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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링운 관련 이벤트

우링운의 선행재료, 진 오페라의 독특한 무대 실력을 최초로 만능인 - 우링윤

우링운, 남자, 전국 일류 배우, 최우수상 수상 제17회 중국 드라마 매화상', 제5회 중국 '영산홍' 연극 페스티벌 1등상 수상, 중국 오페라 공연협회 상무이사, 중국 극작가 협회 회원, 태원 극작가 협회 부회장, 부회장 타이위안 시민연맹 회원, 타이위안 청년연맹 부회장, 타이위안 청년연맹 예술단 회장, 타이위안 실험 진 극장 부주임.

우링운(Wu Lingyun)은 리위안(Liyuan) 가문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우중(Wu Zhong)은 국가 일류 배우이자 국가 무형문화유산의 대표 상속자이다. 어머니 Yan Huizhen은 모두 연극계에서 유명한 배우입니다. 진 오페라 공연 예술가는 오랜 가족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 배우였던 아버지는 아들이 목소리가 맑고 이해력이 높으며 예를 따르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고 아들에게 오페라와 무술을 배우게 했습니다. 그러나 어렸을 때 Wu Lingyun은 매우 장난꾸러기였고, 장난을 좋아했으며 고난을 견디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아버지는 화를 내며 "네가 공부도 안 하고 쿵푸도 하기 싫으니 내가 막대기 하나 줘야 먹을 것을 구걸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버지의 위엄에 겁을 먹은 그는 배우로서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막대가 매화를 만든다'는 유명한 이야기가 바로 이것이다. 8세에 연극을 공부하고 12세에 극단에 입단했다. 18세 때 태원드라마 '희망컵' 그랑프리에 참가해 '서책이 도시를 달리다'로 금메달을 획득했다. 그때부터 우링윤은 진오페라 무대에서 거침없는 존재가 됐다.

1986년부터 1990년까지 3년 연속 타이위안시 '희망컵' 금메달을 수상하며 많은 연극계 전문가들의 주목을 받았다. 1996년 '고성회의'에서 관우의 성품과 품행, 아름다운 노래, 자유롭고 편안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파악한 공로로 산시성 최고의 연극상인 '흥화상'을 수상했다. 1997년에는 "도시 경찰"로 산시성 '51 프로젝트 상'을 수상했으며, 현대 드라마 부문 최우수 주인공으로 산시성 상을 직접 수상했습니다. 1999년에는 "삼고"의 양류랑 역, "고성회의"의 관우 역, "서책 도시를 달리는"의 서책 역으로 심사위원과 관객의 만장일치로 인정을 받았으며, 상을 받았습니다. 제5회 중국 "영산홍" 연극제 최우수상. 전국 대회에서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연말에는 '산시성 교차 세기' 뛰어난 젊은 인재상과 산시성 '세기 교차' 드라마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중국 드라마계 최고 상인 '매화상'을 목표로 삼았다. 1999년 철저한 준비 끝에 그의 최고 인기작 '서책시를 달리다'로 제17회 중국 드라마 '매화상' 대회에 참가했다. 무대에서는 탄탄한 가창력과 현장감 넘치는 연기로 서책을 생생하게 살려내 많은 전문가와 관객을 사로잡았고, 제17회 중국 드라마 '매화상'을 수상했다. 2003년에는 제7회 태원시 '10대 우수 청년' 칭호와 제3회 태원시 청년 '5.4훈장'을 수상했습니다.

우링윤은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과 함께 오페라를 공부했고, 이에 대한 모든 진실을 배웠습니다. 그의 노래는 부드럽고 대담하며, 그의 공연은 자유롭고 생생합니다. 그러나 시대가 발전하고 사람들의 미적 기준이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상응하는 예술도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계속해서 발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금극의 창법은 고음과 열정이 강하고 염조풍이 강하지만 시끄럽고 시끄럽다는 비판을 받기도 한다. 혁신은 예술의 생명이며, 전통의 계승은 혁신의 전제이자 원천이다. Wu Lingyun은 상속과 혁신의 비밀을 알고 있습니다. 정파의 공연 예술을 바탕으로 하북 방자, 몽골 노래 및 기타 오페라 스타일의 장점을 흡수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에서 배우며 수백 가지 사상 학교와 호환되며 심오한 자체 노래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 우아함, 그리고 부드러움. 연기에 있어서도 그는 늘 '연기가 아닌 연기'를 고집하며, 기계적인 오페라 공연 절차를 반복하지 않고, 이를 바탕으로 인물의 내면 세계를 정확하게 파악하려고 노력한다. 형태는 자신의 경험에서 출발하여 감정과 이성을 구현하며, 공식에 생명력을 부여하고 인물의 생각과 감정을 깊이 있게 표현합니다. 서책 역을 맡을 때 단순히 캐릭터의 움직임을 흉내내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 내면의 감정 변화의 기복을 파악해 모자 날개 묘기를 사용하여 달릴 때 서책의 마음에 나타나는 미묘한 변화를 표현했다. 도시 주변. 멋진 모자 날개 기술과 섬세하고 감동적인 노래는 매우 일관되고 통합되어 드라마틱한 캐릭터 Xu Ce에게 진정한 예술적 삶을 선사합니다. 관우 역을 맡은 그는 관우상의 표정을 세심하게 연구하고 모든 움직임을 세심하게 디자인했으며, 중국 국민의 눈에 충성스럽고 용감한 '관우 대사'를 생생하게 표현했습니다. 그는 '중국 진 오페라 라이브 관공'상을 수상했다.

특히 진오페라의 전통 고유기술인 선구적이고 혁신적인 작품으로, 그의 피나는 노력과 혁신을 통해 부친의 방법을 바탕으로 모자날개 쌍전교반, 쌍후교반, 음양교반, 단후교반을 발명하였다. 4가지 모자날개 스킬. 이 같은 5가지 새로운 방식은 연극계 최초의 진오페라 고유의 스킬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2001년에는 베이징으로 가서 제1회 드라마특기제에 참가해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2002년에 그는 다시 베이징으로 가서 "오페라 공연에서 모자 날개를 적용하는 방법"의 CCTV 녹화에 참여했으며 이 프로그램은 봄 축제 오페라 갈라에 참여하도록 선정되었습니다.

우링윤은 태원실험진극장 부국장으로서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고, 극단 지도자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자신의 권한을 초과하지 않고 부서 업무를 종합적으로 수행한다. 그는 앞장서서 모범을 보이고 부지런히 일했으며 병원 전체에 도움이 되는 많은 실질적인 일을 했습니다. 특히 사업적으로는 폭넓은 인맥과 활발한 교류를 갖고 있으며, 매년 극단 공연 과제의 절반 이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 극단의 생존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하고 있다.

시민동맹 부회장이자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상무위원인 우링운은 인민의 문화생활에 가장 관심을 두고 있다. 그는 이것이 통일전선 사업의 일부이며 중국의 선진 문화를 대표하는 오페라 작품을 구현하는 자신의 의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몇 년간 보수에 관계없이 다양한 사회복지 활동에 자주 참여하며 쉬지 않고 일해 왔다. 가난한 산간지역의 빈곤퇴치 공연에 참석하고, 노동수용소와 마약재활원을 찾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혹한과 더위에도 불구하고 군대와 건설현장, 공장, 광산을 찾아 조의를 표한다. 바람, 서리, 비, 눈이 오더라도 항상 선두에 있습니다. 중국 희극 협회 매화상 예술단의 '기쁨을 보내고 풀뿌리로 가라'와 함께 베이징, 상하이, 닝샤, 산시, 하이난, 대만, 홍콩 등 지역을 순회하며 전국을 순회했습니다. , 당의 선진 문화와 선진 사상을 가장 중요한 장소에 적시에 보내십시오. 가장 필요한 사람들의 마음에 보내시고 사회의 화합과 안정을 위해 모든 힘을 바치십시오. 그는 "30년 넘게 거의 매년 현장에 설치된 무대에 오르며 풀뿌리 사람들의 박수에 익숙해졌다. 관객들이 필요로 하는 한 기꺼이 하겠다"고 말했다. 언제든지 모두를 위해 공연하세요." 힘든 작업 업무 및 공연 업무로 인해 Wu Lingyun은 공연 도중 왼쪽 다리를 다쳤습니다. 하지만 입원 중에도 직장에 하루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진지하게 행동하고 순진한 삶을 살아라." 이것이 우링윤의 삶의 신조이다. 연기 경력이 발전하면서 그는 연극계에서도 명성을 얻었고 다양한 영예와 상을 받았다. 그러나 그는 거짓된 평판에 부담을 느끼지 않고 항상 단순한 삶, 성실한 태도, 현실적인 스타일, 자유롭고 편안한 행동을 주장했지만 소매는 깨끗하고 먼지가 많았습니다. Wu Lingyun은 한숨을 쉬었습니다. 놀이는 인생과 같고 인생은 놀이와 같습니다. 관공희극을 할 때에는 관공의 행위를 배워야 하고 관공인이 되어야 한다.

사람들은 우링운이 '불안하다'고 말하지만 그는 예술의 비유 원리를 이해하는 사람이 바로 자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음악, 체스, 서예, 그림에 관심이 많고 노래와 춤에 능숙하며 결코 떠나지 않습니다. 2005년에는 상사로부터 지도 임무를 받아 산시성 가무단의 음악 리허설에 참여하여 산시성 전통 오페라와 현대 뮤지컬의 협력을 개척했습니다. 산서성 오페라의 표현 방식을 풍부하게 하고 산시성 관객들에게 '얼굴 변화'의 마술 예술을 감상하게 하고 '예술을 유일한 국유'로 만들겠다는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1999년에 그는 직접 쓰촨에 가서 "세계 최초의 변모자"에게 경의를 표하다 왕도정 선생은 폐쇄적인 제자였으며 사천 오페라의 변모 묘기를 배운 지 3년 만에 마침내 그의 소원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을 능숙하게 자신의 공연에 적용하고 오페라 무대에서 선보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장점을 끌어내며 장르와 산업을 넘나들기 때문에 오늘날 진 오페라를 사랑하는 관객들 사이에서는 삼진 오페라 무대에 오르는 다재다능한 연기자로 알려져 있다.

오늘도 우링윤은 언제나처럼 열심히 일하고 있다. 그는 진오페라 산업을 번영시키는 것이 평생의 목표라고 말했다. 수령님께서는 자신이 익히 잘 알고 맡은 의무가 있는 문학예술형식을 리용하여 자신의 직업적우세를 남김없이 발양시키며 시대와 인민에게 걸맞는 뛰어난 문학예술작품을 창작하여야 하며 당의 의욕을 빛나게 하여야 합니다. 선진문화와 선진사상을 국민에게 전한다. 이것이 그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국가 일류 배우 우링운, 제17회 중국 드라마 '매화상' 수상자, 태원시 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 태원실험진극장 부국장, 부국장 중국민주동맹 태원시위원회 위원장, 태원청년연맹 부회장, 태원희극협회 부회장, 중국가극공연협회 전무이사, 중국극작가협회 회원, 극단이사 세계예술가협회. 그는 1964년 Liyuan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Wu Zhong은 우리 지역의 유명한 Shanxi 오페라 공연 예술가이며 연극계에서 "Shanxi의 Zhou Xinfa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노래와 내레이션은 독특하며, 그의 공연은 노인의 오페라 "도시로 달려가는 서책", "고성 모임", "그림 팔기"와 같은 그의 대표 연극과 유사점을 도출하고 자신의 용도에 맞게 추론합니다. 문을 해킹하다'로 진오페라에서 남자배우들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줬다.

우링운의 어머니 옌휘진은 진오페라 무대에서 서승의 '정파' 가창 예술을 가장 잘 계승한 인물이다. 1962년에 그는 진나라 서성왕 정국선의 제자가 되었으며, "황금 가지를 쳐라", "공성 전략", "녹화" 등 여러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부드러운 매력으로 삼진시대에 걸쳐 그를 유명하게 만들었다. Wu Lingyun은 어렸을 때 특히 장난꾸러기였는데, 진 오페라 배우였던 그의 아버지는 그의 아들이 맑은 목소리, 높은 수준의 이해력, 강한 모방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에게 노래 연습을 시작하도록 강요했습니다. 8살에 노래를 부른다. 그러나 장난꾸러기 오릉운은 고난을 두려워하여 가극 공부와 연습을 진지하게 하지 않았기 때문에 엄한 아버지에게 몽둥이로 자주 벌을 받았다. 그럴 때마다 그의 아버지는 "네가 쿵푸 공부나 수련을 좋아하지 않으면 내가 막대기 하나를 주어 음식을 구걸하게 해줄게"라고 말하곤 했다. 겨울에는 산주연습, 여름에는 연습을 하며 오페라 활동에 온 힘을 쏟았습니다. 12세 때 극단에 입학해 본격적으로 가수와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운명은 극도로 높은 극적 재능을 지닌 이 남자를 선호하는 것 같다. 우링운은 30여년 동안 아버지 세대의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고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흡수하며 자신을 발전시켜 왔다. 그는 연주, 연주, 노래, 노래, 연주에 있어서 종합적인 발전을 이루었으며 "삼진 시대 최초의 수매화"로 칭송됩니다. Wu Lingyun은 많은 사람들의 재능을 끌어내고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산업을 넘나들기 때문에 삼진 오페라 무대에서 다재다능한 연기자로서 Jin Opera를 사랑하는 관객들로부터 칭찬을 받습니다. 산시 오페라에는 수염 단추 달기, 모자 날개 달기, 이빨 놀기, 채찍 타기, 부츠, 예복 등 독특한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Wu Lingyun은 이 모든 것에 능숙하다고 할 수 있으며 손끝에서 집어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교류와 공연에 나갔을 때 그는 또한 외국 오페라에서 공부하고 차용하여 허베이 방즈의 연기 기술, 핑시 오페라의 노래, 월 오페라의 부드러움, 그리고 "얼굴 변화"를 통합했습니다. 사천 오페라를 진 오페라의 공연 기술에 접목시켜 진 오페라의 예술에 "얼굴 변화"라는 마법의 예술을 통합하여 국가 고유의 예술을 만들었습니다.

예술의 발전과 번영은 끊임없는 개혁과 혁신에 있습니다. 아버지의 유산을 이어받은 우링운은 과감하게 혁신하여 산시성 오페라의 수백 송이 꽃 가운데 '남성 매화'가 되었습니다. 제5회 중국 드라마 '진달래' 드라마 페스티벌 최우수상, 제17회 중국 드라마 '매화상' 등 수상. 그는 산서성 가극인 모자익쿵푸, 수염매듭쿵푸의 독보적인 실력을 갖춘 주역이다. 국내외 무대.

폭넓은 홍보의 장점: 관객이 보고 싶어하는 진 오페라의 유명 배우를 형성

“앞산으로 가는 길은 나에게 사명을 가르쳐주는 드라마다. 사회적 인격의 자아실현, 내 몸으로 실천하는 '산뒤로 가는 길은 믿음이다. 나는 날개를 이용해 타고난 성격과 영혼을 초월하여 드라마의 세계를 여행하도록 가르친다. " 30년이 넘는 드라마 경력 동안 Wu Lingyun은 항상 "연기가 아닌 연기"라는 예술적 신념을 고수해 왔습니다. , 자신이 "드라마 노예"가 되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옛 오페라 "서책은 도시를 위해 달린다"에서 서책 역을 맡았을 때, 그는 자신을 백발의 서책으로 여겼고, 자신을 캐릭터와 매우 일치시키고 하나로 통합시켜 캐릭터에 진정한 예술적 삶을 부여하고 최고의 컨디션으로 배우 역할에 돌입한다. 관우 역을 맡은 그는 영웅적이면서도 평범한 인물이었고, 관객들의 마음 속에는 분명한 불만과 큰 신뢰를 안겨주었다. 중국 드라마의 정수인 수염매듭 쿵푸, 모자날개 쿵푸 등 독특한 실력으로 3년 연속 CCTV 춘제 오페라 갈라 무대에 오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극장 팬. 태원시 건국 2500주년을 기념하여 산시 TV 방송국의 봄 축제 갈라에서는 위성 채널을 통해 우링운이 연기한 관우의 이미지를 방송했습니다. 무예에 대한 관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국가에 의해 세계에 신화화되는 무성인'. 무예에 대한 존경심은 좋은 사회적 효과를 가져왔다. 게다가 그는 다른 측면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그는 "시경찰관"에서 영웅적이고 멋진 경찰관 역을 맡았고, 19부작 TV 시리즈 "서경천 이야기"에서 현 기율검사위원회 서기 역을 맡았습니다.

30년이 지나고 체리는 빨갛게, 바나나는 녹색으로 변했다. 삶의 성장은 Wu Lingyun에게 셀 수 없이 많은 명예와 아우라를 가져왔고, 그의 마음 속의 끈기는 점차 Wu Lingyun을 자신의 이상을 자신의 삶에서 실제로 실현할 수 있는지 더 이상 의심하지 않는 강하고 회개하지 않는 사람으로 연마했습니다. 삼진시대 연극계에서 금극의 대가 정국선이든, 금극의 여왕 왕애애이든, 오릉운은 홍콩과 대만에 예술교류를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진오페라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합니다.

민속 성악: 독창적인 생태 예술은 그를 존경하고 도취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Wu Lingyun은 Shanxi의 독창적인 생태 민요를 연구하고 부르기 시작했으며 그의 진심 어린 노래를 불렀습니다. 자유로운 연주로 산진 오페라 팬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 형식이다. Wu Lingyun은 원래 생태 민요는 평범한 사람들이 부르는 노래이자 삶의 노래라고 말했습니다. 창법은 자연에서 유래된 소리이어야 하며, 쉰 목소리나 지나치게 변형되어서는 안 된다. 민요는 좀 더 흙같고 독창적인 민속예술에 속하지만, 노래하는 과정에서 흙을 털어내고 약간의 가공을 거쳐 더 아름답게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아름다워요. 산시는 민요의 바다라고 합니다. 우링운은 민요를 부를 때 단순히 남의 노래를 흉내내는 데 그치지 않고 과감한 혁신을 거듭해 금극, 좌전소화극, 기태양거 등 오페라의 요소를 가미했습니다. ., 사투리를 더욱 예술적으로 만들어 그의 예술적 스타일은 노래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여 Wu Lingyun의 독창적인 창법을 형성하여 전문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올해 초, 우링윤은 타이위안시에서 열린 제3회 극장 팬페스티벌에서 창작 민요 '벚나무는 심기 힘들다'를 불렀고 관객들은 매우 좋아했다. "링윤 씨는 왜 이렇게 노래를 아름답게 부르나요? 민요인데, 오페라의 풍미도 있고, 몽골의 풍미도 있어요. 노래 연습을 위해 종종 사비를 들여 노래방에서 노래 연습을 하기도 해요." 그 분이 4~5시간 동안 노래를 부르는 타이위안 방에서 오후 내내 한 곡만 연습했고, 한 곡을 서른, 사십 번 반복해서 불렀어요. 이에 KTV 노래방 직원들은 문 틈에 누워 지켜보고, 문 밖에 숨어서 듣고 있었다. 담당자는 그의 정신에 감동했고, 앞으로 무료로 노래 연습을 시켜주겠다고 즉시 제안했다. 다행스럽게도 신은 열심히 일하는 자에게 상을 주신다. 그의 창작 민요는 전문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고 그를 사랑하는 청중들로부터는 "산서의 Tenger"라고 불린다.

Wu Lingyun은 '예술을 쉽게 만드는 것'을 옹호합니다. 배우들이 편하게 연기하면 관객들도 쉽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Shanxi의 Jin 오페라, Bangzi 오페라, Pu Opera 등은 목소리에 대한 요구가 더 높으며 이는 배우의 예술 생활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관객이 시청 후 매우 피곤함을 느끼게 하여 예술을 한 번에 즐길 수 없게 만듭니다. 편안하고 편안한 방법.

우링운은 늘 “예술은 인민에게서 나오고 인민에게 복원된다”고 강조해 왔다. 문학예술가로서 그는 매년 200일 이상을 태원금극단을 이끌고 도시와 농촌 지역 주민들을 위해 공연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물질과 경험, 교양을 더욱 축적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시골에서 결혼식이나 장례식을 접할 때마다 그는 옆에 서서 매번 주의 깊게 관찰하고, 주의 깊게 연구했으며, 배운 민속 예술을 산시 오페라 공연에 생생하게 통합했습니다. 그는 배우가 상을 받기 위해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상을 받은 작품으로 관객에게 보답해야 한다고 자주 말했다. 그는 그렇게 말했고 그렇게 했습니다.

우링윤은 배우의 연기 과정이 실제로는 2차 창작이라고 믿는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가사도 이해해야 한다. 드라마도 발전해야 하고, 배우들도 자신의 자질을 키워야 한다. 배우들은 외출할 때 자신의 이미지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음식이든, 의복이든, 집이든, 교통수단이든 관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한다. 배우가 자기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이 그를 사랑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요. 좋은 드라마의 시청률이 중간에 광고를 넣어도 시청률이 떨어지지 않는 이유는 드라마의 질이 좋아져 시청자들을 하나둘 끌어들이기 때문이다. 오페라도 시대에 발맞추어 더 많은 젊은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대중적인 요소를 추가해야 합니다. 항상 똑같다면 관객들은 질리게 될 것이다. 우리는 문화적으로 강력한 지역을 건설하는 산시성의 강력한 추진력을 활용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개선하며 산시의 비옥한 토양 위에 Jin Opera 브랜드를 구축해야 합니다.

분주하고 성급한 현대 사회에서 우링운은 끈질기고 혼란스럽고 영광스러웠다. 오늘날 그가 진정하고 예술에 집중할 수 있는 경우는 정말 드물다. 그는 좋은 기회를 많이 만났고, 하루아침에 유명해진 유명한 스승들을 만났지만, 더욱 자신에게 충실했고, 진 오페라의 예술을 옹호했으며, 효도를 최우선으로 삼았고, 아버지의 유산을 자신의 재산으로 물려받았다고 한다. 진오페라의 특별한 유형문화유산을 평생 추구하고 계승하고 계승하는 그의 행보가 존경스럽습니다.

40대인 우링운은 집에서 드라마 무대에 오르며 부모님과 선생님의 기대에 부응하며 연기를 통해 경험과 기량을 쌓았을 뿐만 아니라 통찰력도 얻었다. 그리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얻은 경험도 점차 형성되었습니다. 예술은 시간의 축적을 비롯한 축적이 필요하며, 무대의 느낌은 예술에서 삶에 대한 일종의 인식이라고 말했다. 이제 그는 기성예술인 세대의 민족전통을 계승하는 바탕 위에서 자신을 발전시키고, 타인의 장점을 흡수하여 자신의 용도로 활용하며,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노래합니다.

영적 깨달음이 있는 곳에, 노력이 있는 곳에 수천 개의 마음과 감정과 이해를 가지고 우링윤의 이름으로 나 자신을 위한 화려하고 영웅적인 꿈을 만들어 나가기를 바랍니다. 삶의 영역은 드라마의 세계로 변신해 자유롭게 여행하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