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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연인의 상세한 스토리라인
수년 동안 Shangyu의 Cao'e 강 유역과 아름다운 Longshan 산 기슭에 퍼졌습니다. 동진시대 절강성 상우현 주지아주앙에 주원위의 딸 영태가 있었는데,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형제들과 함께 시와 산문을 공부했다. Ban Zhao와 Cai Wenji의 재능을 존경했고, 좋은 선생님이 없는 그녀의 가족을 미워했으며, 항저우에 가서 공부하고 싶었습니다. Zhu Yuanwai는 그의 딸의 요청을 거부했고 Zhu Yingtai는 Zhu Yuanwai에게 "점에 따르면 딸을 내보내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남자로 변장했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그녀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그는 마지못해 동의해야 했다. 영국과 대만 여성들은 남장을 하고 항저우로 유학을 떠났다. 도중에 항주(杭州)로 유학을 떠난 회기(지금의 소흥) 선비 양산박을 만나 첫눈에 반해 서로 독서를 즐기며 향을 만들다가 인연을 맺게 된다. 친구.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견습생이 되어 학교에 입학하기 위해 항저우시 완송학원에 왔습니다. 그때부터 동급생 ***은 공부를 하며 뗄래야 뗄 수 없게 되었다. Liang Zhu는 3년 동안 같은 반 친구였으며 우리의 사랑은 바다처럼 깊었습니다. Yingtai는 Shanbo를 깊이 사랑하지만 Shanbo는 그녀가 여자라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형제애에만 관심이 있으며 특별한 감정이 없습니다. 주씨의 아버지는 딸을 그리워하며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려 했고, 영태는 서둘러 고향으로 돌아가야 했다. 나비 연인들은 떠나기를 꺼려하며 헤어졌습니다. 서로 배웅하러 가는 길에도 잉타이는 계속해서 물건을 빌려 사랑을 표현했다. Shan Bo는 정직하고 단순하며 그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Yingtai는 속수무책으로 그녀의 9번째 여동생이 그녀와 외모가 매우 비슷하며 Shan Bo의 중매인 역할을 하겠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그러나 Liang Shan Bo의 가족은 가난하여 Shan Bo가 Zhu의 집에 갔을 때 그는 예상대로 올 수 없었습니다. 그는 Zhu의 아버지가 Ying에게 이미 그와 결혼하도록 주선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Tai Xu는 Luancheng(오늘의 Yin County)에 사는 지사의 아들 Ma Wencai와 약혼했습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은 그림자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발코니에서 만나 눈물을 글썽이며 서로를 바라보며 안타까운 이별을 했다. 우리는 헤어질 때 다음과 같이 맹세했습니다. 우리는 같은 이불 속에서 함께 살 수 없으며, 죽을 때에도 같은 침점을 공유해야 합니다! 그 후 양산보는 황실에 의해 은현(현 닝보시 은주구)의 행정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러나 Shanbo는 우울증에 걸리고 병에 걸렸고 곧 사망했습니다. 그는 Luangcheng의 Jiulong Market에 묻히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Yingtai는 Shan Bo에 대한 나쁜 소식을 듣고 죽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잉타이가 강제로 혼인을 하게 되자, 주잉타이의 비탄에 부응하여 우회하여 조의를 표했고, 강한 바람과 비, 천둥, 번개가 쳤고, 잉타이는 무덤 속으로 뛰어들었습니다. 무덤, 무덤이 닫히고 바람이 그치고 비도 그쳤고 나비 연인들은 나비로 변해 전 세계를 펄럭였습니다. 양산박(梁山伯)과 주영대(朱永台) 두 사람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양(梁)은 명나라 출신이고, 주는 남북조(南朝) 출신이다. Zhu Ben은 부자의 물건을 강탈하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기부하는 기사도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한때 마의 집에 세 번 가서 돈을 훔쳤습니다. 마침내 마의 아들 마문채(Ma Wencai)가 매복 공격을 받아 칼에 찔려 죽었습니다. 사람들은 그녀를 관대하게 묻고 무덤 앞에 비석을 세웠는데, 앞면에는 '영웅 주영태 묘'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사건의 자세한 내용이 새겨져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념비는 땅에 가라 앉았습니다. 양(梁)은 절강성(浙江省) 닝보현(寧波縣)의 현현(官縣)으로, 정직하고 정직한 사람으로, 중년에 아내를 잃었고, 사후에 묻혔을 때, 사람들은 주씨의 묘비를 파헤쳤습니다. 안타깝고 주씨의 무덤을 헐어버릴 수가 없었으나 양씨의 묘를 묻을 곳을 정하기가 어려워 함께 묻고 비석을 세웠다. 빨간색은 축복이었습니다. 현재 양장에 관한 주요 고고 학적 발견과 역사적 기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위(魏)나라와 진(金)나라 역사가들의 연구에 따르면, "양주" 이야기는 허난성 주마뎬시 루안현 마장진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고향 유적지로는 양주릉, 양장, 주장, 마장, 홍뤄산 서원, 원양지, 시발리 향송 옛길, 조교(조교), 양주 선생이 묻힌 조통 묘 등이 있습니다. (2) 고대 주피 서쪽 위산호 북안의 마포촌에는 명나라 정덕시대에 세워진 묘비가 있는데, 이 묘비는 침사 후 오랫동안 깊이 묻혀 있었으며 그때까지 발굴되지 않았다. 1995. 국내에 현존하는 9개의 양주릉 중 유일한 묘비로, 전문이 843자인데, 신화나 전설, 희곡과는 전혀 다르다. 현지 관리들이 두 사람을 함께 매장하라고 명령한 이유를 지적한다. 비문에 따르면, 외동딸인 주영태(朱永台)는 남장을 하고 저우청(趙昌) 이산(伊山)으로 공부하러 나갔고, 구곡(九曲) 마을에서 동쪽으로 건너가 양산박(梁山伯)을 만나 3년 동안 옷을 벗고 자고 있었다고 한다. 그들은 독실한 신자이자 훌륭한 학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느 날, 산보는 향수병 때문에 집으로 돌아왔고, 떠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마침내 집으로 돌아와 오교 동쪽에 묻혔습니다. (주현현 기록에 따르면 다리는 수몰되었습니다.) 명나라 용청(龍淸)시대) 마씨네가 신부를 맞이하려는 모습을 본 태는 산박을 그리워하고 마음이 깊어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슬픔에 잠겨 죽었다고 한다. Shan Bo를 그의 무덤에 묻으십시오. 비문 기록과 현장 조사에 따르면 전설적인 나비 연인 이야기의 원래 장소는 지닝시입니다. 그 이유는 시간적 측면에서 마포비석이 양주의 이야기를 기록한 가장 빠른 비석이기 때문이다. 비석은 외국 연대기의 기록을 바탕으로 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정덕 11년에 창건되었다고 해도 청나라 말기의 『닝보현 연대기』와 『이싱 연대기』보다 훨씬 이전이다. 지리학적 위치로 볼 때 양주 묘는 마포촌 남서쪽에 있으며 북쪽에 주잉타이가 있는 구곡촌에서 약 3km, 볼량촌에서 약 10km 떨어져 있다. 양산박(梁山伯)은 남동쪽에 위치해 있는데, 주영태(朱永泰)가 이산(伊山)으로 유학을 갔다면 오교(五橋)를 건너 산박(山泉)을 만나는 것이 합리적이다.
(3) 장쑤성 이싱(Yixing)의 나비 연인 문화 연구자인 장루 샤오농(Chang Lu Xiaonong)은 역사적 기록으로 볼 때 나비 연인 이야기에 대한 최초의 기록이 이싱에 있다고 믿습니다. 장쑤성 학계, 역사학자, 관광계의 많은 전문가들은 송선춘의 『피령지』부터 풍몽룡의 명나라 전설소설에 이르기까지 양산박과 주잉타이가 두 사람이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수많은 문헌과 증거가 있다고 믿고 있다. 이싱 출신. (4) Liang Zhu 문화 전문가이자 Ningbo Yinzhou 지역 문학 예술계 연맹 회장 Ma Chengzhao는 "Yinzhou County Chronicle"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Liang Shanbo는 Yinzhou 출신이어야하고 Zhu Yingtai는 상위(Shangyu) 출신이다. (5) 사실 '나비연인' 이야기는 닝보와 루난의 버전이 다릅니다. 루난 전설: 진(晉)나라 때 양산보(梁山波)와 주잉타이(朱永台)는 3년 동안 같은 반 친구였지만, 주잉타이(朱永台)가 딸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양산보는 결혼을 청혼하지 못하고 병에 걸렸고, 죽기 전에 가족들에게 주잉타이의 결혼 세단이 지나가는 길가에 자신을 묻어 주잉타이가 결혼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상복을 입고 결혼했는데, 세단이 양산보의 묘를 지날 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세단에서 내려 버드나무에 부딪혀 죽고 말았다. 닝보(寧波) 전설에 따르면 양산보는 진(晉)나라 은주(陰州)의 현현(縣)으로 정직하고 선량한 관리였으나 권력자들에게 모욕을 주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를 위해 큰 무덤을 지어주었다. 주영태(朱永泰)는 명나라 상우 출신의 기사도 여성으로 부자를 약탈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도왔지만 나중에 권력자들에게 살해당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현지인들은 두 사람을 함께 묻고 '그림자 결혼'을 하게 됐다. 두 전설에 대한 고고학적 증거는 두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루난 현에는 마좡 향의 고대 공식 도로 양쪽에 여전히 양산박과 주잉타이의 무덤이 있으며, 발굴된 무덤 벽은 두 무덤이 모두 진 왕조의 무덤임을 증명합니다. 양산박(梁山伯)과 주영태(朱永台)는 약혼한 사이가 아니었기 때문에 함께 묻히는 것은 불가능하였다. 닝보(寧波)에는 양(梁)과 주(朱)가 함께 묻힌 무덤이 아직도 남아 있다. (6) 양주(梁朱)의 전설은 진(晉)나라 때부터 시작되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문헌은 당나라 초기에 양재연(梁施廣)이 지은 『십도사보』이다. 당나라 말기 장도(張渡)가 지은 『선시지』에 문학적 해석이 나와 있는데, 대략적인 개요를 보면 다음과 같다. Shan Bo는 Kuaiji에서 같은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의 호칭은 Chu Ren이었습니다. 2년차에 Shan Bo는 그의 친구를 방문하여 그의 딸이 Luang 서쪽에 묻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배가 무덤 옆을 지나갔으나 바람과 파도 때문에 들어갈 수 없었다. Zhu는 Zhi Shanbo의 무덤에 대해 묻자 갑자기 땅이 갈라져 Zhu의 가족이 함께 묻혔습니다. 여인”(7) 더 오래되고 완전한 현존하는 것은 송나라 명주(현 닝보)의 행정관 이모청이 쓴 “의중왕 묘기”이다. 기사에는 양산박이 첫날 태어났다고 나와 있다. 352년 음력 3월 16일에 사망했으며, 21세였으며 주영태는 374년 늦은 봄에 결혼했습니다. "의종왕사"로 불림)은 397년에 건립되었습니다. 기록이 믿을만하다면 『양주전설』은 서기 374년부터 397년까지 20여년 이내에 발생해야 하며, 송나라부터 청나라 말기까지 완전히 형성되어야 한다. 이후 더욱 중요한 문헌기록으로는 명나라 풍맹룡의 『이수경 황진녀의 결혼』과 청나라 소진표의 『주영대단편』이 있는데, 후자는 宇宗으로 변하는 결말을 맺는다. 나비. (8) 1997년 7월 닝보(寧波) 량산박사(梁山百寺)에서 금(晉)나라의 무덤이 발굴되었으며, 무덤의 위치, 규격, 매장 대상 등이 기록된 량산 백인현 현 행정관의 신원 및 매장지와 일치한다. 연대기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간주됩니다. (9) 1950년대 유명작가 장헌수이(張治수)가 소설 《량산박과 주영대》를 집필하면서 민속을 바탕으로 10곳의 유래를 확인했는데, 절강성 닝파, 장쑤성 이싱, 산둥성 취푸, 간쑤성 칭수이, 및 안후이 슈청, 허젠, 허베이, 자샹, 산동, 장두, 장쑤, 푸저우, 산시, 쑤저우, 장쑤. (10) 양주의 비석은 지금까지 서재 6개, 묘 10개, 사찰 1개 등 17개가 발견됐다.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나비애인독서센터가 나비애인전설의 영향을 받아 형성되었다고 믿고 있으며, 그 유래는 반증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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