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옌 디난
1. 용천의 태극권
무술은 민속스포츠로서 오래전부터 청나라 광서시대부터 성황을 이루었다. "사천성 스포츠 역사 자료"에 따르면 "1983년 2호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서 중기(1898년경), Xie Dangguan이라는 별명을 가진 Jianyang Longquanyi의 가난한 농부 Xie Kunshan이 좋은 일을 했습니다. 땅바닥에 뒹굴고(일명 땅바닥에 뒹굴기) 청두로 가서 눕는 복싱으로 시합을 펼쳤고, 청두 아멘의 경호원 한펑밍(Han Fengming)을 여러 차례 물리치고 한동안 유명해졌다. 나중에 중화 민국 시대에 용천진에 무술관이 열렸는데, 이는 "용천문학과 역사"에 간략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어메이 무술
어메이. 무술은 사천우슈 복싱의 독특한 지역으로 그 자체가 오랜 역사적 유래를 가지고 있다. 기원전 316년 진나라는 촉과 파를 멸망시키고 바슈를 통일했다. 이후 어메이무술은 점차 외국문화, 이민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다양한 복싱 형태로 독특한 무술체계를 형성하게 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되기 전, 어메이무술에 관한 최초의 직접적인 역사기록은 명나라 당순치(唐淸治)가 지은 『당경천선생(唐智泉節)』 제2권에 분명히 기록되어 있다. 어메이산(도교는 도교가 아닌 도교를 가진 사람들을 지칭함)에서 도교의 훌륭한 무술을 관람했습니다. 그는 "어메이 도교 복싱 노래"라는 시를 공연하고 썼는데 그 시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일어서서 발을 찼고, 절벽 바위가 부서지고 모래가 날아가고, 천재들과 악마들이 뒤돌아서 녹색 소매를 가리켰다. 일본차는 머리가 굽어 있고 바늘이 관통되어 있고 허리에는 뼈가 없고 온몸이 손으로 덮여 있었다.” 이는 어메이산 도교의 높은 수준의 기술 훈련을 더욱 생생하게 묘사한 것이다. 명나라 말기부터 청나라 초기까지의 무술가인 오슈(吳許)는 《무기(兵器)》를 집필했는데, 거기에서 아메이 사격술의 기원과 요점을 자세히 설명했다. 예를 들면: "서촉 아미산(峨居山)의 보은선사(富恩禪師)는 조상이 백미(白美)이다. 그는 낯선 사람을 만나 그에게 창술을 가르쳤다. 그는 계획을 세우고 2년 동안 수행했다. 깨달음을 얻은 후에 그는 그는 전 세계를 여행했지만 그와 손을 잡은 적이 없습니다." 동시에 이 책에는 마인드 컨트롤, 신체적 기술, 기술, 공격, 방어. 또한, 책의 제1권인 『육파사격』에서는 어메이사격술을 당시 마, 사, 양 등 유파의 사격술과 비교하고 있으며, 이는 어메이사격 통합을 이해하는 데에 귀중한 정보일 뿐만이 아니다. 사격술과 고대 중국 사격술뿐 아니라 어메이 사격술에 대한 고대 기록이기도 합니다. 무술에 관한 유일하고 귀중한 정보입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특히 1980년대 이후 어메이 무술에 대한 연구가 나날이 증가하여 복싱 기술과 장비에 관한 수많은 논문과 논문이 등장했다.
3. 청성무술
무술 속담에 "남쪽은 무당, 북쪽은 소림, 불교를 알리는 어메이, 어제는 좋은 소식이 있다"는 말이 있다. 두장옌에서 유래한 청성우슈는 약 2000년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내년에는 세계 무형문화유산에 영향을 미칠 예정이다.
현재 청성우슈의 쓰촨성 무형문화유산 신청은 승인 단계에 돌입했으며, 성공하면 연말에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내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