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민요가 점점 형식화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민요가 점점 형식화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민요가 점점 형식화되고 있다고 하면 이런 견해는 틀린 것 같아요. 민요에 대해서는 말할 수없고 점점 더 형식화되고 있습니다.
사실 많은 노래에는 형식적인 것이 없습니다. 창작자의 99%는 자신의 작품을 세심하게 쓸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작품이 모두에게 알려지는 것을 누가 원하지 않겠습니까?
발라드가 점점 형식화되고 있다고 하기에는 특별히 유명하지 않은 발라드가 많다고 말하는 것이 더 맞을 것 같다. 우선, 포크음악 자체는 틈새음악 스타일이다. 원래 우리나라에는 포크음악 스타일이 없었다. 우리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하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
평소 포크송 듣는 걸 좋아하는데 요즘은 욕도 많이 하고 멘트도 많이 하는 편인데, 기본적으로 내가 듣는 포크송은 지금보다 별로 좋은 것 같지는 않다. 대중음악도 다르지 않습니다. 반복해서 듣다보면 작가가 표현하고 싶은 가사와 감정이 더 잘 이해될 것입니다.
모든 발라드는 기쁨이든 슬픔이든, 슬픔이든 슬픔이든 창작자의 개인적인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모든 감정을 노래에 담아내는 것이 민요의 매력이다.
이 노래를 우연히 듣게 되면 순간적으로 비명을 지르게 되는 것도 민요의 매력이다. 요즘 침 흘리는 노래들과 비교하면, 시간이 지나면 인기가 시들어가는데, 다시 들어보면 예전만큼 좋지 않다는 걸 알게 된다. 발라드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현장에 참여하는 한 점점 더 듣고 싶어질 것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독자 천 명, 햄릿 천 명입니다. 좋은 음악은 내면의 울부짖음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민요를 좋아해요. 당시 쉬웨이 때문에 기타를 배우러 갔어요. 우리는 더 대중적인 노래를 좋아하거나 더 대중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노래를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노래를 좋아하는 데 이유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첸 리처럼요. 자유분방하고 야생성이 가득합니다.
예를 들어 민요계의 산사태인 '화죽'은 자유로움과 태평함을 노래한다.
또 다른 예로는 자유에 대한 열망을 표현한 쉬웨이(Xu Wei)가 있다.
두웨이를 다시 보라. 그의 현재 작품 중 상당수에는 가사가 하나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의 표현 내용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물론 새로운 글을 쓰기 위해 자신의 슬픔을 표현하고 싶은 시각장애인 작가들이 실제로 있을 수도 있다는 점을 배제할 수는 없다. 나는 그런 종류의 음악을 전혀 듣지 않을 것입니다.
한 문장.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그때의 기분에 맞는 것을 들어보세요. 다른 사람의 계정을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음을 따르십시오. 이것은 진정한 민요입니다.
그냥 형식적인 게 아니라, 이 나라의 불행한 시인 자싱(Jia Xing)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그 포크 가수들은 가난했을 때 작곡으로만 생계를 꾸릴 수 있었고, 내면의 경험과 고통도 더 많았습니다. 쉽게 말해서 고통은 그들의 창작에 영감을 주는 원천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요즘 대부분의 포크 가수들은 지난 몇 년간 민요로 인기를 얻었으나 그들 스스로 체계적인 학습과 훈련을 받지 못했고, 그들 자신의 수준도 제한되어 있으며, 더 이상 민요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 곡을 잘 쓰고 싶어도 아직 원작의 소재나 영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곡의 수준이 떨어지는 것은 다들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포크 팬이지만 최근 몇 년간 민요의 전반적인 수준과 민요계의 혼란에 대해 실망감을 느꼈다. Erniang, Miss Dong, 아오한.
솔직히 말하면, 포크송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포크송은 초창기 밥 딜런처럼 어쿠스틱 기타를 치며 흥얼거리며 부르는 것이겠죠? 민요는 고통, 가난, 소녀를 뽑지 못하는 것 등의 주제만 있을 뿐, 그리움, 사회, 인문학 등이 모두 주제라고 할 수 있다. 충분히 크지 않습니다. 포스터에서 사용된 형식적이라는 단어는 매우 적절합니다. 음악은 어느 정도 예술적인 차원에서 분석되어야 합니다. 예술은 관객에게 태도를 주어야 합니다. 민요란 무엇인가요? Wild Child, Lin Shengxiang을 들어보세요... 다들 초심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민요는 형식적이지 않습니다. 모든 음악은 최소한 민요를 들어본 적이 있거나 민요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Pu Shu의 "Those Flowers"와 "Ordinary Road", 그리고 인기를 끌었던 Zhao Lei의 "A Diao" 등 듣기에 좋다고 생각하는 민요 몇 곡을 소개합니다. 장샤오한(Zhang Shaohan)의 가수들, 인터넷 요금을 낼 여유가 없는 화저우(Hua Zhou)의 일명 '극북의 외로운 유령', 인기 가수이기도 한 량보(Liang Bo)의 'Boy' 등 많은 가수들이 있다. 다른 훌륭한 포크 가수들.
마지막으로 발라드를 쓰는 사람들은 분위기를 노래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발라드에는 가을에는 낙엽, 겨울에는 하얀 눈, 어떤 동물 등 같은 단어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캐릭터, 발라드 가수들은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경우가 많고, 가사 한 문장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으므로 발라드는 삶에 대한 인식입니다!
이 문제를 다루는 것은 정말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민요의 본질은 무엇인가? 우리가 알고 있는 민요는 정말 민요인가요? 이것은 정말 큰 주제입니다! 서양음악을 연주할 때 우리는 도중의 승려라고 볼 수 있고, 아직도 많은 것들이 형태로 남아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따라잡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배우고 연구할 만큼 겸손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어려운 바다에서 필연적으로 낚시를 하고 몇 가지 "일상"을 찾는 것이 유감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이곳에서는 서양음악이 상대적으로 늦게 발전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포크, 록, 메탈 스타일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일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험난한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는 기회는 매우 유사한 음악의 출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때는 우리를 속이고 싶어도 자연스럽게 좋은 음악이 나올 거라고 믿어요!
발라드는 대부분 기분에 따라 부르는 것으로 형식적인 것이 없다
물론 화주 같은 언니는 한의사 출신이라 노래도 잘하고, 인기도 있을 수 있는데 형식적이지 않으면 어쩌지? 그들의 수준에 맞는 가사를 '야생마와 사랑에 빠지는데 집에는 초원이 없는데 어떻게' 같은 절묘한 가사와 비교할 수 있겠는가. 추운 겨울이 지나고 더운 여름이 오기 전에 누가 봄 같은 사랑을 주겠습니까?
발라드에는 한 가지 형태만 있는 것이 아니라 형식과 곡조가 비교적 단일하기 때문에 형식적인 민요가 대부분인 것 같아요. 스타일을 전자음악 등 현대음악과 접목시키면 민요의 확산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민요에 대중적인 요소를 더해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A Shen_Aiwei는 완벽합니다. 전자음악을 접목하다 그의 음악에 민요를 접목시키면 전자음악의 흥겨움과 민요의 감미로운 단순함을 느낄 수 있어 민요가 더욱 깊이 있게 발전할 수 있다 :)
뭔지 모르겠다 형식적이라는 뜻이죠. 개인적으로는 음악의 형태에는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미묘한 코드의 경향과 취향을 바꿀 수 있는 몇 가지 미묘한 음표에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팝송은 대중이 받아들일 수 있는 것들을 이야기하는 반면, 발라드는 자신의 진정한 개인적 감정을 담는다. 민요는 더 감동적이고 팝송은 청중의 폭이 더 넓습니다. ?그런데 요즘 발라드가 점점 대중화되고 있어요.
요즘 민요는 대부분 똑같기 때문에 음악을 만드는 데 진지하게 임하는 가수들이 많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말도 안되는 글을 쓴다는 사실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발라드가 인기라면 발라드를 쓰면 코드 패턴 하나로 수십 곡을 쓸 수 있고, 가사도 다 루틴해서 얼핏 보면 꽤 좋은 것 같아요. 한 달만 지나면 토할 것 같지만, 정말 좋은 음악은 몇 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