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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과 우유땅의 공연

그러나 아마도 저자는 수년 동안 운남과 티베트 종교 문화에 대한 연구에 너무 집요하게 헌신하고 학문에 탐닉했으며 아마도 "걷는 사람"으로서 논문을 썼을 것입니다. 따라서 소설은 지식과 역사적 자료를 문학적 이미지로 전환하는 방법에 있어 여전히 부족한 면이 있다. 역사자료를 활용하여 역사를 기술하려는 지능화. 작가는 협곡 꼭대기에 서서 전지전능함, 즉 역사를 '보는', 즉 역사를 복사하는 먼 관찰자여야 하며, 우리는 '연극을 볼' 수만 있고 '극을 볼' 수만 있는 극장의 관객과 같습니다. 그 안에 있다는 느낌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열반이라고도 할 수 있는 지구의 재생과 재생을 보았습니다. 책 전반에 걸쳐 파괴 속에서의 재탄생과 충돌 후의 승화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지구의 열반이라고도 할 수 있다.

——레이더: "물과 우유 지구": 지구의 열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