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3억이 넘는 흥행을 기록하고, 계속해서 평판이 급락하며, 돈을 벌면서도 동시에 비난을 받고 있는 '장쯔야'를 보셨나요?

3억이 넘는 흥행을 기록하고, 계속해서 평판이 급락하며, 돈을 벌면서도 동시에 비난을 받고 있는 '장쯔야'를 보셨나요?

국내 애니메이션 영화 '장쯔야'가 일일 박스오피스 3억 돌파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최종 순위일까요? 개인적인 추측: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장쯔야의 후속 흥행은 입소문으로 바닥까지 끌려갈 예정이다!

영화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을 바탕으로 '장쯔야'의 명성이 급상승했습니다! 또 다른 국내 애니메이션인 '장쯔야'는 전작 '나자: 악마소년이 온다'에 비해 훨씬 뒤처진다는 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시각이다!

국내 애니메이션으로서 '장쯔야'에는 핵심 영혼이 없다?

아직도 '나자'의 줄거리를 모두가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나자'가 처음 개봉되었을 때 수천 명의 불만이 있었지만, 관객들은 일반적으로 나타의 이미지가 전통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점에 거의 모든 책임이 있었습니다. .

표정부터 의상까지 모두의 불만이 끊이지 않았다.

모두들 나타의 이미지가 처음 나왔을 때 모두가 싫어하는 개구쟁이 같았고, 올라올 때마다 쫓아내고 싶었다고 한다.

그런데 불평하고 불평하고 나니 모두가 받아들였다. 왜?

영화를 보고 나타의 악에서 선으로, 사기꾼에서 따뜻한 아기로의 변신을 우리는 받아들였으니까!

전문적인 관점에서는 이를 극적 갈등이라고 부른다. 인간의 본성적인 관점에서 볼 때 완벽한 사람은 없으며, 사람의 성장에는 시간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나자가 마침내 부모님의 노고를 깨닫고 마침내 의식적으로 세상의 선과 악을 구별했을 때 시청자들은 열정의 포인트를 발견했습니다!

나자는 우리 모두와 마찬가지로 결점과 장점, 살과 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내 운명을 통제할 수 없다'는 말은 오랫동안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면서 널리 사용됐다.

내 이름은 리틀몬스터, 태평하고 여유로운 사람이다.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죽이고, 소금 없이 먹는다.

결론적으로 <나자: 악마소년이 세상에 온다>의 이야기는 매끄럽고 풍부하며, 드라마틱한 갈등이 강하고, 입체감 있는 캐릭터들이 담겨 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웃음과 눈물이 끊이지 않는 전형적인 중국 해피엔딩이다.

극장을 나서는 모든 관객의 마음 속에 있는 서브텍스트는 적어도 "이 영화표는 그럴 가치가 있다!"이다.

그러나 <<< <<<<<< 장쯔야'로 많은 관객들이 영화표에 쓴 돈을 아쉬워하며 영화가 상영되는 동안 영화관에서 잠을 자는 이들도 많았다.

역시 국산 애니메이션이고 특수효과 기술에 있어 질적인 차이는 없습니다. 핵심 스토리 역시 중국 전통 신화에서 따온 것이지요.

입소문 격차가 왜 이렇게 큰 걸까요?

애니메이션 영화의 평판이 급락하는 것에 대해 배우들을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연기 문제가 없으며 더빙이 영화의 품질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장쯔야'의 가장 큰 흠은 스토리 자체에서 비롯되는 것이고, 그 책임은 작가가 짊어져야 할 것입니다!

'강자야'의 이야기는 주나라의 패배 이후 시작되며, 전체 이야기는 강자야와 구미호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구미호의 몰살을 기점으로 스승과 강자야 사이에 이견이 생기고, 이는 한 사람을 구할 것인가, 아니면 서민을 구할 것인가라는 궁극의 화두로 이어진다.

그러나 작가는 이 주제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으며 관객과 우주와 세계관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작가는 철학자이고 너무 많은 문제를 탐구하고 싶어합니다.

각본가의 욕심으로 인해 '장자야'는 진개거의 '도사가 산에서 내려오다'처럼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우주와 생명에 대한 다양한 명제를 탐구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관객들은 졸려서 보느라 지쳤어요!

이 과정은 마치 발라바라가 수업 시간 내내 우리에게 열심히 공부하도록 가르치는 것과 같다. 이것은 듣지 않고도 알 수 있는 사실이지만 그의 혀와 내 귀는 긴장된다. !

사실 8살밖에 안된 우리가 선생님의 위대한 원칙을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장쯔야'의 작가는 마치 노선비 같은 사람이다. 그는 관객들에게 자신의 세계관을 심어주기 위해 110분을 소비했고 마침내 성공했다!

니콜라스 자오벤샨(Nicholas Zhao Benshan)은 코미디 작품이 관객의 이해를 돕고 고조된 톤을 부르려고 하면 작품 자체의 의미를 상실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장쯔야'는 코미디도 비극도 아닌 그저 이해가 되지 않는 설명 없는 애니메이션 드라마일 뿐입니다!

핵심적인 의미에 문제가 있다면 결과는 별로 좋지 않을 것 같아요!

어른들이 굳이 작가의 긴 설명을 들을 필요는 없고, 작가가 감동적인 포인트만 주면 우리 스스로가 진실을 깨달을 수 있다.

미성년 관객은 작가의 원칙을 더 잘 들을 수 없습니다. 그저 즐겁게 보고 즐기기만 하면 부모님이 영화의 핵심 주제를 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장쯔야'는 그 대단한 원칙으로 아이들을 겁주고 어른들을 짜증나게 만들었다!

국산 애니메이션이 외국 애니메이션에 비해 부족한 점은 무엇인가요?

국산 애니메이션의 길은 멀고도 멀다!

'나자'의 도움으로 쌓아온 중국인들의 국민적 자신감은 '장쯔야'에 의해 무자비하게 산산이 부서졌다! 외국 애니메이션은 언제쯤 매치할 수 있을까요?

'코코' 원작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는데, 보고 나서 한동안 긴장이 풀리지 않았다. 이야기는 복잡하지 않지만 세상에서 가장 부드러운 느낌을 보여줍니다!

온 가족이 영화를 보는 날, '코코'는 웃음과 슬랩스틱 속에서도 아이들에게 가족 유대에 대한 귀중한 교육을 제공하고, 부모에게는 오랫동안 잃어버린 어린 시절의 추억을 선사합니다. 섹스의 소리가 모두 제시됩니다.

영화를 본 경험이 부족해서 외국 애니메이션은 항상 미묘한 것에서 진실을 보는 데 익숙합니다! 그리고 우리 국내 영화들은 항상 구호를 너무 크게 외치고 "당신을 교육하고 싶다"라는 현수막을 내걸어 사람들을 억압하게 만듭니다!

인간 불꽃 냄새가 나는 작품을 만들 수는 없을까? 차갑고 거만한 원칙을 세워야 합니까?

우리는 항상 외국 애니메이션이 어린이들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결국 감동을 받는 것은 어른들이다.

국내 애니메이션은 어른들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인데, 촬영 과정이 너무 유치해요!

국내 애니메이션 수출업체의 포지셔닝도 정확하지 않고, 관객이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목적도 순수하지 않다.

많은 부모들이 자녀를 영화관에 데려가는 본래 의도는 여가를 즐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영화를 통해 자녀에게 행동과 행동을 가르치려는 것입니다. 결국 학업 부담이 너무 커서 영화를 보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으면 영화 티켓과 시간이 낭비됩니다!

그래서 내 관점은 우리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이 주요 창작자부터 관객까지 불순한 동기를 갖고 있다는 것이다. 당연히 메인 창작자가 더 큰 책임을 져야 합니다.

'장쯔야'의 도반점수는 7.5에서 7.2로 떨어졌다. 실망감이 클수록 흥행은 더욱 위험해진다. 개봉 첫날 3억 흥행을 기록하며 1위를 기록했지만, 감독은 3억 흥행이 실제로 '네자'의 몫이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다.

앞으로 며칠간 '장쯔야'의 흥행 성적은 확실히 체력 부족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결론

영화는 감상을 위한 것이며 영화의 궁극적인 목적은 첫째로 육체적, 정신적 즐거움 또는 비극적이고 고통스러운 관람이어야 하며, 둘째로 교육적 의미가 있어야 합니다.

두 가지를 모두 갖추면 성공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수준만 있어도 여전히 오락이자 휴식일 것입니다. 가장 슬픈 점은 두 번째 수준만 달성하고 무시한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수준에서 이런 종류의 작품은 영화가 아니라 성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