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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게임이 실패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게 합니까?

개인적으로는 게임의 인기가 식은 게 아쉽다.

첫 번째는 도타입니다.

2009년에 워크래프트를 막 접한 사람으로서 이런 실시간 전략 멀티 오퍼레이션 게임은 손과 두뇌의 유연성이 부족한 나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등장은 Dota는 나에게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5V5 팀 대결은 영웅을 조종하기만 하면 되며, 미니언도 직접 조종할 필요 없이 상대 기지를 밀어내면 승리할 수 있는 게임 모드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VS부터 하오팡까지, 11부터 워크래프트 배틀 플랫폼까지, 그리고 도타1부터 도타2까지, 저는 이 게임의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들을 목격했습니다. 다만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사실 예전만큼 인기가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특히 도타 2 출시 이후 일부 도타 플레이어들이 방향을 틀었습니다(도타 2를 하다가 불편함을 느껴 다시 1로 돌아간 분들을 말합니다). 그러다가 국내 오픈베타 기간에 도타2가 다시 인기를 끌게 됐는데, 리그오브레전드 이후로는 미온적이라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도타 1을 오랫동안 플레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베테랑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고수하고 있는 것 같아서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도타2의 경우, 게임에 새로운 피가 주입되지 않으면 곧 외로워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Ice Frog가 Dota를 더 쉽고 쉽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Dota 2에는 초보자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의심할 정도로 죽고, 감히 일치하지도 못하고 비난을 받습니다. 인간과 기계를 상대로만 플레이하세요. 게임 경험 극도로 낮은 품질로 인해 많은 신규 사용자가 거부되지만 게임의 품질은 실제로 이전의 큰 형님의 위치에 걸맞은 가치가 있습니다. 요즘은 단순히 도타의 쇠퇴만이 아니다. 실제로 MoBa 게임이 예전만큼 인기가 없다는 것은 다른 게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황제와 궁중, 하나의 버전과 하나의 신. 누가 영원히 최고의 왕좌에 앉아 불멸이 될 수 있습니까?

두 번째, 드래곤네스트

2010년 여름은 드래곤네스트에 속할 운명이었다.

2010년 5월 중순, 우연히 이 게임의 스킬 시연 홍보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충격적이었다고 밖에 표현할 수 없습니다. 굉장히 부드러운 전투감은 물론, 시원하고 섬세한 스킬 특수 효과, 특히 MMORPG에 FPS 같은 게임적 볼거리를 접목한 전투 모드는 예전에 CS와 몬스터헌터를 좋아했던 저와 딱 맞아떨어집니다. 나를 위한 맞춤 제작은 평균입니다. 오픈베타 당일에는 친구들 3~5명과 새벽까지 싸웠는데, 12시가 되기 전에는 피로가 풀렸지만 그래도 오프라인이 될 때마다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피곤해도 여전히 행복하게 싸울 수 있어요! 그런데 이 게임의 향후 방향에 대해서는 다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샨다의 식사 장면이 정말 안 멋있는 것 같아요. 아직도 돈을 내지 않고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소굴 던전 입장 시 +13이 없기 때문에 민간인 플레이어들에게는 그리 우호적이지 않습니다. 맵을 새로 고치는 플러그인 카드 BUG도 있어 한때 많은 플레이어가 패배했습니다. 나중에 인기를 되찾기 위해 미친 듯이 캐릭터를 나눠줬는데, 일단 로그인하면 XX레벨 계정을 얻어 무제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 끈적거림을 유지하기 위해 미친듯이 캐릭터를 삭제하고, 180일 동안 접속하지 않으면 계정을 해지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죽은 말이며 그것을 믿는 몇몇 플레이어들만이 고수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모바일 게임은 퍼블릭 베타 기간 동안 한동안 인기를 끌었지만 PC 게임은 여전히 ​​부진하여 지금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 수년 동안 복용을 중단했지만, 어느 날 복용을 중단하면 정말 많은 행복을 얻었다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오버워치입니다.

2015년 말 우연히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니, 블리자드가 내년에 새로운 게임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2분짜리 게임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시연 영상. 블리자드가 언제 슈팅 게임을 만들까 궁금해서 클릭해서 살펴보니 예전 하프라이프나 퀘이크의 난투 스타일과 비슷한 것 같았는데 게임 종류도 많았는데, 캐릭터도 선택사항이고 스킬도 다른 것 같아 눈이 번쩍 뜨이게 되었고, 마음속에 씨앗이 조용히 심어졌습니다. 공개 베타 첫날, 저는 망설임 없이 이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198을 썼습니다. OW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의 게임 경험은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잊혀지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누구도 플레이 방법을 모르고, 모두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차별 없이 플레이했습니다. 친구와 적, 그들은 이기든 지든 전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모두가 게임의 최고를 조용히 감상하고(당시 최고 게임의 절반은 요새였음에도 불구하고) 좋아요를 클릭한 후 마침내 게임을 종료합니다. 그날 5시간 내내 플레이했는데, 내 기록은 1승 14패 정도였지만, 전혀 답답함을 느끼지 않고 즐겼다. 나는 이것이 내가 해왔던 진정한 순수한 게임 경험이었다고 여전히 생각하고 있었다. 그것을 "독"이라고 부르는 것은 완전히 정당합니다. 하지만 결국 블리자드가 잘못된 행보를 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원래 너무 캐주얼했던 게임이 하드코어 경쟁 게임으로 변질될 수밖에 없었던 것은 솔직히 개인적으로 래더 모드를 추가한 것이 그보다 더 해롭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점이죠. 많은 플레이어들이 승패에 너무 신경을 쓰게 만들었고, 이런 감정이 빠른 게임에도 영향을 미쳐 현재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이 전반적으로 너무 공격적이게 되었습니다. 해외 서버에서는 이겨내지 못하면 최선을 다해 마무리를 하게 되는데, 국내 서버에서는 이기지 못하면 멘탈이 바로 무너지거든요. 저항을 포기하는 우유. 더욱이 어떤 선수들은 그것이 개인의 힘의 문제라는 것을 결코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선수를 바꾸지 않는 이유가 선수를 바꾸면 반드시 이길 수 있다는 것처럼 열릴 것입니다. 끊임없이 마이크를 사용해 팀원들에게 잔소리를 하고, 역풍 게임에서 서로 경쟁하는 것은 팀 전체의 멘탈을 붕괴시키는 정신지체 작전입니다. 따라서, 좋지 못한 게임 경험으로 인해 중국 서버에서 다수의 오버워치 플레이어가 손실을 입었고, 인기도 급락했습니다(외국 서버의 인기는 항상 평균 수준이었습니다). 최근 국내 서버가 회복세를 보이고 있지만 역시 낙관적이지는 않습니다.

"귀무자"에는 귀무자 1~3과 신 귀무자 등 4개의 정통 속편이 있습니다. 모두 PS2로 출시되었습니다. 그 시대에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오니무샤 1은 PS2 게임 중 최초로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한 게임으로, 카네시로 타케시가 합류하면서 오니무샤 IP는 순식간에 인기를 끌었다.

2세대는 일본의 베테랑 영화배우 고(故) 마츠다 유사쿠의 이미지를 활용했으며, 1세대보다 길어진 프로세스와 진화된 플래시 시스템이 결합해 단숨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 최종 글로벌 판매량을 기록했다. 20만 명을 넘었습니다. 2세대 역시 역사상 최고의 평판을 얻은 세대다.

1세대 2세대의 성공을 본 카뱌오는 3세대 제작 때 카네시로 타케시를 다시 초대했고, 프랑스 캐릭터 배우 장 르노도 합류하도록 섭외했다. 게임의 그래픽은 더욱 좋습니다. 두 주인공의 설정과 시간 여행 스토리 설정은 관공과 진경의 전투와 매우 유사합니다. 게임의 평판과 매출이 더욱 높아져야 한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아쉽게도 3세대 판매량은 기대와 달리 크게 감소해 일본 판매량은 54만대에 그쳤고, 글로벌 판매량은 결국 150만대에 그쳤다.

투자는 최대, 판매량은 역대 최저였다. (처음 2세대에 비해) 3세대의 실패는 4세대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적어도 개발 비용은 줄어들었을 것입니다. 다음 4세대는 코드네임 4를 사용하지 않고 뉴오니무샤(New Onimusha)로 직접 명명됐다. 어쩌면 이 시리즈에 새로운 시작을 주기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이전 세대처럼 유명인의 추천을 사용하지 않고,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게임의 난이도도 대폭 줄여 Flash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많은 변화로 인해 게임의 최종 글로벌 판매량이 3세대보다 훨씬 낮은 60만 장에 불과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이후 오니무샤의 IP는 완전히 냉궁으로 밀려났고, 정식 후속작은 나오지 않았으며, 웹게임과 모바일 게임만 출시되면서 완전히 쇠퇴했다.

2018년이 되어서야 오니무샤 1의 고화질 재현이 PS4나 XBOXONE과 같은 최신 게임 콘솔에서 마침내 부각되었습니다. 반응이 좋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몇 세대에 걸쳐 고화질 버전도 나올 예정이고, 새로운 게임도 나올 가능성도 없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게임의 오랜 역사는 셀 수 없이 많은 찬란한 영광과 더욱 말할 수 없는 끝없는 황폐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게임 인기 하락으로 인해 안타까운 몇 가지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텐센트도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는데, '갓 오브 워'는 그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다. 옛날 이야기라 아쉽네요.

옛날에는 다른 사람들이 '무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마음 속 상처가 드러나는 것 같았다. 당시 저자는 이 게임이 국내 온라인 게임의 시작이라고 순진하게 생각했다. 하지만 이렇게 오랜 세월이 흐른 뒤 '갓 오브 워'가 국내 온라인 게임의 정점에 오를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갓 오브 워'는 한때 플레이어들의 큰 기대를 받았지만 텐센트의 운영으로 이 걸작이 망쳐졌습니다.

안남페이가 이 시를 읊을 때 문득 천도강호의 광활함을 느낀 기사들이 얼마나 많았는지 모르겠습니다.

퍼블릭 베타를 시작한 지 2년이 넘은 티안도는 이미 난감한 상황에 처해 있다. 텐센트의 PC 부문 마지막 라인인 만큼 티안도는 '지안왕3'과 세계를 상대로 경쟁해야 하는 막중한 책임을 안고 있다. .

그러나 운영 2년이 지난 지금, Tiandao의 세상은 오랫동안 Tencent 특유의 구리 냄새로 오염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천도는 결코 평범한 사람들이 살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그는 크립톤 골드 보스이자 Xinyue 회원에 속합니다. 이제 천도가 모바일게임 버전 출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만큼, 머지않아 강호의 웅장함의 마지막 흔적이 좁은 화면 속으로 비집고 들어가게 될 것이다. 그리고 플레이어들은 "양치기"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다시 한번 알게 될 것입니다.

넷이즈의 판타지 명작은 스카이소드와 동시에 출시됐지만 정식 출시 2년 만에 게임은 이미 인기를 잃었다. 그리고 필연적으로 모바일 게임 각색이 이루어졌습니다.

어렸을 때 가장 기대했던 게임인데, 우연히 게임을 알게 되었고, 1년 넘게 플레이한 끝에 운 좋게 게임 테스트에 참여하게 됐다. 정식으로 출시되자 운추대륙을 떠나야 했습니다. 떠나는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간과 크립톤이라는 NetEase 게임의 오랜 단점 때문입니다.

스네일의 '나인인 매뉴얼'을 처음 알게 된 것은 이연걸의 광고 때문이기도 했다. TV에서 처음 본 게임 광고이기도 했다.

주인강호에 들어갔을 때 게임은 더 이상 전성기 시절의 수준은 아니었지만 여전히 가장 기본적인 즐거움과 원한을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PK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록 항상 적게 얻고 많이 잃기는 하지만, 여전히 매일 그것을 즐깁니다. 나중에 달팽이 운영 문제로 인해 나는 Jiuyin Zhenjing에서 물러났습니다. 점점 더 혼란스러운 종파 캠프와 점점 더 심각한 크립톤 골드 시스템으로 인해 결국 이 게임이 클라우드에서 떨어졌습니다.

외로운 게임도 많고, 직접적으로 아쉬운 게임도 많습니다. 여기서는 독립형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많이 감소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추억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1. 살인의 프로토타입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지 않았더라도 모두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09년 6월 9일 Activision에서 출시된 개방형 SF 액션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알렉스 머서, 모두가 그를 머서라고 부른다. 머서는 안티히어로, 즉 무고한 사람들을 무차별 죽이는 일까지 마다하지 않는 영웅으로 설계됐다. 특정 문제에 대한 문제.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이 게임을 좋아했고, 게임은 많은 찬사를 받았으며, 그 후 2012년 7월 24일 프로토타입 2가 출시되었습니다.

신작에서 주인공은 더 이상 1세대의 알렉스가 아닌, 모두가 그를 헬러라고 부르는 새로운 캐릭터 제임스 헬러가 적의 배후에 있는 계획을 알아내고 싶어한다. , 그리고 그는 그의 창조자 Alex를 죽여야 합니다. Alex는 더 이상 주인공이 아니지만 2세대에도 계속 등장합니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프로토타입 2의 판매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자 액티비전은 게임 개발사인 래디컬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를 대규모로 정리해고했다. 89, 이 스튜디오에 대한 거의 모든 것, 즉 이 스튜디오는 이미 이름만 존재하는 것입니다.

2. 다크사이더스(Darksiders)

다크사이더스(Darksiders)는 Vigil Games가 개발하고 THQ가 2010년 1월 5일 출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1. 전쟁. 대부분의 게임이 이 주제에 직면하게 되면 인류가 멸망하는 것을 막기 위해 중요한 순간에 줄거리가 바뀌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의 약 30분 만에 완료할 수 있는 게임 단계는 인간이 없는 세상을 떠나 악마와 타락한 천사로 대체됩니다.

이 게임은 출시 후 호평을 받았으며 성공을 맛보았을 때 THQ는 이미 속편이 개발 중임을 암시했고, 마침내 2012년 8월 14일에 미스터리를 공개했습니다.

전작의 주인공은 묵시록의 네 기사 중 한 명인 워(War)였다면, 2세대에서는 워(War)의 형제인 데스가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 심연을 여행하며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재앙으로 파괴된 인간의 본성.

다크사이더스2는 1세대의 성공을 바탕으로 개발된 후속작이다. 이 시리즈는 성경 속 이야기를 게임 배경으로 삼아 묵시록의 네 기사를 '전쟁'과 ''로 나눈다. 죽음". 기근"과 "역병", 게임의 이야기는 천국과 지옥 사이의 영원한 전쟁입니다.

THQ가 몰락하는 과정을 돌이켜보면, 유일하게 피할 수 없는 것은 마지막으로 발매된 대작 다크사이더스 2뿐이다. 당시 THQ 대변인에 따르면 다크사이더스의 판매량이 적었다면 400만 달러가 넘으면 THQ의 미래는 희박해질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Darksiders 2는 생명을 구하는 스트로로 출시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Darksiders 2에는 두 가지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다. 퍼즐 요소가 너무 많고, 두 번째는 게임에 숨겨진 버그가 많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마법의 다크사이더스 3가 2018년 11월 2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다크사이더스3는 THQ가 파산한 이후 나온 명작이다. 개발사 노르딕게임즈가 시리즈 상표권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지만, 당연히 일정에 등재되지 않았을 수도 있다. 좋은 파트너는 플레이어가 게임에 실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건파이어가 4세대가 개발 중이라고 밝힌 점은 언급할 만하다.

뒤쳐질 줄 알았던 게임이 기적적으로 재탄생했다

10년 넘게 온라인 게임을 해 온 베테랑으로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 열혈의 전설' .

당시 예상외로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은 몇 년 뒤 불명예로 끝났다.

이 게임은 2001년 Chen Tianqiao에 의해 국내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2002년부터 이 게임의 인기가 폭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인터넷 속도는 여전히 Kb 단위로 측정되었습니다. 인터넷 서핑이라고는 하지만 인터넷 속도는 이름에 걸맞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2001년 9월 정식으로 '삼영웅전설' 1.10 버전이 탄생했다. 이는 국내 시장에 최초로 등장한 대규모 온라인 게임에 해당하며,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대해 혼란스러워졌습니다. 게임의 참신함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몇 시간 더 게임을 하기 위해 포인트 카드를 위해 돈을 저축하고 잠을 자는 시간을 줄이는 사람이 얼마나 많았습니까? 열혈전설 역시 천천교에게 많은 돈을 안겨주었고, 그는 중국 최고의 부자가 되었습니다.

한동안 대세였던 이 주류 온라인 게임의 경우, 전국 온라인 접속자 수는 PC방의 전설적인 플레이어 수만큼 많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게임의 경우 "Fu Jia Tian Xia" 버전 1.28, "Legend of the Tiger Guard" 버전 1.50, "Reloaded" 버전 1.76 및 기타 여러 클래식 버전을 차례로 출시한 후 Legend of 내리막 길에서 피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레전드 오브 레전드에는 이탈리아 코드 유출, 각종 플러그인 버그 출현, 다양한 개인 서버 출현 등 많은 문제가 있었고, 이 모든 것이 레전드 오브 레전드의 운명을 예고했다. 게임 레전드.

이 전주곡 이후 낙타의 등을 부러 뜨린 마지막 지푸라기는 게임 운영 방식에 대한 Shanda의 변화였습니다. 2005 년부터 Shanda는 포인트 카드가 취소 된 후 발표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이상 비상금은 없을 텐데 소품 쇼핑몰이 온라인화 된 후 다양한 돈벌이 활동이 잇달아 시작되면서 많은 민간인 플레이어들을 비참하게 만들고 압도적인 압박감에 결국 게임을 그만 두었습니다.

최신 버전은 점점 더 이상해졌고 Shanda조차도 더 이상 플러그인을 관리하지 않았으며 전설적인 게임이 점차 다른 게임으로 대체되기 시작했으며 전설적인 세대가 제단에서 떨어졌습니다!

오늘날의 많은 전설적인 게임은 취향이 바뀌었고 더 이상 예전처럼 양심적이고 공정하지 않으며 양심적이고 돈을 벌지 못하며 사람들에게 생각나게 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과거의 감정. 마치 페이양신투처럼

이제 피의 전설 플레이 장면을 떠올려보면 아직도 과거에 갇혀서 싸우던 것처럼 생생하게 기억난다. 보스와 길드를 위해 그리고 너무 신나서 밤새 잠을 못 잤어요.

Zhen Fengshen이라는 게임을 한 적이 있습니까? Shang과 Zhou의 이중 라인업이 있습니다. 플러그인, 서버 종료, 버그, 저작권 등 결국 더 이상 플레이할 필요가 없었고 모두 개인 서버였습니다. 그리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아주 잘 플레이했는데 최근 버전이 점점 지루해져서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속도가 빠른 Honor of Kings와 비슷합니다. 페이스는 있지만 핥고 핥는 동작이 많이 익숙하지 않은데 킹같은 3D 동작은 꽤 좋습니다

CSOL, 아주 좋은 CS인데 서버가 멈췄습니다. ...그리고 록 왕국.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Watch입니다. 비록 Watch가 멋있지 않고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은 처음 출시되었을 때만큼 인기가 높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매 경기마다 Watch의 인기가 더 높아졌으면 좋겠습니다.

CF와 함께한 지 10년이 지났지만 지금은 CF를 고집하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Answer Me" 게임을 플레이하는 중

먼저 그 당시의 레이싱 카트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나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은 카트 레이싱이 당시 똑같이 유명했던 SD 크레이지 레이싱 카는 물론,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의 모방성이 높은 레이싱 세계를 물리치고 마침내 이 비옥한 땅에서 살아남았다는 점이다. 레이싱을 주제로 한 온라인 게임입니다.

 

 

솔직히 카트레이싱은 당시 정말 인기가 많았어요.

그때 인터넷 카페에 가면 RPG 플레이어들이 RPG, Ask, QQ Free Fantasy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FPS 플레이어들이 Raid, Special Forces, CS1.5, 1.6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레이싱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들을 보면 기본적으로 카트레이싱이라는 게임 하나만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소형차만 있을 수도 있고, 도시 고속도로에서도 즐겁게 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가 거절한 이유에 대해 간략한 분석도 하겠습니다:

게임 기획자 MDZZ가 크립톤 돈을 엉망으로 만든다(웃긴)

마법적으로 변형된 게임 기획자 MDZZ cars (funny) x2)

게임에 만연한 부정 행위와 부정 행위는 매우 짜증스럽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길을 잃고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마법 수정과 크립톤 금은 잊어버리세요. Century Tiancheng도 돈을 벌고 싶어합니다. 이것도 플레이어를 살찌우고 죽이려는 Bao 형제의 계획의 일부이지만 초기에는 무제한 제트기와 치트를 사용하여 끝까지 순간이동합니다. 내가 사는 작은 카운티의 인터넷 카페에서도 실제로 무료 플러그인을 제공하고 있습니까?

또한 Century Tiancheng의 후속 기업 홍보 기획 및 홍보에 의해 이루어진 모든 종류의 쓰레기가 있으며 이는 나중에 QQ Flying Car에 압도되었습니다. Paopao의 패배는 여전히 작동 중이지만. , 그 인기는 오래전부터 내가 마셨던 것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럼 CSONLINE을 살펴보겠습니다. Paopao와 같은 것 같아요.

마법으로 개조된 다양한 총기, 캐릭터, 소품, 다양한 좀비 처치 유물. 무료이고 돈을 지불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부유한 플레이어가 남긴 남은 음식만 주워서 아빠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나는 확실히 당신에게 총을 던질 것입니다 (수동 코미디). 아무도 CSONLINE이 당신을 죽이려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또한 CSONLINE은 같은 기간 Counter-Strike, CF, AVA 등 다양한 고성능 경쟁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CSONLINE의 라이브 플레이어 수가 점차 감소하고 CSONLINE의 활성 플레이어 수가 점차 감소하는 것은 불가피한 결과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센추리텐청이 인수한 CSONLIN2를 포함해 몇 년 만에 서비스가 종료됐다. 최근 서버가 완전히 종료된 상태다. 믿을만한 기획과 운영을 모집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이 그렇게 힘든 일인가...

 

그런데 지금 센츄리티안청은 미지근한 물속의 개구리처럼 미지근하다.

점점 더 많은 명작들이 우리나라에 소개되면서 센추리티앤청은 극도로 소극적입니다. 비록 이러한 오래된 게임에 의존하여 살아남는다고 해도 결코 장기적인 해결책은 아닙니다. Century Tiancheng은 이전만큼 인기가 없지만 여전히 CSONLINE 및 Kart Racing에서 활동하는 충실한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들어본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타이거 나이트"는 현재 TX Games에 있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게임. 왜. . 매우 매우 슬프다. TX는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에서는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 즉, 패션과 액셀러레이터 카드입니다. 그래서 TX로부터 재정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질문이 있습니다. . "Blade Cavalry"처럼 변경해야 합니까?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것은 재미있고 성실한 게임입니다. 아니요, 단계별 게임입니다. TX가 얼마나 많은 좋은 게임을 망쳤습니까? 왜. . . .

csol로 가보자 아주 좋은 cs인데 서비스가 중단됐는데... 그리고 락킹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Watch입니다. 비록 Watch가 멋있지 않고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은 처음 출시되었을 때만큼 인기가 높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매 경기마다 Watch의 인기가 더 높아졌으면 좋겠습니다. 10초 이내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