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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시간의 끝' 흥행 흥행, 즉석 해설
저만 기분이 나쁘다는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포일지 모르겠지만, 제 영화 리뷰가 마음에 들지 않으실 수도 있고, 별로 올리고 싶지도 않았어요.
세 청년은 대륙의 가장 동쪽에서 출발하여 서쪽으로 여행하며 온갖 사람들을 만나고 세상을 보았다.
이 세상은 때로 블랙유머와 자기비하, 세속적인 세상에 대한 저항도 필요하고, 동시에 세속적인 세상에 굴복하는 것도 필요하다. 실망한 얼굴, 심지어 거짓된 얼굴로 우리 자신을 대할 시간이 없습니다.
우리는 길을 걷는 동안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결국 목적지에 도달하게 됩니다.
이것은 우리 세대의 젊은이들이 마음속으로 거쳐온 긴 여정입니다. 우리는 한때 우리 마음이 하늘보다 높다고 생각했지만, 마침내 하늘이 우리 마음보다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우리는 마침내 결혼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분명히 많은 불행한 결말을 경험했습니다.
우리는 한때 현실의 벽을 부수기 위해 애썼지만, 결국 우리 중 일부는 늘 그 벽 아래로 기어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가끔은 뭔가 말하고, 행동하고, 소리를 내야 할 때가 있습니다.
한한은 늘 사람들에게 주는 인상이다. 그는 우리가 칼을 쥐고 있는 것과 같아서 많은 젊은이들이 한한을 좋아한다. 한한은 우리가 이상과 세속 사이에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기 때문이다.
이번에도 한한은 이런 느낌을 영화로 구현하려고 노력했다. 이 영화를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리틀 타임즈'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목소리가 필요하고, 유리집과 프랑스식 간단한 식사는 우리 같은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우리를 함께 길로 데려갈 세 명의 허약한 젊은이들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한한님의 원래 의도는 이 모든 감정을 영화를 통해 완벽하게 해석하려는 의도였다고 봅니다.
선명하고 섬세하며 아름다운 항공 사진, 원경 사진, 머리 위 사진입니다.
근데 이것들, 위에서 말한 것들은 다 말이에요.
이것은 영화가 아닙니다.
에세이가 아닌 영화.
서사시나 산문으로는 좋은 작품일 수 있지만, 영화로서는 아주, 아주 부족합니다.
실망스럽고, 끔찍하고, 지루하고, 설교적입니다.
여기에 쓴 내용은 한한의 의도를 이해하고 그 감정에는 문제가 없다는 말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영화와 영화 공연에서 구현하면 설교와 지루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내러티브 속도가 느려서 실패합니다.
저도 한한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부정하지 않습니다. 저와 제 친구들 대부분은 이 영화에 대해 큰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개봉을 기다려왔지만 이 영화는 보기에 좋지 않다, 아니 끔찍하다라는 실망감을 안고 말해야 하고, 한한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이 안타까움을 최선을 다해 분석해 보겠다. .
한한을 좋아한다면 그의 작품을 모두 좋아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한한씨도 이런 행동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은 아닌 것 같아요.
1. 문장이 도착했습니다
이 영화에는 폭력적인 갈등이나 강한 동기가 없습니다. 운전하고 얘기해요.
그들은 몇몇 사람들을 만났고, 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런데 이런 대화는 확실히 우디 앨런 스타일이 아니다. 대립도 없고, 의견도 없이, 본 적이 없다면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를 계속해서 말해준다. 세계관이요? 아이들이 옳고 그름을 분간할 때 어른들은 장점과 단점만 봅니다. 좋아하는 것은 방종하는 것이고 사랑하는 것은 절제하는 것입니다.
이 단어 자체도 너무 좋고, 아주 좋은 문장인데, 영화에서는 선생님처럼 캐릭터가 직접 읽어주게 할 수는 없어요.
이러한 주제는 사건을 통해 반영되지 않으며, 극중 인물들이 갑자기 차에 앉아 거리에 서 있을 뿐입니다. 이 문장을 생각해 내세요. 이것은 삼국지의 유명한 인용문을 구입 한 것과 같습니다. 문에는 싸움이나 총격이 없으며 1 장, Liu Bei가 말한 생명 문장 만 있습니다. 작은 것들.
이런 설교는 이미 분별력이 있는 우리 같은 시청자에게는 불편하다.
영화를 보면서 우리는 문장을 기다리는 생각까지 했습니다. 초기 마케팅에 심어진 수많은 아름다운 문장들이 모두 이런 식으로 읽혀졌습니다. 이야기를 나눴고 Wang Luodan은 Chen Bolin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밀거나 버팀목이 없었고 그들은 단지 얼굴을 맞대고 서서 당신에게 무언가를 말했습니다.
문장이 도착했는데, 들었는데, 영화를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2. 지루한 서사 기법
문학과 시나리오의 가장 큰 차이점은 언어의 매력이 아니라 이야기 자체에 있다.
풍소봉이 원권을 만났을 때, 아마도 책에서 (스포일러는 피하겠습니다), 풍소봉이 어디로 들어갔고, 어떤 빛 아래서 원권을 보았는지, 그 순간에 쓰겠습니다. ,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래서,그들은 당구대로 왔습니다. 그래서 Shaofeng은 그렇게 느꼈고 Yuan Quan은 말했습니다.
그런데 영화 현장에서는 아주 단순하게 펑샤오펑이 들어왔고, 두 사람이 당구대에 다가가자 위안권은 정말 없다고 말하기 시작했다. 당구를 치는 동안 다른 불순물들. Feng Shaofeng의 인생 경험을 설명하는 동안 Yuan Quan의 고백에서 그의 사랑이 실현되고 깨졌습니다. 나는 이 부분이 Feng Shaofeng을 용감하고 강력한 남자에서 평범한 청년으로 되돌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거기엔 원권의 니안바이밖에 없다.
이러한 낭송은 마치 누군가가 책을 펴서 무슨 일이 있었고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 주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서 솟아오르는 감정, 사랑에 대한 환멸, 영웅적인 꿈은 사진에 반영되지 않는다.
영화는 인물의 내면을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없는 작품이고 액션과 갈등이 필요하다.
펑샤오펑의 생각을 이해하지만, 영화를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진실을 이해하려면 책을 읽으면 됩니다.
영화를 볼 때 그 장면들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종한량의 이야기에도 같은 상황이 나왔다. 종한량이 차에 헬멧을 싣고 자신과 아내의 이야기를 마친 뒤였다. 감독은 플래시백을 사용하고 공연하는 데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이 영화의 본질은 이야기를 연기하는 사람들의 집단이 아니라,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의 집단에 있다.
3. 캐릭터 설정
진백린의 강허는 너무 무뚝뚝한 캐릭터다. 사실 무언의 캐릭터는 많지 않은데, 진백린의 강허는 그렇다. 정말 연기를 잘 못했어요. '블루 도어' 시대의 아우라와 유치함이 부족하고 어색하기만 했어요.
장허는 수줍음이 많고 온화한 사람인 걸 알지만, 영화에서는 대부분 침묵으로만 보여주고, 감독님이 이 장면을 달라고 했을 때도 표정이 거의 변하지 않는 것 같았다. 배우에 대한 배려가 너무 큽니다.
말이 통하지 않는 친구 같지만, 그와 함께 긴 여정을 떠나야 하는 인물이다.
너무 당황스러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영화가 진행되고 있다.
공련순은 이 영화에서 단지 조수이자 유일한 벙어리일 뿐인데, 전체적인 이야기가 꽤 흥미로운 것 같아요.
4. 흩어지다
영화에는 조첸, 왕뤄단, 위안취안, 종한량이라는 네 가지 이야기가 나온다. 당구선수. 사무실 상사(수년간 펜팔), 열정적인 여행 동반자.
초창기 Chen Qiaoen은 투쟁하는 작은 사람들의 무력함을 보여주고 싶었을 것입니다. 그녀의 여러 잘못된 디자인도 감독의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설명했지만 전체 이야기는 세트의 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상대방의 대화가 너무 조용하게 처리되고, 약간의 배려가 있었다고 해도 전체 이야기가 밋밋해지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다.
Wang Luodan은 방에서 Chen Bolin과 Wang Luodan의 상호 작용이 유일한 상호 작용입니다. Feng Shaofeng의 다리는 너무 무감각하여 주유소로 쫓기는데, 그 이야기는 적어도 볼 만합니다.
위안권은 당구장에서 나누는 대화와도 같아서 맛이 없다.
정한량은 위성을 소개했다. 자신의 '내 꿈은 위성'이라는 부분은 원래 열정적인 연설이었지만 광동어 발음은 색다른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만족스럽지 못했다. , 이 이야기를 적어도 기억할 가치가 있게 만듭니다.
네 배우가 연기를 못하는 배우가 아닌데 이야기 자체가 이렇다고 생각해요.
이건 감독의 문제겠죠.
물론 초반의 후생은 결국 이렇게 졌다. 이건 그야말로 터무니없는 어색함이다.
왕뤄단의 이야기가 끝난 후, 우리는 오랫동안 설렘도, 우여곡절도 없이 감독님의 시선을 따라가며 급커브도 머리핀도 없이 곧은 길을 걸어온 것 같았습니다. 굽다.
태만이란 무엇인가?
어느 날 티베트에 가서 드넓은 하늘과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보았는데 정말 아름다웠다.
한 달 내내 지켜보면 마음이 아플 것 같다.
그게 전부이기 때문이죠.
5. 웃음
많은 분들이 매우 재미있다고 하셔서 흥미롭고 멋진 코미디입니다.
한시아버지는 처음에 말했듯이 이런 감정을 보여주고 싶은 게 아닌가 싶다. 웃음은 단지 가벼운 장식일 뿐이며 결코 코미디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아주 이해하기 쉬운 점은 한한의 소설 중 일부와 마찬가지로 그 문장들 사이에서 우리는 항상 고의로 미소를 지으며 그 단어의 재미를 회상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농담의 왕>을 보고 있지 않으며 코미디 이야기를 보고 있지도 않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황당한 로드무비라고 하죠?
어리석음이 장난이 아니다.
밤을 가리는 등 이런 농담은 낮을 가리라는 뜻인데, 인생이 힘든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싫다. 이 농담이 영리한지 아닌지는 말하고 싶지 않지만, 내가 이해하는 바는 이 농담이 원래 이야기의 주제에 부합했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주제로 꼽힌다.
웨이보에서 좋은 영화라며 농담을 하는 분들도 봤어요.
한한의 영화가 이렇다면 말문이 막힐 지경이다. 책상 밑에서 한 때 그의 소설을 읽었던 사람들이 그저 웃기기 위해 한 것은 아닐 것이다.
6. 절묘한 하이라이트
한한의 절묘한 부분, 부러진 뼈대를 고려하지 않으면 일부 세부 사항이 매우 가슴 아프고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여자의 나라'라는 노래는 정말 완벽한 것 같아요.
진교은 이야기 초반에는 총소리와 처형장에 있는 여학생들의 모습이 의미심장하고, 이 의미가 크다.
왕뤄단(Wang Luodan)의 휴대전화 벨소리도 포함되어 있는데, 진백린(Chen Bolin)이 번역했을 때 그 대사에는 시적인 로맨스가 담겨 있었습니다. 전문가들의 눈에는 미미한 부분도 있지만, 영화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는 없습니다.
개구리를 따뜻한 물에 삶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 수준은 너무 단순하고, 너무 간단하고, 영리하지도 않습니다.
아마 이 정도밖에 기억나지 않을 것 같다.
7. 마지막으로 마음을 말하세요.
이 영화가 개봉되기 전에는 다들 칭찬을 많이 했는데, 정말 무례한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한한의 여정을 정리해주셨고, 푸슈도 좋아해요. 솔직히 이 영화가 '타이니 타임즈'를 이기길 바라는 건 사실인데, 이런 작품이 나오면 쑥스러울 것 같아요.
내가 슬픈 점은 한한이 원래 멋진 작품이기를 바라던 이 영화를 너무 형편없게 만들었다는 점이다.
한한을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이 영화의 다양한 볼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농담도 재미있고, 카메라도 좋고, 스타도 예뻐서 영화는 좋다.
정말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는 걸 부정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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