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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다이 승려의 전설

불교 이름은 "기이"이고 자신을 "장정자"라고 부르는 불대승은 당나라 말기와 오대에 유명한 승려이다. 실제 역사적 인물. 어렸을 때 그는 봉화현 강에서 현 북쪽에 있는 창팅 마을로 표류했고, 그곳에서 마을 주민 장충티안(Zhang Chongtian)과 그의 아내에게 입양되었습니다. 18세에 악림사에서 출가한 후 봉화구촌 천화사에 가서 러바이오에서 선을 수행하고 봉화구촌 악림촌 주인을 섬기며 설법했다. Xuedou Temple의 Dharma, Ningbo 및 Ningbo를 여행했습니다. Tiantai, Hangzhou, Fujian, Sichuan 및 기타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종종 천 가방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Budai Monks"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다이 스님은 비만이고 큰 배를 드러내고 있으며 항상 미소를 짓고 친절한 눈썹과 친절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정신나간 사람처럼 자고 여기저기 눕고, 보이는 것은 무엇이든 구걸하고, 고기나 채소를 가리지 않고 먹고 마시고, 남은 것은 자기 천 자루에 넣어 두었습니다. 그는 평생 학문을 좋아했고, 노래와 시를 잘 읽었습니다. 그는 정의를 옹호하고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도록 장려하기 때문에 종종 대중에게 기쁨을 주고 문제를 없애주기 때문에 "행복한 스님"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후량 진명 3년(917년) 음력 3월 3일, 불대 스님이 봉화 악림사 동쪽 복도 바위 위에 앉아 이렇게 말했다. 한 구절: "미륵은 진정한 미륵이요, 수백억의 클론을 가지고 항상 그를 보여줍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그 당시 사람들이 그를 알지 못했습니다." 게비는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고 뱃속에 묻혔습니다. 펑화시 북쪽에 있는 펑산산(Fengshan Mountain). 그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미륵을 미륵의 화신으로 믿고 그를 조각상으로 숭배하게 되었으며, 따라서 월림사는 미륵 도장이라 불렸습니다. 국내 불교 사찰에서는 대부분 미륵을 숭배하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미륵을 '칠복신' 중 하나로 추앙하고 있습니다.

불대승 전설은 5대 승려 사후에 잉태되어 원, 명, 청, 민국을 거쳐 신건국 이후까지 퍼지기 시작했다. 중국에서는 점차 대중적인 이름으로 발전하여 모든 사람에게 잘 알려진 민속문학이 되었습니다. 원나라 작가 정정우(鄭丁九)가 쓴 '불대승' 주제, 명말청초 지용인(吉永仁)이 쓴 '미친 승려가 거리에서 불대에 대해 이야기하다', 그리고 20부작 TV 시리즈 '불대승'을 주제로 한 작품이다. 대만에서 생산되는 부대승'은 모두 이 전설에서 유래합니다. 2000년 봉화는 미륵문화에 관한 제1회 전국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부대승과 미륵문화』를 출판했습니다. 2007년 4월, 봉화는 미륵문화연구회를 설립하고 민속문학 작가들을 동원하여 불대승 전설을 더욱 수집, 정리, 가공했습니다. 2011년 5월, "부다이 승려 전설"은 국무원이 승인하고 문화부가 승인한 제3차 국가 무형 문화 유산 목록에 공식적으로 포함되었습니다.

불대승 전설은 주로 중국 절강성, 복건성, 운남성, 쓰촨성 등을 비롯해 홍콩, 마카오, 대만 등지에 퍼져 있으며, 해외로는 일본, 한국, 동남아, 유럽, 미국 등으로 퍼져나간다. 주 및 기타 국가 및 지역. 주요 이야기로는 생활사, 재미있는 어린 시절 이야기, 지역 전설, 악을 진압하고 선을 장려하는 이야기, 위험을 구하고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이야기, 승려와 세속의 화합, 승려의 죽음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