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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게임 개발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통합의 관점에서 독립 게임 개발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제 주변에는 프로그래머가 아닌 친구들도 많지만 모두 게임 개발을 시작하고 싶어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독학을 했으므로 내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응답자의 예술 배경에 따르면 Unity를 시작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ue4를 배우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유니티가 많은 사람들을 설득해 그만두게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식 문서는 모두 영어로 되어 있고, 인터페이스도 모두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중국통일은 정말 머글이라고 말해야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일본통합이 성립된 지 불과 1년 만에 일본어로 된 공식 문서를 발행했습니다. China Unity가 설립된 지 얼마나 됐는지, 뭘 하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unreal4에 비해 공식 중국어 문서도 있고, 빠른 시작 문서도 있습니다. 유니티를 언리얼4로 변환하는데 인터페이스가 전부 중국어로 되어있습니다...
2. 유니티의 국내 적용 범위와 인기가 언리얼4보다 훨씬 좋습니다. 게임 산업에서 Unity의 대중적인 사용과 결합되었습니다. 그래서 파이 한 조각을 원하는 훈련 기관이 많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교육 기관에서는 온라인에서 Unity를 검색하여 얻은 신뢰할 수 있는 학습 정보가 많이 희석되었습니다.
3. Unity의 온라인 제3자 교육 채널의 품질이 고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Manniu 게임, 태국어 강좌, MOOC 등이 있습니다. 제가 여기에 나열한 것은 비교적 잘 알려진 국내 학습 플랫폼이며 품질이 상당히 좋습니다.
레벨이 고르지 않은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교육 영상의 강사는 말이 명확하지 않고 사투리로 말합니다.
강사님 자신의 논리가 혼란스럽고, 아주 간단한 것도 들으면 사람들이 헷갈리게 됩니다.
강사는 시간을 지체하고 보충할 시간을 강요합니다. 이로 인해 청취자들의 학습 의욕은 식었고, 그들은 20분간 이야기를 나눴다. 실제로는 최대 5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중국어 튜토리얼에는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무료 학습 튜토리얼이 부족합니다. 이는 훈련기관이 많이 유입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
Unity의 많은 단점에 대해 이야기한 후에도 여전히 Unity를 추천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Unity는 중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고 여전히 우수한 학생들이 많습니다. 정보는 상대적으로 분산되어 있으므로 분류가 필요합니다. 제가 좋다고 생각하는 학습 웹사이트, 학습 자료, 학습 경로를 아래에 알려드리겠습니다.
2. 통일성이든 비현실성이든 논리가 포함되는 한 코드는 작성되어야 합니다. 둘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 !
Unity는 C# 언어를 사용하는 반면 Unreal은 C 언어를 사용합니다.
C#은 c보다 배우기 쉽습니다! ! !
C#은 c보다 배우기 쉽습니다! ! !
C#은 c보다 배우기 쉽습니다! ! !
중요한 말을 세 번 말해보세요! ! ! ! ! ! ! !
3. Unity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중국어든 영어든 온라인으로 도움을 구하는 것이 비현실적인 것보다 더 빠릅니다. 화합을 배우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 !
4.Unity는 언리얼보다 배우기 쉽습니다! ! ! !
본론이 시작됩니다! ! ! Unity의 관점에서 독립 게임 개발을 시작하는 방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코드, 게임 엔진, 아트 및 게임 디자인의 관점에서 논의하겠습니다.
초보적인 관점에서 하나하나 분석해보겠습니다. 아래 레이아웃은 다소 지저분할 수 있으므로 마지막에 URL을 정리하겠습니다. URL을 보고 싶으시면 끝까지 건너뛰셔도 됩니다.
코드 학습:
1. c# 언어
이 강좌는 입문 과정이므로 C#을 사용하여 간단한 비즈니스 로직을 작성하는 방법만 배우면 됩니다. 화려한 프레임워크, 핫 업데이트 솔루션, 언어 기능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코드를 마스터하는 것은 학습과 실습이 반복되는 과정입니다! ! ! 그냥 책을 들고 씹어먹는 게 아니거든요.
게임을 만들었다고 XX언어를 마스터했다는 뜻은 아니다.
C# 기본 구문 학습 방법:
C# 튜토리얼 | 초보 튜토리얼 www.runoob.com
초보 튜토리얼의 정보는 초보자가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데 적합합니다. 언어. 프로그래밍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도 쉽게 시작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로 살펴보실 것을 권장하는 정보입니다. 기본적인 논리 쓰기 기술을 익히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나중에 다시 방문하여 Microsoft 개발자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C# 가이드 docs.microsoft.com docs.microsoft.com
Microsoft 공식 문서를 배우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공식 C# 코드 학습 및 인터페이스 사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 !
중국어! ! ! ! ! 중국인! ! ! ! ! 중국인! ! ! ! !
수많은 분들의 노고가 담겨있습니다! ! ! 강력한 Amway
2. C#을 사용하여 Unity에서 스크립트 작성
B 스테이션 UP 마스터 Feng Nong space.bilibili.com
이 UP 마스터는 많은 것을 업로드했습니다. 유니티 공식 문서 중국어 자막이 포함된 번역된 영상
정말 멋진 B 스테이션입니다! 스테이션 B는 쇼를 시청하거나 젊은 여성을 관찰하는 것뿐만 아니라 학습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면 다음 교육용 비디오 중 몇 개를 추천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초보자 튜토리얼과 함께 시청할 수 있습니다.
초보 튜토리얼에서는 언어 자체의 사용법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여기서 추천하는 영상은 C# 코드를 유니티에서 직접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이유를 알고 적용하세요.
Feng Nong: space.bilibili.com의 Unity 스크립트 개발 초기 단계를 읽고 나면 이미 몇 가지 간단한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www.ceeger.com
이것은 공식 코드 인터페이스 문서의 Unity 중국어 번역입니다.
이 웹사이트가 얼마나 멋진지, 아래 스크린샷을 보여드리겠습니다.
Unity Holy Code Unity 공식 문서
Unity Bible은 오랫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많은 인터페이스는 이전 버전에 대한 지침입니다. 하지만 입국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Unity 공식 웹사이트 unity.comunity 공식 튜토리얼 unity3d.comUnity 사용자 매뉴얼(2018.3)docs.unity3d.com
물론 가장 좋은 점은 Unity 공식에서 제공하는 튜토리얼과 인터페이스 문서입니다. 웹사이트. Unity Bible의 이전 인터페이스 중 상당수는 새 버전에서 보편적이지 않습니다. 또는 Feng Nong의 동영상 코드가 새 버전의 Unity에서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것으로 확인되면 Baidu 또는 Google Daf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엔진 유니티 학습:
컴퓨터 관련 전공이 아닌 많은 사람들이 코딩 때문에 낙담을 한다면, 영어를 잘 못하는 친구들에게도 유니티 게임을 배우라고 단념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엔진. 큰 문제.
사실 이미 좋다고 생각하는 중국어 입문 학습 영상이나 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더 배워서 진짜 개발자가 되려면 언어의 어려움을 극복해야 합니다.
게임 엔진 자체가 수많은 모듈의 집합이기 때문이죠. 입문적인 독립 게임 개발에 대해서는 따로 이야기하겠습니다
엔진 자체의 기본적인 사용법
현재 인기 있는 UI 컨트롤의 사용법
사실, 이것들은 거의 동일합니다. 코드와 분리할 수 없습니다. 코드와 함께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 가지를 익히면 일반적인 인터페이스 문제와 간단한 기본 Unity 사용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실 애니메이션 기계, 사물의 재료 등을 배우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독립게임 개발을 시작하기 위해 배워야 할 것들이 아니라, 독립게임 개발 초보자(안개)가 꼭 알아야 할 지식이라고 생각합니다...
1. 기본. 엔진 자체의 활용
코딩계에 이런 농담이 있다. 다양한 언어에 능숙해서 Hello World!를 쓸 수 있다!
Hello World를 작성하는 것은 언어 학습의 출발점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게임 엔진을 배우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통합을 위해서는 새 프로젝트를 만들고 실행을 클릭하면 게임(안개)이 실행될 것입니다.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Unity 공식 예제 튜토리얼 Space Shooter(1)
Unity 공식 예제 튜토리얼 Space Shooter(1) www.jianshu.com
클릭하세요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려면
실제 프로젝트를 활용하여 Unity의 사용법을 배우는 것이 더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니티 공식 교육 영상의 중국 민속 번역 문서입니다. 이전에 해본 적이 있는데, 기초가 없는 신규 이민자가 게임 개발에 Unity를 사용하는 방법을 모든 각도에서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튜토리얼의 학습 과정에서 특수 효과, 재료 등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은
새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카메라의 간단한 사용법
장면과 게임 탭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3차원 좌표를 배우고 활용하는 방법
결과는 무엇인가요? 코드 작성
제어 덧셈과 뺄셈의 성능은 무엇입니까
패키지 구성 선택 방법
기타
이 지식은 매우 기본적이지만, 게임 개발에 있어서 항상 사용하고 수정하라는 요청을 받게 될 것입니다.
아직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아래의 중국어 민속 번역 문서를 시청하세요. 이 문서는 Unity의 공식 교육 동영상이기도 합니다.
Unity Tanks 동영상 튜토리얼 www.bilibili. com
Siki 공식 홈페이지
그런데 Siki 강사님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온라인 교육 동영상을 들어보았는데, 표현의 품질과 명확성이 훌륭합니다. 훌륭한. 저는 Amway의 무료 동영상만 갖고 있고, 강좌만 구매합니다. 보는 사람도 다르고 현명한 사람도 의견이 다릅니다
우선 이 두 동영상을 따라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코드를 보지 말고 하나씩 입력해주세요!
코드를 보지 말고 하나씩 입력해주세요!
코드를 보지 말고 하나씩 입력해주세요!
2. 현재 널리 사용되는 UI 컨트롤의 사용
현재 주류 UI 컨트롤은 UGUI와 NGUI입니다. FariyGUI와 같은 것도 있습니다.
학습 우선순위: UGUIgt; NGUIgt; FairyGUI 및 기타 UI 컨트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Unity에는 처음에 자체 컨트롤 GUI가 있었지만 사용하기 어려워서 프라이빗 팀에서는 GUI를 기반으로 NGUI를 확장 및 캡슐화하고 에셋 스토어(Unity 공식 리소스 및 플러그인 스토어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에 게시했습니다. 나중에 Unity는 NGUI 팀을 직접 통합하여 자체 공식 GUI 컨트롤인 UGUI를 만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UGUI와 NGUI는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입니다. 이제 NGUI는 더 이상 유지 관리되지 않으며, UGUI도 NGUI에서 배운 교훈을 바탕으로 개선되었으며 이는 UGUI에 큰 이점입니다.
unity2017 버전과 현재 unity2019까지 NGUI 컨트롤 사용은 다른 컨트롤과 호환되지 않으며 충돌합니다. 결국 더 이상 유지 관리되지 않고 오래되었기 때문입니다. 기능은 여전히 강력하지만. UGUI는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NGUI가 친아버지이고, UGUI가 친아들입니다.
FairyGUI 등은 사생아로 이해될 수 있으며, 계모가 있는지(즉, 나중에 업데이트되고 유지될지 여부)를 여전히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물론 이것이 FairyGUI 등이 훌륭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배우고 개발하는 경우 정통 경로, 즉 UGUI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UI 컨트롤의 사용 범위에는 UGUIgt; 기타 타사 UI 플러그인이 포함됩니다. 많은 오래된 프로젝트 팀은 여전히 NGU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국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으며 여가 시간에 UI 컨트롤 세트를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새롭거나 상대적으로 새로운 프로젝트에서는 이미 UGUI를 활성화했습니다. 그리고 UGUI나 NGUI를 배워도 둘 사이에는 동일한 코드가 많습니다. 결국 같은 팀에서 개발한 작품이군요.
다음은 입문 학습 튜토리얼입니다
UGUI
UGUI 튜토리얼 www.bilibili.com
NGUI
NGUI 여기서는 플러그인 패키지를 가져온 후 튜토리얼과 함께 제공되는 UI 장면에 따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영상학습, 문서학습보다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어떤 컨트롤을 사용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Baidu를 사용해 보세요.
예: Baidu: NGUI 버튼 컨트롤
NGUI 컨트롤이 가능하다면 공식 자산에서 구입하세요. 가게. 능력이 없다면 Baidu를 통해서만 재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Unity3d UI 인터페이스 학습 NGUI 플러그인 가져오기 단계 blog.csdn.netNGUI 공식 문서 www.tasharen.com 교육 장면
사진 설명을 입력하려면 클릭하세요.
요정 GUI
FairyGUIwww.fairygui.com
사진을 입력하려면 클릭하세요. 설명
이 UI 컨트롤이 없습니다. 사용되었지만 여전히 평판이 좋으며 특정 시장이 있고 팀에서 유지 관리하고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사용 방법에 대한 공식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3. Art
오늘 한 노인의 답변을 보았는데 이해가 될 것 같아서 아래에 게시하겠습니다.
p>독립 게임 개발을 어떻게 시작하나요? - Zhihu www.zhihu.com
일반적인 의미는 '혼자서 싸우지 말라'입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의 답글을 읽고 이런 견해를 갖고 있고, 저 또한 이런 견해를 갖고 있습니다. 예술가라고 해도 미술 문제는 혼자서 해결할 수 있는데 형님, 시간이 너무 많으신가요? 옆집 브라이트 메모리를 보고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제가 수년간 작업해 왔는데, 해당 모델이 표절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 .
@A大?AliveGameStudio에서 제작한 독립 게임 요약 영상을 공유해 주세요. 이번 영상에서 제가 또 한 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 게임은 절대 혼자 만들지 않을 것 같아요.
4년 동안 독립 게임을 하면서 돈을 얼마나 벌었나요? - "리사의 기억" 개발일기 34 www.bilibili.com
그래서 사람들에게 미술자료 제작을 가르치는 과정을 어떻게 공유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것도 다음에 보충해야 할 지식 포인트이지만, 이해에 더 가깝습니다.
주제로 돌아가서, 독립 게임 개발 초보자의 경우 이러한 리소스를 사용하는 게임을 선반에 올려 놓지 않는 한 인터넷에서 예술 작품을 마음대로 훔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다른 사람의 예술 자원의 설정과 효과를 배우고 관찰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입문용 독립 게임 개발에 사용할 수 있는 아트 리소스 웹사이트입니다.
Unity 공식 에셋 스토어 Assetstore.unity.com
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그 안에 뛰어난 무료 및 유료 리소스가 있습니다. 모델, 재질, 플러그인, 특수 효과, UI 리소스 등이 포함됩니다. 지원되는 버전에 주의하세요. 우수한 리소스를 구매하면 작성자가 이를 유지하고 업그레이드할 것입니다.
CGtop topology network_CG 모델 network_game resources_game materials_game models_game 텍스처_모바일 게임 materials_game art_game 인터페이스_CG 리소스 네트워크-CG topology network_CGtop.comwww.cgtop .com
2D 게임 소재 다운로드 - 웹 게임 소재/모바일 게임 재료/PC 컴퓨터 게임 재료 - aigei.com www.aigei.com
사진 설명을 입력하려면 클릭하세요
예술이라면 획득 방법이 다양할 것 같아요 자원. . . 여기에는 몇 가지만 간단히 나열하겠습니다.
4. 게임 디자인
생각을 더 잘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Xmind라는 마인드 매핑 도구를 추천합니다.
XMind 마인드맵 | 향후 개발
독립형 게임이기 때문에 상용 게임과 가장 큰 차이점은 수익성보다는 게임 플레이에 더 중점을 둔다는 점일 것입니다.
게임 디자인에 관한 좋은 Amway 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확한 게임을 디자인하는 방법(2판)"([미국] Scott Rogers) 요약 서평 - Jingdong 도서 항목 .jd.com "Game Design Dream Factory" ([미국] Tracy Fullerton (Tracy Fullerton)) 요약 서평 시험 읽기 - JD 도서 item.jd.com "평생 플레이해야 할 1001가지 게임"(2판) (Fine) )" Chen Gong Yin Hang 요약 서평 시험 읽기 - Jingdong Books item.jd.com "Balance Controller - Game Numerical Combat Design" (Like Water Without Traces) 요약 서평 시험 읽기 - Jingdong Books item.jd.com
그림 설명을 입력하려면 클릭하세요.
링크는 내 JD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권장하는 학습 경로:
1.C# Tutorial | 초보자 튜토리얼은 위에서 언급한 기본 개념 학습을 완료하며 반복되지 않습니다.
2. Feng Nong: Unity 스크립트 개발: 초급 장 완료
3. Unity 공식 예제 튜토리얼 Space Shooter(1): 코드를 따라가며 코드가 작성된 이유를 생각해 보세요. 이와 같이.
위 3단계를 꼭 1~2~3단계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서로 직접 연결될 수도 있고 개인의 능력에 따라 서로 전환될 수도 있습니다. 딱딱하지 않고 개인의 학습 여건에 따라 자유롭게 변형 가능합니다.
4. C# 튜토리얼 | 초보자 튜토리얼을 읽은 후 또는 시간이 있으면 C# 입문 책이기도 한 다음 책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Turing 프로그래밍 시리즈: C# 일러스트 튜토리얼(4판)"([미국] Daniel M. Solis) 요약 서평 시험 읽기 - Jingdong Books item.jd.com
제발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려면 클릭하세요.
5. 게임을 만들 때 사용하는 4가지 API에 대해 학습사이트와 공식사이트를 결합하여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아래에 나열하겠습니다.
6. Unity를 사용하여 간단한 게임 만들기: Snake, Tetris 및 Backgammon.
Baidu XX 게임을 최선을 다해 시도해 보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코드와 메소드가 얼마나 추악하고 멍청한지.
물론 구문은 확인할 수 없으며, Unity 컨트롤은 사용법을 몰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반대하는 것은 Snake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와 관련 코드를 찾는 것입니다. 이는 개선될 수 없습니다.
게임을 작성한 후 바이두에 가서 다른 사람들의 올바른 디자인 아이디어를 확인하고 스스로 반성해보세요.
그러면 4-5-6이 반복되는데, 4와 5는 위에서 언급한 내용이 아닐 수도 있어서 반복이 반복됩니다.
사실 학습과 연습의 반복입니다
마지막으로 좋다고 생각했던 교육 웹사이트, 리소스 웹사이트, 개인 블로그를 통합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사이트가 포함됩니다. 그것들을 모두 나열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상대적으로만 말할 수 있습니다.
정보사이트, 게임엔진학습, 코드학습을 각각 살펴보겠습니다
강좌 구매는 마음먹기 입니다! ! ! ! ! !
강좌 구매는 취향의 문제입니다! ! ! ! ! !
강좌 구매는 취향의 문제입니다! ! ! ! ! !
굵은 글꼴 URL은 방화벽을 우회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1. 정보 웹사이트 확인
Baidu
Zhihu
CSDN(국내 전문 IT 기술 커뮤니티)
방화벽 극복:
Unity 공식 포럼
stackoverflow(우수한 외국 코드 Q&A 사이트)
위키피디아:
Google:
유니티 공식 웹사이트:
coursera: 댓글란의 노인
@lee狗丹동급생의 추천으로 Unity에 대해 검색해 본 결과 기초 영어 지식이 있는 사람들에게 학습을 권장합니다.
원문: Zhan Lou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Coursera를 추천합니다. 여기에는 C# 및 Unity 과정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재정 지원을 신청하면 무료로 시청하고 인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랑]
2. 게임 엔진 학습
훌륭한 블로거
유송(강력한 유익함!!! 학습 초기 단계에서 기사를 통해 학습하고 질문을 찾는 데 매우 적합함)
p >Qianmo_Mao Xingyun: 최고의 보스! ! ! !
Qixi 씨의 고양이
DSQiu
Candycat("Unity Shader Essentials" 저자, Program Yuan에 제출)
Cloud Feng 블로그
YzlCoder
Spring5211
fangsunjian
Feng Nong (Bilibili 포터, 우수한 공식 비디오 번역가)
p>Shallot Charlotte
대학 ALIVEGAMESTUDIO
이것에 대해 아는 사람들은 나열하지 않겠습니다....
학습 웹사이트:
p>
Unity 공식 예제 튜토리얼 Space Shooter(1)
Unity 공식 예제 튜토리얼 탱크 작성자: Siki
Tencent Game Academy:
UWA: Focus on 게임 최적화 팀에는 최적화에 관한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최근 추가된 것은 UWA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입니다. 연례 UWA 컨퍼런스는 정말 훌륭합니다. 상하이에 계시다면 참석할 기회가 있다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방화벽 극복:
Unity Holy Code(Unity 공식 중국어 번역)(죽음)
Unity 공식 웹사이트
Unity Learn Tutorials
Unity 사용자 매뉴얼(2018.3): Unity 공식 인터페이스 및 엔진 사용 문서
UI:
NGUI 공식 문서
FairyGUI :
방화벽 극복:
UGUI 공식 중국어 튜토리얼
Unity 사용자 매뉴얼(2018.3): Unity 공식 인터페이스 및 엔진 사용 문서
3 . 코드 학습
코드 구문 학습:
초보 튜토리얼
Microsoft Developer Network를 사용한 개발 학습:
C# 가이드
Unity 스크립트 개발
코드 연습 및 학습 웹사이트:
중국에서 좋은 시험 응시 웹사이트는 무엇입니까? - 9장 알고리즘에 대한 답변 - Zhihu www.zhihu.com
4. 그래픽 지식
이것은 더 이상 시작하기 위해 배워야 할 지식이 아니므로 여기서 이야기하겠습니다.
마일로 입의 답글을 직접 게시하세요.
컴퓨터 그래픽의 체계적인 학습을 위해 단계별로 추천하는 도서는 무엇인가요? - Milo Yip의 답변 - Zhihu www.zhihu.com
사진 설명을 입력하려면 클릭하세요.
3D 그래픽에 대한 또 다른 Amway 입문서
"3D 기초 수학: 그래픽 및 게임 개발/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가 시리즈"([미국] Fletcher, Dunn, [미국] Ian, Parberry) 요약 서평 시험 읽기 - Jingdong Books item.jd.com
클릭하세요. 이미지 설명 입력
이 책은 선형 대수 및 단순 기하학과 관련된 더 많은 지식을 다루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책은 그래픽의 수학을 매우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전자 버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방과 후 운동을 하는 것이 권장되지만 일부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 책은 여러 번 반복해서 읽었는데, 초보자에게 적극 추천하는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