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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판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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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심야 윤리 드라마 '더블 판타지'는 자신의 노년의 삶을 기꺼이 받아들이다가 남편을 떠나게 된 TV 드라마 작가 나츠미 타카토의 이야기를 그린다. 그리고 독립적으로 성장하는 이야기. 여성의 숨겨지고 억압된 욕망은 기회가 지나면 댐의 홍수처럼 쏟아져나와 결코 원래의 위치로 돌아갈 수 없다. 이 구절을 통해 나츠 다카토는 자신의 삶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얻었습니다.
나즈 타카토에게는 강한 엄마가 두 명 있다. 한 명은 자신을 낳은 어머니이고, 다른 한 명은 결혼한 지 수년 된 남편이다. 전자는 그녀에게 가혹하고 가혹했으며 그녀의 불임을 부끄러워했습니다. 전통적이고 고대적인 방식으로 여성의 책임을 정의합니다. 수년간의 교육으로 인해 나진은 엄마의 족쇄에서 한 번도 벗어나지 못했다. 또 다른 통제자는 남편 쇼고(Shogo)이다. 온화하고 다정한 그는 그녀의 이사직을 그만두고 그녀를 사이타마현으로 데리고 가서 가정의 남편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의 식단과 일상생활을 돌보지만 동시에 그녀의 글쓰기에도 방해가 된다. 그가 남자라는 생각을 그녀의 작품에 강요하는 것.
이중 구속 속에서 그녀는 숨을 쉴 수가 없었다. 그녀는 드라마 속 인물들을 통해서만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풍부하고 불타는 욕망을 해석할 수 있었다. 대학교 선생인 시자와 카즈타가 알몸으로 그녀를 유혹했을 때, 그녀는 불에 붙은 나방처럼 주저 없이 심연 속으로 뛰어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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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에서 구입한 앤티크 거울은 마치 판도라의 상자 같았다. 그녀가 남편을 업고 살며시 상자를 열자, 까마귀, 박쥐, 독사, 마녀, 그리고 그 속에 봉인되어 있던 온갖 어둠의 것들이 모두 먹이를 찾아 세상을 뒤흔들기 위해 달려들고 있었다.
그녀에게 욕망의 문이 열렸다.
TV 시리즈 첫 회에서는 나츠와 시자와 씨가 섹스를 하기 위한 준비 과정을 묘사하는 데 많은 펜과 잉크가 소비됐다. 달리기를 해서 몸매를 가꾸고 옷과 신발을 사세요. 빛나는 광채로 매일 빛나는 피부를 만나보세요. 그날 밤 그녀는 선생님의 지시를 받은 후 준비를 마치고 흰색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향수를 뿌리고 하이힐을 신었다. 전례 없는 웅장한 장식은 지금 이 순간 시제 선생님만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선생님에 대한 그녀의 헌신과 존경심은 이 알몸과 몸을 녹이는 섹스로 인생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되돌릴 수 없는 완전한 방종이었습니다. 그녀는 이 길에 한 번 발을 디딘 후에는 뒤를 돌아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흐릿하고 어지러운 쾌감 속에서 길을 잃었다. 앞에 절벽이 있어도 그녀는 기꺼이 내기를 걸고 눈을 감고 뛰어내린다. 삶이든 죽음이든 하나님께서 주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그녀는 금방 버려졌다. 시제 선생님은 주변에 셀 수 없이 많은 여자들이 있고, 그녀와 몇 번 씨름한 후에는 지쳐갑니다. 절망에 빠진 그녀는 대학 선배인 이와이 료스케를 만나 우정을 중심으로 한 사랑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나츠와 이와이의 관계는 매우 특별하다. 전자에게는 남편이 있고 후자에게는 아내와 자녀가 있습니다. 그들은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지만 일상적인 성적 파트너입니다. 나츠는 이와이에게 가족이 있다는 사실에 개의치 않고, 이와이는 시자와 선생님과의 관계에 대한 그녀의 이야기를 기꺼이 들어준다.
하지만 그런 관계는 오래가지 못할 운명이다. 마음 속으로 깊이 들어가 다른 사람의 삶을 경험하고 나면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순수한 우정과 성적 관계를 유지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점차 사랑과 통제를 향해 나아갔습니다. 나즈는 이와이 회사에 면회하러 갔지만, 회사에 온 아내와 아이들도 그를 환영하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그녀는 실망하여 혼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친구로서 이와이는 그녀가 다른 남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듣고 마침내 침착함과 무관심을 유지할 수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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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츠는 시자와 선생님, 이와이 선배, 인터넷에서 찾은 견우, 그리고 그녀의 눈에 담긴 욕망을 이해하는 스님 마츠모토 쇼운과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녀가 이 윤리적 경계를 넘어 몸을 사용해 새로운 길을 모색했을 때, 그녀는 이미 남편 쇼고를 남겨둔 뒤였습니다. 나는 더 이상 그와 이야기를 할 수도, 안을 수도 없고, 우리가 부부로서 일반적으로 하던 어떤 일도 할 수 없습니다.
예전에는 남편과의 이혼은 감히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일이었습니다. 시제 선생님은 그녀를 버렸지만 그녀가 자신의 삶을 살도록 지도하셨습니다. 남편과 이혼하고, 훌륭한 작품을 쓰고, 가능한 한 빨리 그와 동등해지는 것입니다.
지제 선생님의 격려로 그녀는 용기를 내어 남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어머니의 명령에도 용기를 내어 굳건히 지냈다. 그녀가 원래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이 이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원래 두려워했던 것이 이제는 그녀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의 작품에 대한 비판에 직면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TV 시리즈의 독백을 옹호했으며, 이와이의 감정을 자극하고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을 억누르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솔직하고 진정한 자신이 되고 싶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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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이 부부는 발리 여행 중 드라마 배우 고바야시 카즈야를 만났다. 그는 젊고 잘생겼으며 주도권이 넘칩니다. 여러 번 만난 후 육체적 관계가 이루어졌습니다. 나진에게 욕망은 배출구이고, 몸은 자신의 감정을 탐구하는 수단입니다. 그녀는 Xiaolin에게 자신의 주소를 알려주고 자신의 집에서 살도록 요청했습니다. 동시에 여행에서 돌아온 이와이는 쫓겨났다. 싱글인 고바야시 카즈야와 결혼한 이와이 료스케 사이에서 그녀는 전자를 개발 파트너로 선택했다.
한번은 이혼으로 인해 쇼고가 그녀를 안고 옛 관계를 회복하고 싶었지만 그녀는 그를 무시했다. 이제 음모가 다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와이는 마치 사탕이 없으면 잠도 못 이루는 화난 어린아이처럼 그녀를 끌어안고 놓지 않았다. 대신 나츠는 성장했다. 일단 마음을 정하면 협상의 여지가 없습니다. 자신의 마음이 바뀌면 모든 것이 다시 한 번 순환에 빠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래된 문제는 해결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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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회 말미 나츠는 새로 산 유카타를 입고 고바야시 카즈야의 손을 잡고 불꽃놀이를 관람했다. 불꽃놀이는 머리 위에서 터지면서 다양한 모양으로 피어나고, 어두운 밤하늘 아래 유성처럼 줄지어 늘어섰다. 그녀는 자신의 인생, 쇼고, 시자와, 이와이를 보는 듯 풍부하고 눈부신 불꽃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녀의 인생에 함께한 남자들은 그녀의 삶에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에게 그것은 결국 과거형에 속한다. 아무리 아름다운 불꽃이라도 결국은 땅 위의 차가운 불씨일 뿐입니다.
그리고 그녀 앞에는 행복이 찾아올지, 비극이 닥칠지 알 수 없어도 벗어날 길이 없습니다.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은 용기를 내어 절벽을 타고 바다를 건너는 것뿐이었다. 가시에 찔려 피가 뚝뚝 떨어져도 그녀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걷고, 계속 걷고, 먼 길을 걸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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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의 마지막에는 특히 미즈카와 아사미의 연기력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 예전에는 촌스럽고, 눈에 띌 만큼 매력적이지 않아서 싫었는데, 연기력은 정말 인정했어요. "도쿄 소녀 그림책"에서 그녀가 맡은 캐릭터인 사이토 아야는 매우 풍부한 표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욕망, 부러움, 질투, 경멸, 경멸, 분노, 좌절, 슬픔, 당혹감. 특히 눈썹을 치켜뜨며 경멸하는 표정은 시골에서 도시로 올라온 여자에게 아주 잘 어울렸다.
'더블판타지'에서 그녀의 연기력은 남다른 수준이었다. 희미한 빛의 층으로 뒤덮인 이 얼굴에서는 육체적인 그리움과 정서적인 그리움이 완전히 해소된다. 남편 쇼고를 만나면 지치고 지루해 보였고, 이와이를 만나면 여유롭고 차분해 보였고, 고바야시 카즈야를 만나면 미소를 지었다. 눈썹 계산이 시작되었습니다. 성인 여성으로서 미래에 대한 합리적인 계획을 세우십시오.
저는 이 드라마 이후로 미즈카와 아사미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녀가 냉혹한 캐릭터임에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깊은 감정을 해석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 문장이 미즈카와 아사미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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