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고대 서화와 서화는 화풍에 따라 어떻게 분류되나요?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고대 서화와 서화는 화풍에 따라 어떻게 분류되나요?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중국화:

명나라 장홍(張洪)의 <안령묘에 매달린 칼>의 일부

'중국화'라고 일컬어지는 작품이다. 우리 나라의 전통 조형 예술 중 하나이며 예술계에서 최고 수준에 속합니다. 이 분야에서 자체적인 시스템입니다. 회화 카테고리에는 인물, 산수, 경계선 그림, 꽃, 과일, 깃털, 동물, 물고기 및 곤충 등이 포함됩니다. 기술에는 세밀한 붓놀림, 자유형 붓놀림, 선 그리기, 채색, 수묵화 등이 포함됩니다. 색상은 금색과 녹색, 크고 작은 녹색, 뼈가 없는 색상, 스플래시 색상, 연한 진홍색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로 선과 먹색의 변화를 이용하며, 표면기법으로는 갈고리, 왕겨, 점, 염료, 두껍고, 가벼움, 건조, 젖음, 음양, 방향, 뒷면, 비어 있음, 단단함, 희박함, 조밀함, 공백 등을 사용한다. 서예와 회화는 같은 근원을 갖고 있기 때문에 회화와 서예, 전각이 서로 상호작용하면서 중요한 예술적 특징을 형성한다. 그림 재료와 도구는 우리 나라의 독특한 “4대 학문의 보물”입니다.

수묵화가:

묵으로 그리는 중국화의 일종. 단순성, 상징성, 자연성에 주목하세요.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에서 시작되어 오대(五代)에 발전하여 송(宋)나라와 원(宋)나라 때 번성하여 명청(淸淸) 이후 계속 발전하였다고 한다. 붓놀림을 주된 방법으로 삼아 수묵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한다. "잉크는 색상이다"는 잉크 음영의 변화는 색상 수준의 변화임을 의미합니다. "잉크가 5가지 색상으로 나누어진다"는 것은 다채로운 색상이 여러 겹의 잉크 색조로 대체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대 왕유는 화풍에 있어서 수묵을 우선으로 삼아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오랫동안 수묵화는 중국 회화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다.

유화:

그림의 한 종류. 아마씨유, 호두기름 등의 혼합색상으로 만든 그림으로, 주로 천이나 나무판, 두꺼운 판지 위에 그림을 그린다. 색의 은폐력이 강해 대상의 현실감과 풍부함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색상 효과. 서양화의 대표적인 형식이다. 고대 그리스를 시작으로 14세기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에 화가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15세기 초 네덜란드 화가 반 에이크와 형제는 유화 기법을 개편하여 안료를 더욱 혼합하여 붓을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유롭게 겹겹이 쌓아 색상의 밝기를 향상시키고, 서양에서 널리 채택되고 계속 개선되어 끊임없이 완벽하게 만들어 세계적인 회화 외관 형태가 되고 있습니다.

판화 제작:

조형 예술 중 하나. 칼과 펜을 도구로 사용하여 다양한 재료와 표면에 손으로 인쇄하여 만든 일종의 그림입니다. 인쇄물의 성격과 사용된 재료에 따라 목판화, 대마판화 등의 부조판화, 천공판화, 유리판화 등의 평면판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

구아슈:

분말에 물을 섞어 그리는 그림의 한 종류. 천, 나무판, 각종 도화지에 칠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일정한 범위를 가지며 적절하게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무겁고 밝으며 가벼운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만화:

풍자적이고 유머러스한 그림의 일종이다. 화가는 정치적 사건과 생활현상을 소재로 삼아 과장, 은유, 상징, 우화 등의 기법을 사용하여 유머러스하고 유머러스한 그림을 만들어 특정 인물과 사건을 풍자하고 비판하고 찬양하는 예술이다.

짧은 스케치:

중국화의 용어. 불경은 불경에서 나온 것으로 불교에서는 표본을 '다반', 단순화한 것을 '샤오핀'이라고 부른다. 중국화 소묘는 송나라 때 유행했는데, 정사각형에서 원형까지 다양한 규격으로 그림은 작지만 가볍게 찍히지는 않는다. "가까운 거리에 있는 그림은 수십만 마일 떨어진 풍경을 그린다"는 것은 작은 것을 이용해 큰 것을 보는 작품이다.

사군화:

중국화의 용어.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의 네 가지 꽃을 소재로 한 작품의 총칭을 말한다. 이러한 유형의 주제는 고귀한 성격과 성실성, 힘, 끈기, 낙천주의 및 폭력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상징합니다.

문인화:

'문인화'라고도 불리는 중국화의 일종으로 일반적으로 중국 봉건 사회의 중국 문인과 학자들이 그린 그림을 가리킨다. 민중화가나 궁궐화학원, 전문화가들의 그림과는 다릅니다. '문인화'는 주로 산수화, 화조,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 나무, 바위 등을 소재로 하여 '영성'이나 개인적 야망을 표현하고, 민족탄압이나 퇴폐정치에 대한 원한을 형상화하고, 글쓰기의 배양, 펜과 잉크의 맛, 열정에 대한 강조와 그림의 예술적 개념. 문인회화는 중국회화의 미학적 사상과 수묵화, 자유형화 등 기법의 발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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