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웨딩 사진에서 멋진 모습을 연출하는 방법
웨딩 사진에서 멋진 모습을 연출하는 방법
서론: 이런 촬영 경험을 해본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배경은 장엄한 건물과 멋진 산, 광활한 해안, 그리고 광각 렌즈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된 사진은 여전히 매우 밋밋하고 인색하다. 장엄한 장면을 포착하는 방법 이 기사에서는 사진작가 Sails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장엄하고 충격적인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현지 조건에 따라 그의 기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장면을 더욱 인상적으로 만드는 방법! 웨딩 사진 속 멋진 사진을 찍어보세요
1. 꿈을 실현할 아름다운 장면을 찾아보세요
아름다운 풍경을 찾는 것이 지금은 어렵지 않은 것 같지만, 사람과 사람을 결합하는 방법 풍경과 영리하게 조화를 이루려면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장면에 압도당하는 것을 방지하고, 눈에 띄지 않으면서 돋보이게 하며, 약간의 재미를 주기 위해서는 좋은 선택이다. 흥미로운 요소를 접목하고 독특한 각도와 자세, 몽타주 효과를 시도함으로써 규칙을 깨고 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시 1: 독특한 요소를 큰 장면에 통합해 환상적인 분위기 연출
이곳은 파리 북쪽의 몽마르트 언덕입니다. 이곳에서는 파리 시내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파리. 그 당시 유명한 프리스타일 축구 예술가인 Iya Traor?가 공연을 하고 있었는데, 저는 그것이 매우 흥미로워서 그를 제 사진에 등장시키고 싶었습니다. 존중하는 마음으로 미리 허락을 구하는 것은 상대방의 협조를 더욱 강화할 수 있어 최단 시간에 이상적인 행동을 완성할 수 있고 최상의 영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적 포인트 분석 :
1. 저녁이었는데, 지는 해의 빛이 따뜻하고 밝았다. 촬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 간단한 필라이트로 사진 왼쪽의 소프트박스만 사용했습니다.
2. 카메라가 삼각대에 장착된 상태로 카메라 위치를 수정했습니다. 본편 촬영이 완료된 후 원래의 카메라 위치와 매개 변수를 유지했으며, 화면 하단을 가로지르는 관광객을 제거하기 위해 후반 작업 합성을 위해 10~15장의 빈 샷을 추가로 촬영했습니다.
예시 2: 꿈속에 머물도록 노력하세요
산과 울창한 정글이 있는 일본 간사이의 이시키 고원입니다. 나는 산 꼭대기에서 바위를 발견했고 여기서 "떠 있는" 이미지를 얻고 싶었습니다. 촬영의 핵심은 항공 장면과 인물 사진의 각도, 조명, 카메라 매개 변수가 매우 일관적이어야 후반 작업 합성 과정에서 통합되고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술적 포인트 분석:
1. 렌즈 초점 거리, 촬영 거리, 앙각, 자연광 효과 등의 매개변수를 염두에 두고 빈 렌즈를 촬영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2. 인물을 촬영할 장소를 선택하세요. 사진을 자르기 쉽도록 배경을 최대한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각 매개변수는 빈 거울 이미지와 동기화되어야 합성이 하나의 자연스러운 단계로 완료됩니다.
3. 인물을 촬영할 때 두 개의 Brown SirosL 조명이 사용되었는데, 하나는 사람의 표면광을 담당하고, 다른 하나는 빈 거울의 주변광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4. 스커트의 주름을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만들기 위해 사람들에게 장비 상자 위에 서서 낮은 위치에서 촬영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빈 거울의 위쪽 각도.
5. 한 번의 클릭으로 빠르게 사람을 선택하고, 사람을 빈 거울에 맞추고, 각도를 회전시켜 사람이 뒤로 젖혀지도록 하고, 치마 아래 바위를 어둡게 하고, 사람의 그림자를 시뮬레이션합니다.
2. 웅장한 장면에서 움직임과 고요함의 좋은 대비
많은 사진가들은 대비가 부족하기 때문에 웅장한 장면에서 웅장한 추진력을 포착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여기서 대비란 빛과 어둠의 대비뿐 아니라 사람과 환경의 대비, 움직임과 고요함의 대비 등을 의미합니다. 큰 장면의 사진에서는 추진력을 표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환경에서 역동적인 요소를 찾거나 생성하고, 셔터 속도를 결합하여 현실과 현실의 대비를 형성하여 추진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시 3: 밀려드는 파도를 활용해 움직임과 정지의 대비를 만들어 사진의 추진력을 높였습니다.
촬영 장소는 제가 찾은 샤먼 해변입니다. 바위와 바닷물에 사진을 찍을 수 있고, 그 위에 사람이 동시에 설 수 있는 파도가 닿지 않는 곳. 느린 셔터 속도를 사용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파도를 포착하여 흐릿한 효과를 만들고 동시에 빛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밝게 하고 파도를 사람에게 더 가깝게 고정시켜 추진력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흐르는 파도와 응축된 파도는 가상과 현실의 대비를 형성하는 동시에 사람들의 움직임과 고요함과 대비되어 그림의 레이어성과 풍부함을 더욱 높여준다.
기술 포인트 분석:
1. 느린 셔터를 사용하여 파도의 유동성을 포착하지만, 너무 느린 셔터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흔들릴 수 있으므로 선택했습니다. 0.3초의 비교적 균형 잡힌 셔터 값입니다.
2. 물이나 크리스탈 입자와 같은 투명 또는 반투명 물체는 백라이트 또는 측면 백라이트의 작용으로 투명한 질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저는 어시스턴트에게 Brown Siros L 800w 플래시를 들고 이를 60-100cm 크기의 소프트 라이트 박스에 연결하고 캐릭터 바로 위의 바위에서 나오는 파도를 비추도록 요청했습니다. 동시에 소프트 박스는 캐릭터 쪽으로 약간 이동했습니다. 캐릭터의 빛을 채워줍니다. 캐릭터가 빛에 가장 가깝기 때문에 소프트박스가 너무 많이 오프셋되면 캐릭터가 과다 노출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 4: 움직이는 전경을 사용하여 원근감을 높이고 움직임과 정지 사이의 대비를 달성합니다.
이 사진은 파리의 Sacré-Coeur 앞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전경은 그림을 안내할 뿐만 아니라 원근감 효과도 높여줍니다. 날개를 흔들며 날아가는 비둘기를 포착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느린 셔터 속도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조용한 인물과 웅장한 건물과 탁월한 역동적인 대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 효과.
기술 포인트 분석 :
1. 카메라를 선반 위에 올려놓고, 캐릭터가 더 높은 계단에 서 있기 때문에 카메라 위치를 최대한 높이려고 노력합니다. 항공기 위치가 높을수록 후방 건물의 변형이 작아집니다.
2. 배경은 이미 대칭적인 구도로 되어 있으며, 포즈를 취할 때 캐릭터의 무게중심이 사진의 중심축에서 벗어나야 하며, 스커트의 밑단을 활용하여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 완전히 대칭적인 그림은 종종 너무 형식적이고 평범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3. 날아다니는 비둘기가 대부분 선명하도록 셔터 속도는 적당해야 합니다.
4. 전경의 비둘기는 비둘기의 비행 경로를 제어하기 어렵기 때문에 수많은 촬영 재료의 합성에 의존합니다. 인물 사진을 잘 찍은 후, 카메라와 조명을 움직이거나 촬영 매개변수를 변경하지 않고 비둘기 사진을 5~10장 찍어 후반 작업 자료로 저장하세요.
3. 가장 부드러운 실을 사용하여 가장 웅장한 영혼을 춤추다
가볍고 부드러운 원사, 새틴 및 기타 소재로 만든 웨딩 드레스, 베일 및 기타 스타일링 요소는 플로팅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는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개방적인 환경에서 비행하는 것은 원래 단조로운 그림에 부드럽고 장엄한 추진력을 줄 것입니다.
예시 5: 베일을 휘날리며 부드러움과 웅장함을 공존시키세요
이것은 일본 홋카이도의 활화산에서 저녁의 순수한 자연광 조건과 바람 속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매우 강했습니다. 베일이 날아가는 방식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해가 지기 전의 빛은 매우 드라마틱하며, 빛을 채우기 위해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은 때로는 뻣뻣하고 장황해 보일 때도 있습니다. 이때 캐릭터의 자세는 자연광 위치에 맞춰서 완벽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 포인트 분석:
1. 지리적, 자연적 지식을 배우고 촬영 장소의 풍향, 빛 및 기타 조건을 미리 이해합니다.
2. 베일의 질감이 아주 좋아지도록 백라이트와 측면 백라이트의 각도를 찾아보세요.
예 6: 부드러운 새틴을 사용하여 구성하고 추진력을 만듭니다.
요소가 거의 없는 공간에서 촬영한 것입니다. 빨간색 새틴을 사용하여 색상 테마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동시에 빛과 결합해 공간감과 그림의 리듬감을 높인다. 조명의 본질은 빛을 조절하는 것인데, 플래시가 비춰야 할 것을 비추게 하고, 동시에 빛이 비춰서는 안되는 피사체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여 명암의 균형을 이루고, 핵심 포인트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포인트 분석:
1. 좌우 배경 뒤에 카메라를 바라보는 30~180mm 스트립 소프트박스를 배치하고, 40도 각도 격자를 추가했다. 그림을 방해하지 않고 천을 밝게 합니다.
2. 캐릭터에는 150mm 팔각형 소프트박스를 사용하고, 천을 너무 밝게 만들지 않고 캐릭터를 조명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40도 각도 격자를 사용합니다.
3. 프레임 구성은 일반적인 구성 기법이지만 대부분의 사진가들은 Y축 프레임 구성에만 머물고 있습니다. 저는 Z축에 프레임을 구축하여 원근감과 계층성을 높였습니다. 사진이 더 강해진 느낌.
4. 원하는 효과가 나올 때까지 4명의 보조원이 양쪽에서 새틴을 흔드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4.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후반 작업 방법을 사용하세요
사실 후반 작업은 그 다음이고 아이디어가 먼저입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매우 간단한 후처리 방법으로 복잡해 보이는 사진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후반작업은 없고, 예상치 못한 창의성만 있을 뿐입니다.
예시 7: 한방에 완성되는 시간여행
시간여행 감각, 즉 너 안에 있는 나와, 내 안에 있는 너에 대한 독특한 예술적 개념을 촬영하고 싶었다. . 그래서 전혀 다른 모습의 두 소녀를 같은 프레임에 넣어 중앙에 검은 깃발로 막고, 서로 영향을 주지 않고 따로 조명을 비췄습니다. 합성이 아닌 직접 촬영을 선택했는데, 구도와 캐릭터 자세, 시선을 한눈에 조절할 수 있어 사진의 가장 좋은 밸런스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기술적 포인트 분석:
1. 두 캐릭터 사이에 양면 블랙 플래그 천을 설치하여 빛을 차단하여 두 개의 소프트 박스에서 나오는 빛이 비치지 않도록 합니다. 반대편으로 침투하여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2. 캐릭터의 정면을 조명하기 위한 150mm 팔각 소프트 박스가 좌우로 있습니다. 더 많은 빛 감쇠를 얻고 빛과 어둠 사이의 더 명확한 전환을 만들 수 있도록 상자를 가능한 한 사람 가까이에 유지하십시오.
3. 후반부에서는 두 사람 사이의 블랙필드에 조각난 컬러블럭 효과를 적용해 상상의 시간여행을 구현했다.
예시 8: 2차원과 3차원의 결합
사진사진의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도 수묵화의 느낌에 인물이 어우러진 그림을 만들고 싶다. 입체적인 느낌. 그래서 먹의 레이어를 강조하고 캐릭터 주위로 흐르도록 하여 원근감과 레이어링을 강화했습니다. 촬영 전, 후반 작업에서 합성잉크에 대해 생각해봤는데, 잉크가 물에 녹아서 잉크의 질감과 선을 뒤에서 앞으로 비추는 것이 가장 잘 표현되는 것 같아요. 초기 단계에서는 잉크 재료의 조명 효과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기술 포인트 분석:
1. 문자와 잉크 재료는 동일한 초점 거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두 피사체의 크기 차이가 너무 크기 때문에 소재 부분에는 사람 부분 초점 거리의 두 배인 매크로 렌즈를 사용했습니다.
2. 조명은 2개 세트가 사용되었으며, 총 6개의 조명이 스튜디오 후면과 좌우측을 향하고 있습니다. 벽의 반사가 캐릭터를 비추게 하세요. 그러나 이러한 주변 산란광은 캐릭터를 평면적이고 입체감 없이 보이게 만듭니다. 따라서 광 출력 제어 측면에서 후면, 왼쪽, 오른쪽의 높은 쪽에서 낮은 쪽까지 각각 2스톱 떨어져 있습니다.
5. 날 수 있는 모든 것을 날게 하세요
그림의 추진력을 만드는 중요한 방법은 때로는 장면 자체에 역동적인 개체가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물방울, 연기 또는 가루 재료와 같은 제어 가능한 요소를 사용하여 특정 조명 효과와 캐릭터의 자세를 사용하면 사진에 강한 아우라를 생성하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예 9: 회전하고 춤추는 모래
기술적 포인트 분석:
1. 고전적인 직접 타격 방법. 그림 왼쪽에는 캐릭터와 모래를 조명하는 역할을 하는 크고 부드러운 상자가 있습니다. 모래는 투명한 입자가 아니기 때문에 역광 각도에서 색상이 나올 수 없습니다.
2. 춤을 추다 보면 손에 들고 있던 생수병 2개에 의해 캐릭터 하반신의 금모래가 튀어나온다.
3. 캐릭터의 등과 가슴 부분의 금빛 모래는 복합 소재입니다. 그의 옆에 있는 보조자는 모래를 흔들고 올바른 재료를 선택할 수 있을 때까지 몇 장의 사진을 더 찍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예 10: 맑은 물 튀김
기술적 포인트 분석:
1. 양동이, 대야, 병, 다양한 용기에서 쏟아지는 물의 상태 완전히 다릅니다. 동시에 용기의 크기와 깊이, 물이 튀는 힘과 속도는 물의 모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반복적인 연습과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2. 보조자 3명이 동시에 물을 튀기는 모습. 보조자 1명은 번호를 부르는 역할을 담당하고, 보조자 2명은 번호를 부르는 보조자의 팔다리를 응시하며 물을 튀기는 타이밍을 판단한다. , 단순히 설명을 귀로 듣는 것보다 세 가지가 완벽하게 일치하는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3. 촬영 시 어두운 배경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빛을 받은 후의 물이 더욱 뚜렷해집니다.
예시 11: 흩날리는 연기
기술적 포인트 분석 :
1. 캐릭터 주변에 색색의 연기 케이크 6개를 동시에 비추고 배치한다 그들은 멀리 그리고 가까이까지 흩어졌습니다. 조명을 켜기 전에 바람의 방향을 미리 판단하여 연기가 시야 범위를 벗어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 하드라이트는 피사체의 대비와 높은 채도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브라운 무브 야외 촬영 전기 박스 플러스 Para88을 사용하고, Para88을 빛의 초점 위치로 조정하여 빛의 품질을 극대화합니다. . 딱딱한.
예시 12: 날아다니는 모래
기술적 포인트 분석:
1. 거리가 충분히 가깝지 않아 슈팅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 광각에서 맨손 전투의 초밀착 느낌은 사진의 긴장감을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광각 렌즈는 넓은 화각, 과장된 전경, 가장자리 왜곡, 강한 원근감 등 독특한 이미징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카메라에 가까운 역동적인 전경을 디자인하세요. 유동적인 사물을 고정한 후의 역동적인 표현은 곧 나올 듯한 그림을 만들어 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사진에는 운이 많이 따릅니다. 움직이는 물체가 카메라 렌즈에 가까울수록 효과가 더 좋아지지만 카메라를 조심하세요.
3. 두 개의 조명. 렌즈 왼쪽의 빛은 보조자가 던진 모래를 주로 비추며, 걷어낸 모래를 조명하기도 한다. 캐릭터 그 자체로.
4. 독특한 구도 기법도 사진의 추진력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