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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장각' 속 탄지얼의 이미지

위안 정부는 여성의 재혼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명시적으로 규정했다. 관한경이 쓴 '왕강정'은 처음부터 절망에 빠진 과부 탄계아와 야심찬 홀아비 백시종 사이에 우연한 만남이 있었습니다. 수녀원은 원래 음욕이 금지된 곳이었지만, 강한 이상주의를 반영하여 재능 있는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가 서로 맹세하는 천국이 되었습니다. 결혼식이 있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백세종은 수도에 있는 스승으로부터 편지를 받았다. 그는 양야멘이 아버지의 힘을 빌려 황제의 칙령과 상방의 검으로 탄계아의 목숨을 빼앗으러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탄지얼을 강제로 데려가려고 합니다. Bai Shizhong은 오늘날의 시 지도자와 동등한 위엄있는 Tanzhou 현이었지만 그의 "좋은 아버지"의 지원을 받았던 Yang Yanei는 그를 무시하지 않았고 배신적인 장관들이 그를 허용했습니다. 악을 행하라. 민족적 탄압이 심하고 정치적 투쟁이 복잡했던 원제국에서 이런 문체는 너무나 날카롭고 날카롭습니다! 관한칭은 정부의 핵심을 거의 맞힐 뻔한 뒤 관객들에게 약한 여성의 지혜와 용기를 보여줬다.

왕장각 아래에서 탄계아는 행복한 척, 뱀인 척, 양야네이를 취하게 하고, 몰래 황칙과 검을 교환해 스릴을 선사했다. 다음 날, 양야네이가 단주현에 와서 백세종의 죄를 선고할 준비를 하던 중, 그의 손에 있던 황실 칙령이 어젯밤에 쓴 음란한 말과 문장으로 대체된 것을 발견하고는 즉시 투옥되었다. "왕장각"은 "선한 사람은 상을 받고 악한 사람은 벌을 받는다"는 코믹한 분위기로 끝납니다. 관한경처럼 우리도 백세중과 그의 아내의 행복과 장수를 기원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 결말이 사실 관한경의 희망사항이자 그의 이상주의적 감정의 결과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전체 작전에서 첫째, 담계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상황을 바꾸지 못할 수도 있고, 둘째, 양야네가 결국 '좋은 아버지'를 갖게 되었다는 사실이 추적되면 담계는 황실의 칙령을 훔치고 상을 훔친다. 확실히 중범죄가 될 팡의 검은 면책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956년 왕옌은 관한경의 원작을 바탕으로 사천 오페라 '단계아'를 합성하고 장준추 선생이 공연한 북경 오페라 '왕장각'을 작곡했다. 히트를 쳤고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1958년 Shanghai Haiyan Film Studio는 "Wangjiang Pavilion"을 경극 영화로 만들었고, Zhang Junqiu 씨는 영화에서 가장 아름다운 Tan Ji'er를 영원히 남겼습니다.

장 선생님의 노래 실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좋고, 목소리는 감미롭고 맑고 맑아서 '그 사람이 인기가 없다면 누가 될까?'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장 선생님의 작품은 세심하고 완곡한 표현으로 한쪽 턱을 치켜들고 난초 손가락을 약간 위로 치켜세워 차가운 매화처럼 창백하며 고전적인 귀부인의 조용한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특히 장씨의 여유로운 에너지는 차향처럼 이해는 되지만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소위 동양적인 매력이 더할 나위 없다.

설날, 베이징 경극단 장스쿨 칭의 역 왕롱롱 주연의 '강경'을 보기 위해 장안대극장에 갔다. Wang Rongrong은 Siping Tune의 "Sighing Alone in the Sky", Nan Bangzi의 "먼저 Yang Yanei가 또 문제를 일으키러 왔다고 말했습니다."와 같은 여러 고전 아리아로 "Wangjiang Pavilion"에서 "Tan Ji'er"역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라고 말하며 박수를 터뜨렸다. 탄계가 작은 쇠칼을 들고 섬으로 가는 장면이 정말 즐거웠어요. 같은 운명을 공유하는 마음으로 탄계가 양야네와 목숨을 걸고 싸우기로 결심한 그의 내면의 불안과 인내가 생생했습니다. 왕롱롱의 연기에 감동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