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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보는 것이 믿고 듣는 것이 믿는 것'이라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사람에게서 사람으로 전달되는 간접적인 정보에 비해 눈으로 보는 것이 훨씬 더 신뢰하기 때문이다. 경험이 쌓이면서 이것에 대해 더 조심스러워졌습니다.

내가 보는 것은 상대방이 보고 싶어하는 것일 뿐, 외부인은 볼 수 없는 이면에 숨겨져 있는 것이 실제 상황일 가능성이 더 높다. 진짜 진실입니다.

그리고 이런 현상은 표면이 물처럼 잔잔한 문학 작품에서 단순히 예술적인 표현이 아니라 마음이 요동치는 현상이다. 현실에서는 극도로 기쁘고 슬프고, 극도로 화가 나고 웃는 것이 흔한 일이다. 그 슬픔과 웃음 뒤에 숨어 있는 것은 개인의 현실이다. 나는 그 유명한 예를 기억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에머슨은 자신의 책에서 다음과 같은 실화를 들려주었습니다. 코미디언 Carlini가 나폴리 도시 전체를 속으로 웃게 만들던 바로 그 순간, 한 환자가 그의 치명적인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도시의 의사를 찾아갔습니다. 의사는 그에게 극장에 가서 칼리니의 공연을 보라고 조언했고 그는 "나는 칼리니입니다"라고 대답했다. 드러나지 않은 상처는 복숭아꽃처럼 빛난다.

그러한 피상적 진실은 은폐일 뿐만 아니라, 극단에 도달하면 반전되어야 한다는 원칙에도 부합합니다. 그러므로 현자들은 종종 이 안개 층을 뚫고 들어가 표면에 보이지 않는 현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 즉, 눈으로 보더라도 무작정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지 마세요. 특히 사람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모든 사람은 하나의 우주이며 모두 기존 규칙에 따라 행동합니다. 자신의 성과가 다른 사람에게 아무리 부적절하거나 심지어 직관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그들은 모두 자기 일관성이 있으며 모든 행동은 자신의 행동과 일치합니다. 진실.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에 대한 최대한의 이해와 관용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사람(그녀)이 어떻게 그런 짓을 할 수 있었나요?" 사람들에 대해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나요? 이런 생각을 하게 되면 어느 정도 직관에 영향을 받았다는 뜻이라는 걸 깨닫게 되고, 그에 따라 부정적인 감정을 표현하거나 비합리적인 행동을 하게 되지만, 그 결과는 후회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캐릭터를 판단하려면 먼저 자신이 얼마나 진실을 알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