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Liu Qian은 어떻게 마법을 부렸나요?

Liu Qian은 어떻게 마법을 부렸나요?

이번 이슈에 대해 네티즌들은 내가 베꼈다고 폭로했는데,

2013년 류첸이 춘절 갈라 무대에 네 번째로 섰는데, 그의 마법 같은 마술이 묘한 느낌을 안겨줬다. 관객에게는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며 마술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성취감을 선사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법 자체가 속임수이며, 해독은 마법의 매력을 파괴한다고 말합니다. 이 견해에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비밀을 밝히는 것은 어느 정도 마법의 혁신을 촉진시키는 동시에 마술사에게 더 높고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한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와인잔은 레드와인 잔병에 어떻게 침투하는 걸까요?

우선, 일반적인 조건에서는 완전한 와인잔이 와인병을 '통과'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마법의 열쇠는 와인병에 있습니다. . 물론, 와인병은 더 이상 평범한 와인병이 아닙니다. 과거에 Liu Qian은 계란에 반지를 넣을 수 있었고, 와인병에 유리잔을 넣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게다가 류첸은 와인을 따르던 마지막 몇 초 동안에 와인이 새어 나왔다. 논리적으로 볼 때, 와인을 병에 부을 때 와인이 새지 않았기 때문에 병 자체에도 문제가 있었고, 주변 사람들도 문제가 있었다. Liu Qian의 오른쪽에 있는 두 여자, 그 남자)는 Tuo입니다!

이 작은 워밍업 마법의 결점은 Liu Qian이 와인을 부을 때 실제로 물이 새는 점으로, 이는 와인 병의 병목 현상이 훼손되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왜 병에는 레드와인 한 입만 들어 있는 걸까요? Liu Qian이 와인 잔을 병에 "통과"할 때 청중이 볼 수 있도록 병을 올려 놓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둘째, 카드 놀이는 어떻게 피아노 건반이 되었나요?

카드 놀이를 피아노 건반으로 바꾸는 춘절 갈라에서의 '마법의 피아노' 아이디어는 류첸이 차용한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된다. 시나 네티즌에 따르면 2009년 초 덩샤오핑이 베이징에서 열린 세계마술대회에서 홍콩을 대표했을 때 그는 대회의 클로즈업 마술 부문에서 카드놀이를 피아노 건반으로 바꾸는 '피아노법'을 선보였다고 한다. 카드 매트는 피아노의 머리 위 모습을 형성합니다. 3년 전 그는 CCTV3 '마법의 기적'에서 다시 이 마법을 행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플레잉 카드의 숫자는 변경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플레잉 카드는 특별히 두께와 조합으로 제작되었으며 자석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마법을 공부한 사람이라면 마법 카드 한 벌이 없는 것이 정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Liu Qian이 포커를 할 때 2분 32초에 오른쪽 손등이 다른데 왜 여분의 검은 점이 있는 걸까요? 그러면 3분 11초에 자석이 있는 것입니다.

5분 15초, 류첸과 리윤디가 몰래 위치를 바꾼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다. 이유는!

5분 30초에 카메라가 올라가서 리윤디와 류첸의 위치가 바뀌었는데, 표정을 잘 보세요. 관객들은 아무도 놀라지 않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그 이유는 두 사람이 으스대거나 조명의 도움으로 자리를 바꿨기 때문일 뿐입니다.

셋째, 커튼. 사람과 피아노는 어떻게 사라졌나요?

참고: Liu Qian과 Li Yundi가 마술을 펼쳤는데, Li Yundi가 갑자기 피아노 연주를 멈추자 관객들은 생각했습니다. 상황이 급변하자 Liu Qian은 Li Yundi의 부름을 받아 잠시 후 청중에게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리윤디 말인가요? "유천이 이런 말을 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유천이 왕리홈을 불러내려고 했던 것은 아닐까요? 아쉽게도 유천의 마술쇼와 리홈왕의 마술쇼 사이에는 19개의 프로그램 차이가 있습니다. 왕리홈이 오래 전에 떠난 게 아닌가 걱정됩니다."

6분 9초의 스크린샷을 보시면 7분 48초에 보조자가 2명 나오는데요. 7분 50초와 7분 58초에서는 커튼 뒤에 뭔가가 더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는 조명 효과로 인한 환상이기도 합니다. /p>

리윤디가 사라졌을 때 무대 아래에 있는 상자 같은 것을 주목하세요. 그것이 바로 리윤디가 고개를 쭉 뻗고 Liu Qian에게 마지막 말을 한 후입니다. 피아노는 통로 밖으로 나갔고, 그는 스튜디오의 조명이 어두워지는 것을 이용하여 강당으로 달려갔습니다. 이때 Li Yundi 주변의 두 청중은 신뢰할 수 있을 것입니다. /p>

잘 모르겠지만, 그냥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