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No One Survived'에 대한 영어 소개를 찾고 있습니다.

'No One Survived'에 대한 영어 소개를 찾고 있습니다.

이 연극은 영국의 범죄소설가 애거서 크리스티가 1939년에 창작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이야기 초반에는 10명의 낯선 사람들이 영국 외딴섬 데번의 해안으로 초대된다. 도착해 보니 의문의 주인이 나타나지 않았다. 갑자기 손님들은 축음기에서 자신들이 짊어진 피의 빚을 비난하는 이상한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러자 '살인자들'이 하나둘씩 죽기 시작하는데...아무도 살아남지 못했다.

줄거리는 단순해 보이지만 가장 어둡고 강렬한 범죄 스릴러입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에 갇힌 '살인자들'은 소름끼치는 동요에 의해 자신들의 운명이 예언되었다는 사실을 곧 깨닫게 됩니다. 그들이 머물고 있는 저택에서는 섬의 주민들이 한 명씩 뽑히면서 식탁 위의 옥 조각상 10개가 사라지기 시작한다.

스토리는 단순해 보이지만 확실히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어둡고, 가장 빡빡하게 진행되는 범죄 스릴러입니다. 폭풍으로 인해 섬에 갇힌 "살인자"는 소름 끼치는 동요가 모든 사람의 운명을 예측한다는 사실을 곧 발견합니다. 그들이 묵는 별장에는 식탁 위에 10개의 에메랄드 조각상이 있었는데, 섬의 손님이 죽을 때마다 그 조각상 중 하나가 사라지곤 했다.

'범죄의 여왕'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애거서 크리스티는 그들의 인간성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상황에 따라 사람들이 어떻게 다르게 반응하는지를 표현하며, 게스트들이 피할 수 없는 죽음을 마주하면서 분노와 절망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 엄청난 스트레스.

치명적인 죽음에 직면한 손님들은 자연스럽게 분노와 절망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애거서 크리스티는 그야말로 '탐정소설의 여왕'이다. 그녀는 인간의 본성을 생생한 붓놀림으로 묘사하고 긴장감 넘치는 사람들의 다양한 반응을 보여준다.

주인공 중에는 살아남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죽이려는 불안하고 죄책감에 사로잡힌 여성 Vera Claythorne이 있고, 이를 위해 다른 손님들과 협력하려는 무자비하고 방탕한 Philip Lombard도 있습니다. The Wall Street Journal의 칼럼니스트인 Kathryn Harkup은 크리스티의 미덕 중 하나가 장면을 신속하게 설정하고 몇 개의 짧은 문장만으로 등장인물을 소개하는 능력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등장인물 중 하나입니다. 영화에서 Vera Claythorne은 살아남기 위해 기꺼이 다른 사람을 죽이려는 불안하고 범죄 성향이 있는 여성입니다. 무자비하고 낭만적인 필립 롬바드도 다른 손님들과 힘을 합쳐 배후에 있는 진짜 살인자를 찾으려고 합니다. Christie의 강점 중 하나는 장면을 빠르게 설정하고 단 몇 문장만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는 능력이라고 Wall Street Journal 칼럼니스트 Catherine Harcup은 말했습니다.

하컵에 따르면 크리스티의 지속적인 인기의 원천은 그녀의 풍부한 연구와 기획에 있다고 Harkup은 말합니다. 그녀의 다작 경력 동안 고인이 된 작가는 총알, 단검, 독으로 수백 명의 인물을 죽였습니다.

하컵은 크리스티의 지속적인 인기가 그녀의 철저한 연구와 기획 덕분이라고 믿습니다. 그녀의 다작의 경력 동안 고인이 된 작가는 총알, 칼, 독을 사용하여 범죄를 저지르는 수백 명의 살인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Christie의 약사 훈련은 그녀에게 독극물에 대한 귀중한 지식을 주었고 그녀의 음모에 엄청난 다양성과 유연성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다른 어떤 범죄 작가도 그렇게 많은 독극물을 그렇게 자주, 그렇게 큰 효과를 발휘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Harkup은 썼습니다. .

Harcup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Christie는 약사 훈련을 받았으며 이 경험을 통해 그녀는 독극물에 대한 귀중한 지식을 얻었고 매우 풍부하고 다양한 스토리라인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아직까지 그토록 많은 독극물을 사용한 범죄 소설가는 없습니다. 그녀의 영향력은 전례가 없습니다.

BBC 각색의 시나리오 작가인 사라 펠프스는 크리스티의 소설이 시대를 초월하는 이유는 도덕적 딜레마를 다루는 능력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단순한 살인 미스터리 그 이상입니다.

이 쇼의 시나리오 작가인 사라 펠프스는 크리스티의 소설이 도덕적 딜레마를 다루기 때문에 시대를 초월한 고전이 되었다고 믿습니다. , Phelps에 따르면 "심판은 어느 시점에서 더 이상 냉정하지 않고 정신병자가 되기 시작합니까? 다른 사람이 있습니까? 가장 "범죄에 대한 법의학적 조사"가 언제부터입니까? 사람들이 침착하게 판단하는 것을 멈추고 히스테리하게 되었나요? 모두가 마땅한 결말을 얻었습니까? 뭔가 다른 게 숨겨져 있을 텐데... 진짜 범인을 알아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