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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춘다오 2가 잘생겼나요?

괜찮아~ 개인적으로 더 좋아한다

중국 무협영화는 '오랜 역사와 눈부신 업적'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파티의 "날아다니는 작은 신선한 고기" 환상과 마법의 테마로 인해 일어날 수 없었습니다. 동화나 판타지 영화의 특수효과는 돈만 들이면 얻을 수 있는 게 사실이고, 배우의 문턱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무협영화에서는 노력이 필요한 실력이다. 실력이 있고 땀 흘리며 피를 흘릴 의지가 있는 사람을 찾으세요. 재능 있는 배우와 어울리는 감독 Wu Zhi를 찾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슈춘칼2'의 경우 무술 강사 상린이 전작부터 호흡을 맞춘 베테랑이자 막강한 무술가로, 주연배우 장진도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전작부터 꾸준히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세대 무술가이다. 무술의 기본과 하드코어 액션을 장점으로 삼는 몇 안 되는 남자 배우 중 한 명이다. 루양 감독은 액션 장면에서도 아이디어가 뛰어난 감독이다. 두 편의 <슈춘다오> 영화는 주인공들의 무기와 무술 디자인에 있어서도 개성이 뚜렷하고, 스타일이 탄탄하고 깔끔하다. 특수 효과는 거의 없으며 Wia는 이 분야에서 "야망"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창작핵심이 '슈춘다오' 액션씬의 퀄리티를 보장한다고 할 수 있다.

영화 전체의 전투 수준을 12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하단부는 무난하고 전체적으로 우수하며 개별 부분에서는 훌륭하다. 공식 문서 라이브러리에 있는 용수철 칼과 유성 망치의 전투 장면은 전문가가 보기에도 정교할 뿐만 아니라, 외부인이 보기에도 생동감 넘친다. 간헐적인 대사 연기와 장면 상호 작용은 모두 최근 몇 년간 최고의 의상 싸움 장면 중 하나입니다.

또한 '슈춘 나이프 2'는 전작만큼 세심한 의상 디자인을 선보이며, 꼼꼼하고 약간 과장된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배우 선정에 있어서는 주연 배우 장진 외에도 장이, 레이가인, 진스지에 등 조연들도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실력파 배우들이다. 극 중 몇 가지 역할을 맡았는데 늘 부담감이 있고, '웃는 열매'의 마무리가 잊혀지지 않는다. Xin Zhilei가 연기한 Ding Baiying과 Liu Duanduan이 연기한 Zhu Youjian(Chongzhen)은 더욱 놀랍습니다. 이에 비해 여주인공 양미의 연기력은 다소 녹슬었지만 기본적으로는 영화 속 인물의 역할을 충실히 소화했다.

실력 있는 배우들과 신인 배우들, 인기 스타들의 기량이 잘 활용돼 연기력 면에서 매우 완성도가 높은 영화다.

플롯 수준에서 볼 때 '슈춘 칼 2'는 스토리를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이는 오늘날 국내 영화, 특히 액션 상업 영화에서 '최종선' 요구 사항인 것처럼 보이지만 극히 드뭅니다. 오늘날의 상업영화에서는 주연, 자본, 특수효과 모두 줄거리보다 더 높은 발언권을 갖고 있으며, 결국 '보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이 가장 큰 피해를 입는 것이 줄거리이다. 어떤 종류의 이야기가 완전하고 논리적으로 일관되며 명확한 성격의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그리고 "Xiuchundao 2"는 완전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전례, 예표, 극적인 갈등의 고조, ​​클라이맥스 및 결말이 있습니다.

'이야기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의 또 다른 측면은 화려한 속임수나 미스터리 없이 이야기를 탄탄하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최근 국내 무협영화는 '서사'보다는 '표현'에 중점을 두는 특별한 '장르'를 갖고 있는데, 당연히 이미 결혼한 대가들도 있지만, 특히 영화를 신비롭게 만드는 추종자들도 많다. , 이야기에는 서문과 후속 조치가 없으며 캐릭터는 인간의 말을하지 않습니다. "촬영하고 즐기기"의 예술 창작으로서 나쁜 생각은 아니지만 책임을 져야하는 상업 영화입니다. 관객, 협력자, 투자자 모두에게 문제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수춘도2>는 이러한 '형이상학적인 무술'의 길을 따르지 않고, 대신 완전한 구조의 이야기,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운 서술, 딱 맞는 서술을 사용하여 이야기와 의미를 명확하게 전달했다. 청중에게. 이러한 '정직하고 정직한' 창의적인 태도는 현재 신선한 바람이 되고 있습니다.

'이해하기 쉽다'는 것은 반드시 피상적이라는 뜻인가요? 예를 들어 '시춘도 2'는 역사와 운명의 격류 속에서 개인의 운명이 무상하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우리는 적응해야 하는가, 아니면 저항해야 하는가를 보고 나면 누구나 생각할 주제이다. , 그러나 피상적이지도 않습니다. 진실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이 서술자의 의무이고, 구름 속의 서술은 심오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서술자가 그렇게 하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