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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 18층의 차이점을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1. 팔열지옥(8), 2. 지옥 근처, 3. 팔냉지옥(8),
(팔열지옥)은 8개로 구분됩니다: 1. 부활지옥, 2. 흑줄지옥, 4. 울부짖는 지옥, 6. 불타는 지옥; . , 극도로 뜨거운 지옥 8. 끝없는 지옥.
부활지옥부터 무한지옥까지 고층빌딩처럼 겹겹이 쌓여있습니다.
이 지옥의 땅과 주변 환경은 마치 불타는 철로 만들어져 있어, 한 번 발을 디디면 아무런 편안함도 느낄 수 없으며, 불타오르는 듯한 열기만 느낄 뿐입니다. 불.
(1) 부활지옥:
지옥의 수많은 중생들이 카르마에 영향을 받아 타오르는 쇠땅 위의 붉은 불씨 사이에 눈보라처럼 동시에 모인다.
증오의 카르마로 인해 그들은 그러한 동료 및 기타 결과를 불러일으킵니다. 모든 중생은 맹세한 적을 보는 것과 같으며 서로에게 화를 내고 열심히 싸우며 손을 잡고 카르마를 사용하여 변형합니다. 그들은 놀라운 무기를 만들어 당신과 죽을 때까지 싸우고, 결국에는 모두 죽습니다.
이때 공중에서 “부활하소서”라는 음성이 들려오자마자 모든 생명체는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며 예전처럼 끝없이 싸우다 죽고 부활했다. 매우 고통스러웠습니다.
부활지옥에서의 중생들의 수명을 살펴보자. 인간계의 50년은 사천왕의 하루이고, 30일은 한 달이고, 열두 달은 1년이다. 천국에서의 500년은 지옥에서 부활하는 날입니다. 부활지옥에서 30일을 한 달로 계산하고, 12개월을 1년으로 계산하면, 이 지옥에 있는 중생들의 수명은 500년입니다.
(2) 검은 밧줄 지옥:
야마의 경비병들은 장작 모양의 지옥 존재들을 뜨거운 철제 땅으로 데려와 검은 선으로 몸을 네 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 8, 16, 32 등을 불타오르는 쇠톱으로 잘라낸 이 존재들은 방금 잘라낸 부분들이 다시 서로 붙어서 계속해서 자르는 고통을 느꼈다.
수명 : 인간계에서 100년은 33일의 하루이고, 흑줄지옥에서는 1000년이 33일의 하루이다. 지옥은 천년 정도입니다.
(3) 만유지옥:
지옥의 수많은 중생들이 영토만큼 큰 철제 절구에 갇혀 있고, 간수들은 수미산만큼 큰 망치를 휘두르며 그들을 때린다. .
모든 생명체는 숨이 막힐 정도로 상상할 수 없는 고통과 지독한 공포 속에서 울부짖고 죽었습니다.
야마의 병사들이 망치를 들었을 때 그들은 다시 회복되었고 여전히 고통을 느꼈습니다.
게다가 이런 상황도 있습니다. 계곡의 반대편 산은 모두 내가 전에 죽인 사슴, 염소, 염소 및 기타 동물의 머리가되고 그 뿔 끝은 불타고 있습니다. , 뿔이 서로 닿아 싸우고 있습니다.
카르마로 인해 지옥의 수많은 중생들이 두 산의 한가운데로 왔는데, 두 산이 서로 충돌하자 이 중생들은 모두 죽었고, 산이 갈라질 때 그들은 예전처럼 회복되었고 느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Zhonghe와 다른 사람들도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수명 : 인간 세상에서 200년은 예모천(수미산 앞 하늘에 살며 때를 잘 누리고, 싸움을 하지 않는다는 뜻)의 하루이다. Asuras와 함께, 따라서 이름은 Li Zheng Tian) Ye Mo Tian의 200년 천년은 집단 지옥의 하루입니다.
이 지옥에서 중생의 수명은 2천년이다.
(4) 울부짖는 지옥:
이 지옥의 중생들은 출입구도 없는 뜨거운 철제 방에 갇혀서 탈출구가 없다고 생각하면서 너무나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그들은 걷잡을 수 없이 비명을 지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수명 : 인간 세상에서 400년은 도솔천(환희천, 석다천이라고도 하며 육욕천 중 하나)이다.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행복하다 대승의 기쁨(그래서 이름은 행복)이 가득한 날, 도솔천의 4천년은 지옥을 외치는 날이며, 이 지옥에 있는 중생들의 수명은 4천년 동안이나.
(5) 지옥에 대한 큰 외침:
야마의 경비병들은 무서운 무기를 많이 들고 지옥에 있는 수많은 존재들을 이중 철문이 달린 뜨거운 철실로 몰아넣었고, 이어서 해머는 망치 등으로
이 중생들은 '안문과 바깥문은 쇳물로 만들어져 있어, 안문에서 빠져나올 수 있어도 바깥문에서는 빠져나올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목청껏 소리를 질렀다.
수명 : 인간 세상에서 800년은 레화티안(육욕천 중 하나)으로 세상의 욕망을 마음대로 바꾸고 마음껏 누릴 수 있는 날이다. 8천년은 지옥이라 불리는 날이고, 이 지옥에서 중생들의 수명은 8천년이다.
(6) 불타는 지옥:
삼천세계만큼 큰 쇠 그릇에는 끓는 쇳물이 가득 차 있으며, 지옥의 무수한 중생들이 그 안에서 끓는 고통을 겪는다. .
수면 위로 떠오를 때마다 야마의 간수들은 그들을 쇠갈고리로 걸고 망치로 머리를 때려 의식을 잃고 더 이상 고통을 겪지 않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일종의 행복입니다. 이 지각 있는 존재들은 항상 곤경에 처해 있고 비참합니다.
수명 : 인간 세상에서 1600년은 자기천(육욕천 중 하나)으로 화신하는 날이다. 자신이 변모시킨 멋진 욕망과 소유물을 빼앗아 즐긴다. 16,000년은 불타는 지옥에서의 하루이고, 이 지옥에서 중생들의 수명은 16,000년이다.
(7) 극도로 뜨거운 지옥 :
타오르는 철집에서 야마의 병사들은 불타오르는 삼각 철창을 사용하여 지옥에 있는 존재들의 두 발과 *를 죽였습니다. . ** 꿰뚫어 어깨와 정수리까지 관통하고, 불타는 쇠조각으로 몸을 감싸 극심한 고통을 안겨준다.
수명: 이 지옥에 있는 중생들의 수명은 반겁에 달해 인간의 나이로 가늠할 수 없습니다.
(8) 무한지옥:
인근 16개의 지옥으로 둘러싸인 불타오르는 철제 집에서 야마의 병사들은 지옥에 있는 수많은 중생들을 숯처럼 쌓아두었다. 불처럼 타오르는 쇠덩어리 중앙에 표범가죽과 호랑이가죽(동물가죽으로 만든 티베트의 불붙이는 도구)에서 나오는 바람의 도움으로 불 주변에 공기를 불어넣는다. 불이 밝게 타도록 도울 수 있음), 감각 있는 몸과 불이 하나의 몸으로 타올랐고, 그는 비참한 울부짖는 소리만 낼 수 있었을 뿐이고 몸은 그것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해방에 대한 생각을 끊임없이 갖고 있지만 해방의 때는 멀다.
때로는 방화문이 살짝 열린 줄 알고 탈출을 시도하기도 했다. 그러다가 간수들에게 쇠퇴, 몽둥이, 망치 등으로 심하게 구타당하고, 끓는 쇳물을 부어넣기도 했다. 입으로 처음 일곱 지옥의 고통을 다 경험해야 합니다.
수명: 이 지옥에서 중생의 수명은 이보다 더 심한 고통이 없기 때문에 끝없는 지옥이라고 불립니다.
끝없는 죄를 지었거나 탄트라에 들어가 바즈라 아차리아에 대해 잘못된 견해를 가진 생명체는 이 지옥에 다시 태어나지만 다른 카르마로 인해 결코 이곳에 환생하지 못할 것입니다.
두 번째(측면 지옥)는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1. 끓는 구덩이 지옥, 2. 시체 똥 지옥, 3. 날카로운 칼날 지옥, 5. 철기둥 지옥; 산지옥.
무한지옥은 사방에 각각 4개의 지옥이 있는데, 지글지글지옥, 시체똥 진흙지옥, 칼날지옥, 칼잎 숲이다.
동쪽에 4개, 남쪽에 4개, 서쪽에 4개, 북쪽에 4개, ***에 16개가 있습니다.
남동쪽에 철주산이 있고, 남서쪽, 북서쪽, 북동쪽에도 철주산이 있다.
(1) 끓어오르는 지옥:
무한지옥의 중생들은 이때 업력이 감소되어 무한지옥의 문 밖으로 나갔다. 그는 멀리서 검은 페인트 조각을 보고 큰 기쁨으로 시원한 옻나무 그늘이나 멋진 도랑을 향해 걸어갔다가 맹렬하게 타오르는 숯불 구덩이에 빠져서 그의 뼈와 살이 산산조각이 나고 말았습니다. 극심한 고통.
(2) 시체와 진흙지옥 :
끓는구덩이지옥에서 풀려난 중생들은 멸망 당시 강이 있었으므로 다시 멀리 강을 보았다. 지난 큰 환난 가운데서 고통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나는 물을 보고 너무 기뻐서 마시려고 달려갔습니다.
(근데 가까이 다가가보니,) 물은 어디 있지? 그 결과 인간 시체, 말 시체, 개 시체 등 썩어가는 시체의 악취가 풍기는 진흙 속에 빠졌고, 사방이 벌레들로 가득 찼으며, 머리 위로는 물에 잠겼고, 날카로운 쇠 부리를 가진 벌레들이 달려들었다. 정말 비참했습니다.
(3) 칼날지옥 :
시체진흙지옥에서 해방된 중생들은 기분 좋은 푸른 초원을 보고 행복하게 그곳으로 갔는데, 그들이 만난 것은 들판이었다. 무기로 만든 날카로운 칼날, 온 땅이 풀 모양의 철 가시로 뒤덮여 불이 붙었습니다.
오른발로 밟았더니 오른발이 찔렸는데, 왼발로 밟았더니 왼발이 찔려서 발을 올리니 원래 상태로 돌아왔네요. 다시 밟았더니 예전처럼 관통당했다.
(4) 칼잎 숲 지옥 :
방금 전 지옥에서 해방된 중생들은 기분 좋은 숲 정원을 다시 보고 행복하게 도망친다. 정원? 그들이 만난 것은 칼잎 숲이었다. 쇠나무에 잎사귀 모양의 날카로운 칼들이 많이 자라고 있었는데, 그들은 바람에 흔들리며 이 생명체들을 조각조각 쪼개어 버렸다. .. 베임당하는 고통이 그들이 느꼈던 바이다.
(5) 철주산지옥:
성스러운 수행을 파괴하고 계율을 어기거나 음행을 저지른 승려들이 환생하는 곳입니다.
그들은 업보에 이끌려 으스스한 철기둥산에 이르렀다. 이때, 산 꼭대기에서 예전의 애틋한 친구들이 부르는 소리를 듣고 그들은 올라갔다. 그 결과, 그들의 몸은 철나무에 자라는 아래쪽을 향한 나뭇잎에 찔렸습니다.
산 정상에 오르자 까마귀, 독수리 등 새들이 와서 눈기름을 쪼아댔다.
이때 다시 산기슭에서 부르는 소리가 들려와 나뭇잎들이 모두 다시 위로 솟아올라 가슴을 뚫고 등을 뚫고 곧장 내려갔다. .
산기슭에 도착하자, 여기서 기다리고 있던 겁에 질린 테츠오 남자와 테츠오 걸은 두 사람을 팔로 안고, 산 채로 머리를 삼키며 천천히 씹어먹는데, 그 사이에서 하얀 액체가 흘러나온다. 때때로 입가에 이런 엄청난 고통이 느껴집니다.
팔한지옥:
일반적으로 팔한지옥은 중앙에 위치하고 눈 덮인 산과 빙하로 둘러싸여 있으며 곳곳에 강한 바람과 눈보라가 몰아치고 있습니다. 이 지옥에 산다. 이런 상황에서 벌거벗고 추위에 시달리면 때때로 몸에 물집이 생기고, 물집이 터져서 물집이 생기는데, 이를 물집지옥이라고 한다. 중생이 추위를 견디지 못하여 이를 악물지 못하는 것을 이를 갈음지옥(안시자지옥이라고도 함)이라고 하며, 항상 차가워서 울부짖는 것을 아구지옥(또는 아구지옥)이라 한다. 호호지옥), 중생의 소리가 그치고 오직 한숨만 길게 쉬는 것을 청국포지옥이라 한다. 4장의 꽃잎이 푸른 연꽃처럼 갈라지는 지옥이라 불리며, 피부 아래의 살이 붉게 얼어붙어 8개의 꽃잎으로 갈라지는 것을 붉은 연꽃처럼 갈라지는 지옥이라 한다. 16개, 32개, 혹은 무수한 꽃잎으로 갈라지는 것을 연꽃지옥이라 부르는데, 이 지옥에 떨어지면 수많은 쇠부리 벌레들이 얼어붙은 상처 속으로 기어들어가서 고통을 겪는다. 추위.
고통에는 전혀 다른 8가지 종류가 있으므로 이를 총칭하여 8가지 이름이 붙었습니다.
팔한지옥의 수명 : 200리터(게살라 시에서 사용하는 용량 단위)의 큰 대야에 참깨를 채우고, 100년마다 참깨 1개를 채취한다 수포지옥에서는 참깨를 다 빼낼 때까지 수포지옥에 있는 존재들의 수명이 끝난다.
나머지 지옥은 위에서 아래로 20배씩 늘어나는데, 수명이 점점 길어지고, 통증도 점점 강해진다는 얘기다. 수갑지옥의 수명은 2배이고, 충치지옥의 수명은 수포지옥의 20배입니다.
4. 고독지옥:
고독지옥은 장소가 고정되어 있지 않고, 고통도 예측할 수 없다.
어떤 것은 바위 사이에 끼어 있고, 어떤 것은 바위에 갇혀 있고, 어떤 것은 얼음 속에 얼고, 어떤 것은 끓는 물에 삶아지고, 어떤 것은 불에 타버리고… 어떤 생명체는 산속에 숨어 있습니다. 나무꾼이 나무를 벨 때 그 가지가 수천 개의 칼 등에 의해 잘려지고, 접근한 골재들은 온갖 고통을 겪었고, 그 중 일부는 절구, 빗자루, 토기 등으로 환생했다.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문, 기둥, 난로돌, 밧줄 등의 이미지에서도 우리는 이러한 고통을 의식의 집합체로 느낀다.
예를 들어 대 싯다 드록군 랑지레파(수행 7년째 되는 해 7월 7일에 법을 깨닫고 라푸 수도원을 창건한)가 야드로예 호수에서 본 물고기, 대 싯다는 이것이다. 당동자보(가규종의 종가)가 본 돌 속의 개구리 등.
야드로예 호수의 유래에 대해서는 예셰 초갈 다키니(Yeshe Tsogyal Dakini)가 수행 중에 본보 신자들이 던진 금화를 이 호수에 바꿨다고 합니다. 무 호수의 마파원(Mafa One)입니다. (현재의 푸치현 *** 자치구), 나무호(현재의 담시현 *** 자치구), 칭하이호, 야조예호).
이 호수의 발원지는 Delong Gangqin(지명)이며, 그 끝은 Thiemagere(지명)로 흘러갑니다. 그 사이에 며칠이 걸립니다.
한번은 위대한 싯다 드로쿤 랑지레파가 호수를 바라보더니 울부짖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 신앙의 부를 누리지 마십시오. 부)(의)! 부를 즐기지 마십시오!”
제자가 당황하여 물었다: “스승님,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스님은 슬프게 말했습니다: “이 호수에서. , 부를 누린 구루의 영적 의식이 외로운 지옥에서 큰 물고기로 환생한 것입니다.”
제자들은 구루에게 보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에 스승님은 엄청난 위력을 발휘해 호수를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순식간에 마르게 만들었다.
이때 거대한 고래가 호수 전체에 펼쳐져 있고, 그 몸은 먹기 위해 경쟁하는 수많은 햄으로 빽빽하게 뒤덮여 있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땅바닥에서 몸부림치고 있었습니다. 통증.
제자가 물었다: "이 사악한 보복을 짊어질 사람은 누구의 환생입니까?"
스승은 "이것은 호장 흑마 라마의 환생이다"라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
뒤쪽 티베트 지역의 검은 말 라마는 큰 주문과 축복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귀신에 사로잡힌 사람들에게는 한 번만 봐도 티베트의 네 날개가 펼쳐질 것입니다.
p>상구의 유명한 구호소(상구의 알리, 중구의 웨이장, 하구의 칭캉)는 "라는 말로 고인을 구했다. 파데”라고 말한 뒤 대량의 소와 말을 모으기 시작했다. 가축을 기다리다가 죽은 뒤 이 큰 물고기로 환생했다.”
위대한 싯다 탕통 갸포가 큰 강에서 치마이 요가를 수련하고 있을 때. 돌이 두 조각으로 갈라지고 그 안에는 수많은 작은 생물들이 붙어서 그것을 먹어치우고 있었고, 그 안에는 블랙홀이 열려 있어서 말할 수 없이 괴로워하고 있었습니다.
제자들이 물었다: "스승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스승님은 그들에게 말했다: 이 생명체의 전생에 그는 살과 피를 만든 스승이었습니다. 헌금.
오늘날에는 살과 피를 즐기는 라마승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기증자들은 살찐 양을 도살하고 목구멍이나 비장 및 기타 내부 장기에 피와 고기를 채우고 척추뼈에 올려 라마들에게 먹이를 줄 때마다 외투를 끌어당겨 뒤로 던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우유를 빨는 아기처럼 맛있게 내용물을 빨아들인 다음, 팔에서 칼을 꺼내 천천히 여유롭게 밖에서 고기를 먹었습니다.
식사가 끝나자 입이 기름지고 머리가 김이 펄펄 끓는 그의 모습은 식사 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얼굴, 뽐내는 모습이었다.
이생에서 그렇게 악랄하게 살과 피를 누린 자들은 앞으로는 피의 빚을 갚기 위해 자신의 몸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그때에는 고독한 지옥에서 상상할 수 없는 고통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선한 법 수호자 다켄포(Da Khenpo)가 데게(Dege)에 있을 때 어느 날 그는 제자들에게 “오늘 오다강에 나타나는 것은 무엇이든 버리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승려들이 강으로 가서 오후까지 기다렸다가 파도에 떠다니는 나무 줄기 부분을 보고 그것을 건져내고 스승에게 보고했습니다. 이 부분 외에는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구덕 달마 보호자는 제자들에게 통나무를 쪼개라고 요청했는데, 통나무 속의 커다란 개구리가 두 개로 갈라져 있고, 그 위에 햄이 많이 붙어 있는 것을 보고 모두 놀랐다.
사부는 그것을 위해 목욕 의식을 행했는데... 그리고 이 개구리는 데게의 재정 관리 감독자인 오지의 환생이라고 했다.
그러므로 횡포하고 괴롭히는 오늘날의 공직자들은 이러한 지옥을 생각할 때 행동과 말에 조심해야 합니다.
옛날 세존께서 살아 계실 때 그 성읍에 밤에 살생하지 말라는 계를 지키던 백정이 있었는데(그러나 낮에는 난잡하게 살생을 하였음) .
그가 죽어 고독한 지옥에 환생했을 때 그는 밤에 아름답고 편안한 궁전에서 살았고, 꽃이 만발한 네 명의 미녀와 함께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고 그 동안 그는 매우 행복했습니다. 어느 날, 아름다운 집은 불타는 집으로 변했습니다. 철집에서는 네 명의 미녀가 그를 갉아먹기 위해 무시무시한 얼룩개로 변했습니다.
낮에는 음란하지 말라는 계를 지키고(밤에는 불법적인 성교를 하는) 간음한 사람이 있는데, 그는 죽은 후에 오히려 외로운 지옥에 빠진다. 낮에는 즐겁고 밤에는 온갖 괴로움을 겪는다.
주신지 스님이 직접 눈으로 목격한 실화입니다.
500명의 승려들이 운치 있는 사찰에 살고 있으며 매일 정오가 되면 건주(장작, 백단판, 술을 마신다는 뜻)를 친다. .
<비나이야>에서 언급한 비늘은 백단향, 파파야나무, 바로사, 차이탄, 식초버드나무, 오동나무 등의 목재 재료를 사용하며, 길이가 84손가락, 너비가 6손가락, 2손가락이다. 두껍다(네 귀퉁이를 잘라 여덟 방향으로 만들고, 네 귀퉁이를 부러뜨려 두 손가락씩 길게 하고, 두 끝을 두꺼비 모양으로 자른다.) 스님들이 모여 예배를 드렸을 때, 경전은 즉시 돌렸다. 불타는 철제 집에 들어가고, 그릇과 다른 식기들은 무기가 되었습니다. 승려들은 서로 때리기 시작했고, 금식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예전처럼 헤어졌습니다.
이는 가섭불 재세시 점심시간에 많은 비구들 사이에 논쟁이 벌어져 결실을 맺은 결과였습니다.
위의 팔지옥은 열여섯 개, 냉지옥, 근지옥, 고독지옥까지 합하면 모두 열여덟 곳이다.
우리는 이 지옥의 수, 수명, 고통, 환생의 이유 등에 대해 깊이 있고 자세하게 이해해야 하며, 그런 다음 지옥에 태어난 중생에 대한 자비심을 키워야 하며, 지금부터 모든 중생이 지옥에 떨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그렇지 않고 단지 불교의 가르침을 가볍게 듣고 실천하지 않고 무시하는 것은 불자들의 오만한 원인이 될 뿐이며, 성인의 질책과 현자의 굴욕의 원인이 될 뿐입니다.
——'족첸 가이드'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