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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s Behind the Scenes": 무대 뒤의 실제 플레이어는 누구인가요?
게임의 룰을 꿰뚫고 악의적으로 주가를 조작하는 금융계의 유명 인사 종샤오니안은 인생에서 유례없는 위기에 직면했다.
그가 깨어났을 때 일어나서 그는 아내가 가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는 납치되어 세상으로부터 고립되었고, 그가 그토록 열심히 관리했던 20억 달러의 비밀 자산이 하룻밤 사이에 증발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매일 오전 9시 30분에 둘 중 하나를 선택하고, 무엇을 선택하든 그는 자신을 영원한 멸망의 나락으로 밀어넣을 것입니다.
종샤오니의 관료주의는 누가 하는 것인가?
돈을 위해? 돈을 위해서인가, 아니면 증오를 위해서인가? 오랜 원한 파트너, 사랑을 빼앗으려는 동급생, 어릴 때부터 알고 지냈던 아내, 서로를 이용했던 절친, 그리고 배신당해 죽음을 맞이한 스승, 이 좋은 작품을 연출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오프닝에는 서스펜스 영화가 갖춰야 할 요소가 많다.
그러나 영화의 평범함과 독창적인 디테일의 부족으로 인해 영화는 감동적이기보다는 평범하다.
1. 조기에 폭로된 '주인공'
분명히 영화는 신비로움을 원하며 먼저 Zhong Xiaonian 주변의 모든 사람을 용의자로 만든 다음 고치를 벗겨냅니다. 레이어별로 더 깊이 들어가 마침내 미스터리를 밝혀보세요.
그러나 그의 아내와 Zhong Xiaonian은 처음부터 이혼을 하게 된 이유는 그가 점점 더 많은 욕심을 채우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나쁜 짓을 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런 내면공포증을 지닌 여인이 어떻게 고의로 남편을 납치하려는 음모를 계획할 수 있었겠는가?
그의 실망감을 표현하기 위해 그의 연인 Zhuang Yi는 주저하지 않고 공개적으로 분노를 표출했다. 경매에서 Zhong Xiaonian은 시작 가격이 1백만인 반지를 사기 위해 2천만 달러를 쓰도록 강요합니다. 정규직이 되고 싶어하고 자신이 종샤오니안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던 여자가 어떻게 그를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그런 충격적인 행동을 할 수 있었을까?
종샤오니안의 아내를 생각하던 형은 만약 그가 아내와 이혼할 때까지 기다리고 싶다면, 이 상황을 이끌어가기 위해 그토록 많은 생각과 재정 자원을 쓸 필요도 능력도 없습니다.
오랫동안 원한을 품고 있던 파트너 Tang Wannian은 재정적 자원과 동기를 가지고 있으며 불행히도 그가 두 번째라는 사실에서 그가 실제로 관여하고 있다는 징후가 다양합니다. -수천년의 통솔력과 돈이 확인되지 않은 그는 성급하게 살인의 관점에서 완벽한 납치 사건에 걸맞는 IQ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대답은 다양한 서투른 '우연'을 통해 천우 기자가 '당연히' 종샤오니안에게 찾아와 그의 삶에 개입했다는 것 뿐이다...
천우와 Zhong Xiaonian의 무전기가 채널에 연결되었을 때, 뒤에서 남자는 조용히 듣고 있었지만 아무런 반응도 하지 않았습니다. Zhong Xiaonian이 살인자를 잡으려고 할 때 Tian Yu는 차를 몰고 길을 막고 오디오를 방해했습니다. 그리고 영상; Tian Yu는 Zhong Xiaonian과 그의 아내의 대화를 몰래 모니터링했습니다. Zhong Xiaonian이 들고 있던 모조 총은 발사되지 않았지만 Tian Yu는 설명할 수 없이 총에 맞아 땅에 떨어졌습니다...
긴장감은 어디에 있습니까? 약속된 영화? 너무 뻔한 단서는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2. 너무 창백한 나쁜 관계
영화는 주인공과 히로인이 서로에게 후회가 없음을 여러 번 보여줍니다. 서로를 위해 죽을 수도 있습니다.
남편의 세계에 들어가기 위해 여주인공은 먼저 자신의 재능과 이상을 희생한 뒤 경제기자라는 직업을 그만뒀지만, 두 사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편이 납치됐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녀는 이혼하고 있었지만 그는 생존의 기회를 대가로 차라리 죽기를 원했습니다.
아내가 손목을 자르고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고 갇힌 남자 주인공은 아내가 폭탄으로 묶여있는 것을보고 큰 고통에 휩싸였습니다. 납치범의 요청에 따라 아래층으로 뛰어내려 아내를 끌어내십시오. 아내의 안전을 대가로 폭탄을 터뜨리십시오...
그러나 문제는: 당신이 정말로 그녀를 그토록 사랑한다면 왜 그렇게 할 수 없느냐는 것입니다. 아내가 하는 말은 다 듣고, 그 대신 보기 싫은 일을 계속 하세요.
가택연금된 걸 알고 나서 첫 반응은 왜 아내가 그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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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사랑이 있다면 왜 여주인공은 자신의 재능과 이상의 희생을 기록했을까? 남자 주인공에게 두 사람이 낯선 사람이 될 때까지 표류하게 놔둔 걸까?
말할 것도 없이. 중년의 사랑은 쉽지 않다는 것.
이렇게 서로의 청춘과 중년을 겪어본 두 사람은 마음만 조금이라도 있으면 아내가 고수를 먹지 않는다는 사실도 모를 것이고, 등 뒤에 이렇게 큰 비밀 자금이 있을 리도 없고, 아내가 그 일을 제쳐두겠습니까? 모든 선택을 희생으로 여기고 원한을 품고, 관계에 문제가 있으면 오래된 점수를 계산하고 책임을 계산해야 합니다.
누구에게나 외부인에게는 공개할 수 없는 자신만의 비밀이 있다. 하지만 아이를 낳고 큰 돈을 벌어들이는 등의 가족 문제는 너무나 당연하게도 상대방에게 감춰질 수 있다. 그런 커플이 감정을 이용해 이야기를 밀어붙인다는 게 너무 무리한 일인 걸까?
3. 해피엔딩
결말이 기대와 다르고 이상적이지 않은 경우. 나쁜 사람들은 마땅한 보복을 받고 재판대에 서서 그에 따라 심판을 받았는데, 좋은 의도를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종씨는 이번 환난 후에 깊은 깨달음을 얻었고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더욱 소중히 여겼습니다.
종샤오니안이 건물에서 직접 뛰어내려 사망하면서 영화가 갑자기 끝났거나, 만약 종샤오니안이 우연히 살아남았다면 천우는 감옥에 갇혔을 것이고, 그 다음엔 돈을 모두 가진 종샤오니안이 그랬을 것이다. 그리고 사람'이라는 영화는 마지막에 웃으면서도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서스펜스 영화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영화는 의도적으로든 보수적으로든 “선은 선으로 갚고 악은 악으로 벌받는다”라는 결말을 선택해, 이제 막 뇌를 불태울 준비가 되어 있는 관객들에게 설명할 수 없는 사랑의 윤리 요리를 선사했다.
제작자가 중국 국민의 연약한 마음에 감히 도전하지 못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기보다는 오히려 대중적인 평판과 흥행을 받아들이고 싶어하는 것일 수도 있다.
이는 투자 관점에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짧고, 평탄하고, 빠른 것이 투자자의 진짜 생각인데, 왜 작품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은 획기적인 이상적인 작품을 만들기 위해 그토록 고맙게도 일해야 하는 걸까요?
4. 무대 뒤의 실제 플레이어
이때 가장 큰 비하인드 플레이어가 등장했다.
그는 성공적인 경력을 갖고 있지만 돌파구를 찾고 싶어하는 중년의 Xu Zheng입니다.
그들에게서 사랑은 사라져 과거의 감정만 남았다. 젊음과 아름다움은 이미 손에 닿았지만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있었다. 사랑부터 서스펜스, 인간 본성에 대한 심층적 탐구까지. 서스펜스 넘치는 서정(Xu Zheng)은 너무나 자연스럽고 불가피하다.
이러한 서스펜스 영화가 존재하는 또 다른 이유는 아직 미흡한 부분이 많지만, 똑같이 미성숙한 관객에게 또 하나의 선택권을 준다는 점이다.
그는 인류의 끝없는 탐욕이자 욕망이다.
젊을 때는 권력과 돈을 갈망합니다. 권력과 돈을 갖게 된 후에는 더 많은 명성과 더 큰 야망을 원합니다.
결국 욕망에 이끌려 자신의 사악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은 더 많은 것을 잃고 손실을 입을 수도 있고, 제때에 깨어나 탈출할 수도 있지만, 더 자주 사람들은 돌아올 수 없는 길에 들어서게 된다. .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는 비극의 세례를 견딜 수 없는 폭넓은 관객을 의도적으로 충족시키는 프로듀서이자 창작자이기도 하다.
시장경제학에는 수요가 무엇이든 시장이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오늘날 중국 영화시장에도 적용된다. 영화 관객 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거나 관객 연령층이 넓어지면서 영화 종류의 다양성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더 긴급한 요구 사항.
하지만 반면에 사람들은 영화의 행복하고 교육적이며 긍정적인 결말을 좋아하는 당황스러운 상황이다. 이 경우 똑똑한 사업가라면 당연히 대중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영화를 만드는 선택을 하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선수 비하인드 스토리'의 단점을 비판할 때, 사실은 우리 자신을 비난하는 것입니다.
이런 사교계에서는 누구도 빠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