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산마오는 몇 년에 죽었나요? 구체적으로 자살이었나요? 아니면 다른 뭔가였나요?
산마오는 몇 년에 죽었나요? 구체적으로 자살이었나요? 아니면 다른 뭔가였나요?
삼마오는 1991년에 자살했다.
이전에 Chen Maoping(나중에 Chen Ping으로 개명)으로 알려졌던 Sanmao는 1943년 충칭에서 태어났습니다. 1948년에 부모님과 함께 대만으로 이주했습니다. 1967년에 스페인으로 유학을 떠났고, 이후 독일, 미국 등으로 유학을 떠났다. 1973년에 그는 스페인 사하라 사막에 정착하고 호세와 결혼했습니다. 1981년 대만으로 돌아온 후 그는 문화대학에서 가르쳤다. 1984년 교수직을 그만두고 글쓰기와 연설에 전념했다. 1991년 1월 4일, 겨우 48세의 나이로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삼마오는 1943년 3월 26일(음력 2월 21일) 충칭시 난안구 황거야정가에서 태어났다. 산마오는 어렸을 때 독서를 좋아했고 5학년 2학기에 처음으로 '붉은 저택의 꿈'을 보았다. 나는 중학교 때 시중에 나와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책들을 거의 다 읽었습니다. 저는 중학교 2학년 때 학교를 자퇴하고 부모님의 세심한 지도를 받으며 시와 한문, 영어를 기초로 삼았습니다. 그는 또한 Gu Fusheng, Han Xiangning 및 Peng Wanchi의 세 명의 화가와 함께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Sanmao는 자신의 에세이 "나의 세 명의 선생님"에 이 세 명의 그림 선생님을 기록했습니다.
1964년 문화대학 설립자인 장치윤(張吉雲) 선생의 허락을 받아 학교 철학과 감사관이 되어 우수한 학업 성적을 거두었다.
1967년 그는 다시 학교를 자퇴하고 혼자 스페인으로 갔다. 지난 3년 동안 스페인 마드리드대학교와 독일 괴테아카데미에서 공부했고, 미국 이노대학교 법학도서관에서 근무했다. 그녀의 인생 경험과 중국어 학습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1970년 중국으로 돌아온 그는 장치윤의 초청을 받아 원화대학교 독문학과와 철학과에서 강의했다. 약혼자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그녀는 스페인으로 돌아갔다. 6년 만에 호세와 재회했다.
1973년 그와 호세는 스페인 사하라 사막 지방 법원에서 민법상 결혼식을 올렸다. 사막에서의 생활은 그녀의 잠재적인 글쓰기 재능에 영감을 주었고, 그녀는 당시 United Daily News의 편집장의 격려를 받아 꾸준히 작품을 써서 책으로 출판하기 시작했습니다.
1976년 5월 첫 작품 '사하라 이야기'가 출간됐다.
1979년 9월 30일, 남편 호세는 다이빙 사고로 사망했다. 산마오는 부모님의 지원을 받아 대만으로 돌아왔다.
1981년, 산마오는 14년간의 타국 생활을 청산하고 중국에 정착하기로 결정했다. 같은 해 11월 '유나이티드 데일리 뉴스'는 그녀에게 6개월 동안 중남미 여행을 특별 후원했다. 귀국 후 그녀는 '수천 개의 강과 산을 여행하다'를 쓰고 섬 주변에서 연설을 했다. 그 후 산마오는 문화대학 문예과에서 소설 쓰기와 산문 작곡의 두 과목을 가르쳤고 학생들의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984년 건강 문제로 교수직을 그만두고 글쓰기와 강연에 전념했다.
1989년 4월 처음으로 고향인 중국 본토에 돌아왔는데, 내 작품이 중국 본토에서도 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또한 그는 만화 '삼마오유랑'으로 유명한 장러핑 선생님을 만나러 특별한 여행을 떠나 오랜 염원을 이루었습니다.
1990년부터 대본 집필에 참여해 첫 중국어 대본을 완성했고, 이 작품은 그녀의 마지막 작품인 '붉은 먼지'이기도 하다.
1991년 1월 2일 자궁내막비대증으로 대만 보훈병원에 입원했고, 3일 수술을 마쳤다. 4일 이른 아침, 병원 청소부 아줌마가 7층 산부인과 특별병동에 들어와 화장실을 청소하던 중 고리에 매달린 나일론 스타킹에 시신이 매달려 있는 것을 발견했다. 변기 옆에 IV 스탠드가 있습니다. 그녀는 붉은 꽃이 그려진 흰색 잠옷을 입고 있었으며, 현장에는 유서가 없었다. 검시관은 산마오의 사망 시각이 오전 2시라고 결론 내렸다.
산마오의 작품은 과한 꾸밈 없이 정서적으로 사실적이지만, 삶의 본래 모습과 그에 대한 지혜와 관심을 보여준다. 그녀의 작품에는 평범한 사랑 작품에서 묘사되는 달 앞의 꽃, 서로의 사랑, 속삭임 같은 것이 없다. <결혼>에서도 그녀와 호세의 결혼 전 사랑을 쓴다. 삶은 기껏해야 그들이 어떻게 함께 살았는지에 불과합니다. 나는 차가운 바람에 떨면서 스페인의 한 공원 벤치에 앉아 어떻게 먹을 것과 의복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고민했습니다. 산마오는 우울한 소녀시절, 불안한 청년기와 중년기를 경험하며 비극을 작품의 기조로 삼았습니다. 고통에 대한 이러한 민감성은 Sanmao의 성격에 남아 있으며 그녀의 향후 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녀는 친절함, 슬픔, 연민으로 자신과 주변 세상에 집중합니다. 따라서 그녀의 작품 라인은 항상 비극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e Mute Slave"에서 Sanmao는 깊은 고통 속에서 살았고 개인적인 자유는 없었지만 사랑과 지혜가 가득한 흑인 노예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묘사했습니다.
산마오는 자신의 글에서 인물과 풍경에 대한 선화를 많이 그렸다.
그녀는 늘 인위적인 가식 없이 본래의 자연을 글로 쓴다. 산마오가 묘사하는 캐릭터 역시 외모와 언어를 선화로 표현해 실제 캐릭터를 재현하고 있다. 삼마오는 삶의 현실을 바탕으로 캐릭터의 다각적인 모순과 통일된 성격을 보여주며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삼마오의 작품은 서정적인 색채가 강하다. 소설이든 수필이든 그녀의 말은 늘 여성의 부드러움과 섬세함을 드러낸다. 『사막의 호텔』은 외국인 남편 호세와 함께 중국 음식을 먹으며 즐겼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중국과 서양의 음식 문화의 차이가 두 사람의 화목한 삶을 방해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행복의 원천이 됐다는 것이다. '결혼'은 그녀가 사막에서 호세와 성급하게 결혼하는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기록하며, 엄숙한 결혼식과 온갖 코미디가 얽혀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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