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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囧'에 반영된 현상을 보는 방법

비가 오면 囧가 빗속에서 나온다

기사/꿈의 시집

2012년 태국의 囧은 다크호스처럼 기적을 만들어냈다 그러나 자세히 보면 이 영화의 흥행은 의외지만, 2012년 하반기 수개월의 국내 보호 기간을 거친 뒤 <1942> 등의 영화가 뒤를 이었다. 파이'와 '프로메테우스'는 모든 연령층에 적합하지 않고, '囧'의 급부상은 시대적 요구다. 우리 시대에는 코미디, 좋은 코미디가 필요하니 '囧'가 비가 내릴 때다.

'囧囧'는 첫 번째 영화 '부끄러움으로 가는 남자'의 캐릭터 설정을 따른다. 왕바오는 서정의 당황스러운 여정 속에서 늘 온갖 말썽을 일으키고 있다. 그러나 여행 중에 뗄래야 뗄 수 없는 "태국 전설" 조합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태국의 전설', '고립섬2', '행복한 가족' 모두 태국에서 촬영됐다. 민속문화가 강한 태국은 불교 신앙, 무에타이, 코끼리, 열대우림, 열정적인 워터 스플래싱 등 전설이 가득한 나라다. 페스티벌. 특별한 매력, 이러한 요소들의 결합으로 영화에 더욱 전설적인 색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는 방콕의 교통체증을 겪는 택시기사가 베이징의 혼잡함을 비웃는 장면, 미녀가 엘리베이터에 탄 장면, 왕바오창 특유의 사진 촬영 시 가위손 움직임 등 블랙유머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서정은 이러한 특성을 반영했다. 그의 영화 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중국인들의 모습. 그래서 우리는 이 영화를 볼 때 감동과 정체성을 갖게 될 것이다. <囧> 때문에 2013년 신년 영화 일정이 앞당겨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연말에 나온 『1942년 리뷰』는 다소 무겁고 심오한 느낌이 들었다. '빅 상하이'의 명성은 만족스럽지 않다. 루추안의 '왕의 만찬'과 유웨이창의 '혈방울'은 나쁜 영화라고 표현하고 싶다. '피'는 이전에도 큰 파문을 불러일으켰지만 주의 깊게 관찰하고 경험해야 할 영화이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했어요. 세 번을 보고 나서야 영화를 천천히 이해하게 됐어요. 그리고 '囧'는 태국에서 겪은 우리나라 젊은이들의 곤경을 이야기합니다. 톤은 대중의 취향에 더 적합하고, 그에 비해 중국인의 취향에 더 부합합니다.

여전히 여러 요인이 있지만 '태국'의 흥행에는 행운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요. 완벽한 코미디는 아니다. 도우반이라면 4점을 주고 싶다. 서사가 너무 딱딱하고, 왕바오강의 지나친 미친 척, 바보 같은 모습도 'A World'에서는 보기 힘들다. 도둑 없이'. 가장 진실한 단순함은 행운이다. '囧囧'가 우수한 국내 코미디로 성공한 것도 인정해야 한다. 왜냐하면 코미디를 만들기도 어렵고, 좋은 코미디를 만들기는 더욱 어렵기 때문이다. 삶의 의미를 이해하고 관객들에게 소개한다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다. 온갖 당황스러운 상황을 겪고 있는 '囧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