 멈춰 섰습니다. 영국 더들리(Dudley) 항구에서 스티븐과 브룩스는 살인 혐의로 체포되어 투옥되었습니다. 배심원들은 피고인들에게 동정을 표했지만, 판사는 배심원들에게 특별 판결을 내리고 사실만 찾아내도록 요청했습니다. 그 당시: 1. 그들은 모두 극도로 배가 고팠고 거의 죽었습니다. 3. 인간의 육체가 없었다면 그들은 구조되기 위해 4일도 버틸 수 없었을 것입니다. 4. 살인 이전에는 누가 죽어야 하는지에 대한 집단투표가 없었으나, 소년의 참여 없이는 어른들 3명이 자신의 가족을 생각하여 죽기를 꺼렸다. 5.? 그 소년은 가장 약하고, 가족도 없고, 저항할 능력도 없는 소년이다. 피고인은 소년을 죽이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내무장관인 Lord Harcourt는 법무장관, 법무장관 및 왕실 관리들과 협의하여 세 명의 승무원을 살인 혐의로 기소하는 것을 승인했지만 Falmouth의 대중은 피고인을 지지했습니다. 무죄 판결을 두려워한 판사는 배심원들에게 특별 평결을 내려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는 배심원이 사실만을 판단할 뿐 사실이 살인에 해당하는지 여부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이러한 방식을 통해 배심원이 피고인에게 동정적이라 하더라도 법원은 피고인에게 유죄를 선고할 수 있습니다). 배심원단이 발견한 사실을 토대로 판사는 피고인에게 살인죄를 선고하고 긴급 대피 변호를 기각했습니다. 피고인은 교수형을 선고받았고 나중에 빅토리아 여왕에 의해 사면을 받았고 빅토리아 여왕은 기소를 지지했던 하코트 경에게 사면을 권고했습니다.
'강제 식인 선원'에 대한 대중적 공감이 왜 그렇게 컸는지 이야기하려면, 당시의 역사적 환경으로 돌아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서구 사회의 현대사에서 특정 형태의 식인 풍습은 오랫동안 사회적으로 제재되고 법적으로 인정되어 왔습니다.
난파선이나 비행기 추락 사고의 생존자들은 생존을 위한 힘을 얻기 위해 피해자의 살을 먹는 경우가 많으며, 때로는 극한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의 굶주림을 덜어주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희생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범선이 힘든 장거리 항해를 하던 근대 초기, 살아남은 식인종들은 이것이 “선원들 사이에서 용인되는 행위”이자 “항해의 규칙”이라고 주장했다. 19 예를 들어, 1710년에 난파된 노팅엄 글렌(Nottingham Glen)의 생존자들은 배의 목수의 시체를 먹은 후 "폭력적이고 야만적"이 되었습니다. 19세기에는 때때로 더 많은 보고가 나왔습니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난파선인 메두사의 침몰을 묘사할 때 Géricault는 책에 식인 풍습을 포함시켰습니다.
1884년 '더들리 사건'으로 인해 마침내 항해법이 무효화됐다. 요트 '미뇨네트'의 생존자들은 승선한 선원을 24일 만에 살해하고 잡아먹었다.
항해법은 육상에서도 비슷한 조항을 갖고 있지만, 전통적인 도덕에서는 이를 받아들인 적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1752년 식민지 자위권 탈영병 일행이 뉴욕에서 출발하여 프랑스 국경으로 도망쳤는데, 도중에 길을 잃고 식량이 떨어져서 4, 5명이 다른 사람들에게 잡아먹혔습니다. 23. 1823년 태즈메이니아의 죄수 알렉산더? 피어스는 공범자를 먹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살아남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정글의 8명의 범죄자들 중 자신만이 살아남았던 마지막 탈출 때 빌었던 소원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프레드만 빼고요? 파커와 같은 타락한 사례는 19세기 북미 변경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었으며, 길을 잃은 광부와 마부가 시체를 먹었습니다. 마크에서는? 트웨인의 풍자 소설에서 그는 세인트 루이스와 시카고 사이를 여행하는 동안 기차를 놓친 귀족 여행자 그룹이 우회로를 택했을 때 우연히 식인종 부족에 빠졌다고 묘사했습니다. 이와 관련된 가장 최근의 보고는 1972년 우루과이 구기독교 축구팀을 태운 비행기가 안데스 산맥에 추락했고, 생존자들이 인육을 먹고 살아남은 사건입니다.
위 사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W. Brian Simpson의 흥미롭고 미묘한 저서인 Cannibalism and the Common Law(University of Chicago Press, 1984) 설명을 참조하세요. 이야기를 보다 간결하고 극적으로 다시 설명하려면 Leo Katz의 형법에 관한 훌륭한 책인 비행 행위 및 범죄 정신(University of Chicago Press, 1987)을 확인하세요. 사법 의견 요약은 영국과 미국 로스쿨에서 사용되는 판례집에서 종종 찾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