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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사사의 캐릭터 체험
중국 홍가제
중국 본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기 예능 중 하나인 2012년 '중국 홍가제' 챔피언십이 지난 1일 저녁 장시성 난창에서 열렸습니다. 16일 윈난성 누장 압사사 출신의 두롱족 청년이 마침내 2012년 중국 홍가요제 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그날 밤, 중국의 유명 지휘자 텅야추, 유명 작사가 옌수, 유명 작곡가 왕유귀가 '트로이카'를 결성해 2012 중국홍가제 심사위원을 맡았다. 그날 밤, 전국 각지에서 온 200명의 새로운 팬이 공개 심사위원으로 추가되었고, 이들은 메인 심사위원과 21명의 홍가 심사위원***과 함께 2012년 중국 홍가 클럽 종합 우승자를 결정했습니다.
여러 차례의 흥미진진한 경쟁 끝에 윈난성 누장 출신의 두롱족 청년 압사사가 '역습'에 성공해 2012년 중국 홍가부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나머지 두 선수 Wang Fang과 Wang Xinpeng이 각각 준우승과 3위를 차지했습니다.
두롱족은 중국 남서부 윈난성 공산두롱과 노자치현 두롱강 유역에 분포하는 중국 내 인구가 적은 소수민족 중 하나이다. 2012년 기준으로 약 7,400명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압사사는 이곳 출신의 정통 소수민족 남성이다.
2012년 중국 홍송제를 향한 길에서 압사사는 이유가 필요 없이 아름다운 음악 무대를 꿈꾼다. 압사사의 관점에서 음악은 마음을 비추는 햇살이고, 붉은 노래는 세상에서 피는 가장 아름다운 꽃이기도 하다. 음악의 길에서는 결코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압사사는 경기 후 중국통신 기자에게 “이런 영광을 받았지만 특히 수년간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헛되이." 그는 두롱족의 유일한 전문 음악인으로서 이 나라의 음악문화를 계승할 책임과 의무가 있으며 앞으로도 이 길을 계속 갈 것이다.
2012년 12월 30일 장시위성TV '중국 홍가제'를 대표한 압사사는 CCTV '직접 춘절 갈라'에서 세 번째 구렁춘 갈라 입장권을 획득했고, 유일한 프로모션 포크 가수 참가자가되었습니다.
춘제 갈라를 직행
톱 10 진출
2012년 12월 14일 CCTV '춘제를 향하여' 상위 10인 참가자들이 갈라'에서는 상위 10명의 참가자를 결정하기 위한 추첨식이 진행됐다. 이번 10대8 경기의 선수출연 순서는 이번주 일요일 밤 방송된다. 톱10의 등장 순서도 공식적으로 결정됐다. 1위 압사사, 2위 손백륜, 3위 무장자 콤비네이션, 4위 유웨이황, 5위 장화쉬안, 6위 쉬이나, 7위 핑안, 8위 창실레이, 9위 진치, 10위 청칭.
톱8 진출
2012년 12월 16일 저녁 '직접 춘절 갈라' 톱8 진출에 성공했다. 다른 상위 8위에는 Ping An, Jin Chi, Zhang Hexuan, Xu Yina, Liu Weihuang, Mu Jiangzi Group 및 Chang Shilei가 포함됩니다.
톱5 진출
2012년 12월 23일 '직접 춘절 갈라' 톱5 진출에 성공했다. 다른 상위 5위에는 Ping An, Jin Chi, Xu Yina 및 Mu Jiangzi가 있습니다.
3위권 진출
2012년 12월 30일 저녁 '스트레이트 투 더 춘절 갈라' 결승전이 끝났다. 결국 핑안, 쉬이나, 그리고 압사사가 진출했고, '더 보이스' 진치의 인기 참가자들이 예상치 못하게 탈락했다. 이번 결승전에는 정규 심사위원 3명 외에 춘절 갈라 총감독 하원(Ha Wen)이 전체 대회의 특별 참관인으로 활약했다.
봄 축제 갈라 압수사 대회 레퍼토리에 직접 액세스:
1. 뱃사공의 노래
2. 생선과 쌀 향
4. 수확을 축하합니다
5. 아버지의 초원과 어머니의 강
6. . 말 몰기 민요
8. 리수 노래
9. 붉은 태양
11. 자연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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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잉샹
문을 열어주세요
7월 6일 방송되는 CCTV 3편 '문을 열어주세요'에서는 2015년에는 Evergrande Music Pusasa의 Ah가 두 번째 참가자인 내몽고자치구 몽골민족의 Meng Hesige를 지원하기 위해 무대에 올라 '산길 열여덟 굴곡'을 라이브로 불렀습니다.
음악의 도약
2007년에 압사사는 윈난성에서 선발되어 상하이 음악원에서 1년간 공부했습니다.
운남 출신의 양설진(楊雪金) 선생님은 아푸사사의 단순함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리수(Lisu)족과 두롱(Dulong) 민족의 민족 음악을 보호하고 계승하기 위해 그를 직접 예배에 데려가서 1년 동안 상하이에서 공부했습니다.
2년간의 노력으로 압사사의 음악 경력은 질적으로 도약하게 되었고, 자신의 민족 노래를 계승하면서 민족 노래 방법과 현대 과학 노래 방법을 통합하려는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수많은 청중에게 소수민족 전통음악의 매력을 감상하게 함으로써 2010년 11월 제1회 윈난 향토가요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의 성과도 거두었습니다.
레드송클럽 우승 후 압사사는 “오늘의 제가 있을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과 응원 덕분이었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것이 압사사가 2012년 1위를 차지한 중요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민족음악의 계승
압사사는 중국어로 '주인공'을 의미하고, 사사는 두롱족 중에서 '최고'를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된다. 압사사는 용기뿐만 아니라 두 소수민족의 음악 문화를 계승하고 책임져야 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낯선 사람을 만나면 수줍어하는 이 큰 소년은 가창력을 선보이자마자 다른 두 사람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이며, 표현력이 풍부하고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노래와 감미롭고 맑고 풍부한 음색으로 관객들을 여러 번 사로잡았다. 앞서 압사사는 '산신에게 제사를 지내다'라는 노래로 제4회 윈난성 청년가수 콩쿠르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불규칙한 삶의 궤적에 비하면 압사사의 명성을 향한 길은 우연이 아닙니다. 음악에 대한 예민함과 열정적인 사랑으로 어릴 때부터 음악을 하고 싶다는 야망을 품고 있었습니다. 압사사는 두롱족의 유일한 전문 음악인으로서 홍가제 무대에서 이 나라의 음악문화를 계승해야 할 책임과 의무를 지고 있습니다. 압수사는 붉은 노래 무대에서 자신의 이름처럼 자신의 전설을 펼치며 두롱족 중 '최고'임을 세상에 알렸다.
압사사는 기자들에게 “리수 아버지도 노래를 잘한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는 않았지만 연주, 연주, 노래에 능숙하다. 특히 일부 리수 악기는 마스터하기만 하면 된다. 아버지가 손을 놀리자마자 다양한 감정의 소리가 흘러나옵니다. "압사사는 아버지를 어릴 때부터 존경해 왔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스스로 이야기하고 질문에 답하기 위해 노래를 자주 사용합니다. 민요를 좋아하는 전통을 형성하고 있다. 화목한 리수 가문의 영향으로 압사사는 그 장면에서 영감을 받아 자유롭게 노래를 부를 수 있었다.
문화
음악계에서 압사사의 여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제4회 윈난성 청년가수대회에서 새로 작곡한 곡에 반주를 제공하기 위해 가족에게 수천 위안의 도움을 요청해야 했다. 도시의 젊은이들은 오랫동안 기타나 피아노에 대한 집착을 멈췄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실제로 미래가 없는 직업이고, 마스터가 되는 것이 복권에 당첨되는 것보다 어렵기 때문입니다. 압사사는 자신의 빈약한 수입을 음악적 꿈을 위해 사용하고 신곡 작곡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캐비닛에 '산신에게 제물을 바친다'라는 희망을 주는 것 같습니다. 가사는 모두 자연과 가까운 최고의 돼지, 소, 양, 말, 산, 빗물로 번역됐다…
그는 1999년 어머니와 함께 두롱장으로 처음 돌아왔을 때를 아직도 기억한다. 당시에는 길이 없었기 때문에 그는 어머니 뒤에 수십 킬로그램의 선물을 짊어지고 기쁜 마음으로 할머니 댁으로 출발했습니다. 미얀마에 인접한 작은 폐쇄된 마을이었는데, 밖에서 시집을 간 어머니는 지방으로 돌아가는 공주처럼 대접받았다.
술을 먹고 마을 전체가 노래를 듣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 술에 취한 할머니는 수줍은 엄마 때문에 밤새도록 노래를 불렀다. 이렇게 아름다운 두롱 음악을 들은 그는 할머니의 노래를 '자연의 소리'라고 표현했다. 이 장면은 이제 압사사에게 가장 아쉬운 일이 되었다. 그 당시 그는 체계적으로 음악을 공부하지 않았고 할머니의 영감을 받은 작품을 의도적으로 녹음하는 방법을 몰랐기 때문이다.
압사사는 폐쇄적이고 보수적인 두롱족이 진정으로 자연의 사랑을 받는 사람들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은 그들만의 독창적인 언어, 음악, 춤, 심지어 종교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대중적인 가성창과 조율되지 않은 피상적인 음악은 더 이상 음악의 본질이 아니다. Dulong 사람들은 장기간의 고립으로 인해 신과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들은 자연의 멜로디와 조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음악은 감정을 하늘과 소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전국 10억이 넘는 인구 중 수천 명의 두롱족에게 그들의 문화는 조만간 현 시대에 의해 파괴될 것이다. 어떻게 하면 고유한 민족음악문화를 지키고 계승할 수 있을 것인가. 두롱족의 유일한 직업음악가인 압사사 앞에 선 25세의 누장현 음악협회 사무총장이라는 직함은 다소 어색해 보이지만 사실은 이 명성이 더 크다. 책임이 있으며, 이 책임은 그의 삶의 힘을 지탱하고 그가 앞으로 노래하게 할 것입니다.
춘제 갈라 출연
'직접 춘제 갈라'의 길에 나선 압사사는 2013년 CCTV 춘제 갈라 무대에 핑과 함께 등장했다. 안과 쉬이나 23회 프로그램 '봄 축제 갈라' 메들리. Apsasa가 가장 먼저 등장하여 "산길의 18곡"이라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 노래는 웅장하고 강렬하며 영혼을 감동시켰습니다. 그와 Xu Yena는 핑안의 세 번째 출연을 위해 화음을 냈고 그들은 함께 애국적인 노래를 불렀습니다. "사랑해요 중국".
국립도서관 강연
2015년 7월 12일 압사사는 국립도서관 공공원진컬렉션에서 '리수음악의 탐구와 발전'을 주제로 강연을 했다. 강의.
이 행사에서 압사사는 자신의 고향인 윈난성 누장리수자치주의 자연적 특징과 독특한 소수민족 문화를 영상과 텍스트를 통해 소개했다. 압사사는 아버지가 리수족, 어머니가 두롱족 출신이라 어릴 때부터 소수민족 특유의 음악에 푹 빠져 지냈다고 한다. 그 후 음악계에 입문한 그는 일년 내내 운남성 각지에서 즉석 수집과 악보 편찬을 펼쳤다. 왜냐하면 선조들이 삶을 통해 남긴 음악이 가장 귀중한 정신적 영혼임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부는 오늘날 젊은이들에게 가장 부족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는 끊임없는 학습, 수집, 정리, 창작, 노래를 통해 이러한 독특한 것들을 모든 사람에게 전달하고 싶어합니다.
이후 압사사는 두롱음악의 유래를 소개하고, 소수민족 가수들의 관점에서 민요의 창창과 감상법을 관객들에게 설명하고, 리수 4현악기와 피리의 사용법을 시연했다. 그 자리. 관객들은 압사사의 공연에 박수를 보내며 “더 이상 질리지 않는다면 또 하자!”를 외쳤다.
이날 음악, 문화, 민족 등 각계각층의 게스트들이 참석했다. 교류와 토론에 참여하기 위해 현장에 왔습니다. 민족출판사 중국 편집실 주임 오광밍(Ou Guangming), 중국 리수학 전문위원회 부주임 류슈쥔(Liu Xiujun) 전 공군 군수부 군수부 장관, 유명 작곡가 루청(Lu Cheng) 등이 중국 음악 차트 선두주자 헬리(Heli), 유명 스타의 거리 및 CCTV 춘절 갈라 가수 저우리진(Zhou Lizhen), 윈난의 오리지널 음악 그룹 "Mugeipa" 그룹, 중앙 민족 노래와 무용단의 젊은 테너 타오 지아나청(Tao Jianacheng) 등이 있습니다. 모두가 압사사의 국악 홍보 노력을 충분히 인정하고 강력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강의가 끝나면 역시 민족 가수인 Zhou Lizhen과 Mugepa가 무대에 올라 민족 노래를 부르며 Apsasa와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며 '한 민족 가족'의 조화로운 장면을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