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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의 모바일 운영체제의 실패는 사실 마이크로소프트에게 매우 큰 타격을 입혔다. 비록 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체제가 PC 시장에서는 만능이지만 모바일 스마트 분야에서는 말이다. 시장 그러나 그는 기회를 잡지 않았다.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는 몇 년 전 노키아를 인수했고 노키아를 윈도우 폰 홍보의 발판으로 삼았다. 또한 여러 유명 휴대전화 제조업체와 협력해 윈도우 폰의 맞춤형 버전을 만들었다. , 운영자 채널과 결합되어 여전히 스타일이 유지됩니다.
그러나 윈도우폰이 실패한 이유는 사실 여러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전 세계에서 노키아의 제품과 브랜드의 영향력이 예전보다 훨씬 작아졌기 때문이다. 따라서 마이크로소프트의 모바일 운영체제 홍보에 큰 역할을 하지는 않을 것이다.
또한 구글 안드로이드의 오픈소스 생태계는 안드로이드 시장의 급격한 폭발을 가져왔다. 국내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안드로이드가 주류 시장으로 자리잡은 반면, 윈도우폰은 점차 쇠퇴하고 있다.
동시에 Windows Phone은 한때 많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지만 전체 소프트웨어 실행 환경은 Windows Phone에 친화적이지 않았고 개발자는 Windows Phone을 업데이트하고 반복하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의 경우 이는 휴대폰 사용자에게 매우 좋지 않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운영체제를 만드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도 상당히 어려운 일이지만, 가장 큰 문제는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를 어떻게 조율하여 지속적인 최적화와 반복을 수행하는지, 어떻게 구현하는지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에 소프트웨어를 적용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iOS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만 성공하고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 시스템 휴대폰의 쇠퇴는 이런 신비한 정책과 방향 때문이 아니다. 가장 큰 이유는 WP7이 WM6과 호환되지 않고, WP8이 WP7과 호환되지 않기 때문이다!
2004년 WM2003부터 WM6까지 수년간 WIN 시스템 Dopod/HTC를 사용했는데 갑자기 WM6과 호환되지 않는 WP7이 나왔습니다. 그땐 정말 고통스럽고 혼란스러웠어요! 젠장 WP7, WP8!
WP7 이전에는 휴대폰을 너무 많이 바꿔서 항상 기존 휴대폰의 내용을 새 휴대폰으로 직접 가져오는 경우가 있었는데, 문자 메시지가 10,000개 이상 있었는데 모두 그랬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보냈습니다.
WIN 시스템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거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WP 시대를 말하는 것입니다!
15년 전인 2004년에 저는 Dopod와 Microsoft WM2003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내 휴대폰에는 수십, 수백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었지만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지만 여전히 휴대폰에 있습니다. now.폴더에 저장하세요. SMS 마스터, 매화 입력 방법, Wubi 입력 방법, C 드라이브 정리 마스터, 전화 마법사, 슈퍼 암호화 마스터, 버튼 관리 AE 버튼 플러스 v2.6, 알람 시계, 스마트폰 스튜디오, Baiyue, Panda Reading, UMD 리더, 휴대폰 QQ , 범용 플레이어 TCPMP, 무인 USB 디스크 wm, 휴대폰 USB 디스크, 백업 도구 PPCPimbackup, 버튼 설정, 터치 스크린 디버거, 시스템 청소 및 최적화 Menmaid, 마우스, ID 카드 쿼리, 자동차 번호판 쿼리, 인체 시계 계산주기, Baidu 티에바(나중에 설치된 것으로 보인다), 도난방지 및 원격제어, 데스크탑 도구, 레지스트리 편집기, 주식거래 전문가, 주식거래 보조, 음성제어, 일기예보, 음파 탐지기, 주공의 꿈 해석, 주이 수비학, 심리 테스트 , 러브 테스트, 작업 전환기, 시스템 관리 도구, 핸즈프리 관리, 블랙리스트 관리, 스크린샷 도구, 화면 데드 픽셀 테스트, 영구 달력, 개인정보 보호기, SNAP, UCWEB, TV 플레이어, 위성 TV 위치 추적기, QQ 자동 다이얼러, WINRAR, PPC 압축 해제기, PPC 슈퍼 클린 및 제거 마스터, GPS 포지셔닝 서버, PICAWM 버전, GPRS 트래픽 관리, MD 시뮬레이터, RDcalc, 편리한 메뉴, 북스타, Huatai Securities, 팩스 기계, Qianqianjingting, 모바일 전기 기사, Thunder, Pocket Academy, Optimization Master, RM Player 그리고 킹오브파이터즈, CS, 레드얼럿 등 많은 게임들이 저장되어 있지 않아서 구체적인 게임명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또한 업무와 관련하여 더욱 전문적인 모바일 앱도 있습니다: 수력 및 수자원 보존 프로젝트 휴대용 컴퓨터 프로그램 제어 세트, PPC 현장 측량, PPC용 CS 도면, 엔지니어링 도면 powerCAD(CS 및 CAD)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둘 다 매우 큽니다. 9개의 하위 패키지가 모두 다운로드되고 압축이 풀린 것으로 기억합니다.),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 ADOBE FLASH LITE, GIF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 비디오 차단 도구, 자연스러운 브러시.
eXPerience는 모바일 테마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당시에는 WinXP 데스크톱을 휴대폰에서 시뮬레이션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아이콘 관리를 사용했습니다. 이름 바꾸기 및 아이콘 자동 정의, 아이콘 크기 전환, 아이콘 이동, 그리드 정렬, 아이콘 삭제 및 추가, 작업 표시줄, 시작 표시줄은 컴퓨터와 동일했습니다.
당시에는 마이크로소프트 WM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개발된 소프트웨어가 많았는데, 각종 포럼이 인기를 끌었고, 많은 전문가들이 자체적으로 이상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지만 안타깝게도 나중에는 모두 사라졌습니다.
PC 분야의 절대 강자인 마이크로소프트는 늘 모바일 분야에서 자신만의 전장을 개척하고 싶었지만, 결국 실패로 끝났다. 결과적으로 윈도우 휴대폰은 아직까지 미온적인 상황이고, 안드로이드나 애플과는 전혀 다른 모바일 시스템으로 자리잡지 못한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1. 폐쇄형 시스템
오픈소스 시스템의 폐쇄성은 보급과 활용에 매우 불리한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오픈소스 커뮤니티는 이제 본격화되고 있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의 시장가치가 부활한 것도 오픈소스 개방과 수용을 바탕으로 한 초기에는 폐쇄 루프 시스템에 매달린 적이 없다. Android는 오픈 소스 프로토콜을 완벽하게 따르고 소스 코드를 공개하므로 개발자와의 거리가 크게 단축됩니다. 애플 역시 폐쇄형 시스템이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폐쇄형 시스템 기능적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은 애플보다 우월하다는 느낌을 주지 못한다. 따라서 차별화 루트의 시작부터 이후 미지근한 성공까지 관건은 여전히 이다. 현재의 오픈 소스 안드로이드 시스템은 IOS와 거리를 두고 있으며 그 생명력은 점점 더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안드로이드 시스템은 휴대폰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사용하는 거의 모든 장치에 적용됩니다. 안드로이드 시스템에 내장되어 있고 시스템 생태계 어디에나 존재한다는 점을 볼 때, 이러한 영향력은 당시 PC 부문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지배력에 못지않게 큰 것으로 보입니다.
2. 비우호적 비즈니스 모델
마이크로소프트의 모바일 시스템 역시 휴대폰 제조업체에 비싼 라이센스 비용을 청구하기 때문에 아무리 브랜드가 강력하더라도 플랫폼 지원에 있어서는 한참 뒤쳐져 왔습니다. 하드웨어 플랫폼의 지원 없이는 공중의 성으로만 존재할 수 있다. 휴대폰을 완전히 자체 개발하고 하드웨어 플랫폼을 통제할 수 있는 애플과 달리 전략적 관점에서 보면 전형적인 실패 사례다.
신제품을 출시하는 초기의 눈부신 느낌부터 다양한 이용 약관의 제한까지, 최종적으로 분석해 보면 여전히 자신이 매우 강력하고 새로운 것을 원래 의도로 다루지 않는다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많은 초대형 기업의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3. 제품이 사용자를 따라갈 수 없다
새로운 컨셉의 제품을 출시하려면 생태사슬에 장기적으로 효과적인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자금과 인력을 투자해야 한다. 개선하세요. 중간 제품의 반복이 너무 느리거나 너무 빠릅니다. 많은 사용자가 이 모델에 적응했지만 전반적으로 Apple 휴대폰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loop 궁극적인 사용자 경험을 추구하는 운영체제의 집념은 사용자에게 거대하고 아름다운 영향을 가져왔고, 하이엔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어떤 생태 체인을 구축하려면 지속적인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 동시에 생태 사슬의 개선을 환영하는 태도를 낮추어야 합니다. 최근 Microsoft의 시장 가치가 상승했고 오픈 소스 커뮤니티를 환영하는 태도를 낮추는 것은 하나의 문제입니다. 게다가 클라우드 컴퓨팅에서 시장점유율이 더 높아진다는 것은 그 당시 마이크로소프트의 열의가 막연하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이제 어떤 폐쇄형 시스템도 지속하기 어려울 것 같다. 기술 분야에서는 이렇게 폐쇄적인 회사라면 오랫동안 이런 식으로 플레이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애플을 독특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이는 측면에서도 잡스의 위대함을 증명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시스템의 문턱은 너무 낮은데, WINDOWS 휴대폰 시스템의 문턱은 높다. 한번 체험해 본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샤오미 휴대폰 4를 WINDOWS 시스템에 올려본 적이 있다. 애프터 서비스에 보냈는데...
이걸 보면 왜 WINDOWS 휴대폰 시스템이 안드로이드 시스템만큼 인기가 없는지 모두가 알게 될 것입니다. 판매 후 서비스에 휴대폰.
당시에는 안드로이드, 심비안, 애플, WINDOWS 시스템이 있었는데, 안드로이드 시스템은 문턱이 가장 낮고 적응률도 높았다. 안드로이드 시스템. 샤오미가 모방품을 쓸어버린 이후 샤오미도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사용하게 되었고, 수백만 네티즌들의 제안과 최적화를 바탕으로 샤오미만의 MIUI 시스템이 형성되었고, 이로써 샤오미는 중국 휴대폰의 절반을 점유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에는 안드로이드 시스템이 서서히 지배적인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샤오미 4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WINDOWS 시스템이 대세였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가 샤오미와 협력하여 샤오미 4를 플래싱했습니다. WINDOWS로 플래싱한 후 모든 연락이 끊겼습니다. 더 이상 소프트웨어가 없으며 클라우드에서 휴대폰 번호를 가져오려는 경우에도 방법이 없습니다. 휴대폰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해야 하지만, 진입 장벽이 높은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복잡성을 가져오기 때문에 WINDOWS 시스템보다 안드로이드 시스템이 더 인기가 높습니다. 이제 Nokia도 WINDOWS 시스템에서 Android 진영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Android 시스템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현재 샤오미 시스템, 화웨이 시스템, 메이주 시스템은 모두 안드로이드 시스템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 개발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안드로이드 사용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사용자 임계값이 크게 낮아졌습니다. 사용자가 휴대폰을 변경하더라도 여전히 사용자의 사용 비용을 늘리지 않고 몇 분 안에 데이터를 새 휴대폰으로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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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시스템과 애플 시스템이 각각 보완할 수 있기 때문에 최후의 생존 시스템인 이유 다른. 생각해보면 애플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안드로이드에도 이식될 수 있다. Apple에 대해 이야기하면 아무리 깔끔하고 매끄러워도 Android의 편의성과 속도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두 시스템이 서로를 강화하고 생존을 위해 서로 싸우는 수준까지 발전했다는 점입니다. 이는 매우 드물고 드문 현상입니다.
도팟(Dopod)이 등장했을 때 오랫동안 호황을 누렸던 동료 중 한 명이 윈도우 시스템과 에어컨이 포함된 도팟(Dopod) 휴대폰을 선물로 사는데 3000위안이 넘게 들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더 많은 개조된 오래된 기계가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푸시톱 키보드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여전히 많은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 블라디보스토크에는 아직 와이파이 기능이 있었고, 가장 기본적인 고화질 3D 게임조차 아직 출시되지 않았던 것이 안타깝습니다.
Microsoft가 그러한 게임을 개발할 수 없기 때문인지, 아니면 Windows Phone의 하드웨어가 단순히 해당 시스템을 사용하여 설계된 소프트웨어 게임을 처리할 수 없기 때문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은행, 기업, 소비자 및 기타 소프트웨어 중 어떤 시스템이 이러한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지 않고 사진 촬영과 같은 일부 쓸모없는 기능에만 초점을 맞춘다면 실패할 수밖에 없습니다.
왜 일부 사람들은 Windows 모바일 시스템이 Android 시스템만큼 사용하기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까? Windows 시스템 자체는 여전히 사용하기 좋고 간단하며 원활합니다. Android가 대중화되고 Windows가 일정 수의 휴대폰을 보유하더라도 Windows 사용 경험은 여전히 좋습니다. 그러나 폐쇄적인 특성으로 인해 생태계가 열악합니다. 그림이 조금 낯설고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Windows와 Android의 디자인은 많이 다릅니다. Windows의 화면을 가득 채운 사각형은 단순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익숙하지 않고 화면 전체를 차지하는 일종의 밀도 증후군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 기분이 나빠요. 반대로 화면 중앙에 하나씩 배치되는 안드로이드 같은 작은 앱들의 디자인은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어 더욱 조화롭고 산뜻해 보인다(애플의 iOS를 포함해). 일부 사용자들은 오히려 안드로이드를 선택하기도 한다.
그리고 윈도우도 마이크로소프트처럼 폐쇄적인 시스템이 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실패했다. 예를 들어, 일부 휴대폰이 Windows 시스템을 사용하려는 경우 최적화를 위해서는 프로세서, 화면 등과 같이 Microsoft가 인정하고 승인한 하드웨어 구성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 결과 많은 휴대폰 제조업체들이 이것이 너무 번거롭고 안드로이드만큼 편리하지 않다고 느껴 윈도우를 버리고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사용하게 됐다. Windows에는 몇 가지 정책 오류가 있다고 해야 할까요.
또한 WP8의 커널은 완전히 개정되었지만 WP7 휴대폰은 새로운 WP8을 지원하지 않아 많은 휴대폰 사용자가 WP 휴대폰을 버리고 Android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제조업체는 Android 지원으로 전환했습니다. 또한 WP의 생태계는 Android만큼 많은 애플리케이션과 개발자가 없으며 Google의 억제로 인해 해당 앱이 WP 스토어에 게시되는 것을 의도적으로 차단합니다. 일련의 이유가 WP 시스템의 실패로 이어집니다.
시스템 자체와 더불어 생태학적 구축도 사실 쉽지 않다. WP 역시 이런 점에서 주로 실패한다. 애플처럼 독립된 서클이 되기는 쉽지 않다. 어쩌면 WP가 당시 Android만큼 개방성을 선택했을 수도 있고 오늘날의 모바일 운영 체제 환경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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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부터 Windows Phone이 상용화되기 시작했습니다.
Apple의 iOS가 주류가 되었고, Gangzhu Qiao는 이미 제단에 도달했습니다! Android는 무료 오픈 소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WP7을 출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기대가 크지만, 시스템 개념 측면에서 애플로부터 배우고 싶어하기 때문에 늘 닫혀 있었다. 소프트웨어가 거의 없고 대중이 WP7의 UI 인터페이스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초기에는 상대적으로 개발 속도가 느려집니다!
WP 시스템은 개발자에 대한 임계값이 더 높습니다.
오픈 소스 Android에 비해 개발자는 더 큰 자유를 누리고 상대적으로 제약이 적습니다. 반대로 WP 시스템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요구하는 하드웨어 구성(프로세서, 화면 등)으로 개발 및 구성해야 한다. WP 휴대폰 시장점유율이 매우 낮기 때문에 대부분의 제조사가 안드로이드와 애플을 선택했다.
시장 점유율이 적다
WP 시스템 자체의 장점은 여전히 매우 분명하지만 개발을 제한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작은 시장 점유율입니다. Microsoft의 WP 시스템은 오픈 소스가 아니기 때문에 휴대폰 제조업체에 비용을 청구하므로 많은 브랜드에서 이 시스템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Apple은 독립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완전한 생태계를 구축했습니다. Android는 번창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휴대폰이든 모방 휴대폰이든 상관없이 Android와 완전히 통합됩니다. 전성기 시절에도 WP의 유일한 실제 모델은 HTC와 Nokia뿐이었습니다.
정리하자면 마이크로소프트가 좀 더 개방적이고 건강한 생태계를 더 일찍 구축할 수 있었다면 앞으로 시장점유율이 1%도 되지 않을 것이고, WP10 출시가 늦어지는 일도 없을 것이고, 암울한 입장!
우선 wp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낙관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가장 먼저 고려한 것은 시스템을 시장에 출시하는 것이 아니라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었습니다.
wp를 승인하고 청구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wp가 Microsoft의 승인을 받지 않았고 누구도 수정할 수 없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오랜 논의가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WP는 제조업체에 나쁜 인상을 남겼습니다.
제조업체가 이를 인식하지 못하고 응용 프로그램이 부족합니다. Microsoft의 첫 번째 생각은 시스템을 홍보하지 않고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장비 및 개발자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대신 데스크톱과 모바일 단말기를 여는 것에 의존했기 때문에 새 버전과 이전 버전은 더 이상 버전 업데이트와 호환되지 않았습니다. 새 버전은 당시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그다지 아름답지 않았습니다. WP7 8 10 시스템은 호환되지 않고 업그레이드도 불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차세대 버전마다 애플리케이션을 재개발해야 한다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이 시스템을 고집하는 개발자들이 포기하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 이때 마이크로소프트는 여전히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해당 기기의 무상 사용을 허가하고, 일정 인치 이하의 기기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일정 사이즈 이상의 기기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구매해야 합니다. 모바일 데스크톱은 마침내 영향을 받지 않지만 모두가 사라졌습니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가 모바일을 포기했으니, 마이크로소프트는 처참한 경제적 실패를 겪었다고 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실패한 이유는 x86이 시스템에 깊게 결합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당시의 환경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시스템이 가능하더라도 프로세서 전력 소비와 성능을 조율하기가 어려웠다. 모바일 및 데스크톱 만들기* ** 응용 프로그램을 즐기십시오. 데스크톱 프로세서와 비교할 수 있는 휴대폰 프로세서는 몇 개입니까?
마이크로소프트가 실패한 이유는 그 자체에서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Apple과 Android 대신 Microsoft는 단계적으로 자살하고 있습니다. 이 실패 이후 Microsoft는 모바일 시스템 개발에 있어 훨씬 더 성숙해져야 합니다.
Windows Phone이 안드로이드와의 경쟁에서 실패한 이유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안드로이드는 First Mover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2010년 마이크로소프트는 2008년 윈도우폰7 시스템을 출시했고, 출시된 지 2년 만에 안드로이드 시스템은 이미 휴대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수많은 제조사들의 지원을 받았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커널을 자주 바꾼다
사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랫동안 스마트폰 시장에서 활동해 왔다. 윈도우 폰의 전신은 사실 윈도우 모바일이다. 그러나 wp의 커널과 wm의 커널은 다르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는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설상가상으로 wp8.0은 다른 커널을 사용하므로 wp7.5를 사용하는 많은 휴대폰이 새로운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게 됩니다. 이는 많은 기존 Microsoft 사용자의 마음을 식히고 다른 플랫폼으로 전환했습니다. Android 플랫폼을 되돌아보면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이 항상 매우 좋았으며 일부 아주 오래된 Android 소프트웨어는 여전히 새 플랫폼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플랫폼 포지셔닝
Windows Phone은 설정 인터페이스조차 PC 측면을 모방하고 있으며 Office 애플리케이션도 PC 측면으로 이동했습니다. 모바일 쪽. 대부분의 휴대폰 사용자는 실제로 휴대폰을 사무실의 확장으로 여기기보다는 엔터테인먼트를 필요로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기능은 바로 안드로이드 휴대폰이 잘하는 기능입니다.
노키아 인수
마이크로소프트는 노키아 인수 이후 자금난에 빠졌다. 말할 것도 없이 윈도우폰 진영에는 루미아만 남았다. 이전에는 삼성, HTC, 화웨이와 협력했다. 등. 파트너 중 누구도 더 이상 Windows Phone 모델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마이크로소프트만이 파트너를 경쟁자로 만드는 이런 어리석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개발자에게 친숙하지 않다
Windows Phone 시스템이 개방적이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없으며 당연히 시스템과 밀접하게 관련된 일부 기능을 구현할 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오픈소스이기 때문에 개발자들이 개발할 수 있는 여지가 많습니다.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은 완전 무료이며, 개발된 소프트웨어는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공개할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는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논의해 왔던 문제인데, 오늘날 모두가 같은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모바일 운영체제 전장에서 실패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애플리케이션이 너무 적다는 점, 즉 운영체제의 생태적 구성이 아직 부족하다는 점이다. Microsoft는 항상 데스크톱 운영 체제 측면에서 이를 수행해 왔기 때문에 생태학적 구성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습니다. 결국 상대는 10년 이상 개발되어 매우 완벽한 생태계를 갖춘 안드로이드와 IOS입니다.
요약
운영체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생태계. Microsoft는 데스크톱 운영 체제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생태계 구축에 매년 막대한 돈을 지출합니다. 그러나 분명히 모바일 운영체제 분야에서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