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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칙적으로 사운드 카드의 비트 수가 높을수록 성능이 강해지기 때문에 16비트 사운드 카드보다 24비트 사운드 카드가 더 좋습니다.
일상생활에서는 다양한 음원에서 발산되는 소리 신호가 아날로그 양으로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의 사운드 파일은 디지털 수량 0과 1만 사용하여 사운드 신호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수집된 아날로그 사운드 신호를 녹음 시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여 컴퓨터 사운드 파일에 저장한 후, 재생 시 출력할 수 있도록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 사운드 신호로 복원해야 합니다.
사운드 카드의 비트는 사운드 카드가 사운드 파일을 수집하고 재생할 때 사용하는 디지털 사운드 신호의 이진수 수를 의미합니다. 사운드 카드의 비트는 입력 사운드 신호에 대한 디지털 사운드 신호 설명의 정확성을 객관적으로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그 의미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2미터의 키를 4등분하여 사람의 키를 측정합니다. 키가 1.50미터인 사람에게는 매우 적합합니다. 정확히 3부분을 차지하지만, 키가 1.60미터인 사람에게는 정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1.75미터입니다.
그런데 2미터 높이를 8등분으로 나누면 1.50미터(6파트), 1.75미터(7파트), 1.60미터(6파트) 높이를 정확하게 기술할 수 있습니다. )는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부분) 사람은 정확할 수 없습니다.
2미터의 높이를 2000개 부분(밀리미터)으로 나눕니다. 모든 사람의 키는 매우 정확하게 설명될 수 있습니다.
사운드 카드의 비트도 마찬가지다. 8비트 사운드 카드는 오디오 신호의 크기(볼륨)를 2=256레벨(0~225)로 나누는데, 각 레벨은 이에 해당한다. 8비트 이진수로 변환됩니다.
사운드를 녹음(샘플링)할 때 볼륨(볼륨)에 따라 이진수를 부여하고, 재생 시 이 이진수에 따라 복원이 수행됩니다. 16비트 사운드 카드는 오디오 신호의 크기를 2 = 65536 레벨(0-65535)로 나누어 위의 변환을 구현합니다. 분명히 오디오 신호(볼륨 크기)에 대한 설명은 8비트보다 훨씬 정확합니다. 사운드 카드.
32비트 사운드 카드는 정밀도가 더 높습니다. 따라서 사운드 카드의 비트 수가 높을수록 성능이 더 강력해집니다. 준16비트 사운드 카드는 본질적으로 8비트 + 8비트 2채널 스테레오 사운드 카드를 의미합니다. 그 성능은 실제 16비트 2채널 스테레오 사운드 카드의 성능과 크게 다릅니다.
추가 정보:
사운드 카드는 컴퓨터의 음질에만 영향을 미칠 뿐 PC 사용자가 더 민감한 시스템 성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따라서 사운드 카드에 대한 대부분의 사용자 요구 사항은 유용성에 만족하며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부품에 자금을 투자할 의향이 더 높습니다. 보드형 제품의 호환성, 사용 편의성, 성능 등이 시장 수요를 충족할 수 있지만, 더 저렴하고 단순한 것을 추구하기 위해 통합형 사운드 카드가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품은 마더보드에 통합되어 PCI 인터페이스를 차지하지 않고 가격이 저렴하며 호환성이 더 좋다는 장점이 있어 일반 사용자의 오디오 요구 사항을 대부분 충족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선호됩니다. 시장에 의해.
또한 통합 사운드 카드의 기술도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습니다. 멀티 채널 및 낮은 CPU 점유율 등 PCI 사운드 카드의 장점이 통합 사운드 카드에서도 나타났습니다. 사운드카드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지배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통합 사운드 카드는 크게 소프트 사운드 카드와 하드 사운드 카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소프트 사운드 카드에는 신호 수집 및 코딩을 위한 AudioCODEC 칩만 통합되어 있습니다. CPU이므로 CPU 점유율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하드 사운드 카드의 디자인은 두 개의 칩이 마더보드에 통합되어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PCI 사운드 카드와 동일합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사운드카드