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공허 속에 숨어 있다는 생각
공허 속에 숨어 있다는 생각
누구나 마음 앞에는 빛나는 단어 A가 보인다. 탄트라에서는 종종 심장 앞의 문자를 관찰합니다. "심장 앞"은 실제로 앞의 약 3피트를 의미합니다. 씨앗 문자의 크기는 약 3피트 x 3피트입니다. 당신은 이 씨앗 캐릭터가 눈앞에서 살아나는 것을 시각화합니다.
이 시드워드가 발산하는 빛은 흰색, 금색, 노란색이다. 이는 용접할 때 나오는 빛, 즉 불이 극도로 뜨거울 때 나오는 빛과 같은 일종의 빛이다. 용접의 빛을 직접 보는 것은 마음의 기억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우 강한 빛이었지만, 눈이 멀 정도였습니다.
A라는 단어가 되어 천천히 빛나더니 A라는 단어는 달빛으로 변했다. 이 위대한 완전함은 모든 탄트라 수행자들이 시간을 들여 시각화해야 하는 것입니다. 만약 수행자가 만트라를 100만 번 외우고 싶다면 달빛을 바라보는 시간이 그 주문을 외우는 데 걸리는 시간과 같아야 합니다. 500,000번.
달을 관찰하는 것은 탄트라에서 매우 중요한 정신적 방법입니다. 음력 15일에는 항상 달 사진을 옆에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진짜 달빛. 보름달과 달빛은 수련자가 수행의 문에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열쇠이며 다른 열쇠는 없습니다.
달 원반은 모든 법 중에서 가장 중요한 정신적 법입니다. 어떤 사람은 오랫동안 수행했지만 아직도 진전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달을 관찰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연습하고 싶다면 먼저 월륜을 연습해야 합니다. 이런 월륜심법은 탄트라에서만 배울 수 있습니다.
단어 A에서 달바퀴로 바뀌는 과정은 매우 느립니다. 0에서 단어 A까지 이 과정은 5~10분 정도 걸립니다. A라는 단어에서 Yuan Ming이라는 단어까지 이 과정도 5~10분 정도 걸립니다. 전체 과정은 마치 슬로우 모션과 같습니다. 매일 이런 시각화를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불교 수행 능력이 매우 높아질 것입니다.
공암법에서는 아자를 관찰하면 몸 앞에서 삼척이 되고, 둘레가 삼척이 되어 비교할 수 없는 빛을 발하는 대원명이 된다. 원명이 다섯이 되었다는 것, 즉 하나의 달빛에서 다섯 개의 달빛으로 변한 것입니다. 다섯 달의 분포는 다섯 개의 공허한 티베트 만다라의 분포와 같으며, 탁한 빛에서 점점 더 맑아지고, 천천히 밝아졌습니다. 막연한 달에서 맑은 달로 바뀌는 5개월 달.
그러면 달빛에 나타나는 연꽃의 씨앗 캐릭터를 시각화해 보세요. 이 씨앗 캐릭터를 '헬리구'라고 하는데, 원명 달빛에 다섯 개의 '헬리구'가 나타납니다. 모두가 "헬리구"를 볼 때마다 이 캐릭터가 연꽃으로 변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앙의 '헬리구'는 백련좌가 되어 달빛의 하반부에 위치한다.
동쪽은 노란 연꽃, 남쪽은 청록색 연꽃, 서쪽은 붉은 연꽃, 북쪽은 검은색과 보라색 연꽃으로 변한다. 이 연꽃은 연꽃단입니다. 연꽃단은 달바퀴 하단에 위치하며, 이때 공허 속에 숨어 있는 종자 문자 '다라고'를 시각화합니다. 5개의 달원 가운데 5개의 씨앗 문자 "다라고(Dharago)"가 등장합니다.
'달라고'는 소원성취의 보주로 변했고, 소원성취의 보주는 서서히 형상을 갖춘 사람으로 변했는데, 그 사람이 바로 공보살의 보살이었다. 다섯 개의 "다라구" 종자 문자는 월륜에 나타나는 다섯 개의 공장 보살로 변했습니다.
이 다섯 가지 공의 보물은 구름이 있는 푸른 하늘이나 태양이 가득 찬 하늘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시원하고 다른 하나는 뜨겁습니다.
원칙적으로 모든 사람은 신체의 필요와 5가지 요소에 따라 정신적 방법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원인과 결과의 이득과 손실이 동일하다는 관점에서 보면 두 가지 정신적 방법을 모두 시각화할 수 있으며, 뜨거운 태양은 시원하다고 볼 수 있고 추운 밤은 똑같이 열정적일 수 있습니다.
공공장은 오성관(五智冠)을 쓰고 있는데, 오성관(五智冠)에는 다섯 보살이 있다. 공창장이 그토록 놀라운 이유는 오대공창이 오성 여래의 또 다른 해석이기 때문입니다. 공창장을 실천하는 것은 대일여래를 실천하는 것과 같습니다.
오대공창장
동쪽의 공창장은 악호불 같고, 남쪽의 공창장은 보성불 같고, 서쪽의 공창장은 아미타불과 같다 , 북쪽의 공창은 아미타불과 같고 중앙의 공은 대일여래와 같습니다. 다섯 대공 창고는 실제로 다섯 가지 지혜 여래를 해석하므로 대공 창고 법은 전체 탄트라 법의 정수입니다. 이는 대일 여래의 지혜에 대한 해석의 또 다른 버전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공을 법계의 공이라고 하며, 오른손에는 소원성구를 담은 백련을 들고 있다.
왼손에는 마름모꼴 갈고리를 쥐고 있는데, 이 갈고리의 모양이 매우 특이합니다. 공장보살의 독특한 마법무기입니다. 갈고리는 중생을 미혹에서 깨달음으로 유인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탄트라 법에서 다이아몬드 갈고리는 미혹된 중생을 부처와 보살의 제단으로 와서 축복과 변화를 받도록 유인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동쪽에는 노란 몸을 가진 금강보이드가르바(Vajra Voidgarbha)가 노란 연꽃 위에 앉아 오른손에는 금강저, 왼손에는 갈고리를 들고 있다. Vajra는 모노코발트, 트리코발트, 펜타코발트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아차리아 수행을 할 때 코발트 5개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탄트라 법을 배우는 초보자라면 두코(Duco)만 붙잡을 수 있습니다. 이는 지혜가 하나뿐이라는 의미입니다. 트리코발트의 기능은 악령의 침입을 막는 장벽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남쪽의 귀중한 빛은 공허 속에 숨겨져 있으며, 그의 오른손에는 녹색 연꽃이 3개 있는데, 이는 세 개의 보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 개의 보주라고 불립니다.
서쪽에는 오른손에 붉은 연꽃을 들고 있는 연꽃 공허궁이 있다. 연꽃에 소원성취보석이 있는데, 그 보석은 연꽃과 같은 색이다. 왼손에도 고리를 쥐고 있다.
북쪽에는 카르마용콩콩이 있는데 오른손에 카르마(바퀴)를 쥐고 있는데 이것도 진언종의 상징인데 밀교를 배워 출세할 수 있다는 뜻이다. . 카르마 유봉은 명나라 탄트라 수행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이는 위대한 일을 달성하고 모든 중생이 영적 수행의 길을 시작하도록 도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련자의 최종 목표는 북카르마가 지닌 마법무기인 카르마 유봉을 소유하는 것이다.
각각 로제트 위에 앉아 있는데, 이것이 5대 공보(五寶)이다.
그래서 제 제자 대부분이 공성보살을 존경합니다. 공장보살과 인연을 맺고 싶다면 먼저 소원성취 보주를 놓아야 합니다. 당신이 세상을 떠날 때 소원 성취 진주를 손에 쥐고 있다면 다음 생에서도 여전히 소원 성취 진주를 손에 쥐게 될 것입니다.
일본 시코쿠 88영장은 스승과 제자 사이의 맹세로, 제자들이 일생 동안 4개국을 방문하고 스승이 남긴 지혜를 경험해 달라는 것입니다.
- 관련 기사
- 차이샤오펀이 데뷔 당시 '보살핌을 받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무엇이었나요?
- 연간 특송 사업 규모가 800억 달러에 달합니다. 중국의 특급 배송이 세계의 주요 산업이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원스 어폰 어 타임 소개: 세 마리 사자가 패권을 위해 싸운다
- 좋은 무협 소설 추천 좀 도와주세요
- 눈 밑 주름. 무엇을 해야 할까요?
- 제13회 중국영화 화표상 기본소개
- 일본의 어떤 여자 연예인이 보통 우아합니까?
- 대조국전쟁 당시 소련에서는 몇 명이 사망했습니까?
- 위린시 출신의 90년대 시골 소년 Cui Fengming이 2015년에 Galina와 결혼했습니까?
- 팔달령 만리장성은 60세 이상 노인은 무료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