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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시즌스의 저자
안토니오 비발디
안토니오 비발디(약 1678-1741)는 바로크 시대 전성기의 유명한 이탈리아 작곡가, 바이올리니스트, 음악 교육자였습니다. 베니스의 음악 가문에서 태어난 그의 아버지는 성 마르코 대성당 오케스트라의 바이올리니스트였으며,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로부터 바이올린과 음악을 배웠으며 1713년부터 오케스트라의 음악 감독과 음악 감독을 역임했습니다. 가난한 소녀들을 위한 베니스 음악 학교에서 연주했으며, 이 오케스트라가 연주할 수 있도록 2곡 이상의 협주곡을 작곡했습니다. 그는 한 대의 바이올린과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수많은 바이올린 협주곡 외에도 2~4대의 바이올린이나 목관악기가 연주하는 협주곡과 실제로 관현악 앙상블인 대작곡을 작곡한 작품도 풍부하다. 색깔과 삶의 감각. 이밖에도 10여 편의 오페라를 비롯해 칸타타, 모테트, 트리오, 소나타 등이 있다. 가장 유명한 작품은 바이올린 협주곡 "The Four Seasons"입니다. 그의 음악적 천재성은 후기 바로크 음악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특히 그의 풍부한 작품과 참신하고 과학적인 오페라 창작 방법은 현대 이탈리아 작곡가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는 1725년경에 작곡됐다. 비발디가 50세 때 발표한 대작 '하모니'로 보헤미아의 폰 모르진 백작과 크리에이티브에게 헌정됐다. 시도" *** 통칭 "사계"로 알려진 12개의 협주곡 중 첫 번째부터 네 번째까지의 멜로디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네 작품 모두 무브먼트 협주곡 형태의 정통 타이틀곡이 특징이다. 비발디는 앙상블과 리드를 번갈아 사용하여 구성된 다성음악에 교묘하게 제목을 추가했습니다. 비발디 이전에는 타이틀곡 형식으로 협주곡을 작곡한 사람이 없었습니다. 비발디의 '사계'가 타이틀곡이기 때문에 형식적인 면에서는 자연스럽게 다른 협주곡에 비해 자유롭고 불균형해 보이지만, 그런 면에서 바로크 시대의 특징과 매력을 더 잘 표현하고 있다. 이 네 작품은 회화로 가득 차 있어 바로크 시대 음악에 대한 사람들의 강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사계'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을 각각 그린 3악장 협주곡 4곡으로 구성된다. 비발디는 각 악보의 제목 페이지에 음악을 설명하는 14행의 시를 첨부해 악보의 특징을 설명하기도 했고, 각 절이나 악절에 이 대사들을 산재해 써서 음악이 단어와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사실, 이러한 단어의 도움 없이도 비발디의 치밀한 성격 묘사는 이미 그가 묘사하고 싶은 내용을 분명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 단어의 추가는 작품의 제목을 더욱 강조할 뿐입니다. 그러므로 작품 전체가 장면들이 섞여 있어 결코 입문하기 어려운 난해한 작품은 아니다. 클래식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도 듣자마자 '귀에 사르르 녹는' 작품이다.
'사계'의 '봄'. 전자 전공.
제1악장(알레그로)은 론도 형식으로 작곡되었으며, 주요 주제는 화려하고 자유로우며, 경쾌한 봄 분위기를 담고 있다. 편안하고 즐거운 멜로디로 시작되는 이 곡은 봄의 푸르름과 생기를 단번에 떠올리게 한다. 대지에 봄이 돌아오고, 새들이 즐겁게 노래하고, 숲의 가지와 나뭇잎이 바람에 속삭이는 것을 묘사합니다. 갑자기 번개가 치고 봄 천둥이 치고 모든 것이 깨어났습니다. 이 악장은 "Four Seasons" 전체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두 번째 악장(대)은 매우 짧으며 조용하고 한가로운 목가적 장면을 묘사합니다. 봄의 천둥이 지나가고, 비가 내린 뒤 하늘이 맑아지고, 새들이 다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꽃밭에서 한가로이 낮잠을 자는 목자와 그의 충실한 강아지의 평화로운 풍경입니다. . 악장은 매우 약한 음량으로 바이올린 파트가 연주하는 점형 리듬 패턴과 양치기 개가 짖는 듯한 비올라의 다소 갑작스러운 당김 패턴으로 시작됩니다. 이런 배경에서 독주 바이올린은 아름답고 고요한 선율로 목가적인 노래를 불렀다.
제3악장(알레그로)은 화사한 봄 햇살 아래 시골의 즐거운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시골의 경쾌한 백파이프 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봄의 맑은 하늘 속에서 요정과 목자들이 우아하게 춤을 춘다." 악장의 기본주제는 당시 유행했던 시칠리아 춤으로 초반부터 바이올린 독주와 바이올린 파트로 등장하며, 베이스 현악기가 연주하는 화음리듬과 오르간의 풍부한 사운드가 의도적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과장한다. 댄스 음악.
'사계'의 '여름'. g 마이너.
첫 번째 악장(너무 빠르지 않은 알레그로).
무더운 여름 오후의 소리가 들리고, 목자들은 게으르고, 소와 양은 나른하고, 뻐꾸기와 산비둘기만이 여전히 외롭지 않게 속삭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갑자기 선선한 바람이 지나가고 먹구름이 하늘로 치솟았고, 여름비가 내리려는 순간, 겁에 질린 양치기 소년은 겁에 질려 숨어 울었습니다.
두 번째 악장(Adagio to Presto)입니다. 요란한 천둥소리에 목동소년은 다시 잠에 들려고 노력했지만 모기들이 윙윙거리며 짜증을 냈습니다.
세 번째 악장(프레스토). 마침내 폭풍이 몰아쳤고, 굉음과 함께 천둥번개와 천둥이 몰아치고, 파괴력은 여름의 지루함을 휩쓸어주고 훈훈하게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사계'의 '가을'. F 전공.
추수철에 농부들이 술을 마시고 즐겁게 지내며 수확을 축하하는 행복한 장면을 묘사합니다.
첫 번째 악장(Allegro)은 황금빛 수확의 계절을 선사합니다. 추수를 축하하는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농부들은 즐겁게 노래하고 춤을 췄습니다. 그 남자들은 포도주를 많이 마시고 취해 있었습니다.
두 번째 악장(아다지오)은 술취한 남자가 자고 있는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클로즈업한 곡이다.
세 번째 악장(알레그로)은 숲에서의 사냥을 묘사합니다. 뿔피리 소리, 총성이 터지고 때때로 개들이 짖어대며 먹이는 상처를 입고 도망쳐 죽어갑니다.
'사계'의 '겨울'. F 마이너.
제2악장은 매우 유명해 경음악으로 각색되어 널리 유통되고 있다.
제1악장(너무 빠르지 않은 알레그로)은 멈출 수 없는 겨울의 추위를 묘사한다. “북풍이 세고, 눈이 하얗고, 얼음이 눈이다. 나는 끊임없이 떨고 있다. 길은 험난하고 이가 덜덜 떨린다."
두 번째 악장(Largo)에서는 밖에는 눈보라가 내리고, 안에 있는 사람들은 난로 주위에 앉아 뜨거운 와인을 마시고 있다. , 따뜻하고 평화로운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이 풍경과 바깥의 얼음과 눈의 대비는 더욱 중독적입니다.
세 번째 악장(알레그로)은 스케이팅 장면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빙판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다, 천천히 가다,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다, 갑자기 돌아서 넘어지다, 일어나서 다시 달리다, 갑자기 미끄러져 가다” 얼음동굴 가장자리." 집으로 돌아온 후 야외에서 "풍신들의 전쟁"을 들어보세요.
비발디는 이 작품 말미에 “지금은 겨울이지만 그런 겨울은 기쁨을 가져다준다”고 이렇게 표시했다.
'사계' 전체를 통틀어 4개의 협주곡은, 주제는 뚜렷하고 관심 분야도 다르지만 모두 일관되게 들립니다. 악장 간의 전환이 얼마나 매끄럽게 이루어지는지, 그리고 장면, 인물, 감정, 심지어 특정 줄거리까지 묘사하는 작곡가의 뛰어난 기술을 모두 뛰어난 터치로 표현하는 것에 감탄해야 합니다. 먹물을 뿌리거나 꼼꼼한 페인팅으로 마무리하여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합니다. 이 작품은 수백 년 동안 전 세계 사람들이 연주하고 들어왔던 클래식이었으며, 초보자들이 클래식 음악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교재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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