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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시리즈 '보스'를 본 ​​후의 반성

TV 시리즈 '보스'에서 '라오바이칭'은 와인의 향기를 풍길 뿐만 아니라, 선을 위해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인간미, 즉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광채를 발산한다.

전통적이라고 해서 오래되었다는 뜻은 아닙니다. 전통문화의 위대한 정신을 버릴 뿐만 아니라 깊이 탐구하고 적극 장려해야 합니다. 오늘날 사회가 급속히 발전할수록 중국 전통문화의 위대한 정신은 더욱 소중히 여겨질 가치가 있습니다. 새로운 세기 이후에는 전통문화적 요소를 문학예술창작에 접목시켜 '심사'하거나, 역사 속에서 직접적으로 주제를 찾고, 이야기하고, 주제를 부각시키는 것이 중요한 창작력이 되었습니다. 이는 예술창작에서 전통문화에 대한 찬사이며, 세계화 시대의 문화적 뿌리를 파악하려는 의식적인 노력이며, 중국 스타일과 중국 스타일을 강조하는 필연적 요구 사항입니다. TV 시리즈 "The Boss"가 이에 대한 훌륭한 예입니다.

'더 보스'는 청나라 말기부터 중화민국까지 산시성(山西省) 중부 마을을 스토리 소스로 삼아 이곳에서 일어난 전통 술 산업을 주축으로, 이야기의 초점은 시(Shi), 화(Huo), 웨이(Wei) 세 가문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역사를 배경으로 세 가문의 원한과 원한, 그리고 여러 세대에 걸친 서로 다른 운명을 이야기합니다. 농업 문명의 맥락과 대대적인 역사적 변혁의 특별한 시기에, 전체 드라마의 초점은 전통 산업이 어떻게 소규모에서 대규모로 성장하고 개혁과 혁신을 이루는가입니다. "The Boss"는 산시성 상인 문화의 성실 원칙과 중국 문화의 충성 정신을 더욱 생생하게 홍보합니다.

가족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는 것은 중국 근현대 문학과 예술의 '백년 서사'의 공통 구조이다. 이 드라마 역시 중국 시골의 전통적인 가족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극적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선과 악의 투쟁과 경쟁을 극단적으로 밀어붙이는 것이 아니라, 중국 전통 농촌문화의 '친목' 기준을 고수하고 갈등을 투쟁에 집중시켰다는 점이 눈에 띄는 특징이다. 이익을 위한 경쟁이 아니라 인간 본성의 투쟁에 관한 것입니다. 전체 드라마는 Shi Shouchang 가족을 중심으로 금산 마을의 다른 두 대가족인 Huo 가족과 Wei 가족의 결혼 관계, 협력 배경, 이해 경쟁을 이야기로 끌어들입니다. 삶과 죽음 사이의 절대적 긴장이 아니라, 끊임없이 정리되고 혼란스러워지는 복잡한 얽힘이다. 특히 후오 가문과 시 가문 사이에는 이해 관계에 맞서 부도덕한 수단이 있을 것이지만 결국 향수와 가족애를 고려할 것입니다. 이런 배려는 심지어 모두가 지키는 원칙이 되었습니다. 언뜻 보면 드라마 속 갈등이 충분히 강하지 않은 것 같지만, 줄거리가 진행될수록 이러한 예술적인 비례감은 전통적인 농촌 문화 윤리의 현실에 더 부합하고 더 표현적이고 기억에 남는다.

이 드라마는 밀레니엄 제조 산업, 100년 전통의 브랜드, 경제, 정치, 문화 모든 측면에서 현대 중국의 근대화 출현을 기반으로 하는 산시 성화촌 주류 산업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불안한 역사적 시기에 직접적인 '연결'이 이루어졌습니다. 희곡 전체는 농업문명과 산업문명의 융합 과정을 잘 보여주고 있으며, 가족과 국가에 대한 감정, 관념의 갈등, 생명의 숨결, 인간 본성의 경쟁 등 다양한 요소들이 슬픔과 기쁨의 인간 이야기로 얽혀 있다. 그 시대의 삶을 담은 특별한 그림. 이는 중국 현대의 전야를 알리는 신호이며, 전통과 현대가 투쟁하는 현장이자, 국가 산업이 세계화를 향한 첫 번째 시도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호환성은 작품이 항상 드라마로 가득 차 있음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