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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왕국 소울 영상 제작
아주 냉철한 유머감각을 지닌 공상과학 소설
2006년 '낸터컷 영화제' 각본상 수상 후 '겨울왕국 영혼'의 각본가이자 감독이다. 상상력이 풍부한 영혼에 관한 이 이야기를 통해 감독 소피 바르트(Sophie Barthes)는 사진작가이자 프로듀서인 안드리 파레크(Andrij Parekh)와 함께 다니엘 캐리(Daniel Carey), 폴 지아마티(Paul Giamatti), 그의 아내 엘리자베스 지아마티(Elizabeth Giamatti)가 공동으로 이끄는 영화 제작사 다니엘(Daniel)을 설립했습니다. 촬영에 돌입했다고 공식 발표한 프로듀서이기도 한 캐리는 "폴과 엘리자베스가 '낸터컷 영화제'에서 돌아왔을 때 베이더스와의 만남 상황을 나에게 설명했고, 회사에서는 그녀가 준비하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영혼'에 대해... 대본 자체가 폴의 연기에 대한 열망을 깊게 불러일으켰을 거라 생각하는데, 이 영화는 우리 회사의 창립 주제인 '엘리자베스'와도 매우 잘 어울린다. 한 프로듀서는 이어 "뉴욕에서 다시 만났을 때 베이더스는 실제 사진과 손으로 그린 그림 등 준비한 많은 사진을 가져왔다. 일러스트에는 모두 대본과 관련된 스토리 요소와 창의적인 영감이 담겨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 영화에 대한 그녀의 시각적 상상력을 가장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명확하고 매우 아름다운 아이디어입니다. "정말 특이한 느낌입니다." 또 다른 제작자인 제레미 킵 워커(Jeremy Kipp Walker)는 "바투스 같은 사람이 그런 예리하고 강렬한 감정을 지닌 영화 제작자는 매우 드물며, 그녀가 적당히 조정된 미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바는 Bathers가 매우 특별한 영화 천재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2007년 1월쯤 소피 베이더스의 대본이 선댄스영화연구소 '작가 연구소'에 초청되어 보내졌고, 이후 같은 해 6월 '감독 연구소'의 승인을 받았다. 영화 제작에 참여한 Sophie Bathers는 또한 Sundance Film Institute의 Andrej Parekh를 만나 편집자 Andrew Mondshein과 연구실에 참여한 또 다른 동료인 Eric Lahey를 포함하여 결정적인 역할을 한 여러 중요한 협력자들을 만났습니다. 영화에서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한 장비의 설계 및 제작을 담당했으며, 마지막으로 음악 감독 Tracy McKnight가 작곡가 Dickon Hinchliffe와 함께 전체 스토리에 놀라운 활력을 불어넣는 사운드트랙을 선보였습니다.
동시에 'Frozen Soul'은 Sophie Bathers와 Andrej Parekh의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의미하므로 서로에 대한 흔들리지 않는 신뢰를 가질뿐만 아니라 동일한 관심사, 취미 및 관심사를 공유하며, Bathers는 Parekh와의 협력을 감독으로서 그녀에게 가장 중요한 기반으로 간주합니다. 그녀는 "우리는 많은 것에 대해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영화, 그림, 사진 등 동일한 취미를 찾았습니다. 촬영 현장에서 우리는 때로 서로 다른 견해와 의견을 갖고 있지만, 상대방이 왜 그런 견해를 가지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맡은 역할은 너무나 다릅니다. 저는 시나리오 작가이자 감독이고, Pa. Rick은 촬영 감독이자 프로듀서였지만, 우리 중 누구도 없었다면 "Frozen Souls"의 영화적 비전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수차례 수정 끝에 드디어 대본은 언제든지 촬영이 가능한 최종 상태가 됐다. '겨울왕국' 촬영은 2007년부터 2008년 겨울까지 이어졌다. 외국 배우이자 배급사인 이 영화는 2009년 선댄스 영화제를 비롯한 여러 영화제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주인을 찾아 안착했다.
미국과 러시아를 넘나드는 해외 출연진
유명한 영화 및 무대 캐스팅 디렉터인 Daniel Swee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Frozen Souls"는 David Strathairn, Emily와 같은 유명 인사들과 함께 매우 눈길을 끄는 뛰어난 캐스팅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Watson 등, Swe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Sophie Bathers와 저는 이 영화 캐스팅의 매우 구체적인 과제에 대해 오랫동안 논의했습니다. 각 캐릭터의 톤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야 했기 때문에 중요한 것은 일관성입니다. 그리고 퍼포먼스의 깊이. 또한 우리는 실제 러시아 배우를 모집하는 데 관심이 있었습니다. 이는 일부 미국 배우가 영화에서 러시아인인 척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인 출연진을 넘어 해외에서 몇몇 공연자들을 데려왔고, 그런 다음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의 국외 거주자 커뮤니티에 집중했습니다.
'겨울왕국 영혼'의 핵심 캐릭터인 폴 지아마티는 대본을 쓰기 시작한 이후 소피 베이더스의 상상 속 좌표가 됐다. 베이더스는 “특정 배우를 위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느낌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 훌륭한 연주자 자체가 끝없는 영감의 원천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영화제작자에게 Paul은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연기는 매우 광범위하며 그의 정서적 민감성과 높은 IQ는 보기 드문 재능입니다. Paul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매력적인 점은 환상으로 가득 찬 초현실주의의 중심 내용입니다. 흘러나오는 것은 절제되고 우울한 유머 감각과 냉담한 농담을 통해 흘러나오는 것입니다. 구조는 전달됩니다. . 사실 여기의 기본적인 부분은 여전히 아주 단순하다. 전체 이야기는 지극히 현실적인 세계에서 벌어지지만, 잔잔한 겉모습 아래에는 너무나 기발하다. 베이더스는 "'얼어붙은 영혼'의 차가운 톤은 아마도 내가 '터무니없는 드라마'를 선호하는 데 영향을 받은 것 같다. 나는 장난기가 가득하고 약간 장난스럽고 재미있는 스타일에 특히 주의를 기울인다. 코미디, 풍자, 아이러니하고, 우울하고, 비극적인 이야기 속 인물들은 항상 꿈같은 흐릿한 상태이거나 절망적이고 무서운 환경에 있으며, 대화는 종종 경솔하거나 넌센스입니다. ”
영화 촬영 일정도 두 구역으로 나뉘어 1차 무대는 뉴욕, 2차 무대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진행된다. 2005년 여름 견학을 위해 상트페테르부르크에 갔으며 그 도시에 매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항상 이곳이 "Frozen Souls" 촬영에 가장 적합한 장소라고 믿어 왔습니다. 완벽한 환경에서 Bather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아흐마토바(Akhmatova), 안톤 체호프(Anton Chekhov), 니콜라이 고골(Nikolai Gogol)을 읽고 자랐습니다. 그래서 제 상상 속에서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이 시인들의 도시이고, 저의 오랜 꿈이 이루어진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사실주의와 환상이 공존하는 영화 세계의 스타일과 톤을 포착하기 위해 몇몇 영화제작자들은 뉴욕시를 철저히 조사한 결과 몇 군데의 독특한 장소를 식별했습니다. 촬영 장소에는 엘리스 섬의 원래 이민 시설과 브루클린의 버려진 초등학교 캠퍼스, 쇠퇴하는 서핑 명소 브리튼 비치, 루즈벨트 아일랜드의 공중 로프웨이… 감성적인 사진과 영감을 주는 장면 디자인이 결합된 <겨울왕국 소울>은 뉴욕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준다.
촬영에 적합한 장소를 찾는 과정에서 우리는 대본과 무한한 상상력이 주는 단서를 따라갔습니다. "Sophie Bathers와 저는 여전히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이 영화를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문입니다. 몇 달이 걸릴 예정이었는데 결국 1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구상하고 상상하는 시간도 가졌고, 선댄스의 '디렉터스 랩'에서도 연습도 했는데요... 저희는 모두 뉴욕에 살고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그곳의 지리적 환경을 잘 알고, 관련 촬영 장소 목록을 빠르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이미지와 사진을 모두 모아서 촬영 지침으로 함께 묶었습니다. '겨울왕국 소울즈' 촬영을 마치고 이번 자작 앨범을 다시 보니 정말 이 영화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일러스트인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제가 촬영하는 작품들은 일반적으로 자연주의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항상 장소에서 시작하여 구도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실제 공간으로서 배경은 허구적인 이야기에 사실적인 색을 더해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찾은 장소는 우리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았습니다. 이는 나에게 큰 창의적 영감을 주었고, 이는 대본에서 전달되는 이야기와 영화에 대한 우리의 상상력을 직접적으로 향상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 속 버려진 학교는 수정과 수정을 거쳐 영혼의 저장소로 변모했고, 그 과정에서 모든 사람의 시각적 한계는 끊임없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 아트 디렉터 Beth Mickle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Frozen Souls 작업은 확실히 내 경력에서 가장 흥미롭고 영감을 주는 도전이었습니다. Bathers의 대본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매우 복잡한 시각적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돈을 사용하여 가장 지능적이고 창의적인 솔루션입니다. 단순하고 소박하지만 미래에 속하는 공상 과학적인 느낌을 풍기므로 우리가 얻는 것은 분명한 차이가 있는 그림 스타일입니다. 나에게 있어서 이 영화는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든 것을 활용한 비범한 생각, 열정, 협업의 결과를 상징합니다.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 영화의 잠재력을 극한까지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다시는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