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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밀 클로데일은 어떤 조각품을 가지고 있나요?
카밀 클로데일, 19 세기 말 프랑스 조각가 로댕의 연인, 학생, 모델, 재능이 넘치는 조각가. 1883 년 아름답고 조각적인 재치가 넘치는 카밀이 로댕의 생활에 뛰어들었는데, 이때 로댕은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가였지만, 43 세인 로댕은 19 세인 카밀과 만나 예술과 생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었다. 동거한 15 년 동안 로댕은 예술적으로 절정에 이르렀고,' 다나아',' 키스',' 영원한 아이돌' 등 두 사람의 사랑을 상징하는 작품을 창작했고, 그의 대표작' 지옥의 문' 도 상당 부분의 작품 구상과 구도가 카밀의 조각품을 만들었다. 로댕의 일생의 황금시대였다. 그는 예술가와 연인의 이중적인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조각사에서 카밀에 대한 서술은 이것으로 끝난다. 카밀은 먼저 로댕의 연인으로 존재하고, 그다음에는 조각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 P > 는 1988 년 프랑스 연예계의 기녀 이사벨 아가니가 심혈을 기울여 카밀의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옮긴 뒤 조각 역사상 의도적으로 유지된 공백을 밝혔다. 이 두 시간 분량의 이 영화는 보기 드문 세심함으로 가슴 아픈 한 생명의 파멸의 모든 과정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대사의 추함은 피할 수 없는 화제이다. 로댕은 기성, 안정된 가정생활을 탐내는 바람에 애인을 배신했지만, 우습게도 그를 핍박하는' 아내' 는 명분이 없는 부인일 뿐이다. 로댕과 함께 늙어가는 이' 아내' 에 대해 우리는 아는 것이 많지 않다. 단지 그녀의 용모가 평범하고, 재미가 낮고, 사람을 각박하게 대하고, 로댕을 위해 몇 명의 아이를 낳고, 로댕보다 몇 살 더 나이가 많다는 것만 알고 있다. 이' 아내' 는 로댕과 카밀의 일을 발견하자마자 카밀에게 로댕을 떠나겠다고 협박했고, 심지어 흉기를 들고 카밀을 해치려 했다. 이 여자의 포효 앞에서 로댕은 나약하고 무능해 보이며 연약한 카밀을 보호할 수 없었다. 누군가가 카밀이 로댕의 작품을 베끼기 시작했을 때, 로댕도 카밀의 굴욕을 명확히 할 능력이 없어 결국 두 사람의 결별을 초래했다. 대사라도 한 여자의 감정과 이성을 지탱하기에 충분한 것은 아니다. 궁전, 네가 그것을 파괴하면, 더 이상 고치기 어렵다. 그녀가 말하길, "나는 다른 사람과 너를 공유할 수 없다. 그것은 나에게 발버둥치는 것이다. 너는 그것이 너와 관련이 있다고 잘못 생각했는데, 사실 나는 그 노부인이지만, 그녀의 몸은 아니다. 그 나이 든 젊은 소녀도 나다. 그리고 그 남자도 나야, 네가 아니야. 나는 나의 모든 난폭한 개성을 그에게 주었고, 그는 나의 허공을 교환으로 삼았다. 이렇게 하나 * * * 는 나 세 명, 허공의 삼위일체가 있다. " < P > 카밀의 눈빛이 순수함에서 악독으로 바뀌었을 때, 재능이 넘쳐 술에 취해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을 때, 그 천사 같은 얼굴이 만신창이가 되었을 때, 별빛처럼 미약하고 아름다운 별빛이 차가운 우주에 잠기자 어찌할 바를 몰랐다. 이것은 사실의 그늘에 의해 파괴된 생명, 파괴된 여자이다. 어두운 지하실에서, 우리는 카밀이 벌거벗은 채 등을 구부리고 있는 것을 보았고, 손에 든 진흙이 미친 듯이 좌우로 바르고, 입에 힘겹게 신음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이미 예술이 아니라 창작이 아니라, 마치 한 사람이 바람을 맞으며 생명의 변두리에 서 있는 것처럼 떨리고, 광기가 바람처럼 강하고, 거칠고 야만적으로 그녀의 가슴을 잡아당기고, 함께 야성적인 외침을 하는 것 같다. 그녀의 집은 지하실보다 더 음산하고, 세나 강의 가파른 강물은 그것을 침수된 고분처럼 만들었다. < P > 이 고집불통이고, 결코 규칙을 따르지 않는 여자, 이 영원히 끝없이 뛰어다니는 것을 좋아하고, 정해진 길을 안전하게 따라 걷는 여자가 아니라, 자신의 내면의 부름만 듣고, 먼 광야의 원시적인 부름에만 응답하는 여자! 카밀의 일생은 질주하고 있었다. 아마도 그녀가 지나갈 수 있는 시간이 다른 사람의 절반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그녀의 나머지 절반은 한 발짝도 걷지 못할 것이며, 미치광이를 묶은 타이트한 옷에 단단히 묶여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로댕은 카밀의 재능을 한 번도 직시한 적이 없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직시하고 싶지 않거나 감히 직시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정말 너무 빛나기 때문이다. 그는 그녀를 그가 애써 점유하고 정복하려는 여자로 여긴다. 카밀은 결국 로댕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게 된 것은 자신을 모델로 한 것이다. 여성, 여기서 또' 보기',' 모양' 의 대상으로 바뀌었다. 그래서 그녀가 이런 방식으로 개입한 것은 그 자체로 그 불안정성을 예고하고, 그녀의 재능이 부차적인 요인으로 내려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로댕의 영감과 욕망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이다. 여성의 재능은 시종 인정되지 않았다. 그녀는 욕망의 대상으로 자신의 몸을 입장권으로 삼아 입실했다. 카밀은 로댕을 따라 파리로 왔지만, 그녀는 독립된 창작자가 아니라 로댕의 조각 대상, 영감의 원천이었다. 아이러니하게도' 궁핍' 을 지목한 여성은 여기서 남자가 잃어버린 것을 가지고 있어 남성들에게 은밀히 질투를 당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남성과 동등한 권리를 얻을 수 없다. 사실, 그들은 오히려 자신의 모서리를 조금씩 갈아서 어쩔 수 없이 과거를 버려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카밀은 가족으로부터 소외되었다. 비록 줄곧 묵묵히 그녀를 지지하고, 그녀의 아버지를 믿고, 그녀와 아무 말도 하지 않는 동생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또한 로댕의 그늘 아래, 카밀의 창작적 개성인 과거의 창작파트너를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밀의 창작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로댕은 그녀의 기운을 훔쳐보고 그녀를 이용했는데, 정확히 그녀의 재능을 표절했다. 권위의 힘은 넘어갈 수 없고, 여성을 매장하는 데만 이용할 수 있다. 그는 그녀를 자신의 작업실에 고정시켜 영원히 그녀를 차지하여 그녀를 가리려고 했다. 하지만 카밀은 보통 재능과 재능이 있는 여자와는 달리 억제할 수 없는 에너지와 열정을 담고 있는 여자다. 자신이 남자에게 조종당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그녀의 주식 에너지의 충동이 너무 강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가운데 그녀는 사랑에 대한 인정을 받기 위해 타협하는 환상을 가졌지만 로댕의 이기심은 그녀의 꿈을 깨뜨렸다. 기본적으로 로댕은 카밀을 사랑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평범한 여성이 가지고 있지 않은 영성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특별한' 여자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그는 그녀의 능력을 인정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녀는 여자이기 때문이다. 이런 이중적인 부정으로 카밀은 전통적 의미의 여자든 예술가든 모두 실패했다. 이 두 수준에서 그녀는 모두 버려지고 파괴되었다. < P > 카밀이' 로댕의 노동자, 모델, 영감의 계시자, 여파트너' 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녀는 자신을 위해 충분히 일하지 못했고, 로댕의 그늘에 살았고, 영원히 독립할 수 없을 때, 카밀은 절망 속에서 조각에 전념했다. 자신의 몸을 모델로 한 그 걸작에서, "그녀의 빠르고 힘이 그를 놀라게 했고, 대담한 자세가 그의 마음을 어지럽게 했다", 카밀의 육욕을 불러일으키는 조각품 재능은 세상을 참을 수 없게 했다. 로댕은 겁이 났다. 굳은 석상 아래서는 아무도 환호하는 욕망을 볼 수 없는 척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카밀의 성공은 단지' 증오, 질투, 비방, 침묵, 무관심' 을 불러일으켰을 뿐, 로댕을 모방하고 있을 뿐, 로댕이 그녀를 위해 한 것으로 의심되기도 했다. 카밀의 과감한 주제넘음과 도발은 결국 로댕의 배신, 세상의 백안, 예술의 길이 좁아지고, 정신적 압력이 커지고, 붕괴 직전인 가장 치명적인 일격은 유산이 그녀로 하여금 일생의 유일한 아이를 잃게 했다는 것이다. 로댕이 카밀의 작품을 노골적으로 표절하며 그녀의 마지막 미련을 완전히 없앴다. 그녀는 가슴에서 떠오른 한기를 느꼈다. 그녀는 그녀의 조각상처럼 전시회 출구에 놓여져 태양 아래서 햇볕을 쬐고 먼지가 가득 찼다. "검게 눌린 군중들이 그것을 밟아 산산조각 냈다." 이것은 모든 여성 질주자들의 필연적인 운명이다: 뭇사람이 친척을 배신하고,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 P > 카밀의 비극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고 디오니소스식의 취광 상태에 자주 빠져 있는 그녀가 아폴로식 이상을 추구하고 있다는 점이다. 자신의 재능을 로댕처럼 사회에 인정받기를 바라는 것이다. 그런 남성권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유토피아 환상이다. 조각품에 대한 그녀의 재능은 단순히 재능이 아니라 막을 수 없는 급류라고 할 수 있는데, 이 급류는 시시각각 그녀의 영혼을 격동시키고 있다. 그러나 한 여자가 발언권이 없는 사회에서는 석방할 수 없고 제한된 공간에만 억압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녀의 또 다른 비극은 그녀가 그 공상을 로댕에게 묶어 그 천지를 여는 열쇠로 삼았다는 것이다. 그녀는 예술 분야에 평등이 있다고 생각했다. 이런 시도는 성별을 초월하려는 행위는 필연적으로 실패할 것이다. 카밀은 조각의 영혼을 잡을 수는 있지만' 세상' 이 따라야 할 게임의 규칙을 인식하지 못한다. 예술의 모든 경맥, 모든 세포는 모두 남성권의 통제를 적시고 있다. 여성은 배척당하고, 중심에서 거절당하고, 그들이 추구하는 예술은 이 사회에서 남성에 속한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카밀은 남자가 지배하는 세계에 침입하려는 이단분자로서' 미친 여자' 로만 볼 수 있다. 그녀는 여태껏' 열쇠' 를 받은 적이 없다. 로댕이 그녀에 대한' 배양' 은 사실 그녀에 대한 억압으로 그녀의 비극적인 운명을 가속화했다. 그녀의 동생 폴이 말했듯이, "타고난 모든 재능은 그녀에게 불쾌한 모든 것을 가져다준다. 이것은 완전히 큰 재앙이며, 우리 언니를 삼켰다. 클릭합니다 이는 그 시대 여성의 가장 깊은 슬픔을 보여준다. 재능이 넘치더라도 글을 쓰거나 말할 권리가 없기 때문에 충분히 드러날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대로, 그들은 남성 권위에 대한 도전으로 인해 파괴된 더 불행한 운명에 직면할 것이다. 다만 바울의 이 말에는 숙명감이 담겨 있는데, 카밀의 비극은 전혀 운명의 비극이 아니라 성별 비극, 사회적 비극이다. < P > "카밀, 내가 알려준 대로 해야 성공할 수 있어."
"내가 왜 꼭 네 말대로 해야 돼?" < P > 는 성별의 충돌이자 예술이념의 충돌이다. 멘토가 학생을 통제할 수 없을 때, 학생이 스승에게 반항하려고 할 때, 사랑의 관계가 어떻게 계속될 수 있습니까? 로댕이 카밀에게 왜 작품에서 항상 고통을 표현해야 하는지 물었을 때, 이 세기의 천재는 분명히 다른 사랑 방식과 예술 표현 방식을 이해하고 경청하는 인내심과 관용이 없었다. 재능은 여자에게 참으로 칼이다. 생명을 영롱하게 조각할 수 있고, 자신을 혈육이 흐릿하게 자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통 속에서 달콤함을 경험하고 부상 후 더욱 강해진다. 사람마다 이 칼로 다른 이야기를 새겼다. 숙명자들은 하늘이 후한 재능을 주는 동시에 또 다른 귀중한 것을 빼앗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카밀은 믿음이 없는 사람이라 운명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녀는 사실 미치지 않았고 로댕에게 지지 않았다. 그녀는 결코 그림자를 벗어날 수 없는 자신에게 졌다. < P >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가진 카밀 클로데일, 독립적인 조각가이다. < P > 카밀과 로댕의 작품에는 각각' 2 인용 작은 이미지' 가 있어 서로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카밀의' 사공다로' 와 로댕의' 영원한 우상' 이 바로 이 두 작품 모두 한 남자가 한 여자 앞에 무릎을 꿇는 것이다. 하지만 진지하게 보면 각자 다른 각도에서' 자신과 상대방' 이다. < P > 카밀의' 샤공다로' 에서 여자 앞에 무릎을 꿇은 남자는 두 손으로 서로를 꼭 껴안고, 잃을까 봐, 치켜든 얼굴이 애련으로 가득 찼다. 지금 이 순간, 여자의 모든 몸과 마음이 이미 그와 하나가 되었는데, 이 작품은 마치 그들의 사랑 중의 한 장면처럼 매우 사실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로댕의' 영원한 우상' 에서 여자는 완전히 다른 이미지였다. 그녀는 여신처럼, 남자가 그녀의 발 앞에 무릎을 꿇고, 그녀의 가슴에 가볍게 키스를 하고, 그녀에게 쓰러져, 그녀를 숭배하고, 경건한 표정을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로댕이 표현한 것은 카밀과 그들의 사랑, 즉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최고의 자리였다. < P > 한 작품은 세상, 혈육적, 열정적입니다. 한 작품은 신성하고, 정화되고, 기념비적인 것이다. 이 두 조각품을 한데 모은 것은 1885 년부터 1898 년까지 가장 진실한 로댕과 카밀이었다. < P > 처음부터 그들의 사랑은 로댕의 손에 든 흙, 석고, 대리석에 들어가 천고의 변하지 않는 구리에 주조했다고 할 수 있다. < P > 로댕이 카밀에게 말했다. "당신은 나의 모든 조각품에 나타나 있습니다."
19 년 이후 로댕이 세상에 이름을 날리면서 카밀은 인생의 점점 짙어지는 그림자 속으로 한 발짝 다가섰다. 카밀은 로댕의 생활권 밖에 오랫동안 고착해 온 외로움과 희망을 견디지 못하고 영원히 로댕의 학생이 되고 싶지 않다. 그녀는 로댕과 사랑하는 날부터' 버림받은 느낌' 을 느꼈다. 그녀는 로댕과 15 년 동안 얽히고설켰고, 결국 기진맥진하고 의기소침해졌고, 마침내 1898 년 로댕을 떠나 티레나 거리의 한 낡은 집으로 이사했고, 무리를 떠나 어떤 사교 행사에도 모습을 드러내기를 거부하며 매일 묵묵히 석두 을 깎았다. 그녀의 재능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인상으로 그녀를 로댕의 제자로 여겼기 때문에 그녀는 작품을 팔 수 없었고, 가난은 그녀를 자주 난처하게 하고 난처하게 했다. 절대적인 빈곤과 외로움 속에서 카밀은 자신이 버림받은 사람이라고 진정으로 느꼈다. 점차적으로, 과거의 사랑과 칭찬은 원한으로 변했고, 원래는 열정이 넘치는 성격이었으며, 의기소침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195 년에 카밀은 망상증이 생겼고 점점 더 심해졌다. 1913 년 3 월 1 일 에빌랄시 정신병원의 구급차가 티레나가 66 번지로 열렸을 때, 의료진 몇 명이 힘껏 문을 열고 카밀이 옷을 벗고 벌거벗은 채 거기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카밀에게 그녀의 행동을 통제하는 타이트한 옷을 입히고 그녀를 병원으로 끌고 가야 했다.
이 관문은 실제로 3 년이다. 카밀은 이때부터 조각과 완전히 단절되어 예술생명의 심박수가 평평해졌다. 그녀는 감방 같은 병실에서 끝없이 상상도 할 수 없는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는 1943 년까지 살다가 결국 몬트빌그 정신병원에서 죽었다. 그녀의 시신은 몬트파웨이 공동묘지에 매드 하우스를 위해 보존된 묘지에 묻혔고, 십자가에 새겨진 번호는 1943—NO.392 였다. < P > 그럼 카밀 본인은 무엇을 남겼나요? < P > 카밀의 동생, 작가 폴은 그녀의 무덤 앞에서 슬프게 말했다. "카밀, 당신이 나에게 바친 소중한 선물은 무엇입니까? 그냥 내 발 아래 텅 빈 곳이야? 허무하고 허무하다! "
프랑스 리산 수려한 베르나르프 마을. 열두 살 된 소녀가 마치 술에 취해 점토, 점토를 주무르고 있는 것 같다. 그녀는 절세의 가인의 이마, 바다처럼 맑은 짙은 남색 눈, 거만하고 정교한 입, 허리까지 둘러싸인 적갈색 머리. 그녀가 빚은 표정의 비쇼한 소인들보다 그녀 자신이 더 절묘한 예술품 같다.
1943 년 가을, 파리의 먼 교외인 몬트빌그 정신병원, 팔순이 가까운 한 늙은 할머니가 갑자기 죽었다. 그녀가 죽었을 때, 유산도 없고, 가족도 없었고, 엉터리 철침대와 구멍이 난 변기만 있었다. < P > 사람들은 이미 그녀의 이름이 프랑스 일류 조각가의 첫 줄에 기록되어 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그녀가 서사시 같은 조각품인' 성숙',' 소곤소곤 속삭임',' 샤공다로',' 페르세우스' 의 저자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 P > 기억하세요,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밀 클로데일, 그녀는 독립된 조각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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