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홍콩, 대만, 본토 음악가들이 다오랑에 대해 서로 다른 평가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홍콩, 대만, 본토 음악가들이 다오랑에 대해 서로 다른 평가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사람들이 뭐라 해도 인기곡 커버를 제외하면 다오랑은 모든 곡의 작사, 작곡을 직접 한다. 중국 가요계 음반 유통 부문에서는 다오랑이 2위에 올라 있다. 감히 그가 1위라고 말할 수 있다. 붐이 일 때 급류는 사람들이 기대하면 5년 동안 사라졌습니다. 연예계 종사자들 중 누구도 철이 뜨거울 때 돈을 많이 벌려고 하지 않을 텐데, 우리 검객은 이름을 숨기고 자기 자리를 찾아 북서쪽으로 가고 있다. 무엇을 위해? 노래에는 이유 없이 신음하고 신음하는 것이 아니라, 민중의 풍습과 정서, 일하는 사람들의 삶에 투영된 '감정'이 담겨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이에 그는 국민적 감성에 더 가까운 곡을 만들고 팬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사라졌다.

대중에게 사랑받는 노래는 '낮은 사람'이 되고, 어떤 짧은 노래는 '봄눈'이 되는 게 이해가 안 된다. 수천 년 동안 전해져 내려온 시경의 민요 '바람'은 사람들의 일과 삶, 사랑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보야의 '산과 흐르는 물'을 연주하고 부르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게다가 다오랑을 얕잡아보는 사람들은 문화, 미학, 도덕성, 감상에 있어서 그다지 앞선 기술도 갖지 못하면서도 여전히 "이주노동자들만이 좋아한다"고 뻔뻔하게 말한다. 여기서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그들의 수준이 '이주노동자'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의견이 있을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나잉(Na Ying), 가오샤오송(Gao Xiaosong), 양쿤(Yang Kun)은 도랑(Daolang)에 대해 폄하하는 말을 했습니다. 고대인들은 학자들이 서로를 경멸하는데, 이는 가수들에게도 마찬가지이며, 다른 하나는 학생들을 속이는 것입니다. 질투하다. 결국 다오랑은 베이징이나 광저우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었습니다. 갑자기 신장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이 나타나 모든 것을 취재했습니다! 사람은 이기적이기 때문에 명성과 부를 먼저 질투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입니다. 허영심에 뒹굴고 있는 사람은커녕, 다른 사람이 돈을 버는 모습을 보면 화를 내는 말을 몇 마디 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게다가 왕펑도 관련됐다고 하셨는데, 우리는 사적으로는 알지 못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왕펑이 다오랑에 대해 나쁜 말을 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얼굴을 더럽힐 수도 없고, 그럴 수도 있습니다. 증거도 없이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지 마세요.

해방 전 어떤 사람들은 외국의 달이 중국의 달보다 더 둥글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를 외국 노예라고 불렀습니다. 사실 그는 중국보다 훨씬 발전된 외국에서 살았습니다. 그의 감정은 그의 마음에서 나왔고 그의 말은 그의 감정에서 나왔습니다. 그가 말할 때 그것은 객관성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일종의 감정적 분출입니다. 다오랑의 노래는 매우 인기 있고 아름답습니다. 그의 목소리의 폭발적인 힘, 인내력, 넓은 벨칸토 음역은 흔치 않은 자원입니다. 그러나 소위 정규 교육을 받은 가수들은 자신만의 고유한 사고 패턴을 바탕으로 매우 놀라운 변화를 만들어냈습니다. . 님의 댓글입니다. 이에 비해 홍콩과 대만 음악가들과 그들의 관객들은 '가까운 것보다 먼 것을, 눈보다 귀를 중시한다'는 족쇄를 갖지 않고 전적으로 노래의 인기와 폭넓은 청중의 인기를 바탕으로 평가된다. . 홍콩, 대만, 중국 본토 출신의 음악가들 물론 다오랑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가 완전히 반대인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오랑게는 대중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데, 나잉, 왕펑, 양쿤 세 사람은 다오랑을 부러워하고, 질투하고, 증오하고 있다. 두 이주노동자 중에 왕펑을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양근나잉은 이류 가수에 불과하다

도랑이 본토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의 노래가 널리 퍼질수록 소위 본토의 유명 가수들이 그를 대할 가능성은 적어진다. 연예계에는 마음이 넓은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뛰어넘어 가요계에서 자신의 위상에 영향을 미칠까 봐 두려워한다. 홍콩과 대만의 음악가들은 다릅니다. 탄 교장도 다오랑의 작품을 부를 수 있지만 나잉과 양쿤은 항상 그의 작품을 무시합니다. 사실, 음악 작품의 질은 인기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것을 기억하고 몇 년이 지나도 여전히 부를 것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Daolang은 오랫동안 음악계에서 사라졌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그의 노래를 좋아하고 이는 그의 작품이 여전히 훌륭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가수의 성공 여부를 판단하는 핵심 지표는 그의 작품이 대중에게 널리 받아들여지고 노래되는지 여부입니다. 대중들에게 호응이 매우 좋으며, 싱어송라이터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작품을 직접 작곡하고 부른 만큼 곡의 내용이 더욱 깊어져 관객들의 함성을 더욱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그것은 우아하고 저속한* **보상입니다. 청년층과 중년층에게만 물어보면 다오랑의 노래를 흥얼거릴 수 있는 사람이 많다. KTV에서 노래 요청률이 가장 높은 것도 다오랑의 작품이다. 가수로서 다오랑의 작품은 순수 예술의 범주에 속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단지 돈을 벌기 위해 그의 작품은 결코 저속하고 지루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했고, 그 가수는 성공하고 좋은 가수다.

그리고 양근이나 나잉 같은 이들의 자작곡 중 대중이 부담 없이 부를 수 있는 곡은 얼마나 될까요? 1인당 2~3곡 이상은 못할 것 같아요.

왕펑처럼 많은 사람들이 그를 알고 있는 것은 이주 가수 양양 양양으로 유명한 두 사람 때문이다. 그러나 이들 가수들은 가창력이 뛰어나고 예술적 소양이 뛰어나지 않으며, 시장성과 인기도 보통 수준이다. 이들의 명성은 대부분 자작곡이 아니라 각종 뉴스나 스캔들, 게스트 등을 통해 얻는다. 무대 위에서는 짜증을 내는데, 남을 비방할 만큼 자신감이 어디서 나오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중국 음악계라고 자칭하는 가오샤오송 같은 사람들은 어떤 예술적인 길을 가고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그 사람이 유명한 작품을 가지고 있는 걸까요? 그를 Liu Huan과 비교하면 그들은 정말 뒤처져 있었습니다. 지금 중국 연예계에는 이상한 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홍콩 팝 음악 프로듀서와 가수들은 대중이 좋아하는 '팝'의 본질을 더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홍콩과 대만에서 대중 문화가 더 발전했습니다. 팝 음악. 이러한 발전은 또한 이제 다양한 형태의 음악 스타일과 음악적 방법에 더 관대해졌음을 언급합니다! 반면 중국 본토에는 1970년대 후반까지 대중음악이나 대중문화에 대한 개념이 없었다. 당시 개념은 노래가 예술이고 가수는 노래하는 예술가로 대우 받았습니다. 당시 Teresa Teng의 노래는 "Fei Mi Mi Zhi Yin"으로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일례로 현 연예인 리귀이(Li Guyi)는 '대중창법'을 사용해 노래를 불렀다는 이유로 예술을 배반했다는 비판을 받았다. 창법'을 노래로 삼아 낮은 사람의 말을 듣는 기법으로 여겨졌다. 지금도 중국의 많은 인기 가수들, 특히 지위를 얻은 사람들은 자신들이 노래하고 창작하고 서양, 유럽, 미국에서 배운 것이 최고라고 생각하며 봉황의 전설처럼 왕. 낙빈, 도랑, 이런 민족풍의 민요는 낮은 계층의 사람들을 위해 부르는 노래들이며, 무대에 어울리는 곡도 아니고, 이런 종류의 음악도 아닐 것입니다. 서구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는 유럽과 미국의 대중 지향적 태도는 중국의 대중문화와 대중음악을 발전시키지 못하게 만들었고, ''와 같은 자국의 팝을 수출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일본식'과 '한류' 문화!

군고구마를 한 입 달라고 애원하며 하나하나 불고, 때리고, 쥐고, 핥는 모습. 홍콩, 대만, 본토 음악가들은 왜 다오랑에 대한 평가가 다른가요? 사실, 귀하가 질문한 소위 본토 음악가는 단지 소수의 광대일 뿐입니다. 그들은 본토의 중국 음악계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b최근 국내 연예계가 침체된 음악 산업으로 변해버린 지난 10년 간 음악계에 영향력 있는 가수들을 선발하는 것이 민간 기업이 통제해야 할 자격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사례다. 본토 가요계의 목소리? 어린 소녀 같은 인물이 소리를 지르고 괴물처럼 행동하며 외모로 사람들의 마음과 정신을 모욕하여 진정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가수들을 무대에서 쫓아낸다. , 이렇게 아첨하고, 쓰다듬고, 아첨하고, 핥는 일부 사람들을 무대에 등장시켜 모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본토의 중국 음악계는 그녀의 채소밭이 된 것 같습니다. 그녀는 다오랑을 잔인하게 고문하고 추종자들을 몇 명 추가했으며 이는 다오랑을 몰아내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이기적인 욕망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 본토 음악계 음악가들은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홍콩과 대만 음악계의 거물들이야말로 진정한 양심이다

뮤지션들은 다오랑에 대해 개인적인 입장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다오랑을 충성스럽게 평가할 수 있다. Luo Dayou, Li Zongsheng, Alan Tam, Andy Lau 등의 음악

본토 음악계를 대표하는 권위를 가진 극소수의 사람들과 몇몇 조력자들은 물이 맑고 돌이 나타나면 물고기가 썩어 찔린다고 믿고 있으며, Daolang과 Daolang 음악은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속합니다. 이는 Daolang 음악의 지속적인 기반입니다.

Daolang의 사진과 댓글 모음, 감사합니다!

저는 다오랑의 열렬한 팬입니다. 그는 많은 청취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합니다. 양쿤과 나잉은 제가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그들의 노래는 절대 듣지 마세요. 심지어 이류 가수도 자격이 없습니다. 그들은 Daolang이 자신들을 능가할 것을 두려워하여 Daolang을 비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