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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나라 말기 '신조해' 장의 직위는 어디에서 왔는가?
'제67장'
○동이(Dongyi), 푸유(Fuyu), 마한첸(Ma Hanchen), 한수(Hansu), 신시(Shenshi), 일본, 필리(Pili) 등 10개국
○시롱(Xirong), 투유(Tuyu) , 혼옌, 제추자 왕국, 대원 왕국, 강주 왕국, 대진 왕국
○남부 오랑캐, 린이, 푸난
○베이디 흉노
남편은 도덕적 청렴을 회복했고, 온갖 사람들의 수도가 시작됐다. 과거 Xixuan의 역할을 살펴보면, 그는 과거에 천상의 상속을 시작하고 사물을 관리했으며 Xun Yanhao는 과거에 개척했으며 토지와 희박한 국경을 통제했습니다. 관과 띠는 꽃을 구별하는 데 사용되며 핵심 부위를 제한하여 민족의 혈통을 구별하여 중국과 외국을 구별합니다. 9명의 야만인과 8명의 야만인이 Xuanfang의 광활한 평원에 퍼져 있었고, 7명의 야만인과 6명의 야만인이 서쪽과 남극을 가로질러 퍼져 있었습니다. 씨앗이 많으면 왕도 다르고, 도가 있으면 법을 따르며, 잘못이 없으면 싸우고 티끌을 일으키게 된다. 정상적인 성격을 덮습니다. 자세한 의견을 묻고, 끈이 교활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기다리지 말고 깊은 선택을 하세요.
무제(吳帝)는 마침내 위(魏)나라를 멸절시켰고, 그의 영토는 오(吳) 전역에 이르렀고, 전 세계의 모든 오랑캐들이 조공을 바쳤는데, 그 수는 23개국이었다. Huihuang이 덕을 잃은 후 Zhongzong은 동쪽으로 이동했고 살인자들은 영토를 나누고 Tianyi는 함락되었으며 Chaohua Suotan은 Yangtze River 바로 밖에 있었고 조공 의식은 거의 멸종되었으며 관습은 다르고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알 수 있는 것을 클라우드로 전달합니다. Beidi는 Zhongli라는 이름을 훔쳐서 기록으로 준비했습니다. 여기에는 그의 부족의 다양한 범주가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동이, 푸유, 마한, 첸한, 스센시, 일본, 필리 등 10개국.
부위국은 현도에서 북쪽으로 1000리 이상 떨어져 있고 남쪽으로는 선비(善器), 북쪽으로는 웨이수이(魏樂)와 접해 있으며, 면적은 2,000리이며, 도시와 궁궐이 있다. 방도 있고 땅도 곡식을 짓기에 적합하다. 그의 백성은 강하고 용감하며, 절하고 양보하는 의식은 중국의 그것과 비슷합니다. 사신을 부를 때에는 비단옷을 입고 허리에는 금은으로 장식하였다. 법에 따르면, 살인자는 죽임을 당하고 그들의 집은 몰수당할 것이며, 강도는 열두 가지 죄로 처벌될 것이며, 간음하는 사람과 질투하는 여자는 죽임을 당할 것이다. 군사작전이 있을 때에는 소를 죽여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데, 그 발굽은 길운과 불운을 점치는 데 사용되는데, 발굽이 갈라진 자는 악하고, 발굽이 붙어 있는 자는 좋은 일이다. 고인은 살아있는 사람으로 묻혔으며 관은 있지만 관은 없었습니다. 상을 당할 때는 남녀 모두 순백의 옷을 입었고, 여자는 천옷을 입고 옥 목걸이를 벗었다. 좋은 말과 밍크, 그리고 아름다운 진주가 나타났습니다. 그 진주는 대추만큼 컸습니다. 나라는 부강하고 번영하며 조상 이래로 멸망한 적이 없습니다. 왕의 인장은 "더러운 왕의 인장"이라고 불립니다. 나라에는 고대의 더러운 도시가 있으며, 이는 원래의 더러운 도시이기도 합니다.
무제(吳帝) 재위 기간에 자주 조공하러 왔다가 태강 6년에 모용신의 공격을 받았다. 황제는 칙령을 내렸습니다. "부위왕은 평생 충효를 지켰다가 사악한 포로들에게 멸망당했습니다. 이에 크게 슬퍼합니다. 그의 남은 자가 나라를 회복하기에 충분하다면 우리는 마땅히 찾아야 합니다. 살아남는 방법." 한 비서가 동이샤오웨이 셴위(Dongyi Xiaowei Xianyu)를 보호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아기가 남편을 구하지 못한다면 전략의 실패가 될 것입니다. 황실 칙령은 유아를 면제하는데 어떻게 유아를 틈새 시장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까? 내년에는 부위왕후와 왕일뤄가 틈새 시장으로 파견되어 사람들이 옛 왕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아직도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틈새 시장이 나열되었고 주지사 Jia Chen이 파견되어 군대와 함께 그들을 보냈습니다. Xie는 다시 길에서 싸우려고 했고, 침몰하고 싸우다가 패배했고 Xie 사람들은 퇴각했고 Luo는 그의 나라를 되찾았습니다. 그 후로 그와 같은 사람들은 모두 약탈당하여 중국에 팔렸습니다. 황제는 그를 불쌍히 여겨 공산을 환수하라는 칙령을 내리고, 시현과 기현에 부유의 입을 성에서 금지하라고 명령했다.
한(Han)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마한(Mahan), 다른 하나는 진한(Chenhan), 세 번째는 벤잔(Benzhan)이라고 합니다. 진한은 띠 남쪽에 있고 동쪽과 서쪽은 바다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마한은 산과 바다 사이에 살고 있으며 성벽도 없습니다. 56개의 작은 왕국이 있고, 수만 개의 대가문과 수천 개의 작은 왕국이 있고, 각각의 지도자가 있습니다. 서민들의 규례에 따라 무릎을 꿇고 참배하는 의식은 없습니다. 그 집은 흙으로 만든 무덤 모양의 방으로서 문이 위로 향하고 있으며 온 가족이 그 안에 남녀노소 구분 없이 거주하고 있다. 나는 소와 말을 탈 줄 모르지만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장례식에 이용됩니다. 서민들은 금, 은, 비단을 귀히 여기지 않고, 옷을 장식하거나 머리와 귀를 장식하는 데 사용되는 진주를 귀중히 여깁니다. 남자들은 잘생겼고, 천옷을 입고, 풀밭을 걷고 있으며, 용감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라의 왕이 동원되어 성을 쌓으면 젊고 용감한 자들이 그의 등에 가죽을 베고 거기에 큰 밧줄을 꿰고 막대기로 줄을 휘두르며 하루 종일 환호하며 힘차게 공연을 하였는데, 어떤 고통이라도 느끼는 것. 활, 창, 노를 잘 다루면 몸싸움이 일어나도 굴복할 수 있습니다. 서민들은 귀신과 신을 믿으며, 5월 농사를 마치면 사람들이 모여 노래하고 춤추며 신을 숭배하는데, 10월 농사를 마치면 마찬가지다. 각 나라와 마을마다 신을 섬기는 사람을 임명하는데, 그를 하늘의 왕이라 부른다. 그는 또한 큰 나무를 세우고 탬버린과 북을 걸어 놓은 수투(Sutu)라는 별도의 마을을 세웠습니다. 소투(Su Tu)의 의미는 서부 지역의 탑과 유사하지만 선과 악은 다릅니다.
무제 태강 1년과 2년에 황제는 자주 사신을 보내 조공을 바쳤고, 7년, 8년, 10년에도 다시 사신을 보냈다. Taixi의 첫해에 그는 Dongyi 학교 선장 He Ni에게 가서 그것을 발표했습니다. 3년 만에 시안닝으로 돌아올 예정이며, 내년에도 다시 붙여주세요.
진한은 마한의 동쪽에 있었는데, 진나라의 죽은 자들이 한나라로 도망갔고, 한나라가 동쪽 국경을 나누어 그곳에서 살았으며 그의 연설은 다음과 같았다. 진(秦) 사람들의 것이므로 진(秦)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6개의 왕국이 있었으나 나중에는 벤진(Benchen)을 포함한 12개의 왕국으로 나누어졌고, 총 4만~5만 가구가 있었으며, 각각 자신의 지휘관이 있었고 모두 진한에 속했습니다.
진한은 대대로 이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마한인들을 주인으로 삼는 경우가 많았으나, 자립할 수 없었기 때문에 마한의 지배를 받았다. 땅은 곡식을 재배하기에 적합하고, 서민들은 양잠과 누에를 잘 키우며, 비단옷을 잘 짓고, 소를 모시고, 말을 탄다. 그 관습은 마한과 유사할 수 있고, 무기도 동일하다. 갓 태어난 아들이 태어나면 돌로 머리를 짓밟는다. 춤을 좋아하고 건물처럼 생긴 하프 연주도 잘한다.
무제 태강 원년에 그의 왕은 선물을 바치기 위해 사신을 보냈습니다. 그는 2년째에 조공을 바치러 다시 왔고, 7년째에도 다시 왔습니다.
숙신의 성은 일루(伊樂)이며, 부한산 북쪽에 있다. 그는 60일 만에 부위에 갈 예정이다. 동쪽은 바다, 서쪽은 코만 칸국, 북극은 약한 바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 영토는 수천 마일에 달하며, 깊은 산과 척박한 계곡에 살고 있으며, 도로는 위험하여 차량과 말이 지나갈 수 없습니다. 여름에는 둥지에서 생활하고, 겨울에는 굴 속에서 생활한다. 아버지와 아들은 대대로 왕입니다. 글은 안 쓰고 말로만 합니다. 그는 말이 있지만 타지 않고 그것이 단지 재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나 양은 없지만 돼지는 많이 먹으며, 가죽은 닳고, 털은 옷감으로 사용됩니다. 중국의 성제(聖帝)가 그를 대신하여 서게 된다면 그 나무껍질을 옷으로 사용한다는 나무가 있습니다. 우물도 없고 난로도 없어 기와를 만들고 기와를 만들고 4, 5리터의 식량을 받았다. 가마 위에 앉아 고기를 발로 잡고 먹으면 얼어붙은 고기를 꺼내고, 그 위에 앉아 데우면 된다. 흙에는 소금이나 철분이 없으므로 나무를 태워 재를 만들고 그 즙을 부어 먹습니다. 서민들은 모두 머리를 땋고, 지름이 3척 이상 되는 천을 거싯으로 사용하여 앞뒤를 가리고 있다. 결혼을 하게 되면 남자는 여자의 머리에 털이 많은 깃털을 씌우고, 여자는 이를 억제한 후 그녀에게 경의를 표한다. 여자는 순결하지만 문란하다. 고인은 당일에 밭에 묻히고, 나무로 작은 관을 만들어 그 위에 쌓는다. 죽은 사람의 음식으로 사용됩니다. 그는 사나운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슬픔이 부족하다는 칭찬을 받습니다. 부모가 죽었을 때 울지 않는 사람은 우는 사람을 약하다고 합니다. 서로 도적질하는 자는 수에 관계없이 죽임을 당하므로 들에 있어도 서로 실족하지 아니하리라. 돌 항아리, 가죽과 뼈로 만든 갑옷, 3피트 5인치 길이의 백단향 활, 1피트 길이의 화살이 있습니다. 그의 나라 북동쪽에는 철을 뚫을 수 있는 바위가 나오는 산이 있다. 그것을 얻으려면 먼저 신에게 기도해야 한다.
주나라 무왕이 그에게 화살과 돌을 하사했을 때. 그는 주공에게 체포되어 그를 도와 왕이 되었고,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진나라와 한나라가 번영했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위경과 원나라 말기에 문제가 재상이 되었을 때 그는 화살, 돌항아리, 활과 갑옷, 밍크 가죽을 가지고 공물을 바치러 왔습니다. 위(魏)황제는 재상저택에 칙령을 내려 왕에게 닭과 비단, 비단을 하사하였다. 원강왕조 초기에 무제(吳帝)가 돌아와 공헌하였다. Yuan Zhongxing 황제도 그의 돌 항아리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강의 왼쪽으로갔습니다. 그는 황제가 되었을 때 Shi Jilong에게 조공을 바쳤고 4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지롱이 이에 대해 묻자 "소말이 3년 동안 남서쪽에 잠을 잘 때마다 큰 나라가 있는 줄 알고 구름을 타고 온다"고 답했다. 대방(大坊)의 남동쪽 바다에 있으며 산섬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땅은 산과 숲이 풍부하고 비옥한 땅이 없었습니다. 과거에는 서로 연결된 작은 나라가 100개가 넘었습니다. 위(魏)나라 때까지 30개국에 7만 가구가 있었는데, 모두 태백(台穆)이라 칭하였으며, 옛날에는 중국에 온 사신이 모두 대관(大官)이라 칭하였다고 한다. 소강은 콰이지에서 칭호를 받았는데, 용의 해를 피하기 위해 문신을 했다고 합니다. 요즘 일본인들은 물고기를 가라앉히는 것을 좋아하고, 물새를 피하기 위해 문신을 하여 콰이지 동쪽으로 갑니다. 예, 남자의 옷은 깃발로 되어 있지만 끝부분은 연결되어 있고 약간 솔기가 없습니다. 여자의 옷은 머리를 관통하는 이불과 같아서 땅에 소나 말이 없지만 칼이 있습니다. , 활과 화살, 쇠 화살도 있고, 부모와 형제는 결혼 할 때 돈이나 비단을 가지고 다니지 않으며, 죽을 때 관이 없습니다. 땅은 무덤으로 봉인되어 있으며, 애도할 때에는 고기를 먹지 않으며, 장사를 지낸 후에는 온 가족이 물에 몸을 담그고 뼈를 태워서 좋은 일과 나쁜 일을 예언합니다. , 그것은 나이로 간주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백년, 또는 팔십, 구십년을 살았고, 경미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은 아내와 자녀를 잃었고, 심각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은 없었습니다. 범죄로 인해 가족이 멸망하게 되자 일본은 혼란에 빠졌고 공격이 불확실하여 Beimihu라는 여성 왕을 그의 가족으로 삼았습니다. 여왕은 그를 만나기 위해 대방에 사신을 보냈고, 문 황제가 총리로 취임했을 때 다시 조공을 바치기 위해 사신을 보냈습니다. 숙신 북서쪽에서는 200일 동안 윤왕국에 2만호를 받을 수 있었고, 피리마는 또 50일 동안 여행하여 2만호를 받았고, 고모한국은 다시 100일 동안 여행하여 5만호 이상을 받았다. 한 무리가 150일을 더 가서 5만 호를 위해 수심으로 갈 계획을 세웠는데, 풍속과 토양이 확실하지 않다.
각 무리는 부하들을 보냈다. , 리 왕국의 사령관 리, 푸두 왕국의 사령관 자모 천지, 성과 왕국의 사령관 인모, 사루 왕국의 사령관 샤가가 각각 선물을 바치기 위해. Dongyi Xiaowei He Gong에게 수석 및 부사절을 보냈습니다.
Xirong, Tuyuhun, Yanqi, Qiuci, Dayuan, Kangju, Daqin, Tuyuhun, Tuyan, Yeyan, Pixi, Shilian, Shizhi, Shuluogan
투유훈(Tuyuhun), 무롱쉬안(Murong Xuan)의 첩이자 그의 아버지인 투유훈(Tuyuhun)은 지파의 1,700가문에게 돌아와 그의 휘하에서 봉사했습니다.
그녀가 군대로 돌아와서 왕위를 차지하려 할 때 두 마리의 말이 싸웠다. Xian Nu는 "조상들은 구조가 달랐는데 왜 서로 떨어져 있지 않고 말들이 싸우도록 두지 않았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투유훈은 "말은 동물의 귀이기 때문에 싸우는 것이 그들의 본성이다. 왜 남에게 그렇게 화를 내느냐? 작별인사는 쉽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두고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Xie는 그것을 후회하고 그의 수석 역사가 Shi Naluofeng과 그의 아버지 Shiqiu를 보내 그를 추적했습니다. 투유훈은 "먼저 점술이 공개됐다. 두 아들이 있어야 하는데, 케창과 쭈리우의 후손이다. 나는 천한 평민이고, 나에게는 동등한 이유가 없다. 지금은 말 때문에 헤어졌다. "라고 말했다. 너희들은 말을 동쪽으로 몰고 가겠다. 말이 돌아오면 내가 너희와 함께 동쪽으로 가겠다.” 루펑은 2천 마리의 말을 보내어 수백 걸음씩 동쪽으로 행진했습니다. 울부짖으며 서쪽으로 행진한다. 이것은 10대 이상의 경우였습니다. Lou Feng은 무릎을 꿇고 "이것은 인간의 문제가 아닙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Xianbei는 그의 형제 Aqian에게 전화를 걸었고 Xian은 그를 기억하고 연말에 "Aqian의 노래"를 썼습니다.
투유훈은 자신의 부족에게 "나의 형제들은 모두 이 나라를 즐길 자격이 있고 그들은 젱쉬안차이만큼 나이가 100년이 넘었다. 나의 증손자가 이미 여기에 왔고 그들은 형통하리라!” 그래서 그는 서쪽의 은산(陰山)으로 갔습니다. 영가의 난에 속해 처음에는 용희를 서쪽으로 건너갔고, 그 후 그들의 후손들은 백란에서 수천 리 떨어진 서릉과 서간송의 경계를 점령했습니다. 그러나 성벽은 있지만 거기에는 사람이 살지 않고 물과 풀을 쫓아 텐트를 집으로 삼고 고기와 치즈를 음식으로 먹습니다. 그의 공식 직책에는 창시(長利), 사마(Sima), 장군 등이 있었는데 이들은 글에 정통했다.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긴 치마, 모자 또는 모자를 착용합니다. 여자는 금꽃을 장신구로 차고 머리를 땋고 진주로 장식했다. 부자 가족은 결혼하는 동안 재산을 포기하고 딸들을 훔쳤습니다. 아버지가 죽으면 그의 아내는 그의 가족과 그의 어머니와 함께 있을 것이며, 그의 형제가 죽으면 그의 아내는 그의 동서들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장례식 후에는 상복을 입습니다. 국가에는 영구적인 세금이 없으며, 필요할 때마다 세금을 내지 않으며 부유한 사업가들로부터 돈을 모으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을 죽이거나 말을 훔친 사람은 사형에 처하고, 그 밖의 범죄를 저지른 사람은 몸값으로 재산을 몰수한다. 이 땅은 보리 재배에 적합하지만 시아닌이 많고 비트 뿌리도 꽤 많습니다. 슈 말과 야크가 나왔다. 북서부의 잡종은 Achailu 또는 Yeluyan이라고 불립니다. 투유훈(Tuyuhun)은 72세에 세상을 떠났는데, 그에게는 아들이 60명 있었는데, 그의 장남은 투얀(Tuyan)이었습니다.
투옌은 키가 7피트 8인치이고 위풍당당한 외모를 갖고 있었습니다. 강족 포로들은 그를 두려워하여 항우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온화한 성격이 독특하여 부하들에게 "진정한 사람은 중국에서 태어나지 않았다. 영광의 시대에 한, 펑, 오, 덩과 함께 중원을 몰아내고, 세상의 남자와 여자를 구별하여 대나무와 비단에 이름을 달고, 가난한 산에 몰래 들어가, 통속의 풍속을 떠나 상경의 도리를 배우지 못하고, 행하지도 못하였느니라. 나는 천부에서 엘크와 함께 살다가 펠트 털을 입고 유령으로 죽었습니다. 비록 해와 달을 바라봤지만 그의 지혜는 용납되지 않았고 그는 강족의 칼에 찔렸습니다. 장콩. 몸에는 여전히 칼이 꽂혀 있는데 진흙을 뽑으려고 한다고 하면서 "세로 막대기로 나를 찌르는 것은 내 잘못이다. 나는 위로는 조상을 배반하고 아래로는 귀부인을 욕되게 했다."고 말했다. , Qiang을 통제하는 사람들은 내가 죽은 후에 잘할 것입니다. "Xiang Yeyan, 빨리 Bailan을 보호하십시오." 13년 동안 통치한 후 열두 아들을 두었는데, 큰 아들인 예옌시(葉燈施)가 되었다.
예옌은 열 살이었는데, 그의 아버지는 강총을 닮아 풀을 묶을 때마다 울부짖으며 총을 쐈다. 그의 어머니는 "장총아, 모든 장군들이 이미 궈를 학살했는데 왜 이런 짓을 하는 것이냐"고 말했다. 예옌은 "풀을 쏘는 것이 조상들에게 이롭지 않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기 때문에 내 야망을 표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천성적으로 그는 매우 효심이 깊습니다. 어머니는 몸이 아파서 잎이 자라도 5일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습니다. 길고 차분한 그는 천지의 운세와 황제의 달력에 대해 묻기를 좋아합니다. 사마백라림은 "나는 어떻게 배우는지 모른다. 사실 나는 세 황제의 아버지의 아들을 심판한 적이 없다. 그리고 다섯 황제의 어머니는 "시제 이후로"라고 말했다. 신비한 행운의 상징이 분명하게 명시되어 있지만 청나라와 다른 관리들은 아직 판단하지 않았습니다. 벽은 너무 비열합니다! '여름 곤충은 겨울 얼음을 모른다'고 하는데 이는 사실입니다." : "'리'에 나오는 윤공순의 아들은 아버지의 이름을 성으로 따랐다. 나의 조상은 창리광 때부터 이곳에 살았다. 투유훈을 성으로 삼는 것은 조상에 대한 존경의 표시이다." 그는 23년에 세상을 떠났다. 즉위, 33세. 그에게는 4명의 아들이 있는데, 큰 아들은 픽시(Pixi)입니다.
픽시는 착하고 착해요. 복건의 번영 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그는 말 50필과 금은 500냥을 바치려고 사신을 보냈습니다. Jian Dayue는 그를 Anyuan 장군으로 숭배했습니다. 당시 비희의 세 동생은 모두 폭군이어서 장시종이 나라를 해칠까 두려워 사마계소를 불러 말했다. 이제 삼악이 함께 오만하니 반드시 죽임을 당하리라." 나라가 어지러워진다. 나와 공이는 원나라의 신하이다. 지도자를 구하고 죽인다면, 그 사람이 어떻게 할 것인가? 내 왕은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하였으니 그를 고소할 수는 없느니라.” 그래서 왕궁으로 들어오는 군중 때문에 셋째 동생을 잡아 죽였습니다. 비희는 침대에 몸을 던진 뒤 그가 달려와 도와주길 기다렸다. "어제 꿈에 선왕이 나에게 '나의 셋째 형이 적에게 반항할 것이니 빨리 제거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나는 선왕의 명령을 따르고 있다." 황홀경에 빠져 병이 든 서소유애는 태자 실련에게 "내가 죽음과 환생의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땅? 크고 작은 국사를 맡아야지. 평생 먹을 것 보내주기 위해서만 살겠다." 그래서 걱정하며 죽었습니다. . 그는 25년 동안 통치했고, 나이는 42세였다. 자녀는 6명이며 연속 상속인으로 간주됩니다.
실련이 건국된 후 통핑은 치푸간에서 돌아와 그를 백란왕으로 추앙했다. 실리안은 젊고 정직하며 신중하고 야심찬 인물이었지만, 아버지가 자신의 죽음을 걱정했기 때문에 정치에 무지하고 7년 동안 술도 마시지 않고 들판을 떠돌았다.
종애제가 나서서 말했다: "나의 왕비인 제왕은 덕으로 천하를 다스리고, 권세로 모든 사람을 다스리며, 오미를 기르고, 소리와 색으로 즐겁게 하네. 이 네 사람은 명나라의 성제왕이자 제왕이다. 옛날 조공은 검소하고 인색하여 왕의 인의는 망하였으나 인의를 지키는 것은 자기를 망하게 함이니라. 나라도 미덕이고, 세상을 돕는 사람도 형벌을 받는다. 비록 인(仁)과 효(孝)는 당연한 일이지만, 서연의 인(仁)만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형벌과 도덕은 확립되지 않을 것입니다.” Shi Lian은 울부 짖었습니다. “친구를 쫓는 전왕의 고통이 너무 커서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차 있었지만 내 몸은 거기에 있습니다. .. 어찌하여 강위의 형벌과 의례가 장차 갚으리이까.” 그는 죽기 전에 아들 투유훈공에게 늘 “나는 아니다. 그러면 너는 나를 볼 수 없을 것이다. 나는 네 후손들에게 기억될 것이다.” 그는 왕이 된 지 15년 만에 죽었습니다. 그에게는 두 아들이 있는데 큰 아들은 석장(十莊)이라 하고, 작은 아들은 오합지(五河帝)라고 합니다.
사람들의 영웅적인 업적을 보면서 그들은 훌륭한 전략을 가지고 있으며 Jincheng Qianbao 박사가 "주역에는 움직임과 고요함이 일정하고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있다고 침착하게 말합니다." 선왕은 자비로 천하를 다스렸으며, 그토록 가혹하고 부드러운 형벌로 적을 이용하지 못하게 하였는데, 이제 우리는 중국의 균형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보(寶)는 "대왕(大王)의 말씀은 진용(秦隆)의 계략이로다 듣고 싶습니다." 그래서 두 팔을 벌려 받아들이자 모두가 집에 온 것처럼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Qifukan은 그의 사신을 Chijie 사신, Longganjixi 군사 총독, Shazhou Mu 및 Bailan 왕으로 다시 보내 그를 숭배했습니다. 그는 거절하고 사신에게 말했다: "진나라가 어긋나서 역적들이 서로 경쟁하고, 유(劉)와 석(姫)이 패하고, 진(秦)나라와 연(秦)이 패권을 잡습니다. 하남왕(河南王)이 곤경에 빠졌습니다. 의로운 군사를 모아 불순종한 자를 징벌하는 것이 합당하도다." 비서가 거짓이고 악을 대적할 작정이다! 나는 다섯째 조상의 명예를 물려받았고, 그 사람은 2만 명이다. 나는 진룡의 대기를 없애고 강에서 말을 마시고 약으로 지도자를 죽이고 Yanzhao로가는 길을 막았습니다. 그리고 황제를 시징으로 맞이하여 결국 지몽과 자양처럼 오만하게 굴지 못하고 황실을 짓고 궁궐을 짓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Liufang의 Ye Xie에게 와라!" Qian Gui는 화가 났지만 그의 힘이 걱정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여전히 좋은 친구를 사귀었지만 나중에는 사람들을 보내 그를 공격했습니다. 큰 패배를 본 백란은 항복했다. 그는 11년 동안 통치하고 33세에 죽었습니다. Zishu Luogan은 어렸을 때 Wuhedi에 살았다고합니다.
성격이 약한 무호제의 큰 아이는 술과 성에 빠지고 국정에 관심이 없다. 그가 장안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우허 제방의 공격을 거듭 받았습니다. Qian은 분노하여 기병을 이끌고 그를 공격했습니다. 무합제는 패하고 1만여 명이 죽임을 당하였고 남량(南梁)에서 구출되어 호(胡)나라에서 사망하였다. 그는 8년 동안 통치했고, 나이는 삼십오 세였다. Shiluo의 아들 Shuluo Gan이 일어 섰습니다.
Shu Luogan은 9 살에 고아가되었습니다. 그의 어머니 Nianshi는 영리하고 아름다웠고 그의 아내 Wuhedi는 그녀의 총애를 받아 국정을 전공했습니다. 낙간은 10세에 왕세자임을 자처하고 16세에 후계자가 되었으며, 수천 명의 가족을 이끌고 말합천으로 피난했습니다. 찬우와 투유훈왕. Hua Xing 부서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작업에 만족하며 이름은 Wuyin Khan이며 Shalu의 모든 놈들이 그들과 합류합니다. 나이(Nai)는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고(孝)의 조상들이 이곳에 피신하여 고(吳) 7대에 모든 성인들과 함께 세상의 건강과 평화를 생각했습니다. 오늘날 수만 개의 현을 다스리는 마환환(Ma Huanhuan)은 양의(梁儀)의 위력을 과시하고 희롱(秦隆)을 제압하여 3일 동안 군대를 감시하는 원나라 진(秦) 황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왕이 너를 격려하리라!" 치푸간이 돌아와 이를 두려워하여 2만 대군을 이끌고 적수를 공격하였다. Shuluo Qian은 패배하여 Qiangui에게 항복했고 Qiangui는 그를 Pingdi 장군이자 Chishui의 수호자로 숭배했으며 그의 남동생 Tuhuzhen을 포획 장군과 Laycheng의 사령관으로 삼았습니다. 나중에 그는 Qifu Chipan에 의해 반복적으로 파괴되었고 Bailan은 수치심과 분노로 인해 병에 걸리고 사망했습니다. 그는 9년 동안 통치했고, 나이는 24세였습니다. 지판은 그의 죽음을 듣고 기뻐하며 "이 포로의 발굽은 돼지처럼 하얗고 좋다"고 말했다. 그에게는 아들이 넷 있었는데, 큰 아들에게 치안 상속인이 있었다. 그의 후손은 끝이 없을 것이다.
연기국은 뤄양(洛陽)에서 서쪽으로 13,200리, 남쪽으로 율리에 이르고, 북쪽으로 오순과 접해 있으며 그 거리는 400리이다. 사방이 산이고 길은 위험하고 좁습니다. 백 명이 지킬 수는 있지만 천 명이 지나갈 수는 없습니다. 이 관습에서는 남편은 머리를 묶고 여자는 긴 하카마를 입습니다. 결혼은 중국과 똑같습니다. 아무리 위험한 것이라도 좋은 상품과 이익. 왕에게는 수십 명의 경호원이 있는데 모두 오만하고 무례합니다.
무제(吳帝)가 태강(泰康)에 있을 때 용안왕(龍庵王)이 아들을 보내 신하로 삼았다. 안씨의 수염 기른 딸은 임신한 지 12개월이 되어서 몸을 자르고 아들을 낳았다. 회는 젊었지만 용감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구자왕 백산에게 모욕을 당했고, 마음속으로 그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너는 내 아들이다." 회가 일어나서 백산을 쳐서 점령하자 나라는 자희를 본국으로 돌려보내 왕이 되었다. 용기를 갖고 계획을 세우면 서호를 지배하게 되고, 충링 동쪽의 모든 사람들은 불만을 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용감함과 경솔함으로 인해 그는 밖에 머물려고 하다가 추자(七施) 출신인 나운(羅雲)에게 살해당했다.
이후 장군은 사주(沙州) 태수 양현(楊玄)을 보내 군대를 이끌고 서부 지역을 다스리게 했고, 선군은 장치를 선봉으로 삼아 인기를 얻었다. 군대는 조국을 추격했고, 서계는 빌륜성에서 싸웠으나 지에게 패했다.
Zhizhi가 Iron Gate에 주둔했을 때 Xi가 군대를 이끌고 Zheliu Valley에서 먼저 철문을 점령했을 때 그는 10마일도 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Zhi가 곧 도착할 예정이거나 "한 왕조의 조상이 백족을 두려워했고 Cen Peng은 Peng의 죽음으로 죽었습니다. 이제 계곡 이름이 덮여 있는데 아마도 무너질 것입니까?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가 혼자 타고 맛을 보았는데, 과일이 떨어졌다. Zhichi는 그를 물리치고 Weili로 행진했습니다. Xi는 40,000명의 병력을 이끌고 Xuan에게 육신으로 항복했습니다. Lu Guang은 서부 지역을 정복하고 다시 Guang에게 항복했습니다. Ji Guang이 왕위를 찬탈했을 때 Xi는 그의 아들을 그의 하인으로 보냈습니다.
추자국 낙양(洛陽)에서 서쪽으로 팔이백팔십리 떨어진 곳에 3층 성곽과 수천 개의 탑과 사찰이 있는 공동도시가 있다. 사람들은 농업과 목축업을 직업으로 삼고 있으며, 남자와 여자 모두 머리를 늘어뜨리고 있습니다. 궁전은 웅장하고 신성한 거주지처럼 보입니다.
무제가 태강에 있을 때 왕이 아들을 보내 신하로 삼았다. 회회 말년에 중국이 혼란에 빠졌으므로 장충화에게 조공을 바치기 위해 사신을 보냈다. 복견이 집권했을 때, 견은 장군 육광을 보내 7만의 군대를 이끌고 그들을 공격하게 했습니다. 백춘왕은 항복할 수 없었기 때문에 광은 그들을 진정시키기 위해 행진했습니다.
대원국은 낙양에서 23,350리 떨어져 있으며 남쪽으로는 대월지, 북쪽으로는 강주에 이르고 크고 작은 도시가 70개가 넘습니다. 토양은 쌀과 밀에 적합하고 좋은 말이 많고 말이 피를 흘립니다. 그들 모두는 깊은 눈과 많은 수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풍습에 따르면 유부녀가 시집가면 먼저 첩으로 금과 플루토늄을 주고, 그 다음 세 명의 하녀에게 시험을 받는다. 남자가 아닌 사람은 결혼을 삼가해야 합니다. 간음하면 자녀가 생기고 그들은 모두 자기 어머니를 멸시합니다. 그 남자와 그의 말은 정렬이 어긋나서 죽었고, 말 주인은 마구를 꺼냈습니다. 좋은 상인들은 바트의 이익을 위해 경쟁하며 중국의 금과 은을 종종 동전이 아닌 도구로 얻습니다.
태강 6년, 무제(吳帝)는 양호(楊浩)에게 사신을 보내 자신의 란우왕을 대원왕으로 추앙하게 했다. Lan Yu가 죽자 그의 아들 Mo Zhili는 Han Xuema에게 조의를 표하기 위해 사절을 보냈습니다.
강주는 Dawan에서 북서쪽으로 2,000마일 떨어져 있으며 Suyi와 Yilie에 인접해 있습니다. 왕은 Su Xie City에 살고 있습니다. 관습, 외모, 의복은 다위안과 비슷합니다. 땅은 따뜻하고, 오동나무, 버드나무, 토기나무가 있고, 소와 양이 많고, 좋은 말이 생산됩니다. 태자가 시작될 때 나비왕이 사신을 보내 사건을 봉인하고 좋은 말을 하사하였다.
서해 서쪽에 위치한 진나라(秦國)에 농부가 있는데, 그 땅은 동서남북 수천리이다. 둘레가 백 마일이 넘는 도시가 있습니다. 집은 모두 산호를 지붕으로, 유리를 벽으로, 물 정수를 기둥 기초로 삼아 지어졌습니다. 왕에게는 다섯 개의 궁전이 있는데, 각 궁전은 서로 1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한 궁전에서 무엇인가를 들을 때마다 그것은 끝나고 다시 시작됩니다. 나라에 재난이 닥치면 현자를 세워 옛 왕을 놓아주리니, 풀려난 사람은 감히 원망하지 못하리라. 관료와 조서(曹書)가 있고, 후진타오에게 친숙한 글이 있고, 중저우처럼 흰색으로 덮인 수레, 깃발, 우편 시스템도 있습니다. 자라서 외모는 중국인과 비슷했지만 남루한 양복을 입었다. 그 토양에서는 빛나는 옥, 닭, 코뿔소, 불환 천을 포함하여 많은 금과 옥 보물, 진주, 조개가 나옵니다. 금과 비단으로 수를 놓을 수도 있습니다. 금과 은을 돈으로 사용하며, 은화는 10개의 돈 중 하나입니다. 안시(Anxi)와 천주(Tianzhu) 사람들은 바다에서 무역을 하여 그 이익이 100배나 더 많습니다. 주변국의 사신이 오면 돈을 주는 경우가 많다. 바다를 통과하면 바닷물이 짜고 써서 먹을 수 없고, 오가는 상인들에게는 3년 된 곡식밖에 필요하지 않아 그 수가 극소수이다.
한나라 때 근위대가 감영을 고국으로 보내 바다로 항해했다. 뱃사공은 “바다에는 내가 바라는 것이 있는데 거기 가는 사람은 느낄 것이다. 슬프다. 한 사신이 부모와 아내를 사랑하지 않으면 들어갈 수 있다." "잉은 건널 수 없다." 무제(吳帝)가 태강(泰康)에 있을 때 왕이 사신을 보내 조공하였다.
남만, 린이, 푸난.
린이주는 한나라 때의 임현과 같았는데, 마원이 기둥을 주조한 곳은 남중국해에서 3천 리 떨어져 있었다. 후한말에 현공 조(曹)의 성(姓)은 구(區)이고, 아들의 이름을 연(蓮)으로 삼아 왕이 되었으며, 후손들이 그를 계승하였다. 그 후 왕은 후계자가 없어 그의 손자인 판웅(汉煉)이 왕이 되었습니다. 곰이 죽으면 아들이 일어설 것이다. 태양을 바라보기 위해 북쪽에서 문을 여는 것이 관례입니다. 머무는 곳은 동쪽과 서쪽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맹렬하고 싸움의 결과로 산과 강을 배우기 쉬우며 결코 안주하지 않습니다. 항상 따뜻하고 서리나 눈이 없으며 모두가 벌거벗고 검은색이 아름다움입니다. 귀부인과 천한 남자가 같은 성을 가지고 결혼하면 여자가 먼저 사위가 된다. 여자가 시집을 가면 갑판옷을 입고, 깃발을 우물 난간처럼 서로 연결하고, 머리에 귀한 꽃을 꽂는다. 상가에 사는 것을 효(孝)라 하고, 시체를 들판 한가운데에서 태우는 것을 장사(葬葬)라 한다. 왕은 천관을 쓰고 술을 달고 정무를 들을 때마다 그의 자녀들과 신하들이 그에게 가까이 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손권 이후로는 중국을 향한 적이 없다. 무제(吳帝)가 태강에 있을 때 공을 세우기 시작했다. Xiankang 2년에 Fan Yi가 죽고 Nu Wen이 왕좌를 차지했습니다. Wen은 Rinan Xijuan 카운티의 Yi의 총사령관 Fan Zhinu입니다. 소냇물에서는 잉어 두 마리를 잡아 쇠로 만들어 칼로 사용하기도 했다. 검을 만든 뒤 큰 돌봉에 저주를 퍼부으며 이렇게 말했다. "잉어가 변해서 두 개의 검으로 뭉쳐졌다. 돌봉우리가 부서지면 신령이 있어 자르면 돌이 부서진다." Wen은 그 정신을 알고 이를 포용합니다. 상인들의 교류를 따라가며 이전 나라의 제도를 보고, 린이에 도착하여 궁궐과 도시, 장비를 짓는 방법을 가르쳤다. 이순신은 그를 너무나 사랑했기 때문에 그를 믿고 장군으로 삼았습니다. Wen Naiyi와 그의 제자들은 이주하거나 도망가고 있었습니다. 이씨가 후사 없이 죽자 문씨는 자신을 왕으로 선포했습니다. 그는 자유 아내들과 후궁들과 함께 높은 건물을 지었는데, 그에게 순종하는 사람들은 그들을 받아들이고, 순종하지 않는 사람들은 그들에게 음식을 빼앗겼습니다. 그래서 그는 Daqijie, Xiaoqijie, Shipu, Xulang, Qudu, Qianlu, Fudan 및 기타 국가를 공격하고 합병하여 총 40,000 ~ 50,000 명을 확보했습니다. 그는 동표를 통해 황제에게 조공을 바치기 위해 사신을 보냈는데, 그의 편지는 모두 한자로 쓰여 있었다. 옹화 3년, 문(文)이 군대를 이끌고 임안(至南)을 포로로 잡고 하후란(夏后蘭)을 죽이고 5천~6천명을 죽이고 구진(九鎭)으로 달려가 란의 시체를 하늘에 제사하고 서주안현을 무너뜨린 뒤 임안을 점령하였다.
교주 태수 주범(朱求)에게 보고하여 비형산(碧興山)을 남북 경계로 삼도록 요청하였다.
초창기 외국에서는 바다를 통해 보물 무역을 시도했지만 교주 관찰사와 임안 관찰사가 이익을 탐하여 침략해 20~30%의 손실을 입었다. 태수 강장 당시 한견을 파견하여 임안 태수를 이끌었는데, 그 수가 절반 이상으로 추정되는데, 배를 베고 배를 조정하는 소리가 나서 모두를 만들었다. 화가 난 나라들. 게다가 임의소천은 태양 남쪽의 땅을 탐내며 그 땅을 정복하여 죽게 한 뒤 감사하고 장려하여 침략은 예전과 동일하게 유지되었다. 그가 현에 도착했을 때 그는 다시 술을 마시고 정치, 종교 문제가 더욱 혼란스러워져 파괴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Wen은 Linyi로 돌아 왔습니다. 그해 주범(朱然)은 유웅(劉雄)을 보호하기 위해 태수(母帝)를 보내 문복(文富)을 포로로 잡았다. 4년에 문(文)이 다시 구진(九鎭)을 공격하여 18~99명의 학자를 죽였다. 이듬해 원정대장 등권(至泉)이 교광(趙光)의 군대를 이끌고 노융(魯宣)에서 문(文)을 공격하려 했으나 패하고 구진(九玄)으로 퇴각했다. 그 해에 문(文)이 죽고 그의 아들 붓다(Buddha)가 뒤를 이었습니다.
성평 말기, 광저우 태수 성한이 군대를 이끌고 그들을 공격했다. 부처는 두려워서 항복을 요청했지만 한은 동맹을 맺고 돌아왔다. Xiaowu 황제, Ningkang 황제가 기여를 위해 사절을 보냈습니다. 이희종 시대에는 해마다 구림현, 구전현, 구덕현 등지에 와서 많은 사람을 죽였고, 린이도 지쳤습니다.
부처님께서 돌아가시자 그의 아들인 호달리(Hudali)를 세워 공물로 금접시, 사발, 금제물 등을 보냈다.
부난은 서쪽으로 린이까지 3천 리가 넘는다. 다반 바다에는 그 영토가 3천 리에 걸쳐 광대하며 성읍과 궁궐이 있다. 다들 못생겼고, 검은 주먹과 머리카락, 벌거벗은 몸이요. 성격은 솔직하고 도적이나 도둑질을 싫어하며, 본업은 농사를 짓고 1년이면 거두는 일이다. 그들은 조각과 조각에도 능하며, 식기는 대부분 은으로 만들어지며, 금, 은, 구슬, 향으로 조공을 바친다. 비서의 금고도 있고 글씨도 후진타오와 비슷하다. 장례식 결혼은 린이의 결혼과 유사합니다.
왕은 원래 예류라는 여자였습니다. 때로는 외국인들이 패배할 때 미리 하나님께 기도를 드렸는데, 꿈의 신이 그에게 활을 주고 바다로 항해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Hun Kedan은 신들의 사원에 가서 활을 얻은 다음 Jia 사람들을 따라 바다를 건너 푸난 외곽 도시로 향했습니다. Ye Liu는 군중을 이끌고 그들을 공격했지만 그들은 무너지고 Ye Liu는 겁에 질려 항복했습니다. 그래서 그 여자는 그녀를 그의 아내로 맞아들여 그의 나라를 차지했습니다. 후인(後陰)이 거절하고 후손이 없었으므로 그의 장군 범쉰(象千)이 부난왕(富南王)으로 복위되었다.
무제 통치 초기에 그는 사신을 보내 기여했습니다. 태강에서는 자주 옵니다. 무 황제가 평화를 되찾기 시작하자 주잔탄은 다시 자신을 왕으로 선포하고 사신을 보내 조공을 바치고 코끼리를 길들였습니다. 황제는 사람들에게 위험이 될 것을 두려워하여 이상한 짐승들을 여러 방향으로 사용하여 돌려보내라는 칙령을 내렸습니다.
베이디, 훈족.
훈족 등을 일반적으로 베이디라고 부른다. Xiongnu 땅은 남쪽으로 Yanzhao, 북쪽으로 Ji Desert, 동쪽으로 Jiuyi, 서쪽으로 Liurong과 접해 있습니다. 나는 대대로 왕과 신하를 돌보지만 중국의 정술에는 복종하지 않습니다. Xia는 Xunhuan, Yin은 Guifang, Zhou는 烃狁, Han은 Xiongnu를 말했습니다. 그 강세와 약세, 흥망성쇠, 풍속이 좋은 지역의 위치는 모두 역사에 기록되어 있다.
한나라 말기, 흉노는 혼란에 빠졌고, 호한서찬우는 나라를 잃고 부족을 이끌고 한나라에 합류했다. 한 왕조는 국가와 국경을 합병하여 안정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5,000명이 넘는 흉노가 쥐숴팡현에 속해 한족과 섞였습니다. 호한서는 한나라의 은혜에 감사하여 궁에 찾아오자 한나라가 그를 지켜주고 거처를 주었고 본명을 따서 선우라고도 불렀으며 해마다 면비단과 돈과 곡식을 하사받았다. 왕자들처럼. 그것은 세대를 거쳐 세대를 거쳐 전해졌습니다. 각 지파의 추장과 목동은 자신이 살고 있는 현과 군을 따르게 되며, 이는 조공을 잃지 않고 호적 등록과 동일하게 됩니다. 수년에 걸쳐 호적 등록 수가 점차 증가하여 Beishuo에 침투하여 상황을 통제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후한 말에 천하가 어지러웠는데 대신들은 비참한 오랑캐가 많아 도적이 될 것을 두려워하므로 먼저 경계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건안 때 위(魏)의 무제(無帝)가 백성을 다섯 부족으로 나누어 그중에서 가장 귀한 자를 장수로 삼고 한족을 사마(Sima)로 삼아 그들을 감독하게 하였다. 위나라 말기에 총사령관이 다시 대장으로 바뀌었다. 왼쪽 대장은 10,000명 이상을 지휘하고 태원 구자시현에 살았고, 오른쪽 대장은 6,000명 이상을 지휘하고 치현에 살았으며, 남쪽 대장은 3,000명 이상을 지휘하고 북쪽 포자현에 살았습니다. 선장 신싱현에는 4,000명이 넘는 사람이 살고 있으며, 중부 지역에는 달링현에 거주할 수 있는 사람이 6,000명이 넘습니다.
무제가 직무를 수행한 후 흉노는 만리장성 밖 일대를 침수시켰고, 2만 명이 넘는 사이니족, 흑남족 등이 귀화한 형태로 개종해 황제는 그들을 받아들여 살게 했다. 강의 서쪽에 있는 이양(Yiyang) 시. 나중에 그들은 다시 금족과 함께 살았으며 평양현, 서하현, 태원현, 신싱현, 상당현, 러핑현이 많았습니다. 태사 7년에 선우(禪妹)가 거세게 반역하여 공시에(孔秀)에 정착하였다. 무제(吳帝)는 루후(樂侯) 하진(財眞)을 보내어 그를 성실하게 처벌하였다. 진소는 야심찬 계책을 가지고 있었고, 소수의 병사들만으로는 많은 사람들의 맹렬함을 통제할 수 없었으며, 맹몽 좌파의 주지사 리커(Li Ke)를 몰래 유인하여 맹몽을 죽였다. 그들은 수년 동안 감히 다시 반역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원한을 품고 창시를 죽였고 점차 국경 문제가 되었다. 서화(西河)의 검열관 곽진상서(郭秦昌書)는 “용(龍)과 적(縣)의 세력이 강하여 고대에 말썽을 일으켰다. 위(魏)나라 초기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서북쪽의 모든 현(縣)은 지금은 복종한다 해도 백년 후에 부패의 경고가 있으면 평양과 상당에서 호기가 올 것이다." 우리는 3일도 안 되어 몽진에 도착했다. Feng Yi, Anding 및 Shangjun은 Pingwu의 힘을 사용하여 치열한 장군의 전략을 계획하는 것이 적절했습니다. 우리는 Beidi, Xihe, Anding으로 나가서 Feng Yi He를 구현했습니다. 평양 북부의 여러 현에서 사형 선고를 모아 삼허와 삼위 4만 가문의 학자들을 채워 채워 넣었다. 오랑캐의 출입을 막기 위해 명나라 고대왕들은 대대로 이어지는 장기적인 전략인 황복제도를 사용했다.
"황제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태강 5년에 흉노 호태호가 그 부족의 29,300명을 이끌고 귀화했습니다. 7년에는 흉노 호도 다보와 위사호 등 각 나라의 지도자들이 있었습니다. 인구가 10만 명이 넘으니 영주 태수 왕준이 항복했고, 이듬해 흉노 태수 이유주 등이 다시 심겨져 11,500명, 소 22,000마리, 양 150,000마리를 심었다. 내려와 조공을 바쳤고, 황제는 그것을 받아들였다.
베이디는 부족으로 나뉘었고, 요새에 정착한 사람들은 투족, 선지족, 도적, 우탄 등이었다. 종, 칠레종, 거머리종, 검은늑대종, 치사종, 위탕종, 윌사종, 투통종, 보미종, 강취종, 하라이종, 종지종 도수족, 용취족, 진수족 등 19종의 부족이 있습니다. 그리고 Lijie는 서로 섞이지 않습니다. Tu는 가장 귀족이므로 이름은 Shanyu이고 그의 국가 이름은 Zuo King, King You Xian, King Zuo Yili, King You Yili, King Zuo Yulu입니다. 오른쪽 옥로왕, 좌견상왕, 유견상왕, 좌석방왕, 유숴방왕, 좌두로왕, 오른쪽 도로왕, 왼쪽 선로왕, 오른쪽 선로왕, 왼쪽 안락왕, 오른쪽의 안락왕 등은 모두 선우의 직계 후손이며, 그중 왼쪽의 선왕이 가장 귀족이고, 오직 왕자만이 이를 차지할 수 있다. , Qiao가 가장 귀족이며 부장관 인 Zuo Rizhu와 Youjuqu가 있고 Zuo Dang Hu와 You Dang Hu가 있습니다. ; Qiao 가문에는 Zuo Duhou와 You Duhou가 있으며 Cheyang, Juqu, Yudi 및 기타 이름도 있습니다. 이 나라의 사람들은 Qiwu 가문과 Le 가문 모두 통치 기간 동안 용감하고 반항적이었습니다. 기병대장인 제관시는 오를 공격하는 데 큰 공을 세웠고, 적사로 옮겨 대장이 됐다.
회제 때 호산이 상당을 공격해 대신을 죽였다. , Shangjun에 입성했습니다. 이듬해 Sandi Duyuan은 Feng Yi와 Beidi Qianghu를 이끌고 두 카운티를 공격했습니다. 이후 Beidi는 더욱 번영했고 중앙 평야는 혼란에 빠졌습니다. : 복소(富貴)는 만물의 영이라 하며, 토지와 방향에 따라 다르며, 선하고 정의로운 것을 중우라 하고, 무자비하고 거친 것을 말한다. 그들은 풀과 나무와 같아서 서로 다른 집단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전래의 모든 역사에 따르면 명교 사람들은 국경의 왕자들 사이에 틈이 있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북쪽으로는 당제(唐帝)가 남쪽으로 진군하고, 은(殷)나라가 동쪽을 정복하고, 주(周)왕이 서쪽으로 사냥을 하여 유지(劉智)의 침입을 막는 데 사용되었으며, 이 시기에는 흉노가 가장 강했다. ; Yuan과 Cheng 사이에는 Huhan과 Jiajie라고 불리며, 수년에 걸쳐 많은 종류의 사람들이 있었고 부채 앞에는 요새가 넓었습니다. 짓고, 더 많은 씨앗을 심고, 수확한 후에 나무를 붙이고, 천막을 엮어서 경작하게 되었고, 교외에는 풀이 가득 차게 되었고, 디스프로슘을 부르는 소리가 그룹화되고, 부엉이 소리가 들립니다. 재난에 직면한 허진은 배신적인 전술을 펼치고, 궈진은 태초의 도시에서 자신을 구하지 못합니다. 망했고 사악한 일족은 우 황제의 상실을 진압하기 위해 하늘에 흔적을 남겼습니다. Tu Yan은 Xiang Ji에서 처음으로 나타나 그의 추종자로 변모했습니다. 그는 장충(江寧)에서 급사하였고, 그는 높은 도덕심과 효심으로 구별되었고, 시진핑은 깊은 친구가 되었으며, 고대의 영웅들은 김이 나는 증기를 보고 있다. 빛은 조상의 뜻이고, 시정을 보면 시대의 지혜가 쌓이고, 나천은 어릴 때부터 영어를 잘하지만 아직 성숙하지 못했다. 야망은 살인자를 먼저 파괴하는 것이다. 순종하는 자들은 어떻게 진 왕조를 멸망시킬 수 있습니까? 게다가 끝부분과 모퉁이에는 굵고 꼬인 가지가 자라서 각각 손자와 날개를 찾고, 항거의 후예인 자들은 꽃을 찾는다. Xueyin은 불사조의 그림을 위조하고 그의 이름을 훔쳤으며 Hunsi는 충성스럽고 성실했습니다. 배반을 품은 자는 여러 생애에 걸쳐 망할 것이요, 충성한 자는 선행으로 복을 받고, 선행을 쌓은 자는 계속하여 축하하리라는 이 말씀을 믿습니다.
잔은 “전왕 티(Ti)가 남들과 구별됐다. 모반은 덕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지고 왕조는 번영한다. 우 황후가 승진했을 때 그녀는 무지 때문에 후로 이사했습니다. 갑자기 가족과 나라를 잃은 밍모에게 감사드립니다. 구훈은 용감하고 활력이 넘치며 자신의 운을 좋게 하려고 생각하며 기분을 좋게 하고 실용적인 훈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