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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성화인지코우주란 무엇인가요?

진정한 스승을 만나지 않고 양관을 닫아 불멸을 이루기는 어렵다. 손과 발을 뻗어 몸의 기복을 쭉 뻗을 수 있고, 구멍을 열고 닫음으로써 도시를 튼튼하게 할 수 있다. Yin Qiao Jue는 Sanjiang River 하구로 이어지며 정수와 신체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수명을 연장하고 방법을 심기 위해 기름을 추가하면 헛된 일인지 아무도 묻지 않을 것입니다.

확장:

인생은 7가지 감정과 6가지 욕망으로 인해 괴로움을 겪게 되는데, 이는 인간의 본성과 생명을 동시에 소모시키며, 대부분의 사람들의 물질적 자본은 실천할 때 이미 심각한 손상을 입었습니다. 도교.

그러므로 기공을 수련할 때, 화로를 설치하고 금불도(음교각)의 비법을 얻으려면 심고 기름을 넣는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 골수가 빨리 채워질 것입니다.

인체 내부의 불로불을 약한 것에서 강한 것으로 육성하는 과정에서 가장 큰 모순은 불로불이 누출된다는 점이다. 에센스, 배를 문지르는 것, 에센스를 굳히고 문을 닫는 것, 문지르는 것 등의 분출법 등은 모두 효과가 거의 없으며 불로탈락을 방지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런 장애로 인해 많은 사람이 수련에 실패하고 오랫동안 낮은 층차에 머물고 있다. 누구든지 정자를 너무 많이 또는 너무 자주 잃으면 현기증, 졸음, 우울증, 허약, 지루함, 피로, 심지어 잦은 배뇨 및 절박함, 신경 쇠약, 발기 부전 및 낮은 자아와 같은 부작용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존중감, 전반적인 나약함, 추위와 바람에 대한 두려움 등이 기다려집니다.

진정한 본질이 굳건하면 피부는 하얗고 장밋빛이며 부드럽고 매끄러우며 에너지가 넘치고 젊음의 활력이 넘칠 것입니다. 3년 동안 새지 않으면 골수는 견고하고 단단해지며, 기초는 결코 새어나갈 위험이 없을 것입니다.

정정의 근본은 음교(陰橋)에 있다. 사람의 원양기는 온몸에 촘촘하고 촉촉하다. 일단 욕망이 생기면 성기에 응결되어 후천적인 혼탁한 정기가 된다.

이때 기력을 정화하고 정화하지 않고 체내에 보관하면 아무런 유익이 없으며, 야간 방출과 불로탈출은 주로 수련자에게 중요한 시기에 발생하는데, 수련자는 이에 미치지 못한다. 그들이 며칠 동안 쌓아온 모든 성과.

수련의 입구를 왜 철문턱이라고 부르는가? 이는 기초를 쌓을 때 불로초를 잃기 쉽기 때문에 수련하는 사람은 5개의 누수가 있는 몸을 가지게 되는데, 예로부터 정이나 가스가 새어나오는 선가족이 없고 정이 가득하고 무가득하다. 누출은 재배의 기초입니다.

바이유찬은 “정액 한 방울도 새지 않으면 천국에 오르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정은 인체의 가장 기본적인 에너지 물질이다. 그것을 잃는 사람은 기공을 수행하더라도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

일반 경작자들은 수십년을 연습해도 간헐적으로 정액이 새는 경우가 흔하며, 밤에 배출해도 해결되지 않고, 수십년을 연습해도 기초공사가 완성되지 않는다.

이 일련의 "Yin Qiao Jue" 스위치 디스플레이 트릭은 놀라운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고 있는 동안 불로초를 복용하려고 할 때 자동으로 깨어나고 성과 뇌가 소통하며 의식이 자연스럽게 누출되지 않습니다. 깨어 있으면 나가.

인주에의 진정한 비결은 고대에는 찾아보기 어려웠다. '부부를 낭비하지 않고 불로장생약을 흘리지 않기 위해' 도교와 불교 수행자들이 사용했던 편리한 방법이다. 불교에서는 비(秘)수련을 하는데, 수련은 '단기법'과 '점진법'으로 나눌 수 있다.

점진적 방법은 '점진적 발전' 방법이다.

이 방법은 종종 수련에 기초합니다. 예를 들어, 불교 탄트라 불교의 '최고의 비밀'은 수련자들이 칠 라운드 삼경을 수련한 후에만 남성과 여성의 이중 수련을 수행하도록 요구합니다. 몇 년, 때로는 수십 년.

현재 유통되고 있는 남성과 여성의 이중수련 방법은 대부분 점진적인 방법이다.

서든 방식은 '서든 어드밴스'(갑자기 빨리감기) 방식이다.

스승과 제자 사이의 입소문과 맹세를 통해 늘 전해 내려왔다.

고대에는 왕족이나 권력을 가진 귀족들이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초청해 방중서를 가르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방중서의 '갑서'도 알려졌습니다. "황제의 법", "둔법"은 수천년 동안 소수의 사람들의 특허였으며 일반 사람들에게는 거의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둔법(Dun Method)'을 시작하는 것은 매우 빠릅니다. 공식에 따르면 음교(Yin Qiao)를 활성화하려면 며칠 동안만 연습하면 됩니다.

인챠오에는 삼차구, 천국으로 가는 사다리, 합체로, 해저, 위험점, 생사점 등의 동의어가 있다. 약초를 만들고 채집하는 곳으로 효능이 있다. 신장 기능과 내분비 조절. 그래야 남성의 '교감적 본질'이 승화될 수 있다.

'Yin Qiao Jue'와 'Switch Zhan Jue'는 둔 방식에 속합니다.

둔화의 시작 부분에 있는 '음교(陰橋)'는 전면의 임경로, 상단의 정경로, 후면의 도경로를 연결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도교 실천의.

남성 성교 수술 방법의 첫 번째 단계는 '새지 않는 성교'를 요구하는 것인데, 이는 '사정'을 하지 않기 위해 참는 것이 아니라 '삼장구'를 통해 기운을 끌어올리는 것을 의미한다. 기를 승화시키고 정수와 뇌를 보충합니다.

갑작스런 방법으로 음교를 빨리 여는 방법은 도교의 중요한 비법이자 천불을 주고도 물려줄 수 없는 비법이다.

불교 탄트라불교의 남녀이체수련법은 진주에서 네잎의 붉은 연꽃을 시각화하는 것으로, 수년간의 수행을 통해 구멍이 열릴 수 있다.

탄트라 방법을 사용하면 매일 명상하고, 만트라를 낭송하고, 열심히 연습해야 합니다.

Xingli 건강 유지의 '돌발 방법'은 일반적으로 처음에 이 경혈을 여는 데 3~5일밖에 걸리지 않으며, 그 후 10일 또는 한 달 동안 춘양 불로병을 통해 Renduchong을 열 수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의 이중 수련과 방중서는 수천 년 동안 도교에 유포되어 왔으며, 또한 수천 년 동안 사람들에게 추측과 오해와 오해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현재 유통되고 있는 방중서의 내용으로 볼 때, 『소여경』, 『동현자』 등 방중서에 관한 고서는 도교에서 전승한 『방중서』일 뿐이다.” Zhongshu" - 초등 내용.

나의 스승인 화창화서가 비밀리에 전수한 '비심의 정수'는 도교의 '남녀이수'와 '송곳니의 예술'의 정수이다.

음교를 활성화하고, 정을 보하고 뇌를 보충하며, 기공을 열고 닫고, 기삼경을 여는 내용은 모두 구전되고 전해 내려오는 내용이다. 서면에서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지금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음악꾼의 대부분은 주로 회음을 지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예를 들어, 민국 시대에는 삼양의 명인 장송구가 손실을 바로잡는 방법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장무교(張五橋)와 시 주석의 아들 장백도(張白鳥)에 의해 유포되었는데, 『연금술서』는 후난성 창사(長沙)에 있는 장백도의 『수천천수』인데, 불행하게도 형식법과 구전의 계승은 없다.

훗날 장이상(張官興), 호하이야(胡保谷) 등은 이 방법을 극찬하며 조용한 시간에 생명을 보충하고 결핍을 보충하는 비법으로 여겼다. 실제로 이 방법은 회음정을 자극하고 에너지를 동원한다. 신장의 양기를 활성화시켜 신장과 팔경의 정기를 자극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신장양이 강해지면 성욕도 강해지기 때문에 열에 아홉은 억제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따라서 음경의 기능이 발산의 중심지가 된다. 정욕의 충동으로 인해 본질이 고갈될 때까지 계속해서 손상됩니다.

에센스가 마르면 골수도 마르고, 에센스와 혈액도 고갈되고, 온몸을 지탱하는 기초도 마르게 된다.

이 방법을 실천해도 성욕을 멈추고 누출을 막을 수 없다면 장수 효과는 없지만 생명을 독살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은교점을 대하는 고대인의 태도는 "은교점"입니다. 비밀로 유지됩니다."

이너 비약은 인간의 성기능 단련을 시작으로 에센스를 정제하는 첫 단계입니다. 따라서 내적인 힘의 기초 구축 단계에서는 에센스를 보충하고 인간의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정은 내정의 근본이며, 근본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 우선이며, 혀를 윗입술의 천지점에 대고 눌러 생성을 촉진하는 방법이다. 체액을 삼켜 정수를 보충하고 아래의 음교(陰橋) 맥박을 여는 데 음교맥(陰橋管)이 천고(千象)로 이어지고 용천(永泉)으로 내려간다.

음교맥의 뿌리는 회음점인 음교에 있으며, 약이 채취되는 곳은 신장 기능과 내분비를 조절하는 효과가 있다. 기초를 세우는 쿵푸는 세 가지 보물을 보충하고, 사람을 정수, 활력, 정신으로 가득 차게 하며, 세 가지 완벽함을 이루는 것입니다.

장자양은 『팔경』에서 “음교경락은 모든 성인이 비밀로 하고 스승이 숨겨준다”고 말했다. 이곳은 승려들이 약을 모으는 곳입니다.

마천군(Ma Tianjun)의 '대동경'에 대한 또 다른 해석은 "양이 처음 움직일 때 그것을 환영하기 위해 배꼽 아래에 작은 영적인 의도를 보내라"고 말했다.

"Yin Qiao Jue "는 저의 스승인 화장님의 작품입니다. 화서님께서 가르쳐주신 '심심정'은 음기의 기운을 활성화시켜 정수를 공고히 하는 최고의 비법입니다.

심장법, 모양법, 심법으로 나누어집니다. 셰이프 방법은 회음부 근육, 추체근, 소요근, 내전근, 대퇴근막장근, 장경골근, 복직근, 천추근 및 기타 근육을 자극합니다. 음부신경, 천골신경, 폐색신경 후분지, 복재신경 등이 효과적으로 성기능을 향상시키고 정자를 고정시키는 효과를 3~5일에 활성화시켜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본질을 굳히기 위해 형태를 사용하며, 빠른 이중판명상, 누수없는 성교 등 놀라운 효과도 있습니다. 에너지는 본질을 흡수하는 데 사용됩니다:

Jue는 말했습니다. 양관을 닫으면 불멸을 얻을 수 있지만 진정한 주인의 길을 만나지 않으면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도시를 강화하기 위해 열었다가 닫았다.

소년이 사정하지 않고 정액이 없어도 이런 식으로 연금술의 정수를 올릴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완성되면 음의 기운이 보충되고 구멍이 열렸다가 닫히면서 아이의 양처럼 생식기가 발기되지만 정자가 배출되지 않습니다. p>

정액 생성을 중단하려면 정액을 생성하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작동 메커니즘을 변경해야 하며, 태아의 호흡에 도달하여 정액 생성 메커니즘이 바뀌고 기가 더 이상 변하지 않을 때까지 연습해야 합니다. 본질이 있어야만 양관이 진정으로 닫힐 수 있습니다.

양기가 닫히면 기는 더 이상 어린아이의 몸처럼 정액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왜 아이들은 야간 방출을 하지 않습니까? 유치함이 에너지를 생성하는 메커니즘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남자아이 수가 부족하다. 즉 신체 구조가 그 수준까지 발달하지 않아 후천적인 기와 혈만 생산하고 정액은 생산하지 못한다.

충분히 세어보고 신체 구조가 그 정도까지 발달하면 정액이 분리되어 양관 밖으로 튀어나오게 되는데, 성인 남성이 특정 방법으로 태아 호흡법을 연습해도 원래의 모습이 바뀌게 된다. Qi. 정자 형성의 메커니즘.

그러나 양관을 닫는다고 해서 정액이 새는 일도 없고, 스스로 보충한다고도 할 수 없다. 아직도 매일 잃어가고 있어요.

정혈을 흘리지 않고 양관을 자르는 것은 우리가 얻은 정수와 피를 잃고 빠져나가는 길을 차단할 뿐이기 때문이다.

땀, 눈물, 혈액과 같은 다른 액체 경로, 입과 코 호흡과 같은 가스 경로, 생각 및 기타 영적 경로 등은 모두 일단 손실되면 여전히 타고난 에너지와 정신을 소멸시키고 있습니다. 완료, 당신은 결국 죽을 것입니다.

그래서 쿵푸가 이 단계에 이르렀을 때, 타고난 에너지를 모아 알약을 만들기 위해서는 '공허일업' 수련을 해야 한다. 선천적인 기(氣)는 선천적이어서 세상의 모든 것을 낳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