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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를 기어오르는 것에 관한 시

1. 재를 제거하는 시를 찾고 싶어요

"재를 제거하는 시"

방충망에 달이 휘어 빛나는데, 비취 류트는 잇몸에 놓여 있습니다.

앞으로 나서서 한 곡의 음악을 연주하고 싶었지만, 피아노 소리가 가족들에게 퍼질까 봐 두려웠다.

위 시는 시아버지가 며느리를 생각하며 지은 시라고 합니다. 문장이 달로 시작하기 때문에 플러팅에서 흔히 사용되는 곡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생각을 설레게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에서는 옥비파를 인체에 대한 비유로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가 희고 몸매가 단아하며 엉덩이가 통통한 것을 알 수 있다. 세 문장은 비파의 비유를 따르며 사랑을 나누는 것을 음악 연주에 비유합니다. 비파의 음악은 종종 흥미롭고 강력합니다. 네 문장은 심리를 묘사하고 있는데, 자각하지 못한다면 정말 침대에서 불륜을 저지를까 봐 두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손님이 로비에 왔을 때 Zhou Zuoren 씨가 한때시를 썼던 것을 기억합니다. "해가 붉게 뜨고 며느리가 시아버지 장을 목욕시킵니다. 시아버지, 그러지 마세요." 시어머니도 이렇게 새겨 놓으셨다”며 그 우아함과 기품을 칭찬하기도 했다. 이런 종류의 시는 비록 저속하지만 그 진실성은 가치가 있다. 2. 고대에는 '등산재'가 누구의 입에서 나왔나요?

'등산재'라는 단어의 유래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와 전설이 있습니다. , 더 많은 주석 호일을 태워서 시간이 오래 걸리고 큰 조각이 생기고 승려들은 그것을 꺼내서 돈을 받고 팔았습니다.

나중에 이를 알게 된 사찰 주변 사람들도 아궁이에 있는 주석을 훔치러 왔다. '시며느리'라는 단어는 '시며느리'와 발음이 같기 때문에 남편이 며느리를 훔쳐간다는 뜻으로 사용된다.

개인 양철공들이 양철 냄비를 만들 때 주물사를 청소할 때 일부러 주석을 더 많이 긁어내는데, 긁힌 주석이 용광로 재 속에 숨겨져 있다는 말도 있다. 요즘에는 금, 은 장신구를 만드는 사람들도 이 방법을 이용해 고객의 남은 재료를 훔칩니다.

일부 합법적인 장인과 비교하면 이 기술은 다소 보기 흉합니다. 민간 석공이 사람을 위해 물건을 만들 때 작업이 완전히 끝나지 않고 항상 약간의 찌꺼기가 남습니다. 구매자가 그것을 다시 구입한 후에는 마을이나 근처에서 석공을 찾아 남은 작업을 제거해야 합니다.

농촌 규정에 따르면 이 작은 일에도 점심시간에는 밥을 챙겨야 하고, 월급도 좀 줘야 한다. 이것이 석공들이 서로를 돌보는 방식입니다.

왕안시는 무슨 일인지 몰랐지만 집진기라는 꼬리표도 붙었다. 그의 아들은 어리석어서 일찍 죽었고, 그의 며느리는 매우 아름다웠으며, 왕안석의 아내도 죽었기 때문에 왕안석은 집에 있는 향로에 사랑의 시를 묻었다고 한다. 향을 바치던 중에 발견하고, 향로 속에 묻어두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두 사람은 함께 걸었다. 청나라 때 지은 『무하속담』에는 또 다른 속담이 있는데, 이 소문의 근원이 된 것으로 보인다. 왕안석의 아들이 죽은 뒤 며느리가 살기 위해 뒷마당에 집을 또 지었다. 혹시 며느리 홍싱이 바람을 피울까 봐 걱정이 됐는지 모니터하러 자주 갔는데, 며느리가 오해를 해서 벽에 '로맨틱하면 너'라는 시를 썼다. 다른 사람의 집에 살지 않을 것입니다.

왕안시는 이를 보고 손톱으로 시를 긁어냈다. 석고벽이라 먼지제거도 된다고 하네요.

사실 이런 일은 당연하게 받아들여진다. 『오하속담』은 그 유래를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며느리를 몰래 지키는 사람을 흔히 재를 줍는 사람이라고 한다.

고대에는 그 의미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향이 아주 풍족한 사찰도 있었고, 은박을 화로에 태워 재를 모아 오랜 시간 쌓아두면 주석이 채굴되어 장사가 된다.

절의 이웃들이 재를 주우고 주석을 훔칠 것이다.

'시'와 '며느리'는 발음이 같아 민속에서는 ''라는 암호로 여겨진다. , 시아버지가 며느리와 성관계를 갖는다는 이야기를 흔히 듣는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사람들은 이를 이야기할 때 흔히 '재를 줍다'라는 속담을 사용한다. ." , 이상한 암호 단어라고 생각하고 계실 겁니다.

물론 유래가 있는데, 이야기를 들려드리면 아시겠지만 옛날에는 며느리가 어린 아들을 돌보는 것이 남편 때문에 불편했습니다. 오랫동안 외출했거나 남편이 일찍 죽었기 때문에 시아버지의 음란한 권력 때문에 재혼하거나 간음하는 일이 흔히 발생하지만 부유한 가정에서는 더 자주 발생합니다. 옛날에는 며느리가 '재를 쓸다'는 뜻으로 아궁이 밑의 재를 쓸어내야 한다는 풍습이 있었다는 말도 있다.

시아버지가 며느리와 연애를 하고 싶다면 며느리에게 '뇌물'을 주기 위해 금, 은 장신구를 난로 재 속에 숨겨둘 수도 있다. , 또는 며느리를 "놀리기" 위해 연애 편지나 연애 시를 숨길 수도 있습니다.

며느리는 재를 치울 때 그것을 봤을 것입니다. 의도했다면 간음행위를 했을 것입니다.

아직도 혼례 다음날 아침에 시아버지나 시어머니가 빨간 봉투를 넣어주는 풍습이 남아있는 것 같아요. 소변통으로, 빗자루 밑으로, 재 속에서, 마침내 새 며느리가 일어나 소변통 비우기, 난로 재 비우기, 마당 청소하기 등 집안일을 해야 한다면. , 당신은 자연스럽게 빨간 봉투를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냥 결혼 풍습으로 발전했을 뿐이고, 새 며느리는 실제로 집안일을 전혀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v536965.htm?syn=E788ACE781B0. 3. 경두에 관한 시

"경두법"

원나라 왕면

길에서 누구의 아들을 만나나요? 노란 송아지를 등 뒤로 잡고 있습니다.

어깨에는 쟁기와 호미를 메고, 소뿔에는 책 한 무더기가 적혀 있다.

밭을 갈고 염불도 하고, 그늘진 나무에 앉아 있다.

남산은 콩나물이 비옥하고, 동고는 비가 새롭다.

교외 시장에는 시원한 공기가 가득 차고, 초가집에서는 책소리가 들려온다.

고대에는 현자들이 일어나 농사를 지었습니다.

마이첸의 급여지불가, 니관완의 경전낭독.

젊은 제자들에게 자신의 직업에서 계속 전진하라는 메시지입니다.

'경두당시'는

송나라 항안시에서 따온 것이다

왕조의 새들이 내 영토로 오고 길은 산들바람처럼 까마귀들이 아프다.

해질무렵 커튼이 펄럭이고, 바람도 시끄럽고, 비가 짙게 친다.

왕관에는 코이어 비옷이, 반딧불이에는 스노우 토치가 달려있습니다.

Tian Ding은 Ding에게 배우러 왔고, 함께 노래 연습을 합니다.

밥은 달고 야채같고, 타오는 과즙이 많고 자비롭다.

키우고 보내는 데에는 후회가 없고, 내려다보는 데에는 편안함이 있다.

야오탕이 나한테 와서 마음을 열었는데 왜이지를 괴롭혀야 하지?

"산해고전 읽기 1부"

남조 도연명

맹하에는 긴 풀과 나무가 있고, 집 주변에도 나무가 있다.

새들도 응원에 감사하고, 나도 우리 집을 사랑한다.

쟁기질도 하고 심기도 했지만, 여전히 책을 읽습니다.

뒷골목은 깊은 바퀴자국으로 분리되어 있어 오랜 친구의 차로 돌아갈 수 있을 정도다.

봄술을 마시고 정원에서 야채를 따기도 합니다.

가는 비는 동쪽에서 오고, 좋은 바람도 따라옵니다.

"주왕 전기"를 찾아보고 "산과 바다"그림을보세요.

우주를 영원히 내려다보면 더 이상 행복하지 않다면 어떨까요?

"시냇물에서 노는 마을 아이들 구경하기"

송나라 루유

비가 내린 후 시냇물이 제방을 휩쓸고 한가롭게 구경하고 있었다 마을 아이들 Xie Wanqing.

대나무 말은 물속으로 돌진하고, 종이 연은 바람을 따라 날아다닌다.

세 번째 겨울에는 일시적으로 유교를 공부했고, Qianqiu는 여전히 아버지를 위해 농부로 일했습니다.

문맹이라면 하인으로 복무할 수 있으니 관료들을 존경하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된다.

"춘희는 무술시대에 집에서 제자로 시간을 보냈고, 아들과 함께 부임하면서 가을과 겨울에 두 편의 시를 지었다"

송나라

반년을 함께했는데, 늦가을에 힘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아침저녁 네 가지 노력을 할 수 있다면 앞으로 밭을 사는 것보다 인생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4. 소동포 일화 아는 사람

"녹색 천막 안에 비파가 있는데 놀고 있는데 감히 연주를 못 하겠다"

"시아버지, 풍부한 물이 외인의 밭으로 흘러가지 않도록 노래를 불러보시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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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 민간에서는 시아버지와 며느리 사이의 부적절한 행동을 '재잡기'라고 합니다. 원산지는 소동포(Su Dongpo)일 가능성이 있다.

소동포는 전성기에 아내를 잃고 공직 생활이 순조롭지 않은 후 한동안 집에서 한가롭게 지내며 모든 일에 신경 쓰지 않았다. 그는 서예와 시를 읽지 않았고 며칠 동안 독서도 중단했습니다. 그의 아들은 아버지와 같지 않았고, 게으르고 집에 자주 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소동포와 자주 시를 주고받았던 아름다운 어린 소녀와 결혼했다. 그러므로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는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보다 더 가깝습니다.

어느 날 정오, 수동포는 술을 마시고 심심해서 서재로 와서 책상에 앉아 낮잠을 잤다. 며칠간 청소를 하지 않은 탓에 책상 위에는 얇은 먼지가 쌓여 있었습니다. 소동포가 심심할 즈음 연두색 얇은 치마를 입고 찻주전자와 찻잔을 들고 있는 며느리가 차를 가지고 왔다.

며느리의 날씬한 몸매와 젊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본 소동포는 매우 신이 났다. 그는 물에 손을 담그고 탁자 위에 이렇게 썼다. “녹색 천막 안에 비파가 있는데 날이 맑아도 감히 연주하지 못한다.” 그것을 본 며느리는 얼굴에 열이 나면서도 여전히 놀리며 손을 물에 담그고 이렇게 썼습니다. 풍부한 물은 다른 사람의 밭으로 흘러가지 않을 것이다."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서로 시시덕거리고 있습니다. 모호하고 매력적인 분위기 속에서 생각이 방황하는 동안, 수동포의 아들은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당황한 채 서재로 달려갔다. 수동파는 아들이 책상 위의 수수께끼를 볼까봐 걱정되어 소매를 걷어붙이고 글씨를 지웠다. 그의 아들은 소동포의 행동에 매우 당황하며 "아버지, 뭐 하시는 거예요?"라고 물었습니다. 수동포는 "재를 줍고 있어요"라고 답했다! 5. '등산 재'에 대한 암시 소개

왕 안시 (아마도 과거의 모든 개혁가들은 개혁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꾸짖었을 것입니다).

그날은 무더운 여름날이었다고 한다. 왕안시는 그날 황실에서 늦게 돌아왔고, 달이 밝은 밤이었다고 한다.

더운 날씨 때문에 며느리가 옷을 입지 않고 목욕하는 것을 '우연히' 보았습니다. 달빛 아래서 커튼이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왕안석은 차마 아무 말도 할 수 없어 종이에 시 두 줄을 쓰고 향로로 가서 손으로 '재를 타고' 시를 재 밑에 숨겼다. 향로(아침마다 그의 며느리가 여기에서 "재를 올라" 향을 태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법정에서 돌아오면서 달이 지고 있었습니다. 서쪽,

커튼 너머로 옥비파가 보였습니다.

다음날 밤 법정에서 돌아왔을 때 왕안시는 어쩔 수 없이 향로로 가서 '재를 올라' 다시 살펴봤다.

쪽지는 여전히 거기에 있었다. , 그의 아내가 그것을 보지 못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다시 보니 시에 두 줄이 더 있었다.

왜 들고 놀지 않느냐,

소리가 안 들리겠다. 외부인에 의해.

이후 고전적인 '등산재'가 등장했다. 6. 붉은 대저택의 꿈에 나오는 '재 위에 재를 오르다'라는 문장의 뜻은 무엇인가요

시아버지와 며느리의 불륜을 의미합니다~~

옛날에 시아버지와 사적인 관계를 맺은 며느리가 있었는데, 달밤에 며느리가 일찍 일어나서 잿더미 앞에 글을 썼습니다. 난로: "웽, 저녁에 와주세요. 아직 문을 잠그지 않았어요!" 웽이 일어나서 불을 피웠지만 그는 볼 수 없었습니다. 때마침 외국인이 찾아와 난로 앞에 앉았다. 며느리는 불안해하며 "얘야, 재를 주워라!"라고 소리쳤다. 무슨 뜻인지, 그 외국인도 무슨 뜻인지 몰랐기 때문에 재를 올려다보았을 때 그 비밀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재를 줍는 것"은 유부녀의 추악한 행동의 대명사라는 외국인들이 시골에 소문을 퍼뜨렸다!

'재등산'은 서민들 사이에서 널리 쓰이는 말이다. 『붉은 저택의 꿈』이라는 책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 제7장에서 가씨의 조달은 술에 취해 가씨의 멋쟁이 자식들을 저주했다. , 재 위를 기어 다니고 처남을 키우나요? "처형님, 저는 아무것도 몰라요!"조설친은 교묘하게 일반적인 말을 사용하여 Jiao Da를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는 그러한 사례가 셀 수 없이 많다. 그러자 Jia Baoyu는 Wang Xifeng에게 물었습니다. 재 속에서 기어간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왕희봉이 그녀를 꾸짖었다.

이는 청나라 상하이 사람 왕유광(王九廣)의 『북방소사집』에 설명되어 있다. '재를 줍는 일'이라는 항목에는 "남자가 며느리를 사적으로 보호한다는 것이 흔히 재를 줍는 일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그 의미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옛날에는 사찰이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향은 매우 번성했습니다. 은박 소각장에는 날마다 재가 쌓여 있었고, 절의 이웃들은 이를 알고 재를 훔쳐갔습니다. Youguang은 또한 "Wang Jing의 아들 Wang Yu가 어렸을 때 죽었습니다. "그의 아내는 살기 위해 또 다른 작은 건물을 지었습니다. Jin이 그것을 보러 갔을 때 그의 며느리가 실수를하여 벽에시를 썼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보고 손가락과 발톱을 이용해 벽에 붙은 먼지를 기어 갔습니다."

나중에 청나라 이원복이 지은 '장담종로'에는 기어간다고 덧붙였습니다. 재는 더러운 아내를 가리키는 암호입니다. 땅바닥에 기어가면 무릎 아래가 더러워진다. 무릎이 더러운 며느리는 발음이 같다.

참고자료 : /viewtopic.php?p=310720 7. "재등반"이란

재등반

더스트등반으로도 알려진 재등반, 근친상간, 특히 시아버지와 며느리 사이에 일어나는 근친상간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재를 잡다'라는 단어의 유래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와 전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흥미로운 것은 왕안시(Wang Anshi)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느 날 왕안시는 며느리의 방을 지나가다가 투명한 거즈 커튼이 씌워진 침대에서 자고 있는 며느리를 보고 눈이 반짝반짝 빛났다고 합니다. 왕안석은 결국 시인이었기 때문에 먼지 쌓인 벽에 "새틴 텐트 안에 비파가 있는데 나는 그것을 연주하고 싶다"라고 썼다. 며느리는 시아버지가 밖에서 몰래 돌아다니는 것을 보고 시아버지가 벽에 써 놓은 글을 보러 나왔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즉시 이해했고 시아버지의 시 뒤에 다음과 같은 문장을 추가했습니다. "왕안시는 우리 집에 몰래 풍수를 유지하기 위해 시아버지에게 음악 한 곡을 빌려주고 싶습니다." 며느리의 말을 보고 기뻐한 아들이 이때 갑자기 나타나서 재빨리 소매로 벽에 적힌 글을 닦았다. 아들은 놀라 아버지에게 무엇을 하고 있느냐고 물었다. 왕안시는 재를 치우는 중이라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재를 줍다'라는 표현이 왕안석이 아니라 대학자 소동파에게서 나온 것임을 확인했지만 이야기의 줄거리는 비슷하다.

『오하속담』은 그 유래를 이렇게 설명한다. “며느리를 몰래 지키는 사람을 흔히 재를 줍는다고 한다. 그 의미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옛날에는 향이 아주 풍족한 절인데, 가마에 주석박을 태워 재를 모았는데, 오랜 시간이 지나서 주석을 캐서 장사를 하게 되었고, 그 사실을 이웃들이 알고 가져갔습니다. p> "재를 타다"는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책 "홍 저택의 꿈"7 장에 Jia 가문의 Dao가 처음 등장했습니다. 술에 취해 지아 가문의 멋쟁이 아이들을 저주했습니다. "희망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제 내가 이 짐승들을 낳았으니 매일 닭과 개와 놀고, 재 위를 기어다니고, 처남을 키우고, 형제들을 키우고- 시어머니, 난 아무것도 몰라요! "조설근은 속담을 교묘하게 사용하여 초다를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홍루의 꿈'에는 그러한 예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러자 자보옥도 왕희봉에게 재를 오르는 것이 무엇인지 물었고 왕희봉은 그를 꾸짖었습니다.

청나라 상하이 출신인 왕유광은 『베이상소역사집』에서 『재를 절이는 것』 항목에 이렇게 설명했다. 흔히 '재를 절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그 의미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은 며느리 사립. 옛날에 사찰이 있었고 향이 매우 성행했다고 합니다. 은박 소각장에서는 날마다 재가 쌓이고, 그 주석을 발굴해 시장에 내다 팔면 엄청난 이윤을 남길 수 있다. 절의 이웃들은 이를 알고 당연하게도 재를 주우고 주석을 훔쳐갔습니다. 재를 줍는 것은 주석을 훔치는 것과 같습니다. '시'라는 단어는 암호어로 간주되는 '며느리'와 발음이 동일하다. 왕유광도 "왕징 선생의 아들인 왕위가 일찍 세상을 떠났다. 그의 부인이 작은 건물을 하나 더 지어 거주하고 있다. 정 선생이 그녀를 만나러 갔다"고 말했다. 며느리는 일반의지를 잘못 만나 한 문장으로 벽에 시를 썼다. 이를 본 대중은 손가락과 발톱을 이용해 벽에 붙은 가루를 기어서 떼어냈다. 밖에 재가 기어다니는 말은 이렇습니다. ”

나중에 청나라의 Li Yuanfu가 쓴 "Chang Tan Cong Lu"에는 재 위를 기어 다니는 것이 더러운 아내를위한 용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