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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장보살심경의 내용과 표기법을 아는 사람이 누가 있습니까?

지장보살심경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관음보살이 오랫동안 깊은 반야바라밀다 속을 행한 후에 오온이 다 비어 있음을 보고 풍파. 유물아, 색은 공과 다르지 않고, 공은 색과 다르지 않고, 색은 공이고, 공은 색이며, 느낌과 생각과 자각도 마찬가지이다. 유물은 모두 공(廣)한 법이며, 태어나지도 멸하지도 않고, 더럽지도 순수하지도 않고, 늘지도 쇠하지도 않는 법이다. 그러므로 공기에는 색이 없고, 생각이 없고, 눈과 귀가 없고, 색이 없고, 향기가 없고, 촉감이 없고, 비전이 없고, 무의식의 세계가 없고, 무지가 없고, 무지의 끝이 없고, 늙음과 죽음이 없고, 끝이 없느니라. 늙음과 죽음. 괴로움이 쌓이지 않으면 도를 무너뜨릴 길이 없고 지혜도 없고 이득도 없다. 보살이여, 얻을 것이 없기 때문에 반야바라밀다로 말미암아 마음에 근심이 없느니라. 장애물도 없고 두려움도 없으며 거꾸로 된 꿈에서도 멀리 떨어져 열반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Prajnaparamita에 따르면 삼대 부처님은 Anuttarasamyaksambodhi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반야바라밀타(Prajna Paramita)가 모든 괴로움을 제거할 수 있고 참되고 진실한 위대한 신성한 만트라, 위대한 깨달음의 만트라, 최고의 만트라, 무한한 만트라임을 압니다. 그래서 Prajna Paramita 만트라, 즉 만트라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의미를 밝히고, 의미를 밝히고, 폴로 승려가 의미를 드러냅니다. Bodhi Sava Maha.

음성 표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guān zì zài pú sà, xíng shēn bō rě bō luó mí duō shí, zhào jiàn wūn yùn jiē kōng, dù yī qiē kū è. shě lì zì, sè bú yì kōng, kōng bú yì sè, sè jí shì kōng, kōng jí shì sè, shòu xiòng xíng shí, yì fù shì cì. shě lì zǐ, shì zhū fǎ kōng xiāng, bù shēng bú miè, bù gòu bú jìng, bù zēng bú jiǎn, bú zēng bú jiǎn, dào zhōng wú sè, wú shòu xiǎng xíng shí, wú yǎn shè, nǐ zhì wú shì jiè , wú wú míng, yì wú wú míng jìn, nì zhì wú lao sϐ, yì wú lao sϐ jìn. wú kϔ jí miè dào, wú zhì yì yě dé. yòu suuh dé gù, pú tí sà duō, yī bō rě bō luó mí duō gù, xīn wú guà ài. 오과애고(wú guà ài gù), 우유쿵부(wú yūkūkūng bù), 월자오니앙멍(yuè jiāo niàngmèng), 주주니안미안(jū zhù niàn miēn), 수어이(suūyū), bō lì bōmi duō, shì shì shì shì shì shì shì, néng chú yī qiē kū, shí zhēn bú x ū. gù shuō bōmi duō, shì shuō zhòu yuē: jiē dì jiē dì, póluó jiē dì, póluó sēng jiē dì, pú tí sà pó h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