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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커란의 외모 묘사 에세이

1. 리커란에 대한 작문

위대한 화가 리커란

내 고향의 유명인에 대해 말하면 위대한 화가 리커란 씨임에 틀림없다 .

리커란(Li Keran)은 1907년 3월 26일 장쑤성 쉬저우(Xuzhou)의 민간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13세 때 전통 산수화, 서양화, 중국화를 공부하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제백석과 황빈홍의 제자가 되어 전통 민족화의 연구와 창작에 전념했다.

리커란이 그림을 배운다고 하면 작은 사연이 있다. 13세 때 초등학교 여름방학 동안 리커란은 콰이자이 파빌리온에서 놀고 있었고 뒷방에는 몇 명의 노인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매우 관심을 갖고 창밖으로 몸을 기울여 지켜보았습니다. 그 후로 며칠 동안 나는 떠나기 싫은 마음으로 새벽이 오기 전에 창밖에서 기다렸다. 한 노인이 그가 그림에 매료된 것을 보고 그를 초대하여 그림을 보게 했습니다. 그때부터 케란은 늙은 화가들의 "잉크 소년"이 되었습니다. 이른 아침, 그는 물을 길러 우물로 작은 양동이를 들고 가서 잉크를 닦은 다음 노인이 그림을 그리는 것을 기다렸습니다. 집에 돌아온 그는 자신이 본 산수화 전체를 기억해 모사할 수 있었고, 이는 화가들을 놀라게 하여 산수화가 Qian Shizhi의 제자가 되도록 촉구했습니다. 그때부터 리커란은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다.

쉬저우 젠궈로(Jianguo Road)에는 리커란(Li Keran)의 옛 거주지가 있는데, 이곳에는 리커란(Li Keran) 씨의 작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의 산수화는 심오하고 엄숙하며 독특한 시대정신과 예술적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그는 예술적 개념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으며, 그의 영향력은 이미 예술계를 넘어 국내외 모든 당사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리커란 선생은 서주(徐州)의 유명인사일 뿐만 아니라 70년 이상 중국 화단에서 열심히 활동한 대가이자 서주(徐州)의 자랑이다. 우리 쉬저우. 2. 연습 6인 Li Keran에 대한 작문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

유명한 교사 Niutang은 장쑤성 쉬저우 출신입니다.

원래 이름은 이용순(Li Yongshun)이며, 산치(Sanqi)라는 별명을 사용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회화를 공부했으며, 처음에는 상하이 미술대학 사범학교와 항저우 서호 국립미술대학 대학원에 입학했으며, 유명한 프랑스 화가인 크로도(Crodot) 밑에서 유화를 배웠습니다. Lin Fengmian은 또한 Qi Baishi와 Huang Binhong 밑에서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해방 후 중앙미술학원 교수, 중국화가협회 부회장, 중국화연구소 소장을 역임했다. 그는 산수화에 능하고, 생활을 다시 그리는 데 능하며, 서양화의 명암 처리 방식을 중국화에 도입하여 심오한 전통 붓놀림과 조형 이미지에 서양화 기법을 조화롭게 접목시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리커란(Li Keran)은 1907년 3월 26일 장쑤성 쉬저우(Xuzhou)에서 태어났다. 13세 때 고향 스승 Xian Qian Shizhi로부터 전통 산수화를 배웠고, 1999년 상하이 사립 미술 학교에 입학했다. 16세. 1929년 항저우(국제)서호미술학원에 우수한 성적으로 입학하여 린펑미안(Lin Fengmian) 교수 밑에서 서양화를 공부했다.

1943년 충칭국립예술대학 강사로 취직하여 중국화를 가르치고 창작하며 작업하는 일에 종사했다. 1946년 서비홍에 의해 국립 북경미술대학 중국화과 교수로 임명됨과 동시에 제백석과 황빈홍에게 사사하며 전통 민족화의 연구와 창작에 전념했다.

신중국 건국 이후 그는 더욱 중국화예술 혁신에 전념했다. "대담함은 가치 있고, 영혼은 원하는 것입니다."와 "가장 큰 힘을 사용하여 가장 큰 용기로 들어가 싸우십시오"라는 모토는 고대 산수화 예술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케란 씨의 풍경은 심오하고 위엄이 있으며 넓고 웅장하며 그의 독특한 시대 정신과 예술적 개성으로 전통 민족 회화의 진화와 승화를 촉진합니다. 커란 씨의 자립적인 교육 사상은 회화계에서 활동하는 "리 커란 학교"를 탄생시켰습니다.

그는 70년 넘게 회화계에서 열심히 활동했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개념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한 거장이다. 그의 영향력은 이미 미술계를 넘어 매우 높다. 모든 면에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는 1989년 12월 5일 82세의 나이로 베이징 자택에서 사망했다.

Zhai Mingtang Hall [이 단락 편집] Li Keran 씨는 평생 동안 Youjuntang, Shishizhai, Shiniutang, Shiquezhai, Tianhailou 및 Motian Pavilion이라는 6 개의 Zhai Hall을 사용했습니다. 그중 Juntang, Shiniu Hall, Shiquezhai 및 Tianhai Tower에는 인장이 있지만 Shishizhai 및 Motian Pavilion에는 인장이 없습니다.

Juntang, Shiniutang, Shiquezhai 및 Tianhai Tower에 대한 명판이 있습니다. '유준탕'은 이름이 가장 이르고 기간도 가장 길다.

현존하는 작품 중 1943년에 그린 '부채를 든 여인'은 '유준탕'이라는 인장이 빨간색으로 새겨진 가장 초기 작품이다.

1945년 "비학정"에 흰색으로 "유준탕" 인장이 찍혀 있고, 1947년에 "주정꾼도"에 흰색으로 "유준탕" 인장이 찍혀 있으며, 1948년에 "완만도"에 인장이 찍혀 있습니다. "Youjuntang"(흰색, 1954) "Wuxi Huishan The Second Spring in the World"에는 Zhu Wen의 "Youjuntang"이라는 인장이 찍혀 있습니다(이는 1950년대 그의 스케치 중에서 매우 드문 예외입니다).

'유준당'이 서명된 최초의 작품은 1943년의 '부대승'이다. 같은 시기에 <연꽃 그물에 숨쉬는 시원함>, <바나나 숲의 명진>, <순양비파>, <송나라 시>, <황혼에 돌아오다> 등이 있었습니다. 1946년 등을 비롯해 1947년에는 "부드러운 시골에는 충격이 없다", 1948년에는 "종규"에도 "유준당"이라는 서명이 붙었다.

요컨대 1940년대 충칭과 북경에서 창작된 작품은 산수화든 인물화든 대부분 '유준당'이라는 서명이 있거나 '유준당'이라는 봉인이 찍혀 있었고, 그 외 그림은 발견되지 않았다. 숫자. 1950년대에 Li Keran은 Zhaihao를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첫째, 당시의 정치적 분위기로 인해 자이하오의 사용은 봉건적이고 구식으로 느껴졌습니다. 둘째, 대부분의 작품은 현장에서 스케치한 것이지 스튜디오에서 비공개로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 따라서 Zhaihao를 사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았습니다. 1960년대 리커란은 새로운 레스토랑 이름을 사용하지 않고 여전히 '유준탕'을 사용했지만 자신의 그림에 서명이나 도장을 찍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갑자기 잠깐 본 뒤 다시는 만나지 못하는 것.

1983년이 되어서야 '양쯔강 남쪽의 봄비'에서 '유준탕'이라는 시그니처가 다시 ​​등장했다. 같은 해의 "창옌의 이중 폭포"와 1984년의 "황산의 연기와 구름"도 "유준당"에 서명되었으며 앞으로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총 41년 동안 지속됐다. '유준당'의 유래는 다음과 같다. 1943년 당시 국립미술대학 교장 진지포가 문화위원회에서 여전히 장래에 대해 고민하고 있던 리커란을 국립미술대학의 중국화 강사로 초빙했다. 국립예술대학은 충칭 동부 교외의 가령강으로 이사했다. 우연히 서계의 집 땅에 죽순이 돋아났기 때문에 진족은 '이 왕 없이는 살 수 없다'는 일화가 생각났다. 하루'라고 해서 집 이름을 '유준홀'이라고 지었다.

올해부터 Li Keran은 미술사를 다시 연구하여 전통의 가장 좋은 부분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했으며 "가장 큰 기술을 사용하여 입력하고 가장 좋은 기술을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맞서 싸울 용기." 40년 후 그의 회고에 따르면 "전통에 깊이 빠져 단순함과 우아함에 집중해야 할 때였다"며 "펜을 자유분방하게 사용했지만 모든 면에서 전임자들의 고정관념에 뒤처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충칭과 북평 시대에 '최대한의 힘을 발휘하여 침략을 시도한 소위 사람들'이어야합니다. 스튜디오 "Youjuntang"의 이름은 전통에 대한 Li Keran의 태도를 나타냅니다. 그는 전통 중국 회화, 특히 문인 회화를 상호 작용하는 신사로 여겼습니다.

그는 문인화의 신선함과 우아함, 고결함, 아우라와 솔직함을 존경했고, 단순함과 우아함을 존경했으며, 방종함과 방종함을 자신의 진리로 삼았습니다. 따라서 '유준당'이라는 서명이 있거나 '유준당'으로 봉인된 작품은 모두 산수화는 대체로 은둔적인 분위기를 띠고, 인물화는 주로 고대 의상을 입은 귀족이나 귀부인의 모습을 그린다.

게다가 펜과 잉크의 특성도 아주 뚜렷하고, 긴 선이 흐르듯 휘날리며 때로는 먹놀이를 하기도 한다. 비문의 대부분은 필기체로 작성되었으며 일반적으로 긴 비문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비문은 "Ke 염료"라는 단어가 포함된 서체입니다.

인물들은 과장된 개성과 흥미로 가득 찬 캐리커쳐 경향이 있으며, 풍경, 나무, 정자, 집은 외모의 유사성을 추구하지 않고 매력을 추구하면서 무심코 그려집니다. 전반적인 스타일은 깔끔하지 않고 위진 왕조의 유명인 스타일이 강하며 "유준 홀"의 문화적 의미와 취향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1950년대 이후 리커란은 더 이상 '유준탕'이라는 명칭을 사용하지 않는다. 정치적, 창의적 이유 외에도 문화적, 심리적 이유도 있을 수 있다. 그는 중국화의 변혁을 위한 중요한 방향 중 하나가 중국화의 옛 문인들의 습관을 변혁하는 것이라고 제시했고, 『유준당』이 추구하는 문인적 취향이 바로 그 변혁 중 하나임을 분명히 알고 있었다. , 명청 왕조"는 심지어 중국 그림을 사람들의 손에서 빼앗아 좁은 개인주의적 범위로 좁혔습니다. 사실상 그들은 그것을 특수 계층의 특별한 '감상' 품목으로 만들었습니다."(리커란) , "중국 회화의 변천에 관하여", 원판 출판. 3. 쉬저우 유명인 리 커란의 에세이~

리 커란(1907-1989) 리 커란 씨는 장쑤성 쉬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1907년 3월 26일 성. 13세에 고향 스승 천시지(錦十智)에게서 전통 산수화를 배웠고, 16세에 상하이 사립미술학교에 입학했다.

1929년 항저우(국제)서호미술학원에 우수한 성적으로 입학하여 린펑미안(Lin Fengmian) 교수 밑에서 서양화를 공부했다. 1943년 충칭국립미술대학 강사로 부임하여 중국화 교육, 창작, 작업에 종사했다. 1946년 서비홍에 의해 국립 북경미술대학 중국화과 교수로 임명됨과 동시에 제백석과 황빈홍에게 사사하며 전통 민족화의 연구와 창작에 전념했다. 신중국이 건국된 이후에는 중국 회화예술의 혁신에 더욱 헌신했다. "대담함은 가치 있고, 영혼은 원하는 것입니다."와 "가장 큰 힘을 사용하여 가장 큰 용기로 들어가 싸우십시오"라는 모토는 고대 산수화 예술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케란 씨의 풍경은 깊고, 위엄 있고, 넓고 웅장하며, 그의 독특한 시대 정신과 예술적 개성으로 전통 민족 회화의 진화와 승화를 촉진합니다. 커란 씨의 자립적인 교육 사상은 회화계에서 활동하는 "리 커란 학교"를 탄생시켰습니다. 그는 70년 넘게 회화계에서 열심히 활동했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개념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한 거장이다. 그의 영향력은 이미 미술계를 넘어 모든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리커란의 수묵화는 문인들의 우아한 펜 사용 습관을 일소했으며, 특히 슬픈 검정색이 형성하는 기본 색조는 사람들의 감정을 깊이 담아내며, 이러한 애절한 선율의 제약 속에서도 그림에 약간의 우아함을 더하면 이 "검은 세계"는 우울한 분위기를 조성할 것입니다.

1954년 이후 그는 자연을 스승으로 삼아 여러 차례 장강 이남으로 가서 '빛'과 수묵의 변화를 탐구하며 '검은색'을 특징으로 할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 "가득 차있다", "일어난다", "떫은맛". "그의 예술적 의미를 요약하면 Li Keran이 수묵화 세계의 새로운 패턴을 창조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의 그림 구조는 마치 수천년을 이어온 일종의 중국 풍경을 느끼게 한다. 일종의 Fan Kuan 스타일의 전체 구성으로 산이 당신을 향해 다가오고 폭포는 흰색 균열로 응축되어 있으며 무겁고 매혹적인 스타일로 인치 단위로 조각되어 있으며 구석 구석까지 깊숙이 침투합니다. 사진 한 장의 사진으로 가장 크고 풍부한 내용을 종이에 표현하세요.

평론가들은 리커란의 산수화의 가치가 주로 그의 새로운 패턴에 대한 창의적인 탐구와 그의 심오하고 심오한 영적 힘에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리커란은 1943년부터 중국화를 가르치고 창작하는 일에 종사해 왔다. 이후 치백석과 황빈홍에게 사사하고 전통 민족화 연구에 전념했다. 1950년대에는 중국화계에 변화가 일어나면서 새로운 중국화가 주창되었다. 그래서 1954년 이후 그는 '빛'과 '묵'의 변화를 탐구하기 위해 여러 차례 장강 이남을 찾아갔다. 리커란(Li Keran)은 탄탄한 스케치 실력을 갖고 있으며, 그의 작품은 사람들에게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온 중국의 풍경을 느끼게 합니다. 산이 다가오고 폭포가 하얀 균열로 응축되는 판관의 전체 구도는 굵은 붓놀림으로 인치 단위로 조각되어 그림의 구석구석과 종이 한 장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가장 크고 풍부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콘텐츠. Li Keran의 수묵화는 문인의 우아함과 우아함의 습관, 특히 슬픈 검은 색의 기본 톤을 휩쓸어 사람들의 시선을 깊이 포착합니다. 리커란 산수화의 가치는 주로 새로운 문양에 대한 창의적인 탐구와 심오하고 심오한 정신적 힘에 있다. 4. 리커란의 구성 시작 부분을 적어주세요 (리커란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싶습니다)

강소성 쉬저우 출신으로 산수화를 주로 그리는 중국 현대화가로 유명합니다. 중앙미술학원, 중국예술가협회 부회장 및 기타 직책을 맡고 있다.

리 커란(Li Keran)은 풍경화로 미술계에서 유명하며, 중국 자유형 인물화에 대해서도 상당한 연구를 했으며 그의 스타일은 후세에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회화를 공부했으며, 상하이 미술 아카데미와 국립 서호 미술 아카데미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는 1946년 북경 미술 대학에서 가르쳤고, 1956년에는 풍경화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 스케치를 위해 수만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초기에 그는 산수화의 팔대법(八大繪)을 받아들였으며 그의 붓놀림은 단순하고 매끄러웠다. 나중에 그는 제백석에게 그림을 배웠고 그의 붓놀림은 더욱 간결해졌고, 황빈홍(Huang Binhong)에게서도 배웠다. 그리고 스케치하는 동안 그는 밝고 어두운 그림자를 처리하는 Lin Fengmian의 풍경화 방법을 이해했습니다.

그의 그림 스타일은 더욱 엄격해지고, 펜과 잉크는 더욱 두꺼워졌으며, 말년에는 붓놀림이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소 그림도 잘 그리는데, 붓놀림이 꽤 서툴다.

대표작으로는 '이강풍경', '만산이 붉다', '정강산' 등이 있다. 동급생, 이것은 리커란(Li Keran)에 대한 소개입니다. 에세이 제목은 무엇입니까? 리커란은 1907년 3월 26일 장쑤성 쉬저우(Xuzhou)의 민간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전통 산수화, 서양화, 중국을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13살에 그림을 그렸다.

이후 그는 제백석과 황빈홍의 제자가 되어 전통 민족화의 연구와 창작에 전념했다. 이 짧은 것이 작곡의 시작입니다. 5. 루쉰 외모 설명이 시급합니다~~~~~~~~~~~~

어린 루쉰 : 매끈한 피부, 큰 장난기 가득한 눈, 하얀 볼, 길고 검은 땋은 머리, 작은 면모자 착용 그의 머리에는 영리하고 생기발랄한 어린 루쉰(Lu Xun)이 그려져 있으며, 그의 옷에는 용과 봉황 문양이 수놓인 밝은 비단옷을 입었습니다. , 서예 , 그림 . 그 당시 그는 여전히 소황 으로 알려진 젊은 스승 이었습니다 . 누군가 새로운 말을 하면 루쉰은 눈을 크게 뜨고 이상한 빛을 발산했다. 그가 웃을 때 그는 단지 입술을 오므리고 희미하게 웃었다. 저우 가족! 중년 루쉰: 마른 체형에 황백색 피부를 지닌 그는 이제 막 중병에서 회복한 환자처럼 초췌한 얼굴을 하고 있지만, 온몸에 활력이 넘치고 기운이 넘친다. 그의 눈은 빛나고, 그의 머리카락은 곧고, 처진 것도 없고, 모두 너무 길며, 그의 머리 위에는 "빽빽한 숲"이 있습니다. 공식 대본에 등장하는 '一'자와 매우 흡사합니다. 중년의 루쉰 씨는 항상 긴 가운을 입고 누군가가 담배를 손에 들고 있는 것에 익숙합니다. 우스꽝스러운 말을 하면 루쉰 씨는 진심으로 웃습니다. 그의 웃음은 매우 명확하고 종종 기침을 할 때까지 웃습니다. 루쉰 씨는 종종 한밤중에 기사를 쓰고 평생 펜으로 싸우곤 합니다. . 그는 "민족의 영혼"으로 명명되었습니다. 6. 외모설명 작성

외모설명 : 인물설명이라고도 합니다.

캐릭터의 외모, 의복, 표정, 체형, 자세 등을 포함하여 캐릭터의 생각과 성격을 드러내고, 작가의 애증을 표현하며, 깊이를 더하기 위한 묘사입니다. 등장인물에 대한 독자의 인상을 요구합니다. 필요에 따라 특징을 파악하고, 형태를 생생하게 그려내고, 인물을 묘사하고, 영혼을 보여줍니다.

핵심은 첫째, 묘사입니다. 인물에 대해 글을 쓸 때는 인물에 대해 써야 하는데, 일부 작가들은 이 원칙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인물 묘사가 불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루쉰. 초상화를 그릴 때 '눈 그리기'를 언급하면 ​​안 된다고 하더군요.

초상화 쓰기의 핵심은 '눈 그리기'입니다.

그는 이것을 "눈 그리기"에 14번 썼습니다. Blessings'. 린자매의 눈빛, 그리고 그녀의 눈빛의 모든 변화는 당시 인물의 심리와 성격의 변화를 드러낸다. '눈을 그린다'는 은유이지, 묘사하기 위해 눈을 그려야 한다는 뜻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루쉰이 말한 '눈을 그리다'는 것은 캐릭터의 외모 중 가장 특징적인 부분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캐릭터의 성격이나 정신세계를 표현하는 것과 무관한 다른 것들을 버리는 것을 잘한다는 것이었습니다.

Lu Xun은 Xiang에 대해 글을 쓸 때 Lin 부인의 '눈'을 그렸지만 Ah Q에 대해 글을 쓸 때 Xianglin 부인의 '백발'도 썼는데, 그의 머리에 있는 상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눈보다 그의 영적 승리 방법을 더 잘 보여준 룬투는 눈에 관해 글을 쓰면서 룬투의 손에 대해서도 썼습니다. "그 손은 내가 기억하는 붉고 둥근 손이 아니었지만 소나무 껍질처럼 두껍고 서투르고 갈라졌습니다. ." 룬투를 반성하며 조국에서의 삶의 고난과 고통.

공이지에 대해 글을 쓸 때 그는 눈에 대해 쓰지 않고 '낡고 찢어진 가운'에 대해 썼다. 초상화를 그리는 것은 영혼을 묘사하고 보여주는 것입니다.

루쉰은 한때 중국인의 '살아있는 영혼'을 그리기로 결심한 적이 있습니다. 레오 톨스토이는 한때 마슬로바의 영혼에 대해 글을 썼고 감옥에 있는 마슬로바의 내면 세계를 묘사했습니다. 마슬로바의 외모에 대한 묘사는 20번이나 수정됐다. 둘째, 외모에 대한 묘사는 정형화되거나 얼굴 화장이 되어서는 안 된다.

보통의 경우 '사람의 마음은 겉모습대로'가 아니다. 외모가 아름답다고 마음이 아름다운 것도 아니다.

좋은 작품에 쓰여진 좋은 사람은 반드시 외모가 아름답고 잘생긴 것도 아니다. 예를 들어, "Gadfly"에 나오는 중년 개똥벌레는 절름발이이고 얼굴에 칼자국이 있습니다.

Fadeev의 영웅 레빈슨. "The Undoing"은 짧고 등이 약간 구부러져 있습니다.

이는 작가가 사랑하는 인물을 묘사할 때에도 그 인물을 맹목적으로 '얼굴 화장'으로 미화하는 것이 아니라 삶의 현실을 엄격하게 존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비판적 인물에 대해 글을 쓸 때, 인물의 영혼의 추악함을 대조하기 위해 외모의 아름다움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디스트럭션'의 악당 메디크는 성격은 좋지만 흔들리고 반항적이다. "Red Mansions"의 Wang Xifeng은 아름답고 잘생겼지만 잔인하고 잔인합니다.

예: 왕가신의 타원형 얼굴은 중병에서 회복 중인 노부인처럼 누렇습니다. 두 개의 굵은 땋은 머리가 그녀의 둥근 얼굴을 감싸고 있었는데, 마치 두 마리의 검은 뱀이 파인애플을 휘감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화가 나면 입꼬리가 살짝 떨리고, 입은 반쯤 벌려지고, 가슴은 오르락내리락하고, 거침없는 누와로 눈빛이 번쩍이고, 성난 사자처럼 이빨이 덜컥덜컥 소리가 났다. 원래 흙빛이었던 얼굴이 붉어지고, 고개를 휙휙 돌리며 욕설을 내뱉으니 캠퍼스 전체에 울려퍼졌다... 1) 캐릭터의 외모를 표현하는 단어 : 호랑이 머리, 호랑이 머리, 눈썹, 맑은 눈, 고운 얼굴, 빨간 귀, 빨간 귀, 하얀, 부드러움, 도톰한 얼굴, 빨간 빛, 은발, 꿰뚫는 눈, 불못 같은 눈, 황금빛 눈 두꺼운 눈썹, 큰 눈, 친절한 눈썹, 친절한 눈, 위엄 , 키가 크다, 건장하다, 잘생겼다, 옷을 잘 입다 (2) 캐릭터의 표정을 설명하는 단어: 미소, 미소, 눈물을 터뜨리다, 웃다, 웃다, 미소, 봄바람 가득한 얼굴, 자랑스럽고 쾌활함, 한가로움, 만족감, 빛나다 , 의기양양한, 공격적인, 우울한, 찌푸린, 무기력한, 눈물이 가득한 (3) 캐릭터의 기분을 묘사하는 단어들 의기양양한, 기쁨이 가득한, 화살처럼 집에 가는, 마음이 열리는, 즐거운, 기복, 마음 -따뜻함, 확신, 걱정, 가슴 뭉클함, 비통함, 화남, 겁먹음, 당황함, 걱정됨, 낙담함 (4) 캐릭터를 묘사하는 문장 그녀의 얼굴에는 한 쌍의 어린아이 같은 표정이 그려져 있습니다. 긴 속눈썹은 두 개의 크리스탈 포도와 같습니다.

이 아이는 흑호랑이 머리 같은 얼굴에 구리로 만든 커다란 종 같은 눈 한 쌍이 있고, 굉장히 활력이 넘친다. 때로는 눈살을 찌푸리며 그 사이에 물음표가 생기기도 하고, 때로는 느낌표처럼 행복하게 풀리기도 했다.

그의 장밋빛 볼은 9월의 잘 익은 사과처럼 빛났다. 그의 귀는 흰색이고 장밋빛이며 뚜렷한 나선이 있으며, 외부 고리와 내부 고리는 조각된 예술 작품처럼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그녀의 작은 입에는 풍부한 표정이 담겨 있습니다. 행복하면 입술을 구부리고 얼굴을 찡그린다. 이 입에서 나오는 말은 때로는 사람을 화나게 하고 흐느껴 울게도 하지만 때로는 사람들을 끝없이 웃고 웃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리 선생님은 검고 윤기가 나며 굵고 촘촘한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가지고 계십니다. 햇볕에 서서 머리를 가볍게 흔들면 머리카락이 화려한 후광으로 빛납니다. 같은 반 친구인 샤오홍은 커다란 땋은 머리에 반짝이는 검은색, 그리고 두꺼운 눈썹 아래에 커다란 검은 눈이 박혀 있어 꽤 아름다워 보입니다.

(1) 학습 태도를 설명하는 단어: 근면한, 성실한, 집중하는, 근면한, 부지런한, 개방적인, 배우려는 열의, 공부에 부지런한, 현실적이며 부하 직원을 부끄러워하지 않으며, 탁월함을 위해 노력하고, 호기심이 많으며, 잠도 잊고, 절대 놓지 않고, 배고프고, 목마르고, 인내하고 꼼꼼합니다. 종이를 덮고, 명상하고 집중하는 모습 (3) Xiao Fei는 자리에 앉아 몰입하는 것을 묘사하는 좋은 문장입니다. 글을 쓰다 보면 그의 펜 아래에서 샘물이 꾸준히 흘러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작문을 쓰는 데는 한 수업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우연히 창가에 앉아 있던 샤오홍은 오후 햇살이 그녀의 동그란 얼굴에 닿아 볼이 더욱 발그레해졌습니다. 그녀는 펜을 잡은 손으로 뺨을 감싸고, 그녀의 통통한 눈구멍 속에서 그녀의 밝은 눈이 천천히 움직였습니다. 턱이 약간 위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수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영리한 방법을 생각해 낼 때마다 그녀의 수학 선생님이 보는 친숙하고 사랑받는 표정입니다.

숙제를 할 때마다 펜 끝이 새가 노래하는 것처럼 바스락거리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말고 정상에 오르면 된다”고 격려해 주는 것 같았다. 용감하게." 그녀는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정말 정확하다고 대답했습니다. 7. 외모 묘사 에세이

베토벤의 자세가 굉장히 못생겼다. 머리는 크고 몸은 짧으며 얼굴에 미소가 없고 동작이 매우 서투르다. 한때 그는 춤을 배우고 싶었지만 제 시간에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전기 작가에 따르면 그의 외모 표현은 차갑고 우울한 경우가 많았다. 그는 키가 5피트 4인치이고 어깨가 매우 넓으며 얼굴에 여드름 흉터가 많고 피부는 적갈색이고 거칠며 코는 단단하고 곧습니다.

손가락은 짧고 길이가 거의 같으며 손등에는 매우 긴 털이 있습니다. 그의 머리카락은 길고 짙으며, 머리를 빗거나 모자를 쓰지도 않고, 종종 헝클어진 머리로 산책을 나간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그의 머리카락이 불꽃처럼 휘날렸다. 사람들은 광야에서 그를 만나면 그가 지옥에서 온 악마라고 거의 의심합니다.

연예인들의 평가는 다음과 같다

키가 작고 통통하며 강인한 외모에 운동선수의 뼈대가 있다. 넓고 흙빛 붉은 얼굴을 가진 그의 피부는 노년기, 특히 실내에 있거나 들판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피부가 병들고 누렇게 변했습니다. 이마는 올라가 있고 매우 넓습니다. 새까만 머리카락은 마치 빗을 한 번도 쓴 적이 없는 것처럼 유난히 굵다. 마치 '메두사의 머리 위의 뱀'처럼 곳곳에 거꾸로 서 있다.

그의 눈에는 보는 사람 모두를 놀라게 할 이상한 힘이 타오르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미묘한 차이를 구분하지 못합니다. 갈색의 비극적인 얼굴에 이 눈은 강렬한 빛을 발산하기 때문에 모두가 항상 자신이 검은색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회색-파란색입니다.

평소에는 작고 깊지만, 흥분하거나 화가 나면 눈을 크게 뜨고 빙빙 돌며 그들의 진심을 놀랍게 반영한다.

그는 종종 우울한 눈빛으로 하늘을 응시한다. 넓은 코는 짧고 네모져서 사자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입은 섬세하지만 아랫입술이 윗입술보다 앞으로 튀어나오는 경향이 많습니다. 잇몸이 너무 강해서 호두가 깨질 수도 있습니다.

그의 미소는 아름다웠고, 대화 중에는 종종 사랑스럽고 쾌활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그의 미소는 불쾌하고, 투박하고, 추악하고, 단명했다.

평소 표정은 우울해 '돌이킬 수 없는 슬픔'을 드러낸다.

그림 속 베토벤은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데, 마르고 곧은 체격에 머리와 목을 뻣뻣하게 만드는 높은 칼라, 경멸과 초조함이 묻어나는 표정이다.

사자 같은 얼굴에 턱을 꽉 쥐고 분노와 고뇌의 주름이 그려져 있지만, 가장 눈에 띄는 성격은 그의 의지인데, 이는 어린 시절 나폴레옹과 같았습니다. 나는 전쟁 중이야. 음악을 잘하지 못한다면 내가 그를 이길 것이다!"

베토벤은 힘든 삶을 살았고 가족도 없었습니다. 그는 스물여섯 살에 귀가 들리지 않게 되었고, 말년에는 대화책을 통해서만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고독한 삶이 그를 침묵하게 하거나 후퇴하게 만들지는 않았습니다. 1789년 프랑스 부르주아 혁명의 진보적 이데올로기는 그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고 인간 평등, 정의와 개인의 자유 추구, 증오라는 인본주의적 세계관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봉건 독재의 억압. 그는 한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1년의 자유가 100년의 전제정치보다 인류에게 훨씬 더 유용합니다." 8. 600자 외모 묘사 에세이

청순하고 귀엽고 똑똑하고 생기 넘치는 사촌동생이 있어요. 그의 눈구멍에 똑바로 서십시오.

사촌동생이 웃을 때 하얗고 깔끔한 치아를 드러내는 모습이 참 흥미롭다. 나는 그를 매우 좋아합니다.

사촌동생이 할머니 댁에 산다. 한번은 그는 할머니에게 작은 얼룩무늬 고양이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할머니는 사촌동생을 무척 사랑하고 그가 하는 말은 다 들어준다. 그는 나에게 사촌을 잘 살펴보고 작은 고양이를 사러 거리에 나가라고 말했습니다.

할머니는 생기 넘치고 아름다운 작은 얼룩무늬 고양이를 사가셨습니다. 사촌동생은 활기차고 귀여운 고양이를 보고 기뻐서 뛰어서 할머니에게로 달려가서 귀여운 고양이를 쓰다듬으며 아름다운 고양이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이때 작은 고양이가 발톱으로 사촌동생의 바지를 긁었습니다. 할아버지는 그것을 보고 작은 고양이를 집어 던져 버렸습니다.

사촌동생은 이를 보고 눈물을 흘리며 "할아버지 나쁘다. 작은 고양이가 제정신이 아니다. 교육시켜야 한다. 어떻게 버릴 수 있느냐? 나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현명하니까 너도 버려라." 나? 이 말을 듣고 모두들 웃었다. 할아버지는 재빨리 작은 고양이를 안고 사촌에게 말했습니다. "그래, 새끼 고양이는 무식해. 형이 가르쳐 줘!" 또 한번은 내 사촌이 집에서 놀고 있었는데, 할머니 말을 듣지 않고 자기 고양이와 놀아달라고 고집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는 실수로 자전거를 뒤집어 놓았고 손가락이 끼어 빨리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때 할머니는 우는 소리를 듣고 이 장면을 보고 화를 내고 웃겨서 무시했다. 그는 잠시 울음을 멈추고 할머니가 자신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지 손가락 사이로 들여다보았습니다.

그는 할머니가 자신을 무시하는 것을 발견하고 할머니에게 다가가 웃었다. 내 사촌이 얼마나 웃기고 귀여운지! 나는 그를 매우 좋아합니다. 9. 외모 설명 구성

저는 뚱뚱하지도 마르지도 않은 중간 키에 곱슬머리에 밝고 작은 눈을 가진 활기 넘치는 작은 소년입니다.

저는 달리기를 좋아해요! 나는 우리 반에서 최고의 달리기 선수라고 주장합니다! 한번은 아버지와 달리기 경쟁을 벌이고 있었는데, 몇 초 만에 결승선에 도달했습니다. 아버지는 여전히 너무 느리게 달리고 계셨습니다.

배드민턴도 좋아해요! 자주 치지는 않지만 그래도 좋아해요. 한번은 아버지와 함께 배드민턴을 쳤는데, 아버지가 치는 공도 못 잡을 정도로 실력이 좋으셨어요. 내가 아빠를 이겼어요. 연속해서 공을 잡지 못해서 2대1로 이겼어요!

축구도 좋아해요! 한 번은 날아가는 공 몇 개를 찼는데, 또 한 번은 온 힘을 다해 공을 찼는데, 아버지가 축구를 너무 좋아하시나요?

저는 커서 수학자가 되고 싶습니다. 제 장점은 일을 빨리 처리하고 빠르게 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 단점은: 서투른 글씨체와 참을성이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