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우시 유명인 소개

우시 유명인 소개

[이 단락 편집] 생활

화옌쥔(Hua Yanjun)으로 알려진 아빙(A Bing)은 포크 음악가입니다. 청나라 광서 19년(1893)에 강소성 무석(無錫)에서 태어났다. 나중에 그는 장님이 되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Hua Qinghe는 Wuxi City의 Sanqing Hall Taoist Temple Lei Zun Hall의 도사였으며 도교 음악에 능숙했습니다. 화옌쥔은 어렸을 때 어머니를 여의고 같은 가문의 숙모 밑에서 자랐다. 8세 때 그는 아버지를 따라 레이준홀(Lei Zun Hall)에서 젊은 도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사립학교에서 3년 동안 공부한 후 아버지로부터 북, 피리, 이호, 비파 및 기타 악기를 배웠습니다. 12살이 되면 이미 다양한 악기를 연주할 수 있게 되었고, 예배, 독경, 음악 연주 등의 활동에 자주 참여합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계속 발전했으며 민속 음악을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도교 음악의 제약을 깨뜨렸습니다. 18세에 그는 무석 도교 음악계로부터 전문 연주자로 칭송받았습니다.

22세에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아버지를 이어 레이준사(Lei Zun Temple)의 도사 주지가 됐다. 이후 부주의한 우정으로 인해 매춘과 마약 등의 나쁜 습관에 빠져 34세에 두 눈의 시력을 잃었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비파와 호친을 등에 업고 거리로 나갔고, 자신의 노래를 작곡하고 노래했으며, 뉴스에 대해 랩을 하고, 거리 공연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40세에 미망인인 동채디(Dong Caidi)와 함께 살았습니다. 매일 오후 청안사 산완창 다원 앞 방목장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그는 현안을 과감하게 짚고 사회의 암울함을 비판하며, 사람들이 듣기 좋아하는 랩 형식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1.28사변 이후 그는 《19로군이 상하이에서 적과 영웅적으로 싸우다》라는 소식을 작곡하고 노래했으며 얼호에서 《의용군 행진곡》을 연주했다. 그는 일본상품 불매운동 기간 동안 열정적인 언사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애국심을 고취시켰습니다. 그의 뉴스 기사 중 다수는 대중의 목소리를 노래했으며 일반 시민들의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매일 밤 그는 거리와 골목을 걸으며 얼후를 연주하며 걸으며 그의 음색이 감동적이었습니다. 국제음악계에서 유명한 'Two Springs Reflect the Moon'도 이 시기에 탄생했다. 일본군이 우시를 침공한 후 아빙과 동차이디는 고향으로 피신했습니다. 곧 그는 상하이로 가서 Kunqu Opera Troupe의 Xianni Club에서 피아니스트로 일하고 3 현 악기를 연주했으며 영화 "Seven Heavens"에서 맹인 역할을 추가로 맡았습니다. 이때 그는 영웅적이고 감성적인 얼후 독창인 '소나무를 들으며'를 작곡하여 나라의 예속의 노예가 되고 싶지 않은 애국적 열정을 표현했다. 민국 28년에 서성으로 돌아와 옛 사업을 재개하였다. 그는 매일 아침 찻집에 가서 각종 소식을 듣고, 돌아와서 구상하고 창작하고, 오후에는 청안사 찻집 앞에서 노래를 불렀고, 밤에는 거리에서 얼후를 연주하고 'Cold Spring'을 연주했다. 바람". 그는 피아노 실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는 비파를 머리에 얹고 연주할 수 있으며, 또한 얼후를 사용하여 남자, 여자, 노소의 이야기, 한숨, 웃는 소리, 우는 소리를 흉내낼 수도 있습니다. 수탉과 개 짖는 소리. 항일전쟁 승리 이후 청안사 고정장소에서 랩 뉴스를 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민국 36년에 폐병을 앓아 자리에 누워 피를 토하게 되었고, 그때부터 길거리 공연을 그만두고 집에서 호금을 수리하며 생계를 꾸려 나갔다.

1949년 7월 23일 우시는 해방되었고, 아빙과 'Two Springs Reflect the Moon' 등 그의 음악은 다시 태어났다. 1950년 여름, 민속음악을 발견, 연구, 보존하기 위해 중앙음악원의 교사와 학생들은 양인류 교수 등에게 우시로 특별 여행을 떠나 그를 위해 "달"을 포함한 3개의 얼후 작품을 녹음하도록 의뢰했습니다. 두 샘에 반성', '소나무 듣기', '차가운 봄바람' 등 3개의 비파곡은 '큰 파도가 모래를 씻는다', '용선', '성을 떠나는 조군'이다.

아빙은 1950년 12월 4일 57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했다.

A Bing의 삶은 우여곡절이 많은 드라마와 같습니다. 그의 생애 유일하게 남아 있는 영상은 일제와 우시(无锡) 괴뢰정치 시절 '선민증'에 찍힌 표준사진 한 장뿐이라고 한다. 사진 속 눈먼 안경을 쓰고 펠트 모자를 쓴 마른 중년 남성의 얼굴은 삶의 고난과 우여곡절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어쩌면 아빙에게 주어진 운명적인 시련이 그의 음악을 감동시킨 이유였을 것이다. 화옌쥔(Hua Yanjun)의 이 사생아는 태어났을 때 가족애의 권리를 박탈당했습니다. 친어머니가 세상의 차별에 저항하기 위해 스스로 목숨을 끊을 수밖에 없었을 때, 아이의 숨겨진 성격의 일부가 이미 눈에 띄었습니다. 몇 년 동안 외부에서 양육된 청년이 친아버지 화칭허에게 돌아온다. 그가 보는 곳마다 더 이해할 수 없는 의심이 있을 수 있다. 나는 그가 도교인 그의 아버지를 '스승'이라고 부르며 찾아왔다는 정보를 통해 알고 있습니다. Huaqinghe는 자신을 Xuemei라고 부르며 다양한 악기에 능숙합니다. 아빙은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하여 곧 이호(erhu), 싼셴(sanxian), 비파(pipa), 디지(dizi) 등 다양한 악기의 연주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아빙은 자신이 단지 친절한 사람들의 보살핌을 받는 고아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아빙의 음악에서 자주 느끼는 점은 그 순간 옳고 그름을 많이 분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내 기억에는 일본 지휘자 오자와 세이지(Ozawa Seiji)를 소개하는 문단이 있다. 그는 처음으로 '어 봄은 달을 비춘다'라는 곡을 들었을 때 눈물을 흘리며 "이런 음악은 무릎을 꿇어야 한다"고 말했다. ""

Abing은 1950년 녹음으로 인해 자신이 작곡한 6곡의 음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얼호 작품 "Er Quan Ying Yue", "Listening to the Pines" 및 "Cold Spring Wind" "이제 세계에 잘 알려진 노래입니다.", 비파 노래 "모래 위의 큰 파도", "용선", "성을 떠나는 조군"을 노래합니다. 이것은 축복입니다. 민속예술가로서 그의 힘든 삶은 어쩌면 역사상 셀 수 없이 많은 피와 눈물의 삶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다행히 그에게는 자신의 손과 음표를 사용하여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악을 다른 사람의 마음을 감염시키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있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일화

사람들은 아빙이 세 가지 자질을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강한 야망을 가진 가난한 사람(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음); 가난하지 않음(프리로딩 아님) 가난한 사람은 좋은 평판(성실함)을 갖습니다.

우시시에서는 집주인이 가족 중 13세 소녀를 성폭행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빙은 즉시 가사를 지어 노래하며 집주인의 악행을 폭로했습니다. , 대중의 분노를 불러 일으키고 집주인을 놀라게했습니다. 집주인은 몇 달 동안 도망쳐 감히 집으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한번은 국민당 군벌인 당은보가 아빙에게 자신의 13번째 첩을 위한 생일 파티를 불러달라고 부탁했지만, 아빙은 단호하게 거절하고 심하게 구타당했지만, 아빙은 포기하지 않고 가사를 지어냈습니다. 얼후를 연주하고 그들을 꾸짖었다.

항일 전쟁 당시 일본 침략자들이 우시를 점령했고, 장스쥔이라는 남자가 이를 알게 되자 그를 저주하는 말을 지어 심하게 구타당했다. 나중에 아빙은 반역자가 일본군에게 살해당하자 그에게 손뼉을 치며 박수를 보냈다. 그는 또 '반역자의 최후'라는 노래를 작곡해 거리에서 불렀고, 우시 사람들은 모두 박수를 보냈다.

[이 단락 편집] 음악 작품

장쑤성 우시(无锡)에 있는 회산천(惠山泉)은 '세계 제2의 봄'으로 알려져 있다.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의 이름을 따서 음악을 명명하면 고요한 밤, 맑은 봄, 차가운 달이라는 예술적 개념이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노래 전체를 듣는 것도 마치 눈먼 예술가, 곧은 눈먼 예술가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끈기 있고 사람들에게 자신의 힘든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짧은 도입부에 이어 상음에서 자오음으로 선율이 올라가다가 정음, 자오음에서 잠시 멈추고 공음으로 끝나 전자레인지 모양의 선율선을 이루며, 작가가 분수에 앉아 과거를 생각하는 것처럼요(클립 1). 두 번째 프레이즈는 단 2개의 소절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노래에서 6번 나타납니다. 한 옥타브 높은 첫 번째 프레이즈의 끝에서 시작됩니다. 공인 주변을 위아래로 맴돌며 앞의 침묵을 깨고 의기양양해지기 시작하며 작가의 무한한 감성을 드러낸다(단편 2). 세 번째 문장으로 들어가면 고음역에 선율이 흐르면서 새로운 리듬적 요소가 나타나며 선율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해 분위기가 더욱 신난다. 주제는 처음에는 차분하고 깊은 느낌에서 흥미진진하고 활기찬 느낌으로 점차 바뀌며 작가의 내면적인 삶의 감정과 강인하고 자랑스러운 삶의 의지를 깊이 있게 드러냅니다. 연주에서 자주 사용되는 음표는 음악에 약간 슬픈 분위기를 더하는데, 이는 세상의 쓰라림과 고통을 겪은 시각 장애인 예술가의 감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곡 전체에서 주제가 5번씩 바뀌면서 음악이 명시되고 확장되면서 표현된 감정이 더욱 고스란히 표현된다. 변주기법은 주로 문장 길이의 확장과 축소, 선율의 활성음역의 상승과 하강을 통해 음악의 전개와 순환적인 진행을 표현한다. 다양한 변주곡은 대조되는 서로 다른 음악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주제를 심화시키기 위한 것이므로 음악이 만들어내는 음악적 이미지는 상대적으로 단일하고 집중적이다. 전체 곡의 속도는 크게 변하지 않지만 강도는 pp에서 ff까지 크게 변합니다. 4분음표보다 긴 음을 연주할 때마다 활의 무게감이 바뀌면서 갑자기 강하기도 하고 때로는 약하기도 하며 음악이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이 신난다.

화옌쥔 묘 화옌쥔 묘는 아빙 묘이다. 우시시 서회공원 회산 동쪽 기슭의 영산호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맹인 빙(Blind Man Bing)"으로도 알려진 화옌쥔(Hua Yanjun)은 민속 음악가였으며 1950년 12월 병으로 사망하여 우시(Wuxi) 서쪽 교외 칸산(Canshan) 기슭에 있는 "이화산방(Yihe Shanfang)" 도교 무덤에 묻혔습니다. 1979년 5월에 무덤이 파괴되었고, 무석시 박물관이 원래 있던 자리에서 뼈를 수거했으며, 1983년에 혜산 동쪽 기슭, 어취안 남쪽의 현재 위치로 옮겨졌습니다.

묘지의 면적은 742㎡이며, 본체는 악보대 모양의 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래된 묘비는 현재 시립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연구소 및 우시 문학 예술 연구소 양인 류슈(Yang Yin Liushu)와 무덤 앞의 맹인 아빙통(A Bingtong), Qian Shaowu의 조각품.

1986년 우시시 인민정부에 의해 시 문화재 보호단위로 지정됐다.

[이 단락 편집] 두 개의 스프링은 달을 반영합니다

"두 개의 스프링은 달을 반영합니다"는 Abing의 걸작입니다. A Bing은 Wuxi에서 Erquan의 피아노를 자주 연주했는데, 친척, 친구, 이웃의 기억에 따르면 A Bing은 하루 종일 공연을 했는데도 여전히 음식과 옷이 없었습니다. 늦은 밤 골목으로 돌아와서 이 노래를 자주 연주했는데, 그 애절함과 슬픔이 특히 감동적이었습니다.

A Bing의 친구 Lu Xu는 A Bing이 '달을 비추는 두 샘'을 연기했을 때 장면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폭설이 거위 깃털처럼 내리고 반대편 공원이 잔해와 옥으로 덮여있었습니다.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프고 애처로운 얼호의 소리가 거리에서 들려왔다... 나는 공원 길에서 작은 대나무 장대를 타고 맹인을 이끌고 있는 단정한 노파를 보았고 희미한 불빛 아래서 어렴풋이 알아차렸다. 아빙과 그의 아내는 오른쪽 옆구리 아래에 작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등에 비파를 메고, 왼쪽 어깨에 이호를 걸었습니다. 처음에는 제목이 없었는데, 아빙은 거리를 걸을 때 이 음악을 자주 연주했는데, 연주할 때 이 음악을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아빙은 한때 그것을 "자래천(Zi Lai Qian)"이라고 불렀고, 그의 이웃들은 그것을 "이신곡(Yixinqu)"이라고 불렀습니다. Yinliu와 Cao Anhe는 녹음 중 우시의 유명한 명승지 "Er Quan"을 생각하고 이름을 "Er Quan Ying Yue"(강소성 우시 Huishan Quan, "세계의 두 번째 봄"으로 알려짐)라고 명명했습니다. , 점수가 결정되었습니다. He Luting은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습니다. "'Er Quan Ying Yue'라는 우아한 이름은 실제로 그의 음악과 모순됩니다. 음악이 Er Quan Ying Yue의 풍경을 묘사한다고 하기보다는, 그 음악이 Er Quan Ying Yue의 풍경을 묘사한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맹인 아빙 인생체험."

1950년 늦가을, 아빙은 우시 콘서트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 곡을 연주해 관객들의 끝없는 박수를 받았다. 이 노래는 1959년 국경절 10주년을 맞아 중국 국제문화협회가 우리나라 민족음악의 대표곡 중 하나로 이 노래를 해외 친구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이후 이 노래는 국내외에서 널리 유통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85년에 이 노래는 미국 음반에 녹음되어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중국 노래 11곡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나중에 Peng Xiuwen은 이 작품을 국가 악기 앙상블에 적용했고, Wu Zuqiang은 이를 현악 앙상블에 적용했으며, Ding Zhinuo와 He Zhanhao는 이를 현악 4중주에 적용했습니다. 등. 중국음반사는 1950년 여름 아빙의 이 곡 연주를 철선으로 녹음하여 음반으로 만든 적이 있는데, 이는 국내외에서 잘 팔린 적이 있다.

이 곡은 세상의 쓰라림과 아픔을 겪은 시각 장애인 예술가의 생각과 감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드러내는 작품으로, 독특한 민속 연주 기술과 스타일은 물론,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심오한 예술적 개념, 중국 이호 예술을 보여줌 독특한 매력으로 이호 예술의 표현력을 넓혀 "20세기 중국 음악 고전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음악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의 명명 과정

1950년 중앙 음악원의 Yang Yinliu 교수와 Cao Anhe 교수는 특별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Abing의 공연을 녹음하기 위해 Wuxi를 방문했습니다. 또한 Zhu Shikuang 씨도 녹음에 참여했습니다.

Zhu Shikuang은 Wuxi Newspaper에 "음악 이름을 "Er Quan Ying Yue"로 지정하는 과정"이라는 기사를 게재 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녹음 후 Yang이 A Bing에게 물었습니다. 곡명을 묻자 빙은 "이 곡은 이름이 없다. 그냥 무작위로 따서 지금의 곡이 됐다"고 말했다. 양씨는 다시 "어디에서 자주 연주하느냐"고 답했다. : "저는 길거리에서 자주 연주합니다." , Huishan Quanting에서도 연주했습니다. "양 선생님이 ""Two Springs"라고 부르자! "라고 말했습니다. ""Two Springs"는 완전한 것 같지 않습니다. 노래 제목이 "세 개의 풀이 달을 비춘다"라는 노래가 있는데, 그것을 "두 개의 샘이 달을 반사한다"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양 씨는 "인쇄물이 복사된 것인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영산(Yingshan)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시의 강이니까 '두 샘물이 달을 비춘다'고 하자"고 고개를 끄덕이며 곡 제목을 '어분은 달을 비춘다'로 정했다.

우시 얼취안 풀(Wuxi Erquan Pool)에는 이란 홀(Yilan Hall), 얼취안 파빌리온(Erquan Pavilion) 등의 건물이 있습니다. 음력 매달 태양을 보기 전후에 달이 물과 사랑에 빠지고, 물이 달을 품고, 물도 같은 매력으로 빛난다. 완벽한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